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세븐일레븐·애경산업·SGC솔루션·워커힐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세븐일레븐이 고물가 시대 장바구니 물가 부담 완화를 위해 신선 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편의점은 근거리 쇼핑 문화 확산과 함께 신선 식품 소비 채널로 주목 받고 있다. 여기에 최근 민생회복 소비쿠폰으로 편의점에서의 생필품 구매가 늘면서 신선 카테고리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실제 지난달 세븐일레븐 신선(과일, 야채, 계란 등) 식품 매출은 전월(7월) 대비 30% 늘었다.


세븐일레븐은 생활밀착형 쇼핑채널로써 고객들의 합리적이고 편리한 쇼핑을 돕고, 생활 물가 안정화에 기여하고자 9월 한달 간 신선식품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순차적으로 전개한다.

먼저 1일부터는 국산콩두부210g 2종(찌개용, 부침용)을 정상가 대비 절반가에 판매하고 '아식안심콩나물180g'과 '군옥수수(1입)'은 1+1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그리고 오는 18일부터는 ‘굿민아삭숙주나물(300g)'을 1+1 판매하고, 신선대란(10입)과 특등급국산콩두부 2팩 기획 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롯데마트 '신선을새롭게' 상품 6종도 18일부터 행사 기획상품으로 선보이면서 우수한 품질의 마트 신선식품을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세븐일레븐은 '신선을새롭게' 깻잎과 청양고추를 각각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리고 풋고추과 감자, 깐마늘, 한끼밥상양파도 20% 할인 판매한다.

CU가 편의점의 대표적인 먹거리로 자리매김한 군고구마 수요를 잡기 위해 이달 전북 고창에서 갓 수확한 햇고구마의 판매에 나선다.

CU가 이달부터 도입하는 고창 햇고구마는 황토 기반의 토양에서 자라 미네랄과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베니하루카 품종의 밤고구마로 단단한 식감과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뛰어나며, 식이섬유 함유량이 높고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 식단에도 활용된다.

CU는 우수한 품질의 고구마를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지난 2023년 전라북도와 MOU를 맺고 고창의 대표 특산물인 고구마를 확보했다. CU가 지금까지 군고구마를 포함해 고창 고구마를 활용해 출시한 상품은 80여 종이며, 소비량은 4000톤에 달한다.

CU는 고창 고구마를 집에서도 직접 즐길 수 있도록 햇고구마 원물 상품도 출시한다.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내달 22일에는 고창 햇고구마 2kg를 기존 상품 대비 약 30%나 저렴한 파격가에 내놓는다.

이마트24가 롯데웰푸드의 장수브랜드이자 스테디셀러 3종을 재해석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마트24가 콜라보한 롯데웰푸드 스테디셀러 3종의 평균나이는 31.7세. 이미 오랫동안 고객들로부터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상품들의 헤리티지와 최신 트렌드인 콜라보가 만나 젊은층이 선호하는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먼저 지난달 28일 출시한 '빵빠레 소프트스낵 초코유유맛'은 롯데웰푸드의 인기 아이스크림 중 하나인 '빵빠레 초코우유맛'을 옥수수 스낵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 빵빠레의 부드러움과 초코의 달콤함이 특징으로 남녀노수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같은 날 출시한 '롯데샌드 설레임맛'은 기존 '롯데샌드'의 파인애플맛 대신 '설레임'의 밀크쉐이크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샌드 설레임맛'은 두 스테디셀러의 장점만을 담아 개발한 만큼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찰옥수수주750ml'는 인기 아이스크림 '찰옥수수'를 전통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 우리쌀과 찰옥수수를 사용해 진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크리미한 버터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찰옥수수주'는 이달 4일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 상품은 롯데웰푸드의 스테디셀러 상품을 떠올릴 수 있도록 맛은 물론이고, 패키지 특유의 색상과 이미지를 전면에 디자인해 친숙도를 높였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롯데웰푸드 IP 차별화 상품 5종 대해 행사카드(하나카드/롯데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하는 행사를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빵빠레 소프트스낵 2종'과 '롯데샌드 설레임맛'에 대해 2+1(9/1~9/30)과 '셀렉션 파르페'에 대해 1+1(9/1~9/15) 덤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이마트24는 롯데웰푸드 전 상품을 구매하면서 모바일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매일 24명을 대상으로 '이마트24 1만원 쿠폰'과 매주 154명을 대상으로 '닌텐도스위치2(4명)' '빵빠레 소프트스낵 초코우유맛 쿠폰(15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이달 1일 하림과 공동 기획한 '하림 닭볶음탕면(132g×4)'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본 상품은 가성비·가심비를 동시에 갖춘 NPB(공동기획상품) 전략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하림 닭볶음탕면'은 한국인의 소울푸드라 불리는 닭볶음탕의 깊고 얼큰한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닭과 고추장으로 완성한 부드럽게 매운 닭볶음탕 양념에는 국내산 닭가슴살이 9.8% 함유돼 닭고기 본연의 맛을 한층 끌어올리고, 깊은 풍미를 살렸다.

여기에 감자, 양파, 파, 당근 등 채소 건더기를 더해 집에서 즐기는 닭볶음탕의 만족감을 라면 한 그릇에 가득 담았다. 또한 면은 국물과 양념이 잘 배어들도록 쫄깃한 중면 타입으로 개발돼, 자작한 국물로 매콤 달콤하게 즐기거나 진하게 비벼 먹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성다이소에서 '롯데월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1일~9월30일 한 달 동안 다이소몰(온라인 몰) 또는 다이소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고객 전원에게 롯데월드 5개점을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는 히든링크가 제공된다. 예매는 행사 시작일인 9월1일부터 10월9일까지 가능하며, 롯데월드 5개점을 최대 50% 할인 받아 예매할 수 있다.

