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High&23] 요즘 가족여행 ‘미야코지마’가 핫하던데…MSC벨리시마크루즈, 키즈 프로그램 풍성

마이데일리

“통 큰 효도가 부럽다.” 상하이 대표 관광지 ‘예원’은 명나라 시대 관리 반윤단이 부모님을 위해 1559년~1577년에 건립했습니다. 예원 전체 크기는 12만1405㎡이고 이는 잠실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월드몰을 합친 규모로 오늘날 동일하게 만들려면 수조원이 든다고 합니다.

롯데관광은 부모님이 “자식 덕분에 최고의 여행을 다녀왔어”라고 두고두고 남들에게 자랑할 만한 명품여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초호화 크루즈여행, 비즈니스클래스 항공을 이용하고 5성급 호텔에서 머무르며 미쉐린 레스토랑에서 식사합니다. 부모님에게 명품패키지여행을 보내드리고픈 분들을 위해 롯데관광 럭셔리 브랜드 High& 상품을 매주 소개합니다. <편집자주>

오키나와 미야코지마섬./롯데관광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최근 부모님, 아이와 함께 3대가 떠나는 해외여행지로 베트남 다낭·낫짱, 괌·사이판이 인기다. 이 지역에 이미 다녀왔다면 이번 겨울 롯데관광이 선보이는 MSC 벨리시마크루즈로 떠나는 오키나와-대만크루즈 여행을 주목하자. 오키나와와 대만은 11~1월에도 20~26도로 따뜻해 겨울 피한 여행지로 눈여겨볼 만한다.

롯데관광의 이번 MSC벨리시마크루즈 상품은 FSC(풀서비스 캐리어)인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11월부터 1월까지 총 13회 출발한다. 크루즈 내에서도 발코니 선실만을 판매한다. 8층 이상 위치한 17㎡ 규모 객실은 개인 테라스에서 에메랄드 빛 바다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에 더해 오키나와에서 국제거리 중심에 위치한 5성급 콜렉티브 나하 호텔에서 1박을 한다.

MSC 벨리시마크루즈는 최대 승객 5655명, 2217개의 객실의 17만 톤급 초대형 크루즈선이다. 2024-2025년 2년 연속 아시아 지역 베스트 크루즈로 선정됐다.

아이 동반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시설과 프로그램을 자랑한다. △레고 무비 메이커 △닌텐도 게임존 △도레미 스튜디오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레고와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치코와 제휴해 어린이를 위한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만 1~3세 유아를 위한 베이비 클럽부터 만 12~17세 청소년을 위한 틴 클럽까지, 연령대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MSC벨리시마크루즈./롯데관광

벨리시마크루즈의 가장 큰 매력은 96m 길이의 메인 공간인 ‘갤러리아 벨리시마’이다. 이곳은 LED 조명으로 연출되는 돔형 천장과 480㎡의 거대한 스크린을 통해 기항지의 아름다운 풍경과 환상적인 일출, 일몰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저녁이면 다양한 파티와 엔터테인먼트가 펼쳐지는 축제의 장으로 변모한다.

선내에는 4개 수영장과 워터 슬라이드가 설치돼 있어 바다 위에서 물놀이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19층에 위치한 애리조나 아쿠아파크는 워터 슬라이드 3개와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춘 복합 워터파크로 전 연령층에 재미를 선사한다.

크루즈 내 12개 레스토랑과 20개 바 & 라운지도 주목할 만하다. 아침·점심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와 저녁 정찬 디너가 다채로운 미식의 즐거움을 더한다. 여기에 유료 레스토랑으로 미슐랭 투스타 셰프가 총괄하는 ‘올라! 타파스바’와 엄선된 프라임컷을 맛볼 수 있는 ‘붓쳐스 컷 스테이크 하우스’ 등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다.

타이베이. /롯데관광

또 하나 롯데관광 상품의 차별점은 ‘노옵션’으로 진행한다. 기항지 관광이 모두 포함돼 별도의 옵션 투어를 신청할 필요가 없다.

이시가키와 미야코지마는 오키나와에서도 비행기로만 갈 수 있는 특별한 섬이다. 이시가키의 카비라만은 미슐랭 그린 가이드 3스타를 받은 일본 유일의 흑진주 양식장으로 조수의 간만에 따라 아름답게 색이 변하는 바다를 감상한다. 미야코지마에서는 일본 100대 절경 중 하나인 히가시헨나자키와 용의 눈을 닮은 신비로운 블루홀 토리이케를 만난다.

이어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에 방문해 중국 천 년의 역사를 담은 보고 국립고궁박물과 대만 야시장 투어 등 미식과 문화 체험을 동시에 경험한다.

롯데관광 관계자는 “이시가키와 미야코지마는 비행시간은 짧고 일본에서도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빛깔의 바다를 만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오키나와에서 다시 비행기를 타야 방문할 수 있는데, 이를 대신해 초대형 MSC벨리시마크루즈로 다녀올 수 있는 상품을 겨울여행 상품으로 기획했다”고 소개했다.

MSC벨리시마크루즈. /롯데관광MSC벨리시마크루즈. /롯데관광MSC벨리시마크루즈. /롯데관광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관광High&23] 요즘 가족여행 ‘미야코지마’가 핫하던데…MSC벨리시마크루즈, 키즈 프로그램 풍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