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군의 셰프' 임윤아, 4년만 유재석과 재회 "'유퀴즈' 10일 방송" [공식]

마이데일리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임윤아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임윤아가 tvN 예능 '유퀴즈'에 출격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일 마이데일리에 "임윤아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하며, 오는 10일 방송 예정이다"고 밝혔다.

임윤아의 '유퀴즈' 출연은 2021년 9월 소녀시대 완전체로 14주년 특집에 등장한 이후 약 4년 만이다. 특히 단독 게스트로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근황 토크부터 최근 화제작 '폭군의 셰프' 비하인드까지 솔직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현재 임윤아는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주인공 연지영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이끌고 있다. 해당 작품은 방송 4회 만에 수도권 가구 기준 시청률 11.4%를 기록하며 올해 tvN 드라마 최고 성적을 올렸다. 여기에 최근 '악마가 이사왔다'에서 인상적인 코믹 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임윤아가 출연 중인 '폭군의 셰프'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 10분 시청자를 만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폭군의 셰프' 임윤아, 4년만 유재석과 재회 "'유퀴즈' 10일 방송" [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