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CJ올리브영·현대백화점·쿠팡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오는 9월26일까지 '홈스토랑 선물세트'를 사전예약 판매하며, 명절 이색 선물로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지난해부터 요리·맛집 프로그램이 잇따라 흥행하며, 미식에 대한 관심이 명절 선물 시장에도 확산되고 있다. 유명 맛집과 셰프의 요리를 집애서 즐길 수 있는 홈스토랑 세트가 주목받으며, 25년 설 롯데마트의 해당 세트 사전예약 매출은 전년 추석 대비 2배 가까이 성장했다.

올 추석, 롯데마트는 셰프·맛집·호텔 등과 협업한 홈스토랑 선물세트 30여 종을 선보인다. 직전 명절 대비 품목 수를 45% 이상 늘리고, 기존 한식 중심 구성에서 벗어나 일식, 파인다이닝, 디저트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스타 셰프들의 오리지널 레시피를 담은 콜라보 상품을 준비했다. '최현석 셰프의 집에서 즐기는 온가족 파인다이닝 세트(3~4인용)'가 대표적이다. 청담동 '쵸이닷'의 정통 레시피를 구현해, 가리비 바질 파스타·트러플 크림 뇨끼 등 시그니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최현석 셰프의 함박스테이크 세트/푸짐 한상 한식 세트'도 판매한다.

최초 출시하는 최강록 셰프의 선물세트는 롯데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와규 야끼니꾸와 LA 갈비 2종으로, 각 500세트 한정으로 마련돼 희소성이 높다. 대표 상품 '최강록의 나야, 와규 야끼니꾸 세트(MBS8+등급)'는 엘포인트 회원가에 판매되며, 소고기 부위 4종에 최 셰프가 개발한 특제 소스 2종(소이·와인)과 함초소금을 더했다. 함께 선보이는 '최강록의 나야, LA 갈비세트(2kg)'는 최 셰프의 비법 양념과 레시피 카드를 함께 제공해 풍미와 편의성을 모두 갖춘 상품으로, 엘포인트 회원에게 2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냉동 HMR(가정 간편식) 세트는 전국 유명 맛집을 한데 모았다. 미식 수요를 겨냥해, 맛집과 협업한 RMR(레스토랑 간편식) 세트 물량을 60% 가량 확대하고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신규 협업으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대표 상품은 △부산 전통 한식당 '사미헌'의 '갈비탕 선물세트(1kg*5팩)' △숯불구이 코스 전문점 '경복궁'의 '궁중 본갈비 칼집 LA갈비 특대 선물세트'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된 청담동 '삼원가든'의 '등심소불고기/첫선 LA갈비 선물세트' △패밀리 레스토랑 VIPS(빕스)의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한 'VIPS 홈레스토랑 선물세트 4호' 등이다.

롯데그룹의 계열사 시너지를 바탕으로,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200세트 한정으로 제공되는 대표 상품 '롯데호텔 미국산 초이스 LA갈비 세트(2kg)'는 프리미엄 뷔페 '라세느'의 레시피를 적용해 선보인다. 호텔 뷔페 1인 가격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구성으로 마련했다.

디저트는 뉴욕 맨해튼의 5성급 호텔 '롯데 뉴욕 팰리스'의 노하우를 담았다. '롯데호텔 뉴욕 치즈케이크/바스크 치즈케이크(각 650g/냉동)'를 판매하며, 100%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생 레몬즙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산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이 국민 소스를 활용한 간편식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미식 트렌드의 중심에는 K매운맛이 위치해 있다. 불닭볶음면으로 대표되는 매운 라면은 물론 떡볶이, 닭갈비 등 K푸드의 매콤한 매력은 하나의 문화 현상으로 자리 잡았다.

매운맛 트렌드는 편의점 간편식 시장에서도 중요한 축으로 부상하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실제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매운맛 간편식 매출이 매년 두 자릿수 신장했으며 올해(1/1~9/3)도 10% 가량 증가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군 마트(PX)의 대표 상품으로 잘 알려진 전설의 양념 소스 '맛다시'를 활용한 간편식 2종을 선보였다. 군인들의 밥도둑이라고도 불리는 고추장 양념 베이스의 맛다시는 남성들 사이에서 제대 후에도 회자될 정도로 인기가 많으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세 소스로 자리 잡았다.

'더커진맛다시참치마요삼각김밥'은 추억의 고추나라 맛다시 소스로 양념한 밥에 김가루를 넣어 감칠맛을 극대화했으며 단무지와참치마요 토핑을 듬뿍 넣어 식감도 살렸다. '맛다시참치마요에그말이'는 김가루를 넣은 양념 밥에 부드러운 계란지단을 감싸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0일 매운맛 열풍의 주역 삼양식품의 '불닭 소스'를 활용한 간편식 2종도 추가로 선보인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급부상하며 글로벌 식문화로까지 번지고 있는 '스와이시(Swicy, Sweet+Spicy, 매콤달콤한 맛)' 트렌드를 겨냥했다.

'불닭토스트'는 달콤한 프렌치토스트에 매콤한 불닭 소스를 메인으로 구성했다. 불닭 소스에 버무린 닭갈비로 영양을 챙겼으며, 체다치즈와 아삭한 양배추 샐러드도 함께 넣어 식감을 살렸다.

'불닭양념닭강정'은 불닭 소스와 특제 양념 소스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중독성 있게 맵지만, 달콤한 맛도 함께 구현했다. 여기에 웨지감자가 추가로 들어있어 술안주나 간식으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이 이번 추석을 맞이해 신세계만의 가치를 담은 <하우스오브신세계> 선물 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지난해 6월 강남점에 처음으로 선보인 '하우스오브신세계'는 신세계의 정체성을 담은 공간으로 신세계의 취향과 안목을 큐레이팅한 공간이다.

강남점의 '하우스오브신세계 푸드홀'은 오픈한지 1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맛집을 찾는 고객들로 아침마다 오픈런 행렬을 이어가고 있으며, 본점의 '하우스 오브신세계 헤리티지'는 우리나라의 문화를 느끼고자 하는 국내·외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러한 신세계만의 취향과 안목을 담은 선물세트를 제작해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도 품격 있게 전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하우스오브신세계' 선물 세트는 크게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먼저 '하우스오브신세계 기프트숍'은 우리 문화의 뿌리에서 비롯된 소재, 기술, 일상의 지혜를 연구해 한국적 생활 방식과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전통이라는 날실과 현대라는 씨실을 엮고, 장인과 고객을 이어 그 속에 담긴 귀한 가치를 전하는 것.

