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AK플라자·SSG닷컴·교원투어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올 추석 다양한 가성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전예약으로 판매하는 800여 종의 선물세트 중 40% 이상을 5만원 미만 상품으로 구성해,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수요가 높은 명절 필수 과일 세트를 저렴하게 선보인다. '깨끗이 씻어나온 GAP 사과(11~12입)'와 '나주 청미래 배(7~9입)'를 엘포인트 회원에게 1만원 할인해 선보이고 '정성담은 신고배(9~11입)'는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곶감 최대 산지 상주에서 생산한 '상주 곶감 福(30입)'은 2만원대에 판매한다.


가족 먹거리로 인기가 높아진 수입 과일도 가성비 있게 준비했다. 오렌지·망고 등의 수입 과일 선물세트는 지난해 추석 매출이 전년 대비 약 40% 신장한 데 이어, 직전 설에는 2배 이상의 성장세를 기록하며 명절마다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 '호주산 오렌지(12입)'와 '남아공 스타루비 자몽(12입)'을 엘포인트 회원에게 1만원 할인해 판매하고 '제스프리 그린키위(25입)'는 2만원대에 제공한다.

프리미엄으로 대표되는 건강 원물 세트도 부담 없는 실속형 옵션을 마련했다. '뿌리 많은 인삼세트(300g)'는 충남 금산에서 수확한 4년근 난발삼으로 구성해, 엘포인트 회원에게 1만원 할인해 선보인다. 인

특히, 견과류는 운영 품목의 절반 이상을 5만원 미만 가성비 세트로 구성했다. 

수산에서는 2만원 이하 김 세트 물량을 직전 설보다 20% 이상 늘렸다. '동원 양반 들기름김 세트'와 'CJ 비비고 토종김 5호'는 10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연중 30일만 채취 가능한 고급 곱창김을 활용한 

스테디셀러인 가공식품·생필품 선물세트는 카드 혜택으로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동원 스페셜 2호'와 'CJ 특별한 선택 K-4호'는 30% 할인을 적용해 제공하고 '정관장 홍삼원기(50ml*30포)'는 할인가에 내놓는다. '아모레퍼시픽 섬김 3호'는 50% 카드 혜택을 반영해 판매한다.

축산에서는 사전예약 전용 상품 4종을 10만원 미만으로 선보인다. 흑돼지 인기 부위에 갈치속젓·멜젓을 함께 제공하는 '제주 흑돼지 모둠구이 세트'와 '무항생제 한우 정육세트 3호(1+등급)'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 5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양념 불고기, LA식 갈비 등을 한데 모은 '제주돼지 모둠 양념세트(2.7kg)' '뉴질랜드산 소 LA식 갈비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과 본점의 패션 카테고리 리뉴얼을 통해 또 한 번 변신한다.

8월29일 강남점 신관 7층 남성전문관과 본점 '디 에스테이트' 4층 여성 컨템포러리 패션관이 부분 리뉴얼을 마치고 고객 맞이에 나서는 것.

강남점과 본점 모두 고객 쇼핑 환경을 개선하고 높아진 고객의 감도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가 입점한 것이 특징으로 서울권 고객은 물론 전국의 고객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먼저 강남점 신관 7층 남성층은 에스컬레이터를 중심으로 조성돼 있는 아일랜드 매장에 젊은 남성 고객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신규로 유치했다.

밀리터리, 스포츠웨어, 워크웨어 등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의류를 선보이는 <아워셀브스>, 좋은 소재를 바탕으로 일상 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의류를 제안하는 <러프사이드>가 새로 문을 연다.

두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들은 모두 출시되자마자 품절되는 것으로 유명하며, 마니아층 사이에서는 눈에 보이면 구매해야 하는 '머스트 바이' 아이템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여기에 유틸리티와 스포티함을 키워드로 유행을 타지 않는 좋은 품질의 옷을 만드는 <나나미카>,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본투윈>의 팝업스토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기존 브랜드들도 최신의 인테리어를 적용한 매장으로 탈바꿈해 보다 편안한 공간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본점 '디 에스테이트' 4층 여성 컨템포러리 패션관은 지난 4월 1구역, 6월 2구역을 순차적으로 선보인 것에 이어 마지막 구역을 비로소 오픈한 것이다.

여성 컨템포러리 패션관은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국내·외 브랜드를 총망라했다.

특히 덴마크 감성을 담고 있어 여성 고객들이 많이 찾는 <가니(GANNI)>를 비롯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잉크(EENK)>의 수도권 첫번째 단독 매장 등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와 더불어 4층 전체가 밝고 아늑한 인테리어가 공통적으로 적용되었고, 메종키츠네, 엔폴드, 꼼데가르송 포켓, 비비안웨스트우드, 타임, 마인, 구호 등도 최신 인테리어를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29일부터 브랜드 별로 풍성한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

강남점 남성관 신규 브랜드인 아워셀브스는 오픈을 기념해 단독으로 10% 할인 혜택과 함께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향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러프사이드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8만 9천원 상당의 토트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프레이트, 송지오옴므, 커스텀멜로우 등에서 10%를 할인해주고, 시스템옴므에서 60만원 이상 구매 시 커피쿠폰, 타미힐피거에서 40만원 이상 구매 시 키링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본점 여성 컨템포러리 패션관에서 랙앤본, 메종키츠네는 구매 금액별 5% 할인을 진행하고(8/29~31), 가니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크런치, 메종키츠네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시 메종키츠네 토트백, 꼼데가르송 포켓에서 가디건 2매 이상 구매 시 티셔츠를 1매 증정한다. 