행사 대상인 롯데월드 5개점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워터파크 김해이며, 5개점 각각 1인당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상품가 기준 1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히든링크가 제공되며, 다이소몰에서 참여한 고객은 주문완료 페이지 또는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다이소 매장에서 구매한다면 사전에 다이소몰에서 '전자영수증 발급받기'를 설정한 후 전자영수증을 통해 히든링크 확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 홈페이지 및 다이소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루이 비통 매장에서 루이 비통의 첫 뷰티 컬렉션 ‘라 보떼 루이 비통(La Beauté Louis Vuitton)'을 전 세계 면세점 최초로 선보였다.
 
'라 보떼 루이 비통'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메이크업의 여왕'으로 불리는 데임 팻 맥그라스(Dame Pat McGrath)가 루이 비통 코스메틱 부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합류하면서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루이 비통은 여행과 창의성, 그리고 장인정신을 근간으로 하는 메종의 철학을 뷰티 영역으로 확장하며, 새로운 럭셔리 뷰티의 기준을 선보였다.
 
이번 론칭은 신세계면세점과 루이 비통이 함께 구축해 온 인천공항 제2터미널 매장의 상징성을 더욱 강화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5월 인천공항 최초로 2개 층에 걸친 '루이 비통 듀플렉스 매장'을 오픈했다. 3층 여성 매장에 이어 4층에 남성 전용 공간을 확장해 의류, 슈즈, 액세서리, 파인 주얼리, 향수 등 루이 비통의 주요 라인업을 아우르며, 글로벌 여행객에게 메종의 진정한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뷰티 컬렉션 공개는 듀플렉스 매장에서 이어진 브랜드 스토리를 더욱 확장하는 계기가 됐다. 루이 비통은 1854년 창립 이래 패션과 레더굿, 하이 주얼리, 향수 등으로 꾸준히 카테고리를 넓혀왔으며, 뷰티 론칭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메종으로의 비전을 더욱 확고히 했다.
 
특히 인천공항은 전 세계 여행객이 교차하는 글로벌 허브로, 루이 비통이 첫 뷰티 컬렉션을 공개하기에 상징적인 무대가 됐다.
 
공개된 '라 보떼 루이 비통'은 세 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로마 숫자 55에서 영감을 받아 55가지 컬러로 출시된 립스틱 'LV 루즈(LV Rouge)',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인 10가지 시어 글로우 립밤 'LV 밤(LV Baume)', 그리고 4가지 컬러로 조합된 8종 아이섀도 팔레트 'LV 옴브레(LV Ombres)'가 대표적이다.
 
총 73종에 달하는 다채로운 색상과 텍스처는 글로벌 여행객들에게 루이 비통이 제안하는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한다.

애경산업의 퍼스널 뷰티 케어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에서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관리에 도움을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케어 '튠 탄력 바디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바이컬러 튠 탄력 바디케어 라인은 바디 붓기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을 함유해 마사지하듯 하루 5분 사용으로 7일만에 셀룰라이트를 개선해 울퉁불퉁한 피부 라인을 개선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바쿠치올,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감을 전해준다.

바이컬러 튠 탄력 바디케어 라인은 △셀룰라이트 및 붓기 개선과 함께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튠 탄력 바디 로션' △괄사 기능을 겸비해 간편한 셀룰라이트 관리에 도움을 주는 '튠 탄력 롤러 크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바이컬러 튠 탄력 바디 로션은 주름개선과 보습을 동시에 제공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로션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8주 사용 후 눈으로 보는 셀룰라이트 및 피부 표면 거칠기가 각각 10.5%, 4.02% 일시적으로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 받았다.

바이컬러 튠 탄력 롤러 크림은 롤러 괄사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승모근, 종아리, 허벅지, 팔뚝살 등 붓거나 뭉치고 처지기 쉬운 부위를 크림과 함께 부드러운 마사지 효과를 더할 수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크림이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4주 후 종아리 부위 바디 붓기 및 혈행이 각각 15.4%, 36.4%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 받았다.

생활공작소가 집안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미용티슈'를 신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각티슈 형태로, 인공 섬유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얻은 100% 천연펄프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 장만 써도 충분한 2겹 구조로 감촉은 부드럽고, 사용할 때도 쉽게 찢어지지 않아 깔끔하게 쓸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미용티슈는 한 번에 한 장씩만 뽑히는 인터폴더 방식을 적용해 낭비 없이 사용 가능하며, 바닥면에 절취선이 있어 누르면 티슈가 위로 올라와 바닥에 깔린 마지막 한 장까지도 쉽게 꺼낼 수 있어 편리하다. 인공 색소와 합성 향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생활공작소 미용티슈는 화이트, 그레이, 핑크베이지의 감각적인 세 가지 컬러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어 공간에 따라 맞춤형으로 쓸 수 있다. 티슈 한 팩에 220매로 넉넉하며 불필요한 패턴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티슈 케이스 없이도 어느 공간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또한 손잡이 있는 번들 포장으로 선물용으로도 매우 유용하다.

