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중 가장 싸다”…G마켓, LG생활건강 원데이 특가전 ‘올인’ 진행

마이데일리
/G마켓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G마켓은 8일 단 하루 LG생활건강과 함께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와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온더바디 △엘라스틴 △피지 △아우라 △홈스타 △숨37 △빌리프 △코카-콜라 △환타 등 22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슈퍼딜 코너에서는 115개 특가딜을 선보이며, ‘아우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온더바디 수퍼보타닉 바디워시’, ‘엘라스틴 고영양 샴푸’ 등이 대표 상품이다.

이날 LG생활건강 브랜드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중복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일반 고객도 20% 중복 쿠폰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브랜드사 일반쿠폰, 멤버십 전용쿠폰, 결제 할인(최대 1만원) 등을 더하면 체감 할인율은 더욱 크다. 낮 12시와 저녁 8시에는 최대 50% 랜덤 쿠폰도 제공한다.

단독 기획 상품도 10종 공개한다. ‘온더바디 풋케어 세트(풋샴푸+풋밤 증정)’, ‘피지 세탁세제+부스터 캡슐’, ‘코카-콜라 60캔+굿즈 증정’ 등이 대표적이다.

이밖에 행사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를 통해 골드바 1돈(10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500명)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 관계자는 “올인 프로모션을 통해 단 하루 동안 LG생활건강 상품 구매 시 연중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케팅 역량을 집중했다”며 “브랜드 단독 기획 상품과 실용성을 고려한 다수의 경품 행사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1년 중 가장 싸다”…G마켓, LG생활건강 원데이 특가전 ‘올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