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서식]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제18회 사회복지대회 개최

프라임경제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제18회 사회복지대회 개최...사회복지 발전 유공자 표창
■서천군 기산면, 제2기 주민자치회 출범식 개최


[프라임경제] 충남 서천군은 지난 10일 장항읍 기벌포 복합문화센터에서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과 '제18회 서천군 사회복지대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해 온 사회복지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서천군이 주최하고 서천군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했다.

행사에는 사회복지시설·기관 종사자와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유공자 표창 △대회사 △기념사 △축사 △격려사 △사회복지사업 윤리선언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서천군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사회복지 종사자 19명과 사회복지시설 1곳이 유공 표창을 받았다.

강성민 서천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모든 사회복지인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복지 증진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기웅 서천군수는 기념사에서 "군민 복지를 위해 헌신해 온 사회복지인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AI 기술을 활용해 복지대상자의 필요를 정확히 파악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군민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서천군 기산면, 제2기 주민자치회 출범식 개최
제2기 기산면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식, 이현규 회장 선출
 

충남 서천군은 지난 10일 기산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제2기 기산면 주민자치회 위촉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임기의 시작을 알렸다.

공개모집을 통해 총 38명으로 구성된 제2기 기산면 주민자치회는 이현규(66세)씨를 회장으로 선출했다.

주민자치회는 앞으로 2년간 마을계획 수립, 주민총회 개최, 주민참여예산사업 발굴 등 주민 복리 증진과 지역 공동체 형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위촉식에서 김기웅 군수는 "제2기 기산면 주민자치회 구성을 축하하며, 주민자치회가 지역 문제를 스스로 고민하고 해결하는 대표 기구로서 소통과 협력을 통해 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천군 서식]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제18회 사회복지대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