바이레도(BYREDO)가 브라질의 생동감과 낙관주의를 향으로 풀어낸 신제품 ‘알토 아스트랄 오 드 퍼퓸(Alto Astral Eau De Parfum)'을 출시한다. '알토 아스트랄(Alto Astral)'은 포르투갈어로 '기분이 북돋아진 상태'를 의미하며, 찬란한 리우의 감정적 풍경과 일상 속 기쁨 어린 반항을 향으로 담아냈다.

알토 아스트랄 오 드 퍼퓸은 바이레도의 감각적인 조향을 통해 브라질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자유로운 감성을 향으로 풀어낸 제품이다. 첫 향은 알데하이드와 부드러운 코코넛이 만나 시원하면서도 크리미한 무드를 자아내며 시작된다. 이어 자스민의 섬세함과 몽환적인 인센스, 밀키한 머스크가 어우러져 피부 위에 포근하게 퍼지며 따뜻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베이스 노트는 샌달우드와 캐시미어 우드, 그리고 솔티드 앰버가 어우러져 감각적이면서도 오래도록 지속되는 잔향을 남긴다. 상반된 텍스처의 조화가 매력적인 이번 신제품은 신선함과 따스함, 맑음과 온화함 사이의 균형을 이루며 감정의 빛을 머금은 향기로 완성된다.

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된 캠페인은 리우 출신 사진작가 '라파엘 모우라(Rafael Moura)'의 시선을 통해 브라질의 삶을 구성하는 '춤, 해변, 거리'라는 세 가지 챕터를 따라 전개된다. 삼바 댄서 두다 알메이다, 모델 에밀리 누네스, 로컬 바이킹 크루가 함께한 화보와 브라질 영화감독 브레노 모레이라(Breno Moreira)의 감각적인 영상이 알토 아스트랄 오 드 퍼퓸의 감성적 무드를 한층 더 깊이 있게 표현한다. 바이레도 특유의 아이코닉한 보틀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한 알토 아스트랄 오 드 퍼퓸은 깨끗한 곡선과 무게감 있는 유리, 검은 마그넷 캡과 심플한 흰색 라벨로 구성돼 향 그 자체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스킨푸드가 소비자 요청에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이하 당근패드)의 30매입 소용량 제품을 출시하고 리필형 파우치도 개선했다.

스킨푸드는 당근패드 소용량 제품 출시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적극적으로 귀 기울여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신제품 출시뿐만 아니라 기존 리필형 포장 패키지를 지퍼형으로 교체해 고객 편의를 더욱 높였다. 

이번에 30매입 소용량으로도 선보인 당근패드는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스킨푸드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2022년과 2023년, 2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패드 부문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스킨푸드는 당근패드 30매입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당근패드 △60매 본품 △30매 소용량 본품 △30매 리필을 포함한 기획세트를 최대 39% 할인한 가격으로 9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HR메디컬이 5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미니 칫솔 '퀵클린(Quick clean)'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 동시 입점시키며, 본격적인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이번 입점으로 퀵클린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뿐 아니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퀵클린 민트향 제품은 칫솔, 캡슐형 구강세정제, 혀 클리너, 치실, 이쑤시개 등 구강 관리를 위한 다섯 가지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5-in-1 일회용 구강 케어 솔루션이다. 별도의 물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위생적인 개별 포장 덕분에 여행, 출장, 캠핑, 외출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실용적이다.


제품은 초소형·초경량 설계로 휴대성을 극대화했으며, 분리형 구조의 칫솔과 치실이 적용돼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상쾌한 민트향 캡슐은 구취 제거에 효과적이며, 부드러운 이중모 칫솔모는 치아 사이사이까지 섬세한 세정을 가능케 해 위생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출근길, 사무실, 미팅 이동시, 시험장 등 일상 속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도가 높아 위생에 민감한 2030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기존 일회용 칫솔과 비교해도 개선된 구조와 사용성이 강점으로 꼽힌다.

이번 입점으로 오는 9월4일까지 진행되는 '9월 올영세일'을 통해 21% 할인된 가격으로 퀵클린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첫 사용을 고려하는 신규 소비자에게는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적기로, 실속 있는 구강 위생 솔루션을 찾는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프레비츠(FREBITS)가 가을을 맞아 피부 건강을 위한 'Fall Sunshine, Full Care' 프로모션을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 햇살을 즐기면서도 보호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하는데, 여름 내 칙칙해진 피부를 밝게 선케어 할 수 있도록 

톤업 기능이 있는 '에어핏 선 피니싱 스틱'을 중심으로 다양한 조합 패키지를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레비츠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칙칙한 피부를 위한 01 퓨어 바이올렛과 붉은톤 피부를 위한 02 클리어 그린 등 에어핏 선 피니싱 스틱 2종 단품 상품을 4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에어핏 선스틱 △그라인드 비타 클렌징 밤 △글루타치온 더블엑스 기미 패치 등의 세트 구성 제품을 최대 56% 할인해 선보인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바이오 비건 리프팅 앰플(8ml) 1개와 더블엑스 기미 패치 2매를 증정하며, 스토어 알림 신청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백 투 호그와트 데이'를 맞아 신제품 '레고 해리포터 호그스미드 마을 콜렉터 에디션(LEGO Harry Potter Hogsmeade Village Collectors' Edition, 76457)'을 공개했다.

