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수분+광채 담은 ‘수분광역시’ 캠페인 전개… 9월 올리브영 최대 51% 할인

마이데일리
/ 메디필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프로페셔널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메디필(MEDIPEEL)이 '수분광역시' 캠페인과 함께 올리브영 세일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수분광역시’는 건조한 일상 속, 피부가 가장 머물고 싶어 하는 곳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피부가 진정한 수분과 빛을 되찾는 과정을 즐거운 여정으로 풀어낸 가상의 공간이다. 메디필은 이 세계관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혁신적인 제품력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

메디필은 이번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세일, 이른바 '올영세일' 기간 동안 히알루론산 레이어 물톡스 앰플,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 등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레드 시카 콜라겐 클리어 폼 클렌저 2.0,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3X, EGF 스케일링 모이스처 버블 풋 샴푸 2.0 등 다양한 라인업이 이번 세일에 포함된다. 특히 풋샴푸는 리뉴얼된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붓기 완화와 쿨링 효과를 입증했으며 우레아 40,000ppm을 함유해 보습력을 한층 강화했다.

메디필은 이번 캠페인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 위해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 단순한 할인 행사를 넘어 세계관과 캐릭터, 그리고 제품을 아우르는 스토리텔링으로 소비자 몰입도를 높이고 브랜드 신뢰감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메디필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수분광역시’ 캠페인을 통해 메디필의 독보적인 제품력을 직접 경험하고, 피부에 진정한 수분과 광채를 되찾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 라며 “올영세일 기간 동안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디필의 베스트셀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이데아는 전 세계 75개국 이상에 수출하며,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목표로 철저한 연구와 임상을 거친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디필, 수분+광채 담은 ‘수분광역시’ 캠페인 전개… 9월 올리브영 최대 51%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