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8월27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롯데웰푸드(280360)는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가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야구팬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랜 시간 사람들의 추억 속에 함께 해온 두 브랜드의 만남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벤트 경품에는 롯데자이언츠의 홈구장인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시타 기회 및 중앙탁자석 티켓(1명) △응원탁자석 티켓(5명) △롯데자이언츠 스페셜 유니폼(10명) 등이며, 티켓 당첨자는 9월20일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키움히어로즈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특히, 1등에 추첨된 참여자는 사직야구장 그라운드를 직접 밟고 시타자로 나설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는다. 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순간으로, 함께 증정되는 중앙탁자석 티켓은 최대 3명까지 동반이 가능해 가족, 친구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 외, 응원탁자석 티켓 당첨자 역시 최대 3명을 동반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9월10일까지 가나 브랜드 전 제품 중 1개 이상 구매 후, 영수증 혹은 구매내역을 촬영해 문자를 전송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9월12일 개별 발표한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소비자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롯데자이언츠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앞선 15일 롯데자이언츠와 협업해 부산 등 경남 지역 롯데마트·슈퍼,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를 시작한 한정판 패키지 2종 '가나초코바 어쏘트'와 '빼빼로 어쏘트'를 출시했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 21일부터는 전국 세븐일레븐과 수도권 롯데마트·슈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CJ제일제당(097950)이 MZ세대를 겨냥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과 손잡고 스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스팸 골드바 에디션'을 크림에서 처음으로 출시한다. 크림은 한정판 스니커즈 등 일명 '레어템(희귀한 제품)'을 거래하는 플랫폼으로, 희소성과 독특함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트렌디한 소비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국내 식료품 업계 최초로 크림에 입점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한층 확대하게 됐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골드바' 모양의 종이상자 6개로 구성됐으며, 각 상자 안에는 황금색 라벨의 스팸이 들어있다. 실제 골드바와 비슷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해 이색적이면서도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크림에서 8월27일 오후 6시부터 1000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크림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한 사람이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수량 가운데 20개에는 '골든 티켓'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 티켓을 손에 넣은 행운의 고객은 약 70만원 상당의 실제 골드바(1돈)를 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한정판 스팸 출시를 통해 MZ세대에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크림에서의 발매를 시작으로 AI를 활용해 제작한 바이럴 콘텐츠와 제품 체험을 위한 프리미엄 시딩 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젊은 소비층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양식품(003230)은 스낵 브랜드 짱구의 신제품 '맹구짱구'를 출시한다.
맹구짱구는 지난해 출시한 흰둥이짱구에 이은 짱구는못말려 캐릭터 시리즈 제품으로, 소금빵맛을 적용해 새롭게 선보이는 짱구 과자다.
고메버터향과 히말라야 암염으로 소금빵 특유의 고소한 버터 풍미와 짭짤한 맛을 구현하고, 바삭한 식감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돌을 수집하는 맹구의 취미를 연상시키는 히말라야 암염을 사용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맹구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띠부씰도 새롭게 선보인다. 총 30종으로 구성된 맹구짱구 띠부씰은 제품 한 봉지당 1장씩 랜덤으로 들어있어 모으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맹구짱구에는 흰둥이짱구와 같이 플렉소 인쇄 기술로 만든 친환경 패키지가 적용됐다. 플렉소 인쇄는 기존의 유성 그라비아 인쇄 대비 잉크, 유기용제 등 인쇄 과정에서 발생하는 환경 오염 물질 배출량을 현저히 줄일 수 있어 환경 친화적인 인쇄 방식으로 인정받고 있다.
신제품 맹구짱구는 8월27일 삼양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초 공개돼 사전예약판매를 시작하며, 9월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뚜기(007310)가 지역상생의 가치 아래 영양고추를 듬뿍 담아 개발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의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세계적인 비트박스 아티스트 윙(WING)의 대표곡 '도파민(DOPAMINE)'을 배경으로, 강렬한 매운맛이 주는 짜릿한 쾌감을 음악적 리듬과 함께 표현했다.