대표 세트로는 '거창유기 대나무합' '짚 주병과 짚 잔' '단 적동버킷' '이여령 찻잔 세트(4P)' 등이 있다.

'하우스오브신세계 디저트살롱'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하우스오브신세계 디저트살롱은 한국의 자연과 계절, 식문화유산을 연구해 현대적으로 풀어낸 한식 디저트 카페로, 전통 떡과 한과 등을 선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유기합 한과세트' '백자합 꽃송편·만두과 세트' '삼색 송편 세트'와 '한과 모둠 세트' 등이 있다.

단순한 식사 공간을 넘어 한 차원 높은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 <하우스오브신세계 푸드홀>의 인기 맛집과 협업해 만든 세트도 내놓았다.

홈플러스가 냉동 치킨, 돈까스 등 심플러스 '집밥 쟁여템' 간편식 10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간단한 조리를 선호하는 '간편족'들을 공략한다.

홈플러스가 심플러스 간편식을 개발·출시한 배경은 간편한 조리 문화가 국내에 완전하게 자리 잡음에 따라, 간편식 수요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냉동·냉장 간편식들은 보관이 용이하고, 필요시 냉장고에서 꺼내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족들의 '집밥 쟁여템'으로 인기다. 여기에 식품 물가까지 천정부지로 치솟음에 따라, 가성비 있는 간편식에 대한 니즈도 지속 증가했다.

실제로 지난해 홈플러스 간편식 주요 카테고리 매출은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냉동 간편요리류'는 16%, '간편식재료'는 80%, '양념계육'은 27%, '냉동 구이·튀김류'는 6% 성장했다. 이에 홈플러스는 PB 브랜드 '심플러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따라, '가격 경쟁력'과 '품질'을 모두 챙긴 가성비 간편식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간편족들의 냉장고를 공략할 방침이다.


먼저 가장 인기가 많은 치킨 상품은 4종을 출시한다. '심플러스 치킨너겟' '심플러스 팝콘치킨' '심플러스 치킨까스'는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했으며, 밥 반찬 간식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대용량이지만 지퍼백이 있어 보관이 용이하다. '심플러스 정통깐풍기'은 국내산 통 닭가슴살을 사용해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우며, 소스가 동봉돼 있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볶음밥도 2종 선보인다. '심플러스 계란볶음밥'은 계란 스크램블과 다양한 야채가 들어가 있어 다채로운 식감을 자랑하며, '심플러스 베이컨김치볶음밥'은 김치와 베이컨을 넣어 매콤하고 짭조름한 맛이 일품이다. 두 상품 모두 대용량이지만 250g씩 4개입으로 개별 포장돼 간편한 보관이 가능하며, 전자레인지와 팬 조리 모두 가능하다.

인기 밥 반찬 메뉴인 어묵 상품도 선보인다. '심플러스 국탕종합어묵'은 5가지 모양으로 구성된 종합어묵으로, 어묵탕 분말 소스가 있어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심플러스 어묵바'는 오징어, 양파, 당근, 대파를 더해 탱글하고 아삭한 식감의 어묵바로, 전자레인지로 1분만에 조리해 간단히 먹을 수 있다. '심플러스 부추어묵'은 향긋한 향과 풍부한 식감의 부추사각어묵으로, 어묵볶음, 어묵탕, 떡볶이 재료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나들이 등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다. '심플러스 사각유부초밥'은 진공포장된 고소하고 부드러운 유부피에 새콤달콤한 소스와 조미볶음이 동봉된 사각유부초밥 세트다. '4無첨가(빙초산, 카라멜색소, 스테비올배당체, 합성향료)'로 아이들 간식이나 나들이 도시락에 활용할 수 있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올리브 멤버스'를 위한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올리브 멤버스'는 올리브영 고객에게 다양한 구매 혜택과 경험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최근 올리브영은 올리브 멤버스의 체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승급주기를 기존 6개월에서 1개월로 단축했다. 매달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의 '마이페이지'에서 최대 2만4000원의 할인쿠폰팩을 내려받을 수 있다. 이달부터는 로레알코리아의 멤버십 '마이 뷰티 박스' 연동 혜택도 추가됐다. 마이 뷰티 박스와 연동한 다음 올리브영에서 키엘, 랑콤, 케라스타즈, 비오템, 어반디케이, 라로슈포제 등 6개 브랜드를 구매하면 CJ ONE 포인트 추가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매달 25~27일에는 올리브 멤버스 만을 위한 특가 행사인 '올리브 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상품 추가 할인부터 장바구니 쿠폰, CJ ONE 포인트 추가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할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차별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올리브영이 1년에 한번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 뷰티 축제인 '올리브영 페스타', 올해 처음 열리는 러닝 행사인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회원 가입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상위 등급인 골드 올리브와 블랙 올리브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골드 올리브 회원은 올리브영 매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혁신매장인 '올리브영N 성수'에 마련된 '올리브 멤버스 라운지'를 월 1회, 동반인 최대 3인과 이용할 수 있다. 올리브영N 성수 라운지에서는 '뷰티 피크닉'을 콘셉트로 개발한 타르트, 티라미수 등 디저트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강남권 최대 매장인 '올리브영 센트럴 강남 타운' 라운지는 골드·블랙 올리브 회원에 한해 월 1회 동반인 1인과 음료 및 다과를 즐길 수 있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브랜드를 심화 체험할 수 있는 '올리브 클래스'도 신설됐다. 매달 1~3개 브랜드를 선정해 대표 제품과 연계된 뷰티 클래스를 '올리브영 센트럴 강남 타운'에서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 외벽의 초대형 미디어 전광판 '신세계스퀘어'를 통해 새로운 미디어 아트 영상 '쇼핑 테마 파크(Shopping Theme Park)'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즐거움과 체험이 공존하는 테마파크형 면세점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외국인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9~10월 성수기에 맞춰 선보였다.
 
최근 외국인 관광객의 급증으로 명동 상권이 다시 글로벌 핫플레이스로 부상하는 가운데,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상권 내 대표 랜드마크로서 위상을 높이고자 이번 영상을 준비했다.
 