이마트24가 9월 한 달간 국내 대표 가을 축제 '자라섬재즈페스티벌(Jarasum Jazz Festival)'에 경품 응모 행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지역활성화 프로젝트 '로컬100' 대상지 중 한 곳인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지역축제와 함께하는 올해 마지막 '로컬100' 협업으로 이마트24는 전국 각지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손꼽히는 글로벌 가을 축제로 방문객들은 세계 각국 재즈 뮤지션들의 공연을 잔디밭에 돗자리 등을 깔고 앉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과 브랜드 홍보부스, 경품 이벤트 등이 있어 볼거리가 많은 것도 특징이다.

이마트24는 올해로 22회차를 맞은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방문객이 가평과 자라섬을 찾고 음악, 단풍, 캠핑 등 본격적인 가을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10월17일부터 3일간 진행될 계획이다.

이마트24는 와인과 위스키 전 품목을 구매하면서 모바일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하루 20만원 상당의 '자라섬재즈페스티벌 2인 입장권 1~3일권'을 추첨을 통해 총 115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2일 예정이며 ID당 1일 1회 중복으로 응모 가능해 응모 횟수가 많아질 수록 경품 혜택 당첨 확률 또한 높아진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8월29일부터 9월14일까지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개점 12주년을 기념해 '그랜드 애니버서리(Grand Anniversary)'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입점 브랜드에서 선사하는 대규모 할인과 이색 콘텐츠,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돼 가을 시즌을 앞두고 쇼핑과 나들이를 동시에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2013년 8월 개점 후 실속있는 쇼핑과 이국적인 환경 속에서 힐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자리매김해왔다. 지난해 9월 대규모 확장 리뉴얼을 통해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 콘텐츠로 경쟁력을 높이며 '부·울·경'을 대표하는 쇼핑센터로 거듭났다.

이번 오픈 12주년을 기념한 행사에서는 럭셔리·컨템포러리·캐주얼·스포츠·F&B(식음) 등 인기 장르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적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아르마니 스토어·산드로·마쥬·이자벨마랑 등 주요 브랜드 매장에서는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10% 할인, 모스키노는 일부 품목에 대해 추가 20% 할인을 진행한다. 제냐는 2/3개 품목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페라가모·나이키·언더아머 등 인기 브랜드에서도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더불어 9월5일부터 인기 브랜드의 대규모 패밀리 세일을 열고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온 가족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하고하우스는 아울렛 최초로 마뗑킴 및 하고하우스 상품을 최고 6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초 판매가 대비 라코스테,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최고 70%, MMLG는 최고 80%, 타미힐피거는 최고 90% 할인 판매한다.

쇼핑과 함께 미식의 즐거움을 전하는 '고메 페스타(Gourmet Festa)'도 진행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블루보틀·클랩피자·쉐이크쉑 등 인기 F&B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 행사 기간 20개 이상의 식음 매장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 나들이를 나선 고객을 위한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행사 기간 노스(North) 구역의 쇼핑 스트리트에는 플리마켓이 열리고, 9월6일과 7일에는 풍선 증정 이벤트도 펼친다.  9월5일부터 14일까지 사우스(South) 테이스트 빌리지에서는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함께하는 이색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금~일요일 삼성·신한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BOX cafe&space 홍대점'은 국내 보편적인 컬래버 카페를 넘어, 높은 퀄리티의 메뉴와 애니메이션 세계관 체험이 가능한 공간으로 기획됐다. 음식·인테리어·MD 등 다양한 요소가 결합된 입체적 체험 공간인 'BOX cafe&space 홍대점'은 다양한 IP 콘텐츠와 협업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보다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AK플라자 홍대점 3층에서 운영되는 'BOX cafe&space 홍대점'은 첫 컬래버 IP로 유명 애니메이션인 ‘명탐정 코난'을 선정해 오는 10월9일까지 운영한다. 공간 디자인과 메뉴 전반에 '명탐정 코난'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반영함으로써 매장을 찾는 고객들로 해금 마치 작품 속으로 들어온 듯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인기리에 상영 중인 극장판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척안의 잔상>에 영감을 받은 '현경의 소스 가츠동'을 포함해 극장판의 배경 지역인 '나가노현'의 명물 소바를 각 캐릭터 이미지에 맞게 반영한 메뉴도 선보인다. 이밖에 캔뱃지, 키링, 아크릴 스탠드, 파우치 등 ‘명탐정 코난' 관련 다양한 기획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스탬프 이벤트를 비롯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기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 30주년을 기념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Lines of EVANGELION -에반게리온전: 선-‘원화전이 AK플라자 홍대점에서 진행된다. 8월28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100여점 이상의 원화를 통해 ‘에반게리온' 시리즈 세계관의 시작을 고객들에게 보여준다. 한국에서의 첫 전시를 시작으로 세계 각지를 순회하며, 나라와 언어, 문화를 넘어 사람들의 마음을 잇고 전 세계에 감동을 전해 나갈 예정이다. 