'더핫 열라면'은 국내산 영양고추를 중심으로 총 5가지 고추의 황금비율로 완성한 강렬한 매운맛의 제품으로, 영양고추로 맛을 내 인공적이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기분 좋은 매운맛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도파민 터지는 매운맛'이라는 콘셉트 아래, 제품의 강렬함과 트렌디한 매력을 동시에 담아냈다.
영상에는 힙합 아티스트를 연상시키는 농부 캐릭터가 등장해, 영양고추를 비롯한 다섯 가지 고추를 상징하는 반지로 고추들을 소환하며 '더핫 열라면'이 탄생하는 과정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반전 있는 전개와 감각적인 연출로 영양군과의 지역상생 스토리를 젊고 힙한 방식으로 녹여냈다.
광고 온에어와 함께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8월27일부터 10월31일까지 광고 영상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양군 관광정보가 담긴 키링을 증정하며, 오는 9월부터는 제품 사진 혹은 광고 영상을 캡쳐해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영양군 숙박권 및 영양사랑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SPC삼립(005610)이 초당옥수수의 달콤한 풍미를 담아낸 '초당옥수수 미니꿀약과'를 출시했다.
'초당옥수수 미니꿀약과'는 삼립 미니꿀약과에 달콤하고 고소한 초당옥수수 맛을 더한 제품이다. 약과 반죽은 초당옥수수 페이트스트리와 옥수수 분말을 함유해 풍미를 한층 개선했고 겉면에는 콘그릿츠(굵은 옥수수 입자)를 더해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을 살렸다. 쌀과 누룩의 발효로 만들어지는 쌀 당화액을 더해 깊고 부드러운 감칠맛도 느낄 수 있다.
초당옥수수 미니꿀약과는 전국 편의점과 슈퍼마켓,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농심(004370)이 세계적인 공연 브랜드 '태양의서커스'와 손잡고, 내한공연 현장에서 웰치스 브랜드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
이번 태양의서커스 내한공연 작품은 'KOOZA(이하 쿠자)'로, 아크로바틱과 광대 예술이 어우러져 역대 최고의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전통 서커스 스타일이다. 공연은 부산과 서울에서 열리며, 약 4개월간 30만명 이상의 관객이 이번 공연을 즐길 것으로 예상된다.
농심은 공연장 곳곳에 '웰치스 브랜드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쿠자 공연의 메인 컬러와 웰치스의 시그니처 컬러가 보라색으로 동일하다는 점을 활용해, 서커스가 주는 다채로운 감성을 웰치스 브랜드와 결합해 인지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먼저 농심은 공연장 로비에서 서커스 공연 요소를 반영한 '웰치스 포토존'을 운영한다. 포토존 외관은 태양의서커스 공연장인 '빅탑'을 본떠 구성했고, 내부는 거울, 스티커, 보랏빛 조명 등으로 꾸며 방문객들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체험하도록 했다.
또한 VIP 라운지 방문객에게는 웰치스,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등 농심 음료를 제공하고, 타투 스티커 등을 통해 브랜드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농업법인 국순당여주명주는 추석 선물세트 시장을 겨냥, 국내에는 드문 고구마증류소주 및 장기 숙성 증류소주 '려 2013 本' 선물세트를 알리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한다.
대형마트에서는 고구마증류소주 려 브랜드 소개 및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 전까지 소비자 방문이 많은 주말 기간 하나로마트 주요 매장을 중심으로 고구마증류소주 려를 알리는 행사를 진행한다. 시음 등 경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선물세트에 대한 관심으로 유도한다는 전략이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개최되는 '서울국제주류&와인페스티벌 마곡'에 참가해 새로운 것에 관심이 많은 MZ관람객을 대상으로 고구마증류소주 및 장기숙성 전통 증류소주의 맛과 멋을 알리기에 나선다. '려 2013 本'을 중심으로 부스를 디자인하는 등 장기숙성 증류소주를 집중 소개한다. 이번 행사는 9월25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며, 코엑스 마곡에서 개최되는 첫 주류페스티벌로 홍대 등에서 접근성이 쉬워 MZ방문객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을 활용한 제품 알리기에도 적극 나선다. 라이브커머스와 주류 유튜버 협업 등 새로운 채널에서 고구마증류소주 려 브랜드를 통해 고구마증류소주의 특성과 옹기숙성, 장기숙성 등을 소개, 국내 전통 증류소주에 대한 이해도 증진과 시장 확대를 꾀한다.