특히 ‘Shopping Theme Park'라는 키 카피에는 쇼핑을 단순한 소비 행위가 아닌 여행과 축제처럼 즐겁고 다채로운 체험으로 확장한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이번 영상은 신세계면세점의 자체 캐릭터 ‘폴앤바니(Paul+bani)'가 선물상자 속 세계를 여행하며 패션, 뷰티, K-스타일 등 신세계면세점 공간을 탐험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영상 후반부에는 실제 명동점 매장 공간과 연결되며, 고객이 현실에서 경험할 수 있는 쇼핑 여정을 자연스럽게 안내한다.
 
또한 아나몰픽(Anamorphic) 3D 기법을 적용해 캐릭터가 화면 밖으로 튀어나오는 듯한 입체감을 구현했으며, 영상의 전체를 아우르는 상징적 요소인 리본 시뮬레이션은 물론, 남산·명동 거리·매장 외관을 반영한 실사풍 배경 등을 통해 몰입감과 생동감을 더했다.
 
차별화 포인트도 눈길을 끈다. 카메라 무빙과 속도감 있는 전환으로 더욱 역동적인 경험을 제공했으며, 실제 매장 내 작품과 공간을 모티브로 한 장면들이 현실성과 판타지를 동시에 전달한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0층에 전시된 벨기에 작가 카스텐 휠러의 ‘Y 스파이럴'을 재해석한 조명 터널 장면, 11층 스카이파크의 자연적 요소를 뷰티 테마로 확장한 공간 연출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실제 매장 위치(8~12층)를 안내해 감성적인 스토리와 실용적인 정보를 자연스럽게 결합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영상 공개와 더불어 오프라인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오는 9월 말 명동점 11층 스카이파크에는 ‘폴앤바니' 연출존이 설치돼 방문객이 직접 사진 촬영과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추석 연휴와 하반기 여행 성수기에 맞춰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재미와 볼거리, 체험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면세점 경험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촉촉하고 생기 있는 스킨케어는 물론 핑크빛 톤으로 피부를 균일하게 정돈해 주는 '비타씨 스킨케어 톤업 베이스'(VITA C SKINCARE TONE-UP BASE)를 일본 시장에 선보였다.

AGE20'S 비타씨 스킨케어 톤업 베이스는 발효 복숭아와 3종 비타민C 성분을 함유해 민낯으로부터 밝아지는 스킨케어링 톤업 베이스이다.

AGE20'S 비타씨 스킨케어 톤업 베이스는 비타민C, 펩타 비타민C, 히알루론산비타민C 등 3가지 비타민C 성분과 함께 복숭아 세라마이드 성분을 복합 처방해 피부 장벽 강화는 물론 피부에 수분감과 화사함을 제공한다.


AGE20'S 비타씨 스킨케어 톤업 베이스는 특히 콤부차 유산균 발효로 완성한 발효 복숭아인 '락토피치'(LactoPEACH)를 담아 사용할수록 피부를 핑크빛 톤으로 맑고 빛나게 가꿔준다.

AGE20'S 비타씨 스킨케어 톤업 베이스는 특허받은 모공 크기 감소 성분, 피부 밀착 성분과 함께 핑크 톤업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 결과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해 주고 메이크업 무너짐을 방지해 화사함을 지속시켜 준다.

AGE20'S 비타씨 스킨케어 톤업 베이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4주 후 민낯 톤업 개선 효과를 확인받았으며, 12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에 대한 효과도 확인했다. 또한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 및 꽃가루 흡착 방지 테스트를 완료했다.

AGE20'S 비타씨 스킨케어 톤업 베이스는 라쿠텐, 큐텐 재팬, 아마존 재팬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하반기 일본 대규모 쇼핑 축제인 라쿠텐 슈퍼세일 및 큐텐 메가와리 행사에도 참여해 일본 현지 소비자 접근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설화수가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를 통해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기프트X(GiftX)'는 구매한 제품과 함께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오프라인 서비스를 결합해 제공하는 선물 서비스다. 설화수는 2024년 4월부터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톡 기프트X를 통해 설화수 제품을 선물 받은 고객은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팝업 행사인 '설화수 SECRET HOUSE'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팝업의 주제는 '설화수 피부 장수(Skin longevity) 스토리와 자음생크림의 자생력'이다. 

팝업에서는 인삼의 고귀함을 오감으로 경험하는 '인삼정원', 자음생크림의 헤리티지를 찾아보는 '히든 아카이브', 회복, 재건, 유지 등 자음생크림의 핵심 효능을 주제로 한 미션을 완성하는 '비밀연구실', 자음생라인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제품의 효능을 느껴보는 '피부 밀도의 방', 시크릿 하우스의 비밀을 풀고 리워드를 획득하는 '피부시간 금고'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루프탑에서 제공되는 '인삼 젤라또'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카카오톡 기프트X 참여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받는 이의 행복을 지켜주는 호랑이와 기쁨을 전하는 까치가 그려진 '호작도 기프트 박스'에 담긴 설화수 베스트셀러 제품과 홍삼 발효차가 함께 제공돼 더욱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현대백화점이 골프 성수기인 가을 시즌을 맞아 대규모 골프 페어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5일부터 21일까지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등 전국 전 점포에서 골프 테마 행사 '더현대 그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점포별로 대형 행사를 연다. 무역센터점, 판교점, 중동점, 울산점 등 4개 점포에서는 연중 최대 규모의 '가을 골프대전'을 진행해 골프 의류를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에는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 '어뉴 골프',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 '캘러웨이', 스웨덴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제이린드버그' 등 1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행사 진행 브랜드는 점포별로 상이하다. 행사 일정은 5일부터 7일까지 중동점을 시작으로 8일부터 14일까지 울산점, 12일부터 18일까지 무역센터점, 12일부터 14일까지 판교점에서 열린다.

여기에 점포별 골프존 마켓에서는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드라이버를 클리어런스 특가 가격으로 만나볼수 있다. 대표 상품은 캘러웨이 AI스모크, PING G430, 마제스티23로얄, PXG 0311 Black Ops 등이다.

