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병 없나"…'대식가' 최화정, 살 안 찌는 이유 있었네 [마데핫리뷰]

마이데일리
최화정 유튜브 채널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방송인 최화정이 건강한 식습관을 공개했다.

최근 최화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서울 성수동의 소품샵에 방문했다.

최화정은 선물을 고르는 요령에 대해 “일단 그 사람을 많이 생각해야 된다. 선물에 감동이 오는 건 ‘나에 대해서 많이 알고 있구나’다. 송은이한테 가터벨트를 선물했다고 생각해 봐라. 그건 너무 아니다. 선물은 기본적으로 실용성에 유머와 센스가 한 방울씩 들어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최화정 유튜브 채널최화정 유튜브 채널최화정 유튜브 채널

쇼핑을 마친 최화정은 샌드위치 가게에서 음식을 주문하며 팬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과거에 한 팬이 ‘진심으로 궁금해서 그러는데 성인병 같은 거 없냐’, ‘왜 이렇게 잘 드시냐’고 질문했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고구마튀김, 샌드위치, 당근라페가 나오자 최화정은 “먹을 때 당근라페 같은 걸 먼저 먹어야 한다”며 탄수화물 섭취 전에 채소와 단백질을 먹는 게 좋다고 설명했다.

특히 최화정은 주문한 음식 양을 보고 “이게 1인분이지 않나. 나는 하나를 잘라 주신 줄 알았다. 보통 이 정도 안 먹나”라며 대식가의 면모를 자랑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성인병 없나"…'대식가' 최화정, 살 안 찌는 이유 있었네 [마데핫리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