'백 투 호그와트 데이'는 매년 9월1일로, 팬들이 호그와트 학생들의 첫 등교를 기념하는 날이다. 오는 4일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해리포터 속 마법사 마을인 호그스미드의 겨울 풍경을 총 3228개 브릭으로 정교하게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호그스미드의 상징적인 건물 7개를 크게 세 구역으로 나눠 분리하거나 연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레고 브릭으로 처음 선보이는 종코의 장난감 가게와 호그스 헤드 주점부터 허니듀크 사탕 가게, 부엉이 우체국, 스리 브룸스틱스 주점, 더비시 앤드 뱅스, 스크리벤샤프트의 깃펜 가게까지 영화 속 명소들을 눈 덮인 지붕과 함께 구현했다. 각 건물의 내부에는 폭발하는 봉봉 사탕과 버터비어, 비밀 통로로 이어지는 덤블도어의 초상화 등 상징적인 소품들이 가득하다.

또한 마을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해리포터, 론 위즐리, 헤르미온느 그레인저를 비롯한 12개의 미니피겨가 포함됐다. 기존 레고 해리포터 세트인 '다이애건 앨리 마법의 상점(76444)', '그린고트 마법사 은행 콜렉터 에디션(76417)'과 서로 연결하면 나만의 디오라마를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세트는 완성 시 가로 76cm, 세로 14cm, 높이 33cm의 웅장한 크기로 전시용으로도 손색없다. 오는 4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SGC솔루션이 네이버 쇼핑의 환경 캠페인 '네이버 그린 쇼핑 위크 X 라인프렌즈'에 참여해 글라스락과 라인프렌즈가 함께하는 특별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의 '그린 쇼핑 위크 X 라인 프렌즈' 캠페인은 'SWITCH TO GREEN' 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 가능한 소비 문화를 더욱 일상화시키기 위한 취지로 기획돼 오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네이버 쇼핑을 통해 환경을 생각하는 스페셜 굿즈들이 판매된다. 글라스락은 캠페인 슬로건에 맞춰 라인프렌즈와 함께 일상에서 일회용 컵 대신 사용할 수 있는 텀블러와 유리머그컵을 제작했다. 각각 '그린 메가텀블러', '그린 가든머그 2조 세트'의 2종으로 선보인다.


글라스락 with 라인프렌즈 2종은 글라스락의 스테디셀러 제품에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그린 메가텀블러'는 소비자들의 대용량 음료잔 니즈에 맞춘 1,200mL의 대용량 텀블러에 다회용 스테인리스 소재의 빨대, 실리콘 빨대 커버, 세척솔이 포함된 세트 제품이다. 재활용 가능한 패키지로 제작돼 환경 친화적이고, 선물용으로도 좋다. 텀블러 뚜껑은 아기 젖병 등 유아용품에도 사용되는 에코젠 소재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내열성과 내충격성, 내마모성을 모두 갖췄다.

또한 세 가지 방식의 음용구로 머그컵과 일반 음용구 텀블러, 빨대형 텀블러로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고, 대용량 사이즈임에도 차량 컵홀더에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다. 잔여 연마제가 남지 않는 전해 연마 방식으로 생산돼 스테인리스 연마제 제거 작업 없이 주방 세제로 가볍게 세척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그린 가든머그'는 고품질의 자연 원료로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하는 글라스락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냉·온음료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커피 한 잔을 마시기 좋은 490mL의 알맞은 용량과 2조 세트로 구성돼 홈카페를 즐기기에도 좋다. 유리컵 자체는 물론, 구성된 종이 패키지까지 모두 재활용이 가능해 환경 친화적이다. 모두 글라스락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FW 시즌을 앞두고 '보리에디션 월간 올세일' 기획전을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보리보리가 엄선한 프리미엄 브랜드 '보리에디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매월 단 한 번 열리는 보리에디션 최저가 기획전으로, 아우터부터 액세서리까지 FW 신상품을 브랜드·카테고리·할인율별로 큐레이션했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블루독, 닥스베이비 등 인기 아동 브랜드를 하루에 하나씩 선정해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평소 눈여겨보던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상하복, 아우터 등 가을 필수템을 카테고리별로 할인가에 선보이며, 균일가 코너도 마련해 실속 있는 쇼핑이 가능하다.

FW 신제품뿐만 아니라, 무더위가 이어지는 날씨에 맞춰 여름 인기 상품도 50~80% 할인율별로 구성해 마지막 시즌오프 수요를 겨냥했다. 또한, 베스트셀러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 빠르고 직관적인 구매 결정을 돕는다.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보리에디션 제품을 6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3%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5%를 돌려주는 페이백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모바일 전용 '보리페이 신한카드'를 보리페이에 등록 후 결제하면, 금액 제한 없이 1%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번가가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열흘간 대규모 디지털·가전 쇼핑축제 '디지털 십일절'을 실시한다.

'디지털 십일절'은 고물가 상황 속에서 디지털·가전 쇼핑 부담을 줄이고자 11번가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프로모션이다. 신학기와 혼수·이사 시즌에 맞춰 연중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 AMD, 로보락, 드리미, 나르왈, 브라운, 캐치웰, 린나이, 쿠첸, 노비타, 돌체구스토 등 국내외 주요 디지털·가전 브랜드가 총출동해 최신 디지털 기기와 인기 가전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특히, 필수 생활가전으로 자리잡은 로봇청소기를 역대급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늘(1일) 드리미의 'X40 Ultra'(액세서리 키트 증정)를 최대 혜택가 89만원대에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하며, 내일(2일) 로보락의 최상위 모델 'S9 MaxV Ultra' 풀 패키지(전용 액세서리 키트, 전용 클리너 포함)를 164만원대에, 오는 4일 로보락 'Q레보 프로 로봇청소기'(직배수 스테이션 증정)를 65만원대에 선보인다.