홈플러스는 주한이탈리아대사관과 함께 다음달 10일까지 세계미식여행 3탄 '이탈리아, 어디까지 맛봤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는 지난 4월부터 '홈플러스와 떠나는 세계미식여행'을 개최해왔다. 홈플러스의 우수한 글로벌 소싱 역량을 통해 다채로운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해외 식품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를 확인했다. 실제 지난 4월3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 1탄 미국편 행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으며, 지난 6월12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 2탄 캐나다편 행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7% 증가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150여 종의 이탈리아산 식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먼저 첫 주차 행사로 오는 3일까지 이탈리아 듀럼밀을 사용해 조리 후에도 쉽게 퍼지지 않고 쫄깃한 파스타 30여 종을 7대 카드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90년 역사의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의 캡슐커피 10여 종도 8690원부터 판매하며,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탈리아 고대 곡물로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파로(280g)'와 이탈리아 남부 포지타노 지역의 레몬과 모로오렌지로 합성착향료 없이 만든 '카스텔리모 포지타노캔디'는 1+1에 내놓는다.

이탈리아 세계미식여행 개최를 기념해 누적 판매 500만 병을 돌파한 홈플러스 메가(MEGA) 히트 와인 3탄 '빈야드' 2종도 선보인다. '빈야드 모스카토 스푸만테', '빈야드 드라이 스파클링'을 판매한다. 빈야드 외에 다양한 이탈리아 와인도 7대 카드 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탈리아산 '싱싱회관 참다랑어 모둠회'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5000원 할인해 내놓고 각종 올리브유, 파스타 소스, 치즈, 버터, 감자칩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탈리아, 어디까지 가봤니?' 여행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다음달 말까지 홈플러스에 입점한 하나투어, 모두투어에서 이탈리아 여행 상품 구매 시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고객 대상으로 객실당 와인 1병도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문을 여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고야드(GOYARD)가 본매장 오픈을 기념해 전 세계 단독 디자인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4일부터 판교점 1층에 위치한 고야드 매장에서 'K-윌로(HULOT)' 마카쥬 상품을 전 세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윌로는 고야드의 마스코트인 프렌치 불도그 강아지로, 이번 한정 판매 상품들은 핸드 페인팅 기법인 마카쥬로 윌로의 유쾌한 이미지가 덧입혀져 있는 게 특징이다. 윌로가 미니 고야드 트렁크를 들고 있는 디자인으로 판교점 고야드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8월29일부터 9월4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트렌디한 K뷰티·헬스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은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할인하는 특가 행사를 신설하고 할인 쿠폰을 확대하는 등 프로모션이 더욱 다채로워졌다. 길어지는 무더위에 사용하기 좋은 쿨링 화장품, 데오도란트와 같은 상품은 시즌오프 가격에 판매하고, 가을 이미지 변신을 준비하기 위한 색조 메이크업 신상품 등 2만여 종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가나디, 산리오, 짱구 등 인기 캐릭터와의 컬래버부터 대용량·기획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신설된 'Luxe Edit 스페셜 위크'에서는 △로레알프로페셔널 △모로칸오일 △시미헤이즈뷰티 △어반디케이 △케라스타즈 △크리니크 △키엘 △프리메라 △헤라 등 11개 프리미엄 브랜드의 상품 100여 종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 밖에도 매일 다른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하는 △브랜드 데이 특가 △깜짝 특가, K뷰티 대표 상품을 7일간 할인하는 △스테디셀러 특가 △신상 특가 등 올영세일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특가 행사도 준비했다.

'브랜드 데이 특가'에서는 매일 1~3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인기 상품들을 추가 할인하고, 대표 상품 1종을 단 하루 동안 '깜짝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 1일차 △어뮤즈·투쿨포스쿨·클리오를 시작으로 △아누아 △라로슈포제·바이오더마 △바닐라코·웨이크메이크 △덴티스테·유시몰 △미쟝센·일리윤 △달바의 브랜드 데이가 진행된다.

'스테디셀러 특가'에서는 지난해 9월부터 올해 6월까지 올영세일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30종의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이 꾸준히 찾는 상품인 만큼 대용량, 기획 상품 중심으로 구성됐다. 지난 6월 올영세일 이후 출시된 신상품 400여 종을 할인하는 '신상 특가'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기존보다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반값 특가'도 운영한다.

쿠폰 혜택도 강화했다. 지난 올영세일에서 높은 혜택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던 '올영세일 쿠폰팩'의 발급 기간을 기존 3일에서 7일로 크게 확대했다. 올영세일 1~6일차에는 매일 0시, 18시에 '선착순 쿠폰'을 발급한다. 마지막 날에는 선착순 쿠폰 대신 올리브영 회원 누구나 받을 수 있는 보너스 올영세일 보너스 쿠폰 2종을 추가 제공한다. 올영세일 쿠폰팩과 선착순 쿠폰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혜택 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쿠폰 사용 시 각각 최대 3만4000원, 최대 2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28일 오후 11시59분까지는 올영세일 1일차에만 사용할 수 있는 사전 쿠폰을 증정한다. 2030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밸런스 게임 콘셉트를 활용해 랜덤으로 쿠폰을 지급한다.

올리브영이 방한 외국인 10명 중 8명이 찾는 'K뷰티 쇼핑 성지'로 자리 잡음에 따라 글로벌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벌 관광상권 내 매장에서는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 찾는 상품 6종을 선별해 특가에 제안하는 'Bu¥ No₩'를 운영한다. △넘버즈인 △메디힐 △아비브 등 3개 브랜드의 마스크팩을 할인가에 소개한다.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닥터엘시아 345 릴리프 크림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외국인 고객들이 선케어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점을 고려해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도 포함했다.