트렌디한 골프 브랜드를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대표적으로 무역센터점 6층 팝업존에서 5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특색있는 디자인과 프리미엄 퍼터로 유명한 '스웨그 골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스웨그 골프의 킹 퍼터, 블랙잭 퍼터 커버 세트 등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더현대 서울과 무역센터점에서 최근 각광받고 있는 골프웨어 브랜드 '매드캐토스' 팝업스토어가 진행돼 클래식한 무드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골프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통해 색다를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더현대 홀인원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해 홀인원을 달성한 골퍼에게 현대백화점 플러스포인트 100만점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11월30일까지로 현대백화점 단일 골프 매장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3개월 이내에 홀인원을 달성할 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현대백화점 앱에서 가능하다.

무역센터점, 목동점, 천호점, 울산점 등 전국 10개 점포에서는 골프존과 함께하는 '니어리스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5일부터 14일까지 각 점포별로 남녀 1등 고객에게 타이틀리스트 SM10 보키 웨지 한정판(블랙 베이퍼)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5일부터 21일까지 현대백화점 전국 전 점포의 골프 브랜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최근 골퍼들 사이에 이슈가 되고 있는 브랜드 '랩골프(L.A.B GOLF)'의 퍼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랩골프는 '제로토크 퍼터의 정점'이라는 별칭과 함께 세계적인 투어 선수들의 선택을 받는 글로벌 유명 브랜드로 지난달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국내 백화점 1호 매장을 오픈하기도 했다. 경품 행사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에이블씨엔씨의 자회사 미팩토리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머지(MERZY)가 국내 최대 대형마트 이마트와 협업해 전용 스킨케어 라인 '알:피디알엔(R:PDR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알:피디알엔 라인은 주름, 기미, 탄력 저하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머지의 감각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이마트의 유통 기획 노하우를 결합해 제품 기획 단계부터 성분 선정, 제형 개발, 패키지 디자인까지 전 과정을 양사가 함께 진행했다.


제품 구성은 △토너 △앰플 △수분 크림 △마사지 크림 △랩핑 마스크 등 총 5종으로, 전 제품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국 80여 개 이마트 매장에서 전 품목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주요 성분은 최근 스킨케어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에서 착안, 장미에서 유래한 로즈 PDRN과 항산화 성분 글루타티온을 결합해 독자적인 포뮬라를 완성했다. 또한 브랜드 고유의 '멜라닌 ZERO 솔루션'을 통해 한 번 생기면 지우기 어려운 기미와 잡티를 집중 케어하고 피부 톤을 맑게 가꿔준다.

대표 제품인 '알:피디알엔 글루타티온 기미 잡티 토닝 앰플(50ml)'은 핑크빛 쫀쫀한 텍스처로 피부 속광과 생기를 더해준다. ‘알:피디알엔 글루타티온 기미 잡티 토닝 마사지 크림(50ml)'은 구매 시 괄사를 함께 제공해 스페셜 케어를 지원한다.

쌤소나이트(Samsonite)가 디자인, 효율성, 그리고 지속 가능성의 균형을 담아 완성한 '파라럭스(Paralux)'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출퇴근은 물론 장·단거리 여행까지 다양한 여정을 아우르는 이번 컬렉션은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최고 수준의 기능성을 갖췄으며, 제품 디자인 전반에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 철학을 반영해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했다. 이러한 기능성과 품질을 인정받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5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 2025)'의 '지속 가능성 디자인(Sustainability Design)' 부문과 '종합 디자인(Overall Design)' 부문을 동시 수상했다. 

특히 캐리어 외관 절반 이상은 재활용 폴리프로필렌으로 제작됐으며, 손잡이 튜브는 100% 재활용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컬렉션 전반의 모든 원단, 안감, 지퍼 테이프에는 100%(무게 기준) 재활용 페트 소재를 사용했다.

여행 스타일과 상관없이 편안함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기능과 세심한 디테일도 돋보인다. 특히, 듀얼 액세스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의 캐리어 중앙 지퍼뿐만 아니라, 앞면을 열어 메인 수납공간에 바로 접근할 수 있어 좁은 공간이나 촉박한 상황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캐리어 전 사이즈에는 확장 기능을 더해 수납력을 높였으며, 패킹 큐브가 함께 제공돼 효율적인 정리가 가능하다. 투인원(2-in-1) 백팩은 메인 트래블 백과 컴팩트한 서브 백(Go Bag)으로 분리해 상황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백팩과 더플백은 캐리어 위에 안정적으로 올려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이동 시 편의성까지 극대화했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025년 가을 데님 컬렉션 '블루 레거시'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아메리칸 헤리티지에서 영감 받아 짙은 인디고 색감, 견고한 소재감, 시대를 초월한 실루엣으로 가을의 깊이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자유와 청춘을 그린 후아유의 데님 컬렉션 화보 룩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데님 오버롤 △데님 셔츠 △데님 블라우스 △데님 자켓 △데님 팬츠 △데님 티셔츠 등 다양한 데님 상품뿐만 아니라 함께 레이어드하기 좋은 △헨리넥 티셔츠 △린넨 셔츠 △후드 티셔츠 △버뮤다 카고 팬츠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특히 데님 팬츠는 와이드, 세미 와이드, 부츠컷 등 실루엣을 차별화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SGC솔루션이 캠핑용품 브랜드 미니멀웍스와의 협업으로 '글라스락X미니멀웍스 더 블랙' 한정판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글라스락의 캠핑용 인기 쿡웨어 '사각 그리들팬'과 미니멀웍스의 대표 상품 '파워스토브W'를 블랙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이고 전용 수납가방을 함께 구성한 한정판 특별 세트다. 캠핑과 일상 모두를 아우르는 실용성과 감성을 갖추고 한정판 블랙 에디션으로 출시돼 소장 가치를 더한 프리미엄 캠핑 아이템으로, 정가 대비 저렴한 혜택가에 한정수량만 판매한다.