에너지 고효율 가전도 더욱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삼성 비스포크 AI 냉장고 4도어 902L 푸드쇼케이스'(RM70F90M1ZD)'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14인용'(DUE5BGL1E, 87만원대) 등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 대상 특가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구매 고객은 '디지털 십일절' 할인과 10%(최대 30만원) 환급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AMD 프로세서를 탑재한 'LG그램 AI'(15ZD80T-GX56K, 119만원대), 'MSI 32인치 4K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MAG321CUP, 34만원대) 등 신학기 맞이 노트북/모니터 특가 행사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쿠쿠, 코웨이, 청호나이스 등 렌탈 상품도 다양한 구매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지난 행사에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라이브 방송도 알차게 준비했다. 'LIVE11'을 통해 삼성 갤럭시, LG가전, 필립스 등과 함께 총 30건의 라이브 방송을 선보이며, 방송 별로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

'디지털 십일절' 참여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다채롭다. 행사 기간 디지털·가전 제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총 구매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11페이 포인트'를 최대 300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는 '디지털 페이백 헌터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11번가의 학생 전용 무료 멤버십 '캠퍼스플러스'를 통해 학생 인증을 완료한 고객 11명을 추첨해 치킨+콜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상품 별로 최대 30만원 즉시할인에 최대 5% 카드사 추가 할인(신한/BC/KB국민/롯데/NH농협,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1페이 결제 시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이 1일부터 3일까지, 단 3일간 한정수량 특가전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최대 79% 할인가격에 테슬라 경품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G락페는 파격적인 가격혜택을 강조하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으로, 매달 1일마다 3일 동안 진행한다. 고객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상품을 엄선해, 한정수량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까지 가격을 내리는 컨셉이다.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매일 선착순으로 '5%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ID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고,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된다. 일부 브랜드 상품은 최대 20% 중복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한정 특가 오픈'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새로운 특가상품을 공개한다. 디지털/신선식품/뷰티 등 주요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인기 상품을 엄선, 최대 79%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1일자 대표상품으로 △허니듀 멜론 △동원 DHA 참치 △이천 테르메덴 풀&스파 종일이용권 등이 있다.

브랜드 별 인기상품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인 '브랜드쇼' 참여 브랜드로 △삼성전자 △필립스 △정관장 △센텔리안24 △유한킴벌리 △테팔 △노스페이스 △신성통상 △김정문알로에 등이 있다.

이 외 테슬라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G락페 전용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기만 해도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명을 선정, '테슬라 모델Y'를 증정한다.

쿠팡의 여행전문관 '쿠팡트래블'이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와 손잡고 '쿠팡트래블x시세이도: 특별한 여행이 선사하는 진정한 저속노화' 기획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쿠팡트래블에서 엄선한 전국 주요 호텔·리조트 상품을 특가로 예약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시세이도의 저속노화 3단 공식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증정 키트는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5ml, 1개) △얼티뮨 세럼'(1.5ml, 3개) △파란자차 선크림'(2ml, 3개)으로 구성돼 피부의 방어력과 생기를 지키는 전략적인 저속노화 솔루션을 완성한다.

쿠팡은 제주, 양양, 강릉, 경주, 용인 등 전국 인기 호텔 10여 개 숙박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쿠팡 단독 패키지가 있는 금호리조트 제주와 쏠비치 양양가 있다. 금호리조트는 조식+사우나 2인, 조식+아쿠아나 2인 패키지를, 쏠비치는 객실+해수 사우나+음료 3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쿠팡 고객 전용 혜택도 마련했다. 신화관 제주신화월드는 워터파크와 인피니티 풀 무료 이용, 쏘카 50% 할인, 관광지(카멜리아힐, 휴애리 등) 무료 입장권, 신화 테마파크 빅3 티켓을 제공하며, 조식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소인(12세 이하) 2인 무료 조식을 제공한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은 객실 업그레이드와 파인풀·사우나 2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밖에도 해비치 호텔 제주, 인터불고 원주, SL호텔 강릉 등 다양한 숙소를 준비했다.

쿠팡이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의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간편식 짜장·짬뽕 2종을 로켓프레시에서 선 출시하고 프리미엄 프레시의 가정간편식 라인업을 강화한다.

새로 출시하는 '중식 대가 여경래 짜장·짬뽕'은 집에서도 제대로 된 중식의 맛을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수타식으로 빚어낸 중화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재료는 적당한 크기로 썰어 넣어 본연의 식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짜장은 춘장의 깊고 진한 풍미를 그대로 살렸고, 짬뽕은 사골육수와 야채육수를 적절히 배합해 진한 불맛을 자랑한다. 기존 냉동·즉석 중화요리와는 차별화된 수준 높은 맛을 선사한다.

신제품 2종은 8월29일부터 쿠팡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9월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프레시지와 협업해 '중식 대가 여경래'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향후 다양한 중식 메뉴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레시지는 다양한 프리미엄 간편식을 선보여 온 식품 전문 브랜드로, 여경래 셰프와 최현석 셰프 등과의 협업을 통해 고품질 제품을 개발해 오고 있다.

한편, 쿠팡 로켓프레시는 지난해 6월부터 프리미엄 간편식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거대곰탕, 경복궁, 해운대암소갈비, 벽제갈비, 삼원가든 등이 있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9월 동행축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동행축제는 중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와 내수 소비 진작에 기여하는 전국 단위 소비 촉진 행사다.

