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창립 38주년 맞아 글로벌 홍보관 리뉴얼

마이데일리
글로벌 홍보관.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마이데일리 = 이호빈 기자]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창립 38주년을 맞아 경기도 광주시 히스토리캠퍼스에 위치한 유나이티드 글로벌 홍보관을 새롭게 단장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38년간의 성장 발자취를 정리하는 동시에, 다가올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는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기업 비전과 혁신 전략을 담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회사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과거와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글로벌 무대에서 도약 의지를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리뉴얼된 글로벌 홍보관은 '한국인이 주인인 다국적 제약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창립 배경과 연구개발 성과, 최신 생산시설, 글로벌 진출 현황, 개량신약 개발,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기업 성과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단순한 전시를 넘어 체험형 공간에서 이 회사의 역사와 미래 비전을 직접 체감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창립 38주년을 기념해 기업 홍보영상을 새롭게 제작, 기업의 과거와 현재를 조망하고 미래 전략과 투자 방향성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글로벌 제약기업으로서의 입지를 재확인하고, 연구개발 중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강덕영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대표는 "38년간의 도전과 성과를 발판 삼아, 글로벌 제약시장에서 더욱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홍보관 리뉴얼은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비전과 가치를 국내외 고객 및 파트너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창립 38주년 맞아 글로벌 홍보관 리뉴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