'글라스락 사각 그리들팬 블랙 에디션'은 넉넉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 높은 열전도율로 캠핑에 최적화된 사각 그리들팬에 가열로 뜨거워진 손잡이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 줄 전용 블랙 마끈이 포함됐다. 1.3kg의 가벼운 무게로 야외 활동 시에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고, 안정적인 깊이감으로 구이, 볶음류와 국물 요리까지 가능하며 높은 열전도율로 다양한 요리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스토브와 가스레인지, 인덕션까지 호환돼 캠핑과 일상 모두 활용이 가능하고 PFOA, PFOS 등 유해 성분 검사가 완료된 국내 생산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니멀웍스 파워스토브W 블랙 에디션'은 고화력이 특징인 미니멀웍스의 대표 상품으로 화구 바스킷에 블랙 컬러를 새롭게 적용했다. 넓고 안정적인 화구에서 나오는 강력한 화력으로 짧은 시간 내에 음식을 빠르게 조리할 수 있고, 사용 환경에 따라 4단계의 높이 조절과 논슬립 고무마개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함께 구성된 '더 블랙 전용 가방'은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갖췄다. 사각 그리들팬이 알맞게 들어가는 넉넉한 바닥 공간을 갖추고, 파워스토브W를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도록 중심부가 깊이감 있게 설계됐다. 스토브 사이드 공간에는 이소가스를 수납할 수 있고, 덮개 내부에 두 개의 수납 포켓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가방 상단 손잡이를 이용한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이번 '글라스락X미니멀웍스 더 블랙' 한정판은 이마트 단독 기획상품으로 9월4일부터 전국 이마트에서 2천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그리들팬과 스토브, 전용 가방까지 모두 더한 세트를 오는 7일까지 단 4일간 정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세미 매트 제형의 '블랙 퍼펙션 커버 핏 쿠션(이하 블랙 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77% 스킨케어 성분의 세럼 베이스가 함유돼 있어 속건조 없이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피부톤과 잡티, 모공까지 얇고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매트 타입 쿠션은 커버력이 좋은 대신 뻑뻑한 제형으로 두꺼운 피부 표현과 건조함은 물론 오후가 되면 화장이 무너지면서 모공과 각질이 부각되기 쉽다. 이에 비디비치는 베이스 메이크업 강자에 걸맞게 얇고 섬세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속건조 없이 피부에 윤기를 더해주고, 최대 72시간 화장이 지속되는 세미 매트 타입의 포뮬러를 개발했다.

비디비치 블랙 쿠션에는 흑진주로 불리는 블랙 펄의 깊은 광채와 실크의 부드러움이 결합된 '블랙 프로틴 콤플렉스™(Black Protein Complex™)'가 함유돼 있다. 블랙펄단백질과 실크단백질, 블랙 벨벳 알개 성분으로 구성된 블랙 프로틴 콤플렉스™는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더해 섬세한 진주빛 윤기를 제공하고 쿠션을 바를수록 매끈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여기에 비디비치의 핵심 철학인 피부의 본질에 집중하는 '스킨 코어 뷰티(Skin Core Beauty)'에 따라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했다.

블랙 쿠션은 스킨케어 성분 77%를 담은 세럼 베이스가 함유돼 있어 속건조 없이 피부에 편안함을 제공한다. 피부케어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진정 효과의 판테놀, 보습성분인 히알루론산,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탄력케어에 효과적인 비건 콜라겐 등이 담겨있다.

또한 비디비치만의 커버 핏 기술을 통해 과도한 피지와 유분을 컨트롤하고 수분은 지켜 화장의 지속력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피부임상연구기관을 통해 각각 72시간 지속력 테스트와 스웨트프루프 테스트를 완료, 시간이 지나거나 땀을 흘려도 기미와 잡티, 모공 커버가 지속되는 것을 입증했다.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이하 불리)가 본격적인 가을을 앞두고 스킨 및 바디케어 제품군을 대폭 확대한다고 밝혔다.

천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마니아층을 확보해 온 불리는 건조한 환절기를 맞아 피부를 보호해 줄 라인업을 보강한다.

먼저, 건강한 피부 관리의 첫 단계로 토너 신제품 '오 이오니제 렉티피에'를 선보인다. 천연 엽록소, 금, 게르마늄 등 100% 자연에서 얻은 고급 미네랄 성분을 담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효과를 주며, 민감성·건성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항산화 케어와 pH 밸런스 기능까지 더해져 피부 톤을 맑고 균일하게 가꿀 수 있다.

또한 '오 이오니제 렉티피에'에 100% 천연 성분의 히알루론산 파우더 '아시드 이아루로니크'를 혼합하면 보습 효과가 한층 강화된다. 두 제품을 섞어 24시간 그대로 두면 세럼처럼 농축돼 풍부한 수분감과 탄력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바디 케어 신제품도 출시된다. 불리의 대표 퍼퓸 바디 워시 '윌 드 사봉 바디 워시'는 기존 클래식 라인 5가지 향에, 가장 사랑받은 클래식 라인 3가지 향과 프랑스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레 쟈뎅 프랑세' 라인의 2가지 향을 더해 총 10가지 향으로 확대된다. 일명 '목욕하는 여인'으로 알려져 있는 '이리 드 말트', 싱그러운 아침 정원을 연상시키는 '베르벤느' 등 다채로운 향기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은 97%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씻어내고, 은은한 윤기를 남기는 오일 제형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준다. 샤워 후에도 오래 지속되는 자연스러운 향과 수분감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불리 네이버 스토어, LF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청담 부띠크'와 주요 백화점을 포함한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안다르가 2025 가을·겨울(FW) 시즌 제품 라인업을 공개하고, 브랜드 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안다르는 이번 화보에서 다채로운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전지현의 세련된 분위기와 함께 담아내며, 편안함 속에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강조했다.

안다르는 이번 화보를 통해 원마일 웨어부터 일상까지 활용 가능한 가을·겨울 스타일을 제안했다. 먼저, 포근한 질감이 돋보이는 '소프트 플리스' 셋업을 선보였다. 크롭 기장의 후디 집업과 조거팬츠의 조합이 전지현의 건강한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FW시즌 애슬레저룩의 진수를 뽐냈다. 

디자인적인 요소 외에도 안다르는 여러 겹을 덧입는 겨울철에 실용성을 높일 수 있도록 안다르 AI랩이 6번의 공정을 거쳐 완성한 소프트 플리스 원단을 제품에 적용했다. 또한, 올 상반기 큰 인기를 얻었던 '마일드무스' 시리즈에 도톰한 플리스 원단을 더한 '마일드무스 플리스' 시리즈도 공개했다. 레터링 포인트의 카라 집업과 트렌디한 와이드 팬츠 조합이 여유로운 실루엣 속에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냈다는 평가다.

가을·겨울 시즌 러닝을 위한 스타일도 제안했다. 초경량 원단으로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레이어링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프리마로프트 러닝 베스트', 재킷·베스트·볼레로 세 가지 형태로 변형 가능한 '멀티 테크 볼레로 자켓'은 각각 신축성이 뛰어난 '런부스트 레깅스'와 매치해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보여주었다.

