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CJ푸드빌·오뚜기·대상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9월10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SKT T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에 참여해 최대 50%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고객은 T멤버십 앱 내 고객 감사제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선택한 뒤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2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간 내 1회 사용 가능하다.

할인 품목은 케이크, 선물류, 양과류 등 뚜레쥬르 전 제품이다.


오뚜기(007310)가 강릉 전통 한과 브랜드 '선미한과'와 협업해 추석 시즌 특별 스위트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오뚜기는 지난 설 1차 협업에서 크림스프·오뚜기카레·순후추 유과와 찹쌀유과·약과로 구성한 5종 세트, 크림스프·난찹쌀 유과로 구성한 답례품을 출시해 호응을 얻었다. 오뚜기 대표 제품의 맛을 전통 한과에 접목한 이색 조합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추석 2차 협업에서는 기존 유과 3종에 '진라면(순한맛) 유과'를 새롭게 추가했다. 총 4종 라인업으로 구성했으며, 오뚜기의 대표 라면 맛을 유과로 구현해 친숙하면서도 색다른 명절 간식을 제안한다.

선물세트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선미한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온라인으로 판매된다. 강릉 선미한과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대상(001680)의 김치 브랜드 종가가 '전라도 맛김치'를 새롭게 출시했다. 칼칼하고 진한 전라도 포기김치를 한 입 크기로 썰어 담은 제품이다.

최근 소비자들은 김치를 한 번에 많이 사는 대신 소용량을 자주 구매해 여러 맛을 즐기는 경향이 뚜렷하다. 종가는 기존 중부식 맛김치 라인업에 전라도식 김치를 추가해 소비자 선택지를 넓혔다.

신제품은 젓갈과 양념을 풍부하게 사용해 전라도 김치 특유의 칼칼한 풍미를 살렸다. 멸치육젓에 꽁치, 황석어, 갈치, 새우 등 네 가지 젓갈을 더해 깊은 감칠맛을 구현했다. 

배추와 고춧가루 등 모든 농산물은 100% 국산만 사용했으며, 종가 특허유산균을 적용해 계절에 상관없이 아삭하고 시원한 맛을 유지한다.

편의성도 강화했다. 배추를 한 입 크기로 썰어 도마나 칼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1.2㎏ 소용량 PET 용기에 담아 가정은 물론 캠핑 등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전라도 맛김치는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과 종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 B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향후 오프라인 판매처도 확대할 계획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마시는 유산균 신제품 '서울우유 요거트 프로바이오틱스 플레인'을 출시했다.

최근 건강 중심 라이프 스타일이 확산되면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장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장 건강은 소화 기능뿐 아니라 면역력과도 직결돼 일상 관리가 중요하다.

서울우유는 지난해 사과·블루베리 2종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는 순수 발효유의 맛을 강조한 플레인 맛을 추가해 경쟁력을 강화했다.

신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기능성 표시 식품이다. 유익균 증식을 돕고, 유해균의 정착을 억제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 1개(150ml)에는 15억마리 이상의 보장균(CFU)이 들어 있다. 여기에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식이섬유(4.3g), 비타민C(84mg)도 포함됐다.

서울우유 요거트 프로바이오틱스 플레인은 대형마트, 슈퍼(SSM), 온라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된다.


하이트진로음료가 블렌딩 아이스티 '티도씨(T℃)'의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필름은 '가장 맛있는 나만의 티 온도'를 주제로 제작됐다.

영상은 티도씨의 브랜드 철학을 직장인의 일상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반복되는 업무와 바쁜 일상 속에서 감정의 온도가 오르내릴 때, 티도씨가 나만의 편안한 감정으로 되돌려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티도씨는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 추출액을 베이스로 만들었다. 홍차의 깊은 풍미와 과일의 상큼함을 조화시킨 블렌딩 아이스티다. 제로칼로리·당류 제로 제품으로, 물처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데일리 차음료를 지향한다.

브랜드 필름은 티도씨 자몽 아이스티 편과 티도씨 체리 아이스티 편 두 가지다. 자몽 편은 '단체 채팅방 메시지 실수로 싸해진 순간'을, 체리 편은 '불금 야근으로 인한 분노'를 유머러스하게 담았다. 각각 상큼한 자몽맛과 달콤한 체리맛을 통해 감정이 가장 편안한 온도로 부드럽게 되돌아가는 순간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필름 공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시청하고 '레전드 직장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폴리오 넥풀러 마사지기 △배달의민족 5만원권 △티도씨 1박스 등을 증정한다.


정관장 침향 전문 브랜드 '기다림 침향'이 이번 추석을 맞아 한정판 '기다림 평정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아퀼라리아 말라센시스' 원료를 사용했다.