이 외에도 국순당여주명주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명절 이벤트를 진행해 추석 민속명절 분위기를 고양할 계획이다.
'고구마증류소주 려'는 옛 문헌에서 찾아낸 감저(고구마의 옛 이름)소주 제법을 기반으로 개발했다. 고구마로 유명한 여주 지역의 수확 직후 7일 이내의 엄선한 고구마와 남한강 유역의 맑고 깨끗한 물, 국순당이 직접 키운 누룩만으로 다른 첨가물 없이 빚는다. 100% 여주산 고구마의 향긋함과 상압증류와 옹기 숙성으로 더 깊고 풍부한 풍미를 갖췄다. 2022년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에서 증류주 부문 대상, 2024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 우수상을 받은 제품이다.
'려 2013 本'은 여주산 고구마와 쌀을 증류한 후 10년 동안 숙성하고 비냉각여과 방식을 적용해 전통 증류소주의 섬세한 풍미를 최대한 그대로 살렸다. 지난해 4월에 숙성 10년을 맞아 한정품으로 선보여 완판됐으며, 숙성 중인 원액의 양을 고려해 추가 판매를 진행 중이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의 4집 미니 앨범을 기념해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
아이브와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함께한 이번 협업은 지난 25일 발매된 아이브의 미니 앨범 4집 '아이브 시크릿'의 메인 컬러를 반영해 3가지 색상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아이브 시크릿 에디션 도넛은 △시크릿 코랄핑크 △시크릿 블랙 △시크릿 화이트 3종으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도넛 위 소복히 올린 파우더와 함께 블랙, 코랄핑크, 화이트 컬러의 하트 초콜릿 사인판으로 장식해 앨범의 메인 컬러를 조화롭게 완성하는데, '시크릿'의 콘셉트에 맞추어 도넛의 플레이버는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이브 시크릿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아이브 시크릿 미니 포토카드와 △미니브 시크릿 게임카드각 6종 중 1종씩 랜덤 증정한다. 추가로 아이브 시크릿 미니 포토카드 6종을 모두 모으면 △'미니브 시크릿 게임카드' 풀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티젠(TEAZEN)이 요거트 베이스 고단백 쉐이크로 한끼를 건강하고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프로틴 요거트 '요밀(YO! MEAL)'을 선보였다.
'티젠 요밀'은 콤부차 요거트 분말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가득 채운 간편 파우치형 단백질 쉐이크다. 물만 채워 흔들면 한끼 요기로 거뜬한 맛있는 요거트 베이스 단백질이 뚝딱 완성된다.
파우치 1개로 한끼에 필요한 단백질 20g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다. 티젠은 더 균형있고 건강하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도록 소화와 흡수가 빠른 동물성 단백질(유청단백질)과 유당이 없는 식물성 단백질(대두단백질)을 함께 배합했다. 여기에 식이섬유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추가 설계했고 트랜스지방은 쏙 뺐다.
그동안 티젠은 발효 전문가로서 콤부차 베이스의 색다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여왔다. 하이볼을 건강한 콤부차로 구현한 '콤부차 하이볼향'과 콤부차 베이스에 그릭요거트를 추가한 '콤부차 요거트'에 이어 이번에는 건강함을 극대화한 프로틴 요거트를 내놓은 것. 프로틴 분말, 프로틴 바에 이은 프로틴 요거트로 맛있는 건강함을 추구하는 MZ세대 취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선보인 '티젠 요밀'은 오리지널 요거트, 스트로베리 요거트 2가지 맛이 있다. 오리지널 요거트는 진하고 담백한 지중해식 그릭요거트 맛이고, 스트로베리 요거트는 동결건조한 딸기로 상큼함을 더했다. 여기에 씹히는 토핑까지 추가해 포만감과 식감도 살렸다.