여기에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아우터 '웜모션 덕다운 자켓'을 크롭탑과 레깅스에 함께 매치해 트렌디한 겨울 애슬레저룩을 연출했다. '웜모션 덕다운 자켓'은 덕다운 충전재로 가볍지만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하고 사방으로 늘어나는 신축성으로 활동성까지 갖췄다.

MLB키즈가 새 학기를 맞아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 컨셉으로 제작된 바시티 점퍼 화보를 공개했다.

MLB키즈의 이번 화보는 교실, 카페테리아, 등굣길 등 학생들의 일상 공간을 배경으로 MLB만의 헤리티지 무드가 담긴 클래식 아이템들을 활용해 독창적인 스쿨룩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바시티 점퍼를 중심으로 학창 시절의 자유분방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재현한 것이 눈길을 끈다. 대표 아이템인 '스트릿 바시티 패딩점퍼'는 스트릿 무드의 나일론 야구 점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오버핏 디자인이 특징이다.


앞면의 면사 부클 와펜과 등판 아플리케 자수로 MLB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트윌 조직의 폴리 원단은 은은한 광택과 높은 인장강도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발수 가공까지 적용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함께 선보이는 '스트릿 바시티 래글런 패딩점퍼'는 면 섬유처럼 부드러운 터치감의 트윌 원단을 사용했으며, 래글런 디자인과 소매의 야구공 모티브 자수 와펜으로 개성을 더했다. 안감 쪽이 패딩 스타일로 돼 있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게 착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스토케(Stokke®)가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트립트랩 쿠션(Tripp Trapp® Cushion)'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트립트랩 쿠션은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에 맞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기능성과 심미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컬러는 △앤트러사이트(Anthracite) △베이지(Beige) △글레시어 그린(Glacier Green) △헤더 모브(Heather Mauve) 4종으로 트립트랩의 13가지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신제품은 의자와 완벽하게 밀착되는 심리스 디자인으로 트립트랩 고유의 아이코닉한 실루엣을 돋보이게 하며, 아이에게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트립트랩이 출시된 이후 제작된 모든 의자와 베이비 세트에 호환된다.

쿠션은 특수 발수 소재로 마감돼 음식물이나 음료가 스며들지 않고 쉽게 닦아낼 수 있으며 머신 워셔블 기능으로 세탁 관리도 간편하다. 시트 뒷면은 논슬립(anti-slip) 소재를 적용해 쿠션 시트를 의자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클래식 쿠션보다 탄탄한 충전재를 사용해 시간이 지나도 납작해지지 않고 쿠션감을 유지할 수 있다.

새로운 트립트랩 쿠션은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돼 PFAS(과불화 화합물) Free 지속가능성을 실현했으며, 글로벌 인증기관 인터텍(Intertek)의 '그린 리프 마크(Green Leaf Mark)'를 획득해 부모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스토케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트립트랩 블랙 액세서리(Tripp Trapp® Black accessories)' 신제품도 선보였다.

트립트랩 하네스² 블랙(Tripp Trapp® Harness² Black)'과 '트립트랩 스토리지 블랙(Tripp Trapp® Storage Black)' 2종으로 세련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하네스는 아이의 안전한 자세를 유도하며, 스토리지는 필요한 물건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최신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의 새로운 컬러 '리프 그린(Leaf Green)'을 4일부터 사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프 그린은 아이코스 일루마 i와 아이코스 일루마 i 원 두 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이며,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감각적인 스타일 선택의 폭을 넓힌다.

리프 그린은 가을철 자연의 생동감을 담은 색상으로, 계절의 변화 속에서도 감출 수 없는 초록빛 에너지를 표현한다. 최근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그린 컬러'가 주목받는 가운데, 아이코스는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하며 소비자들의 감각적인 취향을 만족시킨다.

이번 리프 그린 추가로 기존의 브리즈 블루, 디지털 바이올렛, 비비드 테라코타 등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이 한층 풍부해졌다. 여기에 아이코스는 다양한 액세서리와 스타일링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리프 그린 컬러는 9월 4일부터 전국 9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IQOS.com)를 통해 사전 구매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이 9월4일부터 25일까지 2025 FW 패션 쇼케이스 '더 스타일 아이콘(The Style Ico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하반기를 대표할 CJ온스타일의 패션 브랜드와 셀럽 아이콘을 연결해 웰메이드 패션 콘텐츠로 주목도와 화제성을 높이겠다는 목표다.

예컨대 기은세가 진행하는 '은세로운 발견'은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유메르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는 칼라거펠트를 선보이는 등의 방식이다. CJ온스타일은 매 시즌 쇼케이스를 통해 트렌드를 가장 먼저 제시하며 패션 No.1 플랫폼으로서 리더십을 공고히 해왔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르네디피 △드베로타 △채컬렉티브 등 신규 브랜드들이 첫 선을 보인다. 이번 FW 시즌 신상품은 이태리 소재 알파카, 칠레산 푼타푸로 울 등 고급 프리미엄 소재가 눈에 띈다. 과장되지 않은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하는 스타일링을 기본으로, 레이스나 체크무늬 혹은 컬러 포인트 같은 개성 있는 아이템을 더해 클래식 미니멀리즘 특유의 감각을 완성했다.


모던 뉴 테일러링 브랜드 '르네디피(Lenedifie)'는 프리미엄 소재와 입체적 실루엣으로 절제된 우아함을 구현하며, 크래프트 스튜디오 브랜드 '드베로타(Deverotta)'는 대담하고 감각적인 컬러 팔레트와 정교한 디테일을 통해 자유롭고 독창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외에도 '바니스뉴욕', '더엣지', '셀렙샵 에디션' 등 CJ온스타일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들도 쇼케이스에 출격한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쇼케이스에 맞춰 모바일 앱 안에서 다채로운 스타일링 콘텐츠도 제안한다. '로맨틱 보호시크' '뉴 헤리티지' 등 하반기를 대표할 패션 키워드별 상품 큐레이션은 물론, 대표 브랜드의 런웨이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

코지마가 모나용평(구 용평리조트)과 손잡고 프리미엄 안마의자 체험 객실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코지마는 가을 여행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휴식 공간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가족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모나용평과의 협업을 추진했다. 앞서 코지마는 지난 2023년에도 모나용평에 '카이저' 안마의자를 비치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제휴 객실은 모나용평의 프리미엄 콘도인 아폴리스 10개실에 마련됐다. 내년 9월 1일까지 코지마의 대표 하이엔드급 안마의자 '뉴에라'를 비치해 투숙객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코지마 '뉴에라'는 브랜드 핵심 기술을 탑재한 최고급 사양의 모델이다.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두 개의 모듈이 강점인 '듀얼 엔진'과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는 듯한 '모션 프레임' 등을 갖춰 보다 밀착력 높고 차별화된 고도의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또 자동 체형 측정 기능과 커스텀 에어 마사지 기능, 음성 인식 등 편의성까지 더한 제품으로 입소문을 얻고 있다.