배민은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동행축제 기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해 지역 골목상권 활성화에 나설 예정이다.

먼저 이번 동행축제 개막식이 열리는 제주와 연계해 픽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민은 오는 7일까지 제주도 전 지역에서 픽업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제주 지역 골목상권 방문과 소비를 유도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 여름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약 30곳 이상의 특별재난지역 소재 가게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픽업 5000원 할인 쿠폰도 22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 지급한다. 아울러 특별재난지역 소재 가게에 응원 메시지를 담은 리뷰를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원 픽업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민은 수해 피해 복구가 일정 부분 이뤄진 시점에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역 상권에서의 소비를 활성화해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다. 앞으로도 배민은 지역 상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또한 15일부터 28일까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충남본부가 추천하는 충남 지역 우수 상품을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해 지역 생산자의 매출 증대도 도울 예정이다. 판매 상품은 부여 대추방울토마토, 서산 6쪽마늘떡갈비, 청양 구기자누룽지한과 등이다.

L7 해운대 바이 롯데가 호텔 루프탑 풀에서 '부산 비어 페스타(BUSAN BEER FESTA)'를 9월 1일부터 7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로컬 브루어리와의 협업을 통해 △지역 문화 확산 △상생 가치 실현 △관광 활성화라는 목적 아래 마련했다.

부산맥주, 와일드 웨이브, 툼브로이 등 부산을 대표하는 브루어리들과 부산 대표 간식 브랜드 자갈치 오지매가 함께 참여해 특색있는 수제 맥주와 스낵 류 등을 선보인다.

여름의 마지막을 장식할 이번 행사는 투숙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즐거움을 더했다.

먼저,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부산 맥주를 포함한 부산 지역 브루잉 컴퍼니의 캔맥주와 간식을 증정한다.

특히, 5일부터 7일까지는 루프탑 내 브랜드 존을 운영해 맥주 시음과 판매를 진행하며, 6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는 루프탑 수영장에서 디제잉 풀파티를 열어 음악과 함께하는 색다른 축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투숙하는 모든 고객이 무료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총괄 현몽주, 이하 워커힐)가 숲 속 캠핑 분위기와 피크닉 감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가을 정규 시즌 '캠크닉 패키지' 3종을 출시한다.

'캠크닉 패키지'는 아차산 자락에 위치한 워커힐의 입지적 장점을 활용한 독창적인 상품이다. 지난해 가을 시즌 패키지 옵션으로 첫 출시 후 도심 속 자연에서 가을 낭만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끌었고, 예약률 또한 '23년 대비 348% 증가하는 성과로 이어졌다. 이에 힘입어 워커힐은 올해 캠크닉 패키지를 정규 시즌 상품으로 재구성해 선보였으며, 시즌 정규 상품이 다시 출시된 것은 캠크닉 패키지가 유일하다는 설명이다.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캠크닉 인 더 포레스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어텀 캠크닉, 더글라스 하우스의 △체크인 불멍 총 3종이다.

공통 혜택으로 '캠크닉 세트'를 제공해 보다 손쉽게 감성적인 야외 캠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캠크닉 세트에는 공용 모닥불에서 구워 먹을 수 있는 스모어(마시멜로&쿠키), 생맥주 2잔, 나쵸, 치즈 등이 제공되며, 캠핑 의자, 테이블, 랜턴 등 아이템을 대여해준다. 우천 또는 기상 악화 시에는 스모어 대신 컵라면을 제공해 우중 캠핑의 낭만적인 분위기도 경험할 수 있다. 월~금요일(공휴일 제외) 이용 고객에게는 사진 촬영 및 1매 인화 서비스가 특별 혜택으로 제공된다.

각 패키지에는 1박 투숙과 함께 '캠크닉 세트'가 기본으로 포함되거나, 원하는 경우 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투숙 일정 및 개인 취향에 따라 그랜드 워커힐 서울 16층 럭스바(LUX BAR)에서 즐길 수 있는 치즈&과일 플래터와 글라스 와인, 테이크아웃 가능한 콤비네이션 피자(S)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클럽 스위트 룸 투숙 고객에게는 클럽라운지 베네핏과 함께 워커힐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워커힐 프레그런스 샤쉐' 3종 세트가 기브어웨이로 제공된다.

교원 웰스(Wells)가 건강침대 브랜드 흙표흙침대와 손잡고 '미네랄황토 흙매트'를 출시했다.

미네랄황토 흙매트는 흙침대 수준의 온열 성능을 제공하면서 접근성은 높이고 가격 부담을 낮춘 토퍼형 제품이다. 누구나 쉽게 황토의 효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교원 웰스가 흙표흙침대와 협력해 선보였다.

황토는 가열 시 원적외선이 방출된다. 이때 방출된 원적외선이 신체의 혈액순환을 촉진해 체온을 유지하고 피로 회복, 근육통과 같은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흙매트는 국내산 황토볼 10.5kg을 적용해 퀸사이즈 흙침대의 90% 함량을 구현했다. 흙침대의 원적외선 방출량과 동일한 수준으로, 체온을 효과적으로 상승시키면서 가격은 흙침대 대비 78%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교원 웰스가 맡았다. 자사 매트리스 디자인 노하우를 반영해 흙침대의 전통적이고 무거운 이미지를 현대적이고 세련되게 재해석했다. 미네랄을 표현한 육각 스티치와 흙의 온기를 연상시키는 투톤 컬러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침실 및 거실 어디에나 두어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사용자 편의 기능도 갖췄다. 좌·우 분리난방과 1℃ 단위 온도 조절로 생활 패턴에 따른 사용이 가능하고, 수면모드는 수면 리듬에 맞춰 온도를 자동 조절해 숙면을 지원한다.