정관장은 프리미엄 홈프래그런스 브랜드 '메누하(MENVHA)'와 협업해 기존 침향 고객뿐만 아니라 웰니스·명상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향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에디션을 기획했다.

기다림 평정 에디션은 정관장 기다림 침향액과 메누하 인센스를 함께 구성했다. 침향액 20병과 모닝·나이트 인센스 스틱 40개, 블랙 트레이, '기다림' 각인 황동 홀더가 포함된다. 인센스는 주니퍼·샌달우드·말차·매화 4가지 향으로, 바쁜 일상에 지친 마음을 달래준다.

이번 한정판은 1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인센스 세트를 컬래버 전용 혜택가로 제공하며, 추석 행사 기간에는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전국 정관장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본코리아(475560)의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가 10월1일까지 4주간 '수요일엔 한신닭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9월10일, 17일, 24일과 10월1일, 총 4회에 걸쳐 매주 수요일마다 열린다.

행사 기간 한신포차 매장에서 '한신닭발' 또는 '한신무뼈닭발'을 주문하면 동일 메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추가 제공 메뉴는 포장으로 제공된다. 테이블당 혜택은 1회만 적용되며, 메뉴 교차 제공은 불가하다.

배달 주문은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 다만 포장·배달 전문점의 경우 매장을 방문해 포장 주문을 하면 동일한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에서 진행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내년 2월28일까지 'Angel’s Pick, Your Pairing'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콜키지 프리 혜택도 포함된다.

행사 와인은 호주 프리미엄 와이너리 브랜드 '투핸즈'의 대표 제품 '투핸즈 엔젤스 쉐어 쉬라즈'다. 기존 8만원 상당의 와인을 25% 할인된 6만원에 판매한다. 잔으로 가볍게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글라스 와인도 1만2000원에 제공한다.

투핸즈 엔젤스 쉐어 쉬라즈는 글로벌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가 총 13회 '세계 100대 와인'으로 선정한 바 있다. 베리류와 서양자두의 달콤한 아로마에 은은한 화이트 페퍼 향이 더해져 긴 여운을 남긴다. 풍미가 진한 아웃백 스테이크와 특히 잘 어울린다는 설명.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와인을 1병 이상 주문하면 콜키지 프리 혜택이 제공된다. 고객은 행사 와인뿐 아니라 직접 준비한 와인이나 주류도 아웃백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엠즈베버리지는 추석을 맞아 일본 나가노현 스와 지역의 전통 사케 브랜드 '마스미(真澄)'의 프리미엄 라인업을 담은 '마스미 쿠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마스미는 1662년 창업해 360년 전통을 이어온 사케 브랜드다.

이번 선물세트는 준마이긴죠주 '마스미 쿠로(漆黒 KURO, 알코올 15%, 720ml)'와 전용 유리 도쿠리, 레이슈 잔 2개로 구성됐다. 전국 홈플러스, GS더프레시, GS25, CU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마스미 쿠로는 오리지널 7호 효모로 양조한 프리미엄 사케다. 사과와 바나나를 떠올리게 하는 섬세한 아로마와 드라이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해산물부터 육류까지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려 식중주로 적합하다.

세트에 포함된 전용 도쿠리와 레이슈 잔은 사케를 한층 고급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사케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폭넓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구성을 갖췄다는 설명.

패키지 디자인에는 뉴욕 파슨스디자인스쿨 출신 아레텔로스 정형석 대표가 참여했다. 나가노와 스와 지역의 청정 자연을 모티브로, 청색과 백색을 활용해 공기·물·눈·쌀을 형상화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은 우리은행(000030)과 함께 'CJ PAY 통장'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 PAY 우리통장은 선불충전금 예금자 보호는 물론 이자 혜택과 포인트 적립까지 가능한 금융 상품이다. 주요 혜택은 △선불충전금 200만원까지 최대 3% 이자(기본금리 0.1% + 우대금리 최고 2.9%p) △CJ PAY 충전금 결제 시 최대 2% 적립 △이체·인출 수수료 무제한 면제 등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CJ ONE 회원의 편리한 금융생활을 돕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음달 31일까지 CJ PAY 우리통장을 개설한 고객 모두에게 티빙 3개월 무료 이용권과 CJ ONE 2000포인트를 증정한다. 단 티빙 3개월 무료 이용권은 선착순 1만명에게만 제공된다.

또한 '지인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고객이 지인을 추천해 지인이 통장을 개설하면 추천 고객에게 티빙 1개월 이용권을 지급한다. 추천 고객은 최대 6개월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우리은행 첫 거래 고객이라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000원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 뭐 먹지] CJ푸드빌·오뚜기·대상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