피죤이 4일 '2026 S/S 서울패션위크'가 진행되는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피죤의 첫 서울패션위크 참여로, 2030 소비자들에게 피죤의 향기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피죤은 4일부터 7일까지 총 4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서 팝업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레시 런드리 샵(Fresh Laundry Shop)'을 컨셉으로 구성된 팝업 부스에서는 △핑크로즈 △옐로미모사 △블루비앙카 등 피죤의 향기를 담은 고농축피죤, 스프레이피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퍼스널 향기 테스트, 룰렛 이벤트, 포토존 SNS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자를 위한 경품이 증정됐다.

SSG닷컴이 오는 17일까지 2주간 미식관 단독 상품 중심의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 '맛 VS 맛'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빵지순례'를 테마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성수동 식빵 맛집 '밀도'와 신촌 베이글 맛집 '마더린러 베이글'이 고객 투표로 맞대결을 펼친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맛 VS 맛'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20%, 30% 할인 쿠폰 중 한 장을 무작위로 제공한다.


쿠폰 적용 대표 상품으로도 쓱닷컴 입점 대표 베이커리를 준비했다. '문경사과 롤케익'은 1+1 구성으로, '대만식 삼색 샌드위치'는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치플레' 수플레 치즈케이크와 서울역 디저트 맛집 '포컬포인트' 수제 파이도 20% 할인한다.

이 밖에 간편식, 식재료 등도 행사가에 만나볼 수 있다. '고사리 익스프레스' '효뜨' '윤서울' '리북방' 등 유명 맛집 간편식과 '벤슨' 아이스크림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롯데자이언츠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오는 9월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전사 쇼핑 축제 '자이언츠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롯데GRS, 롯데호텔, 롯데시네마, 롯데칠성, 롯데웰푸드, 롯데월드 등 주요 계열사가 참여해 일자별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3000명에게 16달러 스페셜 포인트를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9월4일부터 1만 원·3만 원 금액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해당 금액권은 세븐일레븐 앱 내 롯데온 전용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계열사별 대표 혜택으로는 9월4일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지류권, 5일 김해 롯데워터파크 특가권, 6일 롯데시네마 앱 전용 1인 관람권 및 팝콘세트, 7일 롯데호텔 김치 최대 25% 할인전 등이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 내 인기 브랜드를 모은 '탑브랜드 특가전'도 진행된다. 9월4일에는 쟌슨빌·한샘, 5일에는 앙블랑·농심, 6일에는 오리온·정관장 추석선물세트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롯데온에서 1원 이상 구매한 엘포인트(L.POINT) 통합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추첨을 통해 롯데자이언츠 소속 선수의 사인 유니폼(5명), 사인볼(10명), 롯데호텔 치즈케이크(50명), 롯데시네마 관람권 등이 제공된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카페 소상공인을 위한 음료 원재료인 '우리동네 배민 레시피'(이하 배민 레시피)의 신규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배민 레시피는 배민과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 동반성장위원회, 셀플러스가 함께하는 상생 프로젝트다. 배민과 정부기관, 협단체, 중소기업이 제품 개발부터 유통, 판촉까지 협력해 카페에서 주로 사용하는 원재료를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해 소상공인의 원가 부담을 낮추고 메뉴 경쟁력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지난 7월에는 첫번째 라인업으로 음료 제조 시 사용하는 파우더 제품 7종을 선보였으며, 이번에는 △제주 우도 땅콩 파우더 △의령 초당 옥수수 파우더 등 총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역 원물을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라떼, 크림, 블렌디드 음료,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에 활용할 수 있다.

신규 상품을 포함한 배민 레시피 전 제품은 외식업주 전용 식자재 플랫폼 배민상회와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배민상회에서는 오는 11월30일까지 배민 레시피 상품 9종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배민은 카페 소상공인이 손쉽게 새로운 음료를 만들 수 있도록 배민상회 내 상품 페이지에서 땅콩 카라멜 라떼, 옥수수 말차 라떼 등 다양한 메뉴의 제조 방법도 함께 소개한다. 또한 매장 방문 고객에게 제조 음료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전용 포스터도 증정한다.

쿠팡이 가을 시즌을 맞아 주방을 새롭게 단장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하반기 주방 페어 SALE'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반기 최대 규모의 주방용품 할인 행사로 바겐슈타이거 등 대표 쿡웨어 브랜드부터 락앤락, 글라스락 등 밀폐용기 브랜드를 포함해 총 29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했다. '이사&혼수 주방 새단장하기' 테마관에서는 신혼부부나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을 '떠나기 좋은 계절 캠핑/피크닉 용품' 테마관에서는 야외 활동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 외에도 ‘조기품절 예상! BEST 대표 특가' '1만원 이하 가성비템' 등 알뜰 쇼핑 코너도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추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연마제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하는 '바겐슈타이거'의 스텐 사각트레이 세트, 감성적인 테이블을 완성해 줄 '아띠홈'의 손잡이 앞접시, 컴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보온력을 자랑하는 '텀스'의 스텐 보온도시락 등 인기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한가위를 앞두고 프리미엄 선물 세트 '2025 기프트 셀렉션'을 출시했다. 최상급 먹거리부터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까지 워커힐만의 세심한 안목으로 엄선한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인다.

이번 추석 맞이 '2025 기프트 셀렉션'은 명월관 한우를 비롯한 프리미엄 육류, 미식의 정수를 담은 고메 세트, 호텔 셰프의 노하우를 살린 가정간편식, 호텔 김치의 오리지널 '수펙스(SUPEX) 김치', 구스다운 침구·타월·디퓨저 등 풍성한 라인업으로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전한다.