외국인 고객이 주로 사용하는 결제 수단과 제휴한 할인 프로모션도 글로벌 관광상권 내 일부 매장에서 진행된다. 알리페이, 위챗페이, 유니온페이, 와우패스로 결제하는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즉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푸마(PUMA)가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ROSÉ)와의 첫 번째 협업 컬렉션 푸마 x 로제(PUMA x ROSÉ)를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로제가 직접 컨셉 기획부터 디자인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푸마 x 로제 컬렉션은 글로벌 아티스트 로제의 독보적인 스타일 감각과 개성을 담아낸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단순하고 편안하면서도 절제된 우아함을 선사하는 이번 컬렉션은 모노크롬 팔레트를 기반으로, 푸마의 스포츠웨어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로제 특유의 절제된 감각과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더해 완성했다.

컬렉션은 로우-프로파일 트렌드를 대표하는 스니커즈 '스피드캣'과 '스피드캣 발렛'을 중심으로, 트랙 수트, 후디, 스커트, 모자, 가방 등 다양한 어패럴과 액세서리를 포함,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제품에 새겨진 'ROSIE' 그래픽과 함께 로제가 새롭게 재해석한 스피드캣이 주목할 만하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로제는 지난해부터 시작된 스피드캣 로드 트립 여정에 이어 감각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스피드캣 시리즈를 선보인다. '스피드캣 발렛'은 토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레이스업 디테일을 적용했으며, '스피드캣 OG 프리미엄'은 상부를 감싸는 독특한 레이스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다.

푸마 x 로제 협업 어패럴은 로제의 시선을 통해 구현한 스포티한 무드와 스트리트웨어 감성을 담아냈다. 푸마의 아이코닉한 트랙 수트를 재해석한 오버사이즈의 트랙 재킷과 릴렉스 핏의 트랙 팬츠는 푸마의 스포츠웨어 헤리티지 실루엣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업데이트했다. 이외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하프 집업, 후디와 'ROSIE' 그래픽이 더해진 메시 탑을 선보인다. 액세서리로는 엑스 스몰 사이즈의 더플백과 마이크로 그립백, 모자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푸마 x 로제(PUMA x ROSÉ) 컬렉션은 8월28일부터 푸마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29CM, ABC-MART 등 멀티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애니바디(ANYBODY)의 '에어쿨링' 시리즈 기획전을 8월28일부터 9월7일까지 진행한다.

누적 판매량 20만 장을 돌파한 '에어쿨링' 시리즈는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애니바디의 대표 언더웨어 라인이다.

이랜드몰은 쾌적한 착용감과 기능성을 담은 '에어쿨링'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에어쿨링 브라 △에어쿨링 사각 브라 △에어쿨링 노와이어 브라 △에어쿨링 팬티 등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에어쿨링 브라 라인은 뛰어난 통기성과 안정적인 지지력을 동시에 제공한다. 입체 그물 조직의 몰드가 적용돼 편안하고 상쾌한 착용감을 전달하며, 과도한 조임 없이도 가슴을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에어쿨링 팬티는 밑위를 확장시켜 넉넉한 피팅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전작대비 개선됐다. 활동량이 많을 때도 흡습속건 기능으로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LF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가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슈트핏을 최초로 개발하고, 이를 적용한 '세레모니 슈트(CEREMONY SUI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레모니 슈트는 이름 그대로 격식 있는 자리에서 착용자를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슈트로, 예식과 비즈니스 미팅 등 주목도가 높은 공식 자리에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기존의 알레그리가 슈트의 자연스러운 어깨선을 강조했다면, 이번에는 어깨 각을 살린 '로프트 숄더(Roped Shoulder)' 설계를 적용해 보다 견고하고 남성적인 실루엣을 구현했으며, 체형 보정의 효과까지 더했다.

또한 '피크드 라펠(Peaked Lapel)'과 '체인지 포켓(Change Pocket)' 등 현대 남성복에서는 쉽게 찾아 보기 힘든 전통적인 슈트의 요소를 접목해 클래식한 멋을 강조했다. 턱시도에 자주 사용되는 '피크드 라펠'은 끝이 위로 올라간 재킷 깃으로, 당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체인지 포켓'은 과거 동전이나 작은 물건을 넣기 위한 주머니로, 클래식 슈트의 상징처럼 여겨진다. 

이태리 명품 원단 메이커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의 원단을 사용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1:1 체촌을 통해 어깨, 허리, 기장 등 고객 개개인의 신체에 맞춘 사이즈 오더 서비스도 가능하다. 제냐 외에도 로로피아나, 똘레뇨, 마르조또 등 이태리 최고급 원단 선택지가 제공된다. 

