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이 우리은행과 협력해 ‘CJ PAY 우리통장’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CJ PAY 우리통장을 개설한 고객 모두에게 티빙 3개월 무료 이용권과 CJ ONE 2000포인트를 즉시 제공한다. 다만 티빙 3개월 무료 이용권은 선착순 1만명에게 한정된다.

추가로 고객이 CJ PAY 우리통장을 지인에게 추천해 지인이 통장을 개설하면 추천 고객에게 티빙 이용권을 증정하는 지인 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천 고객당 티빙 이용권 1개월씩 제공하며 최대 6개월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우리은행과 첫 거래를 하는 고객에게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000원권을 모두 증정한다.
CJ PAY 우리통장은 금융위원회에서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받아 지난 6월 정식 출시된 금융 상품이다. CJ ONE 앱에서만 개설 가능하며, 가입 시 선불충전금이 자동으로 통장에 보관된다. 선불충전금 200만원까지 최대 연 3% 금리를 제공하며 기본금리는 0.1%, 우대금리는 최대 2.9%p다. CJ PAY 충전금으로 결제할 경우 최대 2% CJ ONE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체 및 인출 수수료는 무제한 면제된다.
CJ PAY 우리통장은 일반 입출금통장처럼 예치 금액에 대해 이자를 지급한다. 뚜레쥬르, 빕스, 제일제면소 등 제휴 매장에서 CJ PAY로 결제 시 해당 계좌에서 자동으로 금액이 충전돼 지불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CJ ONE 회원들의 금융생활 편의 제공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CJ ONE 앱 내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