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는 군대 갔지만…'메모리즈 인 시네마' 24일 개봉

마이데일리
'차은우 : 메모리즈 인 시네마'/CJ 4DPLEX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차은우 : 메모리즈 인 시네마'가 오는 9월 24일 찾아온다.

2D, SCREENX, 4DX, ULTRA 4DX 등 확장된 포맷으로 한층 더 가까이, 한층 더 생생하게 다시 만나는 차은우와 당신만의 로맨스 판타지 '차은우 : 메모리즈 인 시네마'(이하 '메모리즈 인 시네마')가 9월 24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청량한 감성을 더한 메인 포스터와 훈훈한 비주얼의 개봉 인사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은우 : 메모리즈 인 시네마'/CJ 4DPLEX

지난 6월 개봉한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는 연기와 음악을 넘나드는 올라운더 아티스트 차은우의 첫 번째 VR 콘서트로, 공연을 넘어 관객이 직접 이야기에 참여하는 인터랙티브 작품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설렘, 사랑, 이별, 기억 등 다양한 감정을 담은 서사와 무대를 통해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 했다. 한편 오는 9월 24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한 '메모리즈 인 시네마'는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를 2D, SCREENX, 4DX, ULTRA 4DX 등 확장된 포맷으로 한층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작품이다. 웅장한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 양옆으로 펼쳐지는 화면과 생생한 모션 효과를 통해 차은우와 관객만의 밀도 높은 로맨스 판타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차은우 : 메모리즈 인 시네마'/CJ 4DPLEX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차은우의 청량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푸른 꽃잎이 흩날리는 배경 위로, 관객들을 만나기 위해 설렘을 유발하는 의상을 갖춰 입은 차은우가 다정한 미소를 짓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특히 기존 포스터와는 또 다른 감성을 담아, 극장에서 새롭게 선보일 특별 포맷 상영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개봉 인사 영상에는 차은우의 밝은 인사와 함께 취향별로 골라서 즐길 수 있는 특별 포맷 상영에 대한 설명이 이어진다. 차은우와의 추억을 양옆으로 펼쳐지는 스크린으로 더욱 생생하게 보고 싶다면 SCREENX, 함께 움직이면서 온몸으로 체험하며 보고 싶다면 4DX, SCREENX와 4DX를 동시에 경험하고 싶다면 ULTRA 4DX를 추천해 다양한 극장 경험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극대화한다.

'차은우 : 메모리즈 인 시네마'는 오는 9월 24일 오직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차은우는 군대 갔지만…'메모리즈 인 시네마' 24일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