최근 '오피스코어(office+core)' 트렌드와 함께 다양한 네트워킹 자리가 활성화되면서 슈트는 다시금 남성 패션의 핵심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젊은 남성 소비자 사이에서는 격식을 갖추면서도 자신만의 세련된 감각을 드러낼 수 있는 컨템포러리 슈트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실제로, 알레그리 슈트는 이태리 기반의 고급스러운 원단과 감각적인 핏이 강점으로, 올해 상반기까지 슈트 품목 매출이 전년 대비 58% 신장하고 있다. 이 같은 상승세 속에 알레그리는 독자적인 핏을 탑재한 세레모니 슈트를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각인시키고, 나아가 컨템포러리 슈트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세레모니 슈트는 LF몰과 현대백화점 본점·무역점·판교점·울산점, 신세계 백화점 대전점 등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가 이달 2025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하며 여성복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여성복 론칭을 통해 남녀 모두를 아우르는 토탈 패션 브랜드로 입지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와일드 앤 아웃(WILD AND OUT)'을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뉴욕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자유를 만끽하는 바이커들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지난 시즌부터 합류한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니콜라 포미체티'가 캠페인 화보를 총괄했으며, 거칠지만 솔직한 뉴욕 젊은이들의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컬렉션이 매 시즌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이번에는 처음으로 여성 라인을 론칭했다. 할리데이비슨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여성 체형에 맞는 디자인과 디테일을 적용한 제품들로 선보였다. 로고 레터링이 돋보이는 크롭 기장의 풀오버 티셔츠, 후디와 빈티지 워크웨어를 재해석한 카펜터 롱스커트 등이 있다.

여성 라인 외에도 바이크 문화와 라이더 정신을 계승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주력 제품인 'MA-1 점퍼'는 클래식한 밀리터리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항공점퍼로 간절기 시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 외에도 빈티지한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레더(가죽) 점퍼와 스웻 후디, 볼캡, 워크부츠 등을 함께 선보였다.

컬렉션 출시와 함께 오는 8월 29일부터 9월 7일까지 무신사스토어 홍대점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공간은 일러스트 작가 '프로기(Froggi)'와 협업해 미국 코믹스 감성으로 연출했으며, 특유의 위트 있는 그림체로 브랜드가 지닌 자유와 도전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프로기와 협업한 한정판 티셔츠도 선보인다. 질주하는 바이커를 만화로 표현한 제품과 호랑이가 오토바이를 타는 장면을 유쾌하게 담은 그래픽 티셔츠 2종이다.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인증한 고객에게 가죽 재킷, 토트백, 볼캡, 가죽 키링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시 할리데이비슨 로고가 새겨진 보냉백과 음료를 선착순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몰에서 한국인 최초 싱글몰트 위스키 디스틸러인 김창수와 함께 단독 한정판 ‘김창수 위스키 Travel Exclusive(트래블 익스클루시브)'를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총 138병 한정으로 출시됐다.
 
'김창수 위스키 Travel Exclusive'는 김창수 디스틸러가 직접 엄선한 유럽산 올로로소 셰리 쿼터캐스크에서 4년 3개월 숙성한 싱글 캐스크 위스키다. 일반 캐스크보다 작은 쿼터캐스크의 빠른 숙성 반응을 통해 한층 더 깊고 밀도 높은 풍미를 구현했다.
 

알코올 도수 50.8도의 캐스크 스트렝스로 병입돼 원액 그대로의 향과 맛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일부에 라이 몰트(Rye malt)를 사용해 독창성과 차별성을 더했다. 복합적이면서도 균형 잡힌 맛, 그리고 은은한 스파이시와 향긋함이 공존하는 개성 있는 향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한정판 라벨에는 신세계 로고에서 모티프를 얻은 붉은 꽃이 담겨 있다. 이는 여행의 마지막 순간, 누군가에게 꽃 한 송이를 건네듯 위스키 한 병을 선물하는 의미를 담아 디자인됐다. 이 위스키는 여정의 끝을 기념하고 싶은 순간에 가장 잘 어울리는 특별한 한 병이다.

이랜드리테일의 여성복 브랜드 멜본(MELBON)이 8월 들어 바지 상품을 중심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멜본은 8월 말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고 밝혔다.

멜본의 성장세를 견인한 주력 아이템은 바지다. 8월 전체 매출에서 바지가 33%를 차지했으며, 시스루·플리츠 등 트렌드를 반영한 상의 아이템도 14% 비중을 기록하며 실적을 뒷받침했다. 바지는 40~50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편안함'과 ‘세련된 핏'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브랜드의 핵심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바이오워싱 일자통바지·배기바지'는 올 여름 시즌에만 1만6천 장을 판매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아웃포켓 에어소재 배기팬츠'와 ‘폴리 8부 일자통바지'가 그 뒤를 이었는데, 가벼운 착용감과 여유 있는 핏으로 인기를 끌었다.

멜본 바지가 고객에게 사랑받는 비결은 ‘과하지 않은 핏과 탁월한 편안함'이다. 허리 밴딩과 신축성 있는 스판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지나치게 좁지도 넓지도 않은 절제된 실루엣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안 입은 듯 가벼운 소재감'이 더해져 일상은 물론 격식 있는 자리까지 두루 소화할 수 있다는 점이 차별화된 강점이다.

