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정통발라드로 돌아온다…선공개곡 'She Was' 기대 포인트 #3

마이데일리
신승훈 / 도로시컴퍼니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가수 신승훈이 정통 발라드로 돌아온다.

신승훈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2집 'SINCERELY MELODIES'의 수록곡 'She Was'를 선공개한다.

'She Was'는 신승훈이 약 10년 만에 내놓는 정규 앨범의 선공개 타이틀곡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다음은 'She Was'를 기대할 수밖에 없는 세 가지 포인트다.

#. 정규 12집 포문…'신승훈 음악'의 정수

'SINCERELY MELODIES'는 신승훈이 데뷔 35주년을 기념해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마음으로부터 완성된 멜로디'라는 의미에 걸맞게, 신승훈이 전곡 프로듀싱과 작곡에 참여해 앨범 전반에 진정성을 녹여냈다.

특히, 정규 12집의 포문을 여는 선공개 타이틀곡 'She Was'는 세 글자 이름만으로도 기대가 되는, '신승훈 음악'의 정수를 오롯이 담고 있다. 신승훈의 더욱 깊어진 감성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애절+애틋' 정통 발라드…팬들 위한 헌정곡

'She Was'는 애절하면서도 애틋한 신승훈표 정통 발라드곡이다. 신승훈이 작곡과 작사에 모두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신승훈은 'She Was'를 통해 지난 35년간 늘 곁을 지켜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소녀에서 숙녀로, 숙녀에서 엄마로,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자신을 희생하며 살아가는 팬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위안을 건넬 계획이다.

#. 문소리 뮤직비디오 지원사격…곡 몰입도 배가

뿐만 아니라 'She Was'의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문소리가 지원사격에 나서며 곡 몰입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국민 가수' 신승훈과 '국민 배우' 문소리의 만남에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She Was'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본 음악 팬들은 "짧은 티저 속에서 감정이 그대로 전해진다", "티저만 보고 울컥했다", "벌써 눈물 난다", "10대 팬이 40대 팬이 되어 듣는 노래다" 등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신승훈의 정규 12집 'SINCERELY MELODIES'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에 앞서 수록곡 'She Was'가 10일 오후 6시 선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승훈, 정통발라드로 돌아온다…선공개곡 'She Was' 기대 포인트 #3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