최상의 품질과 가치로 완성한 △프리미엄 미트(Premium Meat), 격조 높은 미식 체험이 가능한 △고메(Gourmet), 워커힐 셰프들의 정성과 노하우로 완성한 프리미엄 간편식 △셰프스 테이블 앳 홈(Chef's Table at Home), 호텔의 품격을 집에서도 연출할 수 있는 △스위트 홈(Suite Home), 호텔에 입점한 인기 상품들로만 이뤄진 △셀렉션(Selection)까지 5개 카테고리에 걸쳐 50여 종의 상품으로 마련했다. 가격대 또한 4만 원대부터 2백만 원까지 구성해 가성비부터 프리미엄까지 폭넓은 옵션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미트'에서는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 셰프들이 수작업으로 완성한 최상급 한우 컬렉션 '설화' '진상'을 비롯해 장인의 노하우가 깃든 한우 세트를 선보인다. '고메' 카테고리에는 호텔 김치를 대표하는 '수펙스(SUPEX) 김치'와 노르웨이 청정해역에서 자란 연어만을 엄선해 워커힐만의 훈연 방식으로 완성한 '수펙스(SUPEX) 훈제연어'를 포함한 다채로운 미식 상품이 준비돼 있다.

'셰프스 테이블 앳 홈'은 명월관 갈비탕, 온달 육개장 등 워커힐의 인기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구성했다. '스위트 홈'에서는 최고급 품질의 '워커힐 구스다운 침구 세트'와 '워커힐 타월 세트' 등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품격과 여유를 일상으로 가져갈 수 있는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세계적인 비주얼 아티스트 제이슨 아티엔자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워커힐 프래그런스 달항아리 디퓨저'는 아티엔자의 감각과 워커힐의 시그니처 향,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담은 달항아리 디자인이 어우러져 공간에 특별함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지역 양봉업체에서 무항생제 방식으로 생산한 '-23.5 프리미엄 국산 꽃꿀 세트', '맛의 명태자 명란젓 세트', '프리미엄 육포 세트' 등 워커힐에 입점한 인기 상품들로 구성한 '셀렉션' 카테고리가 준비돼 있다.

워커힐 '2025 기프트 셀렉션'은 환경을 생각한 포장 또한 적용했다. 생분해성 종이 포장재는 접착제와 스티로폼을 배제해 박스 그대로 분리배출이 가능하고, 내구성과 보냉성을 모두 갖춘 보냉백을 제공해 선물 이후에도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친환경성과 소비자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국내 오디오북 소비자 만족도 1위를 기록한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와 협업해 '사운드 웰니스(Sound+Wellness)' 여행을 위한 프로모션을 오는 8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방문객 누구나 윌라의 오디오북을 체험할 수 있도록 호텔 신관 및 본관 1층 로비에 '전용 배너'를 비치한다. 배너의 QR코드를 스캔하면 힐링, 산책, 명작동화 등을 주제로 엄선한 오디오북 플레이리스트를 청취할 수 있다. 제공되는 오디오북은 전문 성우의 내레이션과 고품질 음향으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전 투숙객에게 윌라 오디오북 체험 QR코드가 포함된 리플렛을 제공한다. 이를 활용해 객실은 물론 호텔 내 원하는 공간 어디서든 상황과 어울리는 독서 콘텐츠를 들으며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국내 누적 판매 200만 부를 돌파한 따뜻한 감동의 베스트셀러 『불편한 편의점』을 비롯해 세계적 로봇 공학자 데니스 홍의 힐링 철학을 담은 자기계발서 『오늘 하지 않아도 되는 걱정은 오늘 하지 않습니다』 등 인기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노랑풍선이 4일 오후 2시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프리미엄 휴양지 상품 ‘푸켓&몰디브'를 공개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가족여행과 허니문·커플여행에 특화된 각각의 상품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푸켓 에어텔 상품은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최적화됐다. 3박 5일 일정으로, 전 일정 ‘사이 라구나 푸켓' 리조트에서 숙박한다. 해당 리조트는 △라군뷰 객실(프라이빗 발코니·테라스) △올인클루시브 풀보드 다이닝 △대형 라군풀·키즈풀 △워터슬라이드 △프라이빗 비치 △키즈클럽 프로그램 등 가족 친화형 시설과 프로그램을 갖췄다. 아이 동반 고객들이 휴양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리조트만 제공되는 몰디브 상품은 허니문과 커플 여행객을 겨냥했다. 4박 5일 일정으로, 바다 위 오버워터 빌라에서 숙박하는 구성이다. '사이 라군 몰디브' 리조트에서 △올인클루시브 풀보드 다이닝 △인피니티 풀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리프&라군 스노클링 △요가·쿠킹클래스 △스냅촬영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특히 허니문 고객에게는 객실 셋업과 와인이 포함된 '허니문 특전'이 마련된다. 

두 상품 모두 공항-숙소 간 전용 교통편과 최대 1억원 상당의 여행자 보험이 포함된다.
옐로LIVE 전용 혜택도 마련됐다. 상품을 예약한 선착순 10팀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하며, BC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롯데관광개발은 세계적인 웰니스 명소로 손꼽히는 뉴질랜드 '와이아리키 스파'와 단독 계약을 맺고, 뉴질랜드 전역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일주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뉴질랜드 남북섬을 돌아보는 7박9일 일정으로 10월부터 내년 4월까지 진행한다. 

와이아리키 스파는 마오리족 전통문화와 현대적인 건축미가 어우러진 5성급 럭셔리 온천으로 온천의 도시 로토루아 도심의 호수 뷰를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해당 스파가 포함된 상품은 롯데관광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4월 뉴질랜드 와이아리키 현지에서 와이아리키 스파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여행에서는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달리는 '코스탈 퍼시픽 열차' 탑승부터 누구나 가볍게 걸을 수 있는 4대 이지 트래킹 코스인 △카이코우라 페닌슐라 워크웨이 △더 캐즘 △타스만 그래시어 뷰 △서던 페가수스 베이 트래킹이 포함됐다. 모든 트래킹 일정은 뉴질랜드 환경보존청(DOC) 라이선스를 보유한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며, 쾌적한 여행을 위해 최대 25명 정원으로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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