티젠은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올리브영의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8월29일부터 9월7일까지는 50% 할인가에 특가 판매하며, 9월22일까지는 두 가지 맛을 교차 구매할 수 있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할리스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시즌 메뉴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청도·문경·나주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추구하는 '로코노미(Local + Economy)' 제품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할리스는 과실이 무르익는 가을을 맞아 △청도 홍시 듬뿍 스무디 △문경 오미자 꿀배차 △꿀고구마 카스텔라 케이크 3종을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가을을 대표하는 홍시와 오미자, 배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해 '과일 맛집' 할리스'의 면모를 공고히 할 전망이다.
먼저 '청도 홍시 듬뿍 스무디'는 가을하면 떠오르는 잘 익은 청도산 홍시를 듬뿍 넣은 스무디다. 부드럽고 달콤한 홍시 스무디에 시원한 아이스 홍시까지 듬뿍 올려 홍시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맛으로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데다, 늦가을까지 이어지는 무더위에 갈증을 해소하기에도 손색없다.
함께 선보인 '문경 오미자 꿀배차'는 문경 오미자와 나주 배를 활용한 티 메뉴다. 다섯 가지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문경 오미자와 달콤한 과즙이 가득한 나주 배가 만나 깔끔하고 은은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R(레귤러) 사이즈를 기준으로, 당류가 1g 이하로 포함된 저당 메뉴로 건강함을 더했다. 게다가, 붉은 오미자의 색감이 그라데이션으로 펼쳐지며 눈과 입으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꿀을 뿌려 즐기는 이색 케이크 '꿀고구마 카스텔라 케이크'도 있다. 촉촉한 카스텔라 시트 위에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와 생크림을 층층이 쌓아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을 완성했다. 생크림 사이사이 고구마 다이스가 들어있어 더 깊은 고구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케이크 위에 뿌려 즐길 수 있는 꿀소스가 별도 제공되어 취향에 맞춰 달콤함을 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내달 7일까지 시즌 메뉴 3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리스의 멤버십 적립 제도인 'CROWN(크라운)'을 2개 추가로 증정한다. 불쑥 다가온 가을의 정취를 즐기고,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더벤티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의 콜라보레이션 세번째 에피소드를 진행한다.
더벤티는 인기 게임 LoL과 함께 총 3가지 테마의 에피소드별로 특별한 콜라보 메뉴와 MD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선 두 차례의 에피소드를 통해 공개된 메뉴와 키링 상품은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으며 단기간 내 대부분의 수량이 소진되기도 했다.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LoL 인기 캐릭터가 새겨진 한정판 메탈 키링 7종을 선보인다. 해당 키링에는 '아리', '징크스', '티모', '아칼리', '야스오', '세라핀', '에코' 등 주요 캐릭터들이 총 출동해 LoL 매니아에게는 특별한 굿즈가 될 것으로 보인다.
메탈 키링은 개별로도 구매가 가능하며, 앞서 출시된 리그 오브 레전드 콜라보 음료(영혼의 꽃 믹스베리, 영혼의 꽃 블루베리, 티모 그린 콜드브루라떼, 포로 핑크 요거트드링크) 구매 시에는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이 론칭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300만개를 돌파했다.
파란라벨은 파리바게뜨가 올해 2월27일 선보인 건강빵 브랜드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통곡물 발효종'을 통해 건강빵의 거친 식감을 개선하고 장시간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유지해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시장 반응을 얻으며 건강빵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6월에는 파란라벨의 정체성인 맛과 건강의 밸런스를 케이크에 적용한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를 선보였다.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는 100g당 당류 5g 미만으로 저당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케이크의 달콤함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홀케이크 1개 기준으로 특허받은 생(生)유산균이 500억 CFU(보장균수) 이상 함유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파리바게뜨는 빵을 넘어 샌드위치, 케이크, 음료, 디저트 등 전 카테고리로 제품 라인업을 넓히며 '파란라벨' 브랜드 확장에 나섰다.