품질과 안전성 역시 입증됐다. 글로벌 섬유 품질 인증 '오코텍스(OEKO-TEX)'를 획득한 친환경 극세사 원단을 사용했으며, 22만 회 마모 테스트를 거쳐 내구성을 확보했다. 라돈과 포름알데히드 등 인체 유해 요소에 대한 시험도 통과했다.

JTI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인 '플룸 X 어드밴스드(Ploom X Advanced)'를 구입 후 불만족 시 구매 금액을 반환해 주는 '플룸 페이백 프로모션'을 9월1일부터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플룸 X 어드밴스드'를 부담없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9월 한 달간 편의점 및 플룸 공식 웹사이트 Ploom.co.kr에서 디바이스를 구매, 등록해 2주 이상 사용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디바이스 사용 후 페이백을 희망할 경우 프로모션 약정에 따라 10월 말까지 금액 반환을 신청할 수 있다. 반품 배송비를 제외한 구매 금액은 전액 현금 반환되며, 오픈마켓에서 구매한 디바이스는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난 2024년 11월 국내 출시된 '플룸 X 어드밴스드'는 혁신적인 기술과 모던한 디자인, 직관적인 사용법 등을 인정받아 한국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2025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해당 제품에는 최적의 가열 온도를 유지해 에너지 효율성과 배터리 지속 시간을 높여주는 '히트플로우(HeatFlow)' 기술이 적용됐다. 디바이스 사용 시 한 세션 당 5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흡입할 수 있고 최대 3개의 스틱을 연속 사용 가능하다.

또한 기본 4가지 색상(△슬레이트 그레이 △네이비 블루 △블랙 △실버) 및 한정판 2가지 색상(△아쿠아 헤일로, △오라이토 레드)으로 출시된 디바이스에 다양한 타입의 액세서리를 조합해 소비자가 취향에 맞춰 기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이 좋은 음악과 맞춤 처방된 책을 읽으며 호캉스를 즐기는 상품을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음악과 책이 함께하는 뮤직 북캉스(뮤직+북+바캉스)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북 큐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해 호응을 얻자, 음악까지 결합해 업그레이드 상품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뮤직 북캉스 패키지는 맞춤 책 처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사적인 서점'과 음악 큐레이팅 브랜드 '에센셜(essential;)'과 함께 한다.

'사적인 서점'은 파주 출판단지에 위치한 독립 서점으로 한 사람을 위한 맞춤 책 처방으로 유명하다. '사적인 서점'에서는 서울신라호텔 북캉스 패키지 이용 고객을 가을에 어울리는 키워드로 맞춤책을 처방했고, 패키지 이용객은 체크인 시 원하는 키워드에 따라 처방된 책 한 권과 처방사의 편지를 제공받는다.


'에센셜'은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로, 음악 큐레이팅으로 인기가 높다. 좋은 분위기를 위한 여러 장르의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에센셜'은 서울신라호텔 고객만을 위한 감성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해 색다른 휴식을 선사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매주 금요일 (9월12일부터 11월28일 운영, 제외 기간: 10월3, 10, 31일) 23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뮤온 스트리밍 세션(The Muon Streaming Session)' 초대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가로, 9월 중 신라 리워즈 상품으로 투숙 시, 신라 리워즈 10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청음회는 영국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케프(KEF)'의 상징적인 하이엔드 오디오 '뮤온(Muon)'을 체험하는 자리로, 작가·아티스트들이 진행하는 토크세션과 청음회가 함께 진행된다. 전세계 100대 한정으로 제작된 '뮤온' 스피커는 전 세계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전설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뮤직 북캉스 패키지 '페이지스 앤 플레이리스츠'는 △객실(1박) △'사적인서점' 책처방 도서(1권) 및 편지 △'에센셜'의 플레이리스트 엽서 △미니바 무료 △뮤온 스트리밍 세션 초대권(2인) 등 혜택이 포함되며, 11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제주의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파르나스 리워즈' 전용 프로모션 3종을 선보인다.

먼저, 가을 미식의 진미를 경험할 수 있는 '어텀 BBQ 패키지(Autumn BBQ Package)'를 예약하면 객실 2박과 함께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의 야외 오션뷰 테라스에서 즐기는 '오션 & 플레임 BBQ' 디너 2인, 하이볼 웰컴 드링크 2잔, 그리고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내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식음 크레딧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을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오는 제주 앞바다를 배경으로, 호텔 셰프가 직화로 구워낸 프리미엄 바비큐와 제주의 청정 해산물, 그리고 엄선된 재료로 완성한 다채로운 메뉴가 품격 있는 저녁 시간을 선사한다. 주요 메뉴로 양갈비, LA갈비, 삼겹살 및 목살을 비롯해 갈치, 옥돔, 전복, 제주 뿔소라, 왕새우 등 해산물 구이와 계절 채소 구이가 준비되며, 다양한 디저트까지 더해져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식 경험을 완성한다.

