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프리미엄 수입 중고차 온라인 플랫폼 ‘702 코오롱 인증중고차’의 공식 오픈을 기념해 ‘702 글로벌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702 글로벌 핫딜’ 이벤트는 702 코오롱 인증중고차 전시장에서 판매하는 차량의 정상 판매가에서 702만원을 할인을 적용해 주는 것이다. 완성차의 출신 브랜드별로 테마를 구성해 영국, 독일, 스웨덴 순으로 총 7대 한정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이벤트는 18일부터 시작해 3주간 매주 목요일 정오에 신규 프로모션 대상 차종이 공개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702 코오롱 인증중고차 사이트에 접속 후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취급 브랜드별 SUV부터 전기차, 럭셔리카, 스포츠카, 고급세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특히 브랜드의 공식 인증 프로그램을 통과한 차량 중에서도 △주행거리 1만㎞ 내외 △최신 연식 △완전 무사고 항목에 모두 부합하는 모델을 상품으로 준비했다.
1주차에는 △롤스로이스 SUV 컬리넌 블랙배지 △로터스 스포츠카 에미라 3.5 퍼스트에디션 △미니 컨트리맨 3세대 3대가 대상 차종이다. 2주차는 △BMW 3시리즈 △아우디 A6, 3주차는 △볼보 SUV XC90 △폴스타 전기차 폴스타2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9월말까지 702 코오롱 인증중고차 사이트에서 차량 구매 시 ‘차꾸 지원금’으로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며, 웰컴 기프트로 텀블러와 피크닉 매트를 지급한다. 사이트 회원 가입 시 자동 응모되는 추첨 이벤트를 9월말까지 실시하며,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커피머신, 커피 기프티콘 등을 총 702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 담당자는 “수입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수입 브랜드 인증중고차를 중심으로 직접 확인한 매물만 취급하는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702 코오롱 인증중고차’는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이 직접 확인한 수입 중고차 매물만을 다루는 플랫폼이다. 연식, 가격, 주행거리 등 세부 조건별 매물 확인이 가능하며, 간편한 차량 검색 기능 또한 갖추고 있다. 수입 중고차의 매입·판매 서비스와 보증 연장 상품을 제공하며, 전국 12개 중고차 지점을 운영 중에 있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