파리바게뜨는 가을 시즌을 맞아 맛과 건강을 모두 담은 파란라벨 신제품을 출시한다. '명가명품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는 '서리태'를 사용해 고소한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고단백 서리태로 단백질을 11g 함유하고 있으며, 신선한 목초액을 먹고 자란 암탉이 낳은 목초란(木醋卵)과 특허 받은 발효 기술과 숙성된 쌀 누룩에서 얻은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곡물을 활용해 다가오는 추석 선물로도 좋다.
통곡물과 건강하고 고소한 고대밀스펠트가 들어간 건강빵에 치즈를 더한 파란라벨 건강빵 3종도 선보인다. 고다와 체다 치즈의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저당 제품 '롤치즈 브레드', 상큼한 크랜베리를 넣은 호밀사워도우에 진한 크림치즈를 더한 고단백 제품 '크랜베리 크림치즈브레드', 담백한 감자와 고다, 체다, 모짜렐라 세 가지 치즈가 조화로운 저당&고단백 제품 '치즈감자 치아바타' 등이다.
이외에도 멀티그레인 호밀빵과 담백한 치킨에그샐러드를 함께 구성해 건강하고 간편한 한 끼 식사로 좋은 '호밀빵&치킨에그 밀박스'도 내놓았다.
배스킨라빈스가 8월 '31데이'를 진행한다.
'31데이'는 매 31일마다 매장에서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해주는 행사다. 오는 30일까지 5일간 해피앱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해당 채널에서 레디팩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당일인 31일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에 2000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31데이'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31 VIP 스탬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연간 총 7회 진행되는 '31데이' 행사에 참여하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멤버십 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스탬프 적립 횟수에 따라 △1회 싱글레귤러 1+1 △2회 블록팩 1+1 △3회 더블주니어 1개 증정 △4회 파인트 1개 증정 △5회 레디팩 1개 증정 △6회 쿼터 1개 증정 △7회 나눠먹는 와츄원 케이크 1개 증정 등 혜택이 쿠폰으로 제공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영화 '쥬라기월드' 시리즈와 협업해 선보인 여름 한정 메뉴 '블랙라벨 쥬라기월드 에디션'이 운영 마지막 주까지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블랙라벨 쥬라기월드 에디션'은 지난 6월16일 출시 이후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다. 실제로 메뉴 운영 기간 매출 분석 결과, 주력 메뉴인 블랙라벨 스테이크 카테고리 판매량이 출시 전월 대비 약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블랙라벨 스테이크, 파스타, 프리미엄 사이드, 디저트로 구성된 '커플 세트'는 판매량이 약 42% 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디저트 메뉴인 '멜팅 다이노 쇼콜라 아이스크림'은 쥬라기 콘셉트를 잘 보여주는 재미 요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초콜릿 공룡알 위에 따뜻한 소스를 부으면 알이 깨지며 안에 담긴 아이스크림이 드러나는 퍼포먼스로,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색다른 요소 덕분에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고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아웃백은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참여형 이벤트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했다. 매장에서는 숨겨진 공룡 그림자 찾기 미션을 통해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했으며, 자사 앱에서는 공룡 캐릭터 찾기 온라인 미션 참여 시 할인 쿠폰을 지급했다. 이벤트 쿠폰은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아웃백은 풍요로운 고객 경험을 위해 에디션 종료 전인 8월31일까지 전국 매장의 런치 타임을 기존보다 1시간 연장해 오후 4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가 무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한발 먼저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오는 9월19일부터 10월 말까지 스카이킹덤 31층 멀티플렉스 펍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다양한 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독일 뮌헨의 세계 3대 맥주 축제를 재현해, 서울 도심 속에서도 현지의 열정적인 축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다양한 공연을 열어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서울 도심 야경과 함께 시원한 주류와 독일 정통 요리를 즐길 수 있다. 5종의 맥주와 3종의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평일에는 학센과 모둠 소시지, 독일식 양배추 절임 사워크라우트, 미니오이로 만든 프랑스식 꼬르니숑 피클 등으로 구성된 '옥토버 플래터 세트'가 준비된다. 주말에는 부채살·양갈비 구이, 풀드포크 버거 등 7종의 핫푸드를 비롯해 다양한 샐러드와 치즈, 디저트까지