멜본은 다가오는 가을 시즌에도 바지를 중심으로 한 신상품 전략을 이어간다. 대표적으로 ‘일자통 슬랙스'와 ‘원턱 일자통 슬랙스'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멜본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과 균형 잡힌 핏을 살려, 일상과 출근룩을 모두 아우르는 실용적인 가을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한편, 멜본 바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전국 60개 매장과 온라인 입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을 바지 신제품은 9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시몬스가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시몬스 맨션 강서발산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에서 인테리어, 진열 제품, 홍보 등 매장 운영에 관련한 제반 비용 100%를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으로, 일원화된 양질의 서비스와 최상의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시몬스 맨션 강서발산점은 강서구를 비롯해 양천구와 영등포구 등 서울 서남권 전역을 아우르는 입지에 들어섰다. 인근에는 NC백화점, LG전자 베스트샵, 삼성스토어 등 대형 가전·유통 매장이 밀집한 핵심상권으로 접근성과 편의성을 갖췄다. 또한, 마곡 엠밸리, 마곡 힐스테이트 마스터 등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인접해 있어 이사를 앞둔 가족 단위 고객부터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 등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매장은 80여 평 규모로 여유 있는 동선과 쾌적한 쇼핑 환경을 자랑한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이자 침대 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 에디슨, 윌리엄, 헨리, 지젤을 비롯해 최근 리뉴얼 출시된 마르코니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아가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의 스테디 셀러인 켈리, 브릿지, 로렌 등도 체험할 수 있으며, 1인 가구와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구현해 주는 그레이트킹(GK) 사이즈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진열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을 비롯해 시몬스홈 베딩, 퍼니처 등도 비치돼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조화롭게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이 가능하다.

시몬스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현재 전개 중인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의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30% 할인 등의 혜택을 더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다채로운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쿨링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올 시즌 쿨쿨 패키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여기에 시몬스는 결제 금액과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전 제품 72시간(평일 기준) 내 빠른 배송은 물론, 최소 2인 1조 배송, 손소독제·방역 스프레이·일회용 덧신을 활용한 청결방역 배송 등을 시행하고 있다. 매주 수요일 저녁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해 소비자들은 보다 편리하게 시몬스 침대를 받을 수 있다.

고물가 시대에 실속 있는 프로그램으로 떠오르고 있는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 페이'도 활용 가능하다.

SSG닷컴이 앱에서 이마트 상품을 주문하면 도착지까지 1시간 내로 배송하는 '바로퀵' 서비스를 내달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1일부터 수도권과 충청·대구·부산 등 지방에 위치한 이마트 19개 점포에서 즉시 배송 서비스를 개시하며, 향후 전국 단위로 확대할 계획이다. 서울권 이마트 왕십리점·마포점·은평점·월계점·하월곡점·자양점·목동점·신월점·구로점·역삼점·천호점·가든5점과 경기권 이마트 동탄점·수원점·서수원점, 충청권 이마트 천안점·천안터미널점, 대구권 이마트 수성점, 부산권 이마트 문현점에서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바로퀵 서비스는 이마트 점포 중심으로 반경 3km 이내에서 배달대행사의 이륜차로 빠른 배송이 이뤄진다. 최소 주문 금액은 2만원으로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된다. 주문 상품은 이마트 매장에서 별도 봉투(100원 유상 판매)에 포장되며, 냉장·냉동 상품은 전용 보냉제와 별도 파우치에 담아 배송된다. 배송현황은 쓱닷컴 앱과 푸시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G닷컴 앱 메인 화면에 생성된 바로퀵 전문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부 점포는 오후 9시까지) 주문 가능하다. 바로퀵 대상 상품에는 아이콘이 별도로 표시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운영 상품 수는 총 6000여종으로 상품 구색을 계속 늘릴 예정이다. 이마트가 검증한 신선·가공식품과 이마트 자체 브랜드 피코크·5K PRICE(오케이 프라이스)의 식료품과 생필품도 준비했다. 이마트 매장에서 조리된 김밥·초밥·꼬치·닭강정 등 즉석조리식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이외에도 주방·욕실, 문구·사무, 뷰티·패션, 소형가전 등 다양한 생활용품과 반려동물용품도 주문할 수 있다.

11번가가 카테고리별 MD(상품기획자)들이 직접 선별한 추천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전문관 'MD픽!'을 오픈했다.

효율적인 시간 활용을 중시하는 '시성비'(시간+가성비) 소비 트렌드에 맞춰, 상품 전문가인 MD들이 할인율, 판매량, 리뷰 평점 등 기준에 따라 상품을 엄선해 고객이 방대한 온라인 상품 속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을 빠르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11번가 'MD픽!'은 패션/뷰티, 신선/가공식품, 디지털/가전, 리빙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오늘의 픽!(특가 판매 상품) △금주의 픽!(판매 상위권 상품) △추천 픽!(리뷰 평점 4.0 이상 상품) 제품들을 큐레이션해 보여준다.

이번주 'MD픽!'에서는 1팩 당 약 700원꼴의 뛰어난 가성비로 무려 11만건의 구매 리뷰가 달리며 호응을 얻고 있는 '스마트에코 베이직 물티슈'(100매x20팩, 1만3,900원)를 비롯해 달걀 카테고리 베스트 1위에 오른 동물복지 달걀 '난각번호 1번 방사 유정란'(60구, 2만7,920원) 등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타임딜 완판' 상품으로 인기가 뜨거운 '압타밀 분유', '일리 커피캡슐', '오쏘몰 이뮨' 등 유명 해외직구 제품과 무더위에 지친 피부 케어를 위한 뷰티 제품(아벤느 세럼, 디퍼앤디퍼 스킨 부스터 등), 패션 브랜드별(지오다노, 마인드브릿지, 몽벨 등) 여름 시즌오프 세일 상품 및 F/W 시즌 의류, 게이머들을 겨냥한 디지털기기(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마우스 등)까지 폭 넓은 상품들을 모았다.

11번가는 모바일 앱 내 홈 화면 상단에 'MD픽!' 전용 탭도 별도로 신설했다. 가격 경쟁력에 집중한 상품들을 모아 보여주는 것이 특징으로, △딜 프로모션 종료가 임박한 할인상품 △11번가 내 최저가 상품 △30일 내 최저가 상품 등 MD가 엄선한 다채로운 특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여행 일정'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서비스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의 일정 기능을 활용해 제주, 오사카, 나트랑 등 인기 여행지 220여 개를 대상으로 고객이 편리하게 개인화된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자유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여행 준비 과정에서 여러 앱과 서비스를 오가야 하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고객이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일정을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NOL에서 왕복 항공권 구매 시 일정판이 자동 생성되며, 숙소 예약 시 숙소 정보가 일정에 자동 연동되는 등 편의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지도와 연동돼 이동 동선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고, 장소 간 거리도 자동 계산돼 동선을 계획하기 쉽다. 특히 여행지 맛집과 관광지 등 약 180만 개의 장소 정보를 일정에 자유롭게 추가하고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쉽게 편집할 수 있어 자신만의 커스텀 일정을 만들 수 있다. 

NOL은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여행 일정 추천 서비스도 제공한다. 여행 날짜 별로 빅데이터와 AI를 활용해 추천 장소를 제안하고, 고객 취향과 선호도를 기반으로 한 추천 서비스를 고도화 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이 NOL 하나만으로 여행 계획부터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완성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특화 객실'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켄싱턴리조트 경주에 최고급 객실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객실은 경주 여행 트렌드로 꼽히는 '대가족 여행' 수요에 맞춰 선호도가 가장 높은 고층의 대형 평형 객실을 경주의 지역 특색을 담아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리조트 경주의 신규 특화 객실은 '그랜드 스위트' 객실로 204㎡(62평형) 규모로 8층에 위치한다.

리뉴얼 객실의 가장 큰 특징은 대가족 및 여러 세대가 함께하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공간 설계에 있다.

객실 내부는 2개의 마스터 베드룸과 1개의 알파룸을 포함해 총 5개의 베드를 갖췄다. 욕실 또한 3개로 구성해 최대 10인까지 여유롭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공간 구성은 3대 이상이 함께 여행하는 다세대 가족 구성원들이 각자의 독립된 공간을 확보하고, 거실 등 공용 공간에서 함께하는 여행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객실 디자인은 한국의 전통 미술품인 '달항아리'와 '부채'를 모티브로 현대적인 인테리어에 접목시켜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됐다. 풍요와 복을 상징하는 달항아리의 유려한 곡선과 백자의 은은한 색감, 한국의 멋과 여유를 담은 부채의 섬세한 디자인이 객실 전체 분위기를 품격 있게 연출한다. 또한, 8층 높이에서 조망하는 파노라마 자연 경관은 객실의 또 다른 핵심 요소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리뉴얼 오픈한 '그랜드 스위트' 객실은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 켄싱턴'의 가치를 미리 경험하는 '체험 객실'의 역할도 겸한다. 그랜드 켄싱턴 체험 객실은 강원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와 켄싱턴호텔 평창에서 성공적으로 선보인 이후 고객들의 추가 오픈 요청에 의해 세 번째로 오픈하는 체험 객실이다.

그랜드 켄싱턴 체험 객실은 오는 2026년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오픈을 앞두고 강원권에 이어 경상권까지 고객 경험 공간을 확장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확산시키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고객은 체험 객실을 이용하면서 그랜드 켄싱턴의 전문화된 버틀러 서비스까지 경험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롯데호텔 김치를 활용한 프리미엄 간편식 '롯데호텔 김치찌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롯데호텔 김치찌개는 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프리미엄의 가치를 한층 높였다. 특히, 발효가 진행될수록 자연스러운 감칠맛이 살아나는 롯데호텔 김치로 차별화를 더했다.

영양산 고춧가루와 국내 천연 식재료인 육젓, 황석어젓, 생새우 등으로 숙성한 김치가 깔끔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을 자아내고, 100% 국내산 돼지고기 목살만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풍미를 더했다. 또한 무와 대파, 양파 등 부재료까지 국내산 농산물만을 엄선해 품질을 높였다.

제품 개발 과정에는 김송기 조리명장을 비롯한 롯데호텔 셰프들이 직접 참여했다. 호텔 셰프의 손맛을 담아내기 위해 셰프 레시피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약 3년간 끊임없는 테이스팅과 피드백 과정을 거쳐 최적의 맛을 구현했다.

자사 온라인 몰 '롯데호텔 이숍(e-SHOP)'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주요 오프라인 매장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제주신라호텔이 가을 시즌 한정 제철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일식당 '히노데(日出)'와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The Parkview)'에서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는 '핫 디쉬'부터 '디저트'까지 모든 섹션에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셰프 컬렉션' 메뉴를 추가한다.

가을 셰프 컬렉션으로는 △제주산 문어와 새우에 숯불 향을 입힌 '숯불에 구운 문어구이' △고대 곡물 파로와 제주 당근을 곁들인 '파로 닭고기 샐러드' △자연산 송이의 향과 신선한 전복의 쫄깃한 식감이 어우러지는 '자연송이 전가복' △낙지와 새우를 얇고 쫀득한 피로 감싼 딤섬 '낙지 하가우' △연근과 해산물을 더한 '미조레 아에(일본식 무침)' △햇밤과 배를 활용한 디저트 '마롱 포와르' 등이 있다.

또한, 일식당 '히노데'에서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한정 코스 메뉴 '아키노카제(가을바람)'를 선보인다.

'아키노카제(가을바람)' 코스는 △단감 등 제철 과일과 두부 소스로 만든 '단감 시라아에' △자연산 송이 향이 일품인 '송이 도빙무시' △무늬오징어, 벵에돔, 논쟁이, 갈돔 중 당일 제철 입고 생선으로 엄선한 '제철 생선회' △제주 옥돔에 유자 향을 더한 '제철 술찜' △가을 연근과 송이를 활용한 '튀김요리' △제철 생선으로 구성한 '스시 5종과 부채새우 성게 나베' △'자색 고구마 아이스크림'으로 구성해 코스 전체 메뉴에서 계절 식재료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가을 제철 식재료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는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와일식당 '히노데'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한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객실과 워터파크 시설을 최대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2025 어텀 시즌 온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발디파크, 델피노, 쏠비치 등 전국 16개 소노호텔앤리조트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을 객실 1박 퍼스트딜' 10% 할인 쿠폰 △'가을 객실 연박 퍼스트딜' 20% 할인 쿠폰을 각각 발급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을 통해 룸온리 상품은 물론 △조식 뷔페 2인 △워터파크 2인 △부대시설 할인 중 원하는 혜택이 담긴 패키지 상품까지 구매할 수 있어 가을 여행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워터파크 이용 고객을 위한 별도 혜택도 마련됐다. 오션월드를 포함한 국내 전 지점 워터파크를 온라인으로 예약 시 최대 5인까지 적용되는 5%의 추가 할인 쿠폰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2025 어텀 시즌 온 딜'의 쿠폰 발급과 이용 혜택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트남 중부 대표 휴양지 나트랑에 위치한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가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숙박과 다이닝을 포함한 이번 패키지는 나트랑 해안에서 여유롭고 풍성한 휴양 경험을 제공하도록 기획됐다.

이번 '이지 이스케이프(Easy Escape)' 패키지는 장기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다. 3박 이상 예약 시 기본 요금 할인이 적용되며,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투숙객은 인피니티 풀에서 여유를 즐기거나, 아름다운 오션뷰와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등 다양한 여행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다이닝 부문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메뉴가 마련됐다. 앤모어 바이 쉐라톤(&More by Sherato)에서는 와인 한 병 주문 시 콜드컷 플래터가 무료로 제공되며, 친구나 가족과 함께 나누기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

피스트(Feast)레스토랑은 신선한 현지 해산물과 글로벌 인기 메뉴를 포함한 시그니처 씨푸드 뷔페 디너를 운영한다. 투숙객들은 풍성한 테이블 세팅과 함께 다양한 씨푸드를 즐기며 가족 모임이나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다.

스팀앤 스파이스(Steam n' Spic)레스토랑에서는 셰프 밍(Ming)이 직접 운영하는 정통 광둥 요리 를 선보인다. 섬세한 딤섬, 수타면, 웍 요리 등 전통 광둥 요리를 제공하며, 나트랑에서 현지와 이국적인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평가되고 있다.

한편, 앨티튜드(Altitud) 루프탑 바에서는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테마별 DJ 공연과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알앤비, 힙합, 하우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라이브 공연이 진행되며,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DJ가 음악을 선보인다. 도시 전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전망과 함께, 저녁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추석 황금연휴 출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추석 연휴 마지막 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 연휴는 개천절(10월3일)부터 추석 연휴와 한글날(10월9일)까지 이어지며, 별도의 연차 사용 없이도 최장 일주일을 쉴 수 있다. 여기에 연차를 하루만 쓰면 최장 열흘간의 휴가가 가능한 만큼, 연휴를 활용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이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 교원투어가 올 추석 황금연휴(10월 3일~10월 9일)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 기간에 출발하는 패키지 예약 건수는 지난해 추석 연휴(9월 14일~9월 18일) 대비 34.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보다 연휴 기간이 길어지면서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난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지역별 선호도를 보면, 베트남이 전체 예약의 18.3%를 차지하며 황금연휴 최고 인기 여행지로 꼽혔다. 베트남에 이어 일본이 11.5%로 2위를 기록했다. 장거리 여행지 가운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서유럽이 10.9%로 3위에 올랐다. 이 같은 예약 비중은 지난해 연휴보다 3.8%포인트 증가한 수치다. 중국(8.8%)과 동유럽(8.7%)이 각각 4위와 5위를 차지하며 뒤를 이었다.


여행이지는 아직 황금연휴 여행 계획을 세우지 못한 고객을 위해 연휴 출발 상품을 △유럽 △남태평양·미주 △동남아 △일본 △중국·몽골·중앙아시아 △대만·홍콩·마카오 △지방 출발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추석 연휴 장거리 여행 수요 증가에 대응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에어프레미아 등 국내 항공사뿐만 아니라 주요 해외 항공사의 좌석도 대량 확보했다. 직항편과 경유편 좌석을 다양하게 마련해 고객이 일정과 예산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추석 연휴 마지막 찬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AK플라자·SSG닷컴·교원투어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