'어텀 BBQ 패키지'는 일일 다섯 팀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1일부터 10월31일까지 월-금요일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패키지 가격은 2박 기준 1박당 34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더 프리미엄 스테이(The Premium Stay)'는 프리미어 이상 객실 2박 연박 상품으로,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럭셔리 스위트 객실을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클럽 객실을 예약하면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 '콘페티' 조식 뷔페 등 최대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전용 혜택과 함께, 하우스 와인 및 통과일 웰컴 어메니티,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여유로운 호캉스를 완성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더 프리미엄 스테이' 프로모션은 1일부터 9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1일부터 12월31일까지다. 

마지막으로, 1일부터 14일까지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객실 50만원 이상 예약 및 결제 시 '파르나스 리워즈' 5만원 바우처를 제공하는 '리워즈 어텀 페스타(Rewards Autumn Festa)'가 진행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모든 객실 타입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만큼, '어텀 BBQ 패키지' 또는 '더 프리미엄 스테이'를 이용하면 '리워즈 어텀 페스타' 혜택까지 자동으로 받을 수 있다. 기존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에게는 바우처가 계정으로 자동 발급되며, 신규 회원은 가입 완료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인텔릭스의 웰니스 로보틱스 브랜드 나무엑스(NAMUHX)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리즈 서울 2025(Frieze Seoul 2025)'에 참가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현대 미술 작가인 최영욱 작가와 함께 예술과 기술이 결합한 협업 전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리즈 아트페어는 런던, 뉴욕, LA, 서울에서 열리는 세계 최고 권위의 아트페어 중 하나로 매년 전 세계 유수의 갤러리와 작가들이 참여해 글로벌 미술계의 이목을 끈다. 나무엑스는 이번 '프리즈 서울 2025'에 참가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웰니스 로봇을 대중에 공개하며, 관람객들에게 웰니스의 새로운 경험과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전시는 VIP 관람객과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예상돼, 벌써부터 많은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 나무엑스는 최영욱 작가의 <,(쉼표)> 프로젝트에 대표작 Karma 시리즈 6점과 함께 웰니스 로봇을 선보인다. 전시 주제를 최영욱 작가의 작품 세계와 연결된 '쉼'으로 설정하고,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휴식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이는 곧 '기술은 사람을 향해야 한다'는 나무엑스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낸 것이다.

나무엑스 전시 관계자는 "작품에 담긴 달항아리를 모티브로 디자인 된 '나무엑스'는 최대한 절제된 디자인과 달빛의 청아한 흰색, 흙이 빚어내는 자연스러운 회색을 표현해 공간에 부드럽고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정서적으로 교감할 수 있는 제품, 사람과 공간을 어루만지는 존재로서 '쉼'을 주는, 사람을 위한 기술로 제품 출시 전부터 최영욱 작가의 작품과 함께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이번 최영욱 작가와의 협업 전시 <,(쉼표)> 프로젝트는 바쁘고 치열한 일상 속에서도 잠시 멈춰 자신만의 안식을 찾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전시를 통해 웰니스 로봇, 나무엑스가 추구하는 웰니스의 가치를 많은 관람객이 공감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나무엑스(NAMUHX)는 ‘HUMAN'을 반대로 배열한 ‘NAMUH'를 통해 기술 중심의 관점에서 벗어나 기술이 사람을 향해야 한다는 혁신 방향의 변화를 상징한다. 여기에 '무한한 혁신'을 뜻하는 'X'를 더해 인류를 위한 혁신을 지향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나무엑스는 AI Tech를 기반으로 한 세계 최초의 모빌리티 웰니스 로봇으로 △에어 센서가 오염 물질을 감지하면 스스로 이동해 실내 공기를 빠르고 강력하게 정화하는 '에어 솔루션(Air Solution)', △비접촉 방식으로 단 10초 만에 5대 건강 지표(체온, 심장활동강도, 맥박, 산소포화도,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하는 ‘바이탈 사인 체크(Vital Sign Check)', △대화형 서비스를 비롯한 릴렉스, 웰컴, 웨이크업 등 상황별 AI 케어 서비스를 탑재해 올해 하반기 중 출시될 예정이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쏠비치 남해가 바다에서 수집한 해양 쓰레기를 작품으로 재탄생 시킨 전시회 '한 겹 한 겹, 그리고 바다 마다 담긴 이야기들'을 오는 10월5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쏠비치 남해 빌라동 6층에 위치한 '씨모어씨(See More Sea)'에서 선보이며, 해양 쓰레기를 활용해 작품을 만드는 이티씨블랭크와의 협업을 통해, 방문객에게 국내 해양쓰레기의 심각성과 해양환경 보전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기획됐다.


전시 작품들은 바닷가에서 직접 수거한 폐부표, 폐그물, 플라스틱 등 해양쓰레기를 소재로 제작한 오브제, 아트북 등 친환경 굿즈부터 콜라주 액자, 아카이빙 포스터 등 업사이클링 미술품까지 총 11개의 작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작품 중 '바닷길(2025)'은 쏠비치 남해 근처 남해 송정 솔바람 해수욕장에서 수집한 폐부표로 만든 행잉 작품으로 서로 다른 폐부표가 지닌 고유의 모양과 색을 그대로 살려, 해양쓰레기가 지나온 시간과 경로를 생생하게 보여준다.

또한, 씨모어씨에 마련된 미디어존 '스피어(Sphere)'에서는 실시간으로 렌더링 되는 몰입형 영상 프로그램을 통해 남해의 파도, 빛, 고요함 등 남해 바다의 정서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장바구니] 세븐일레븐·애경산업·SGC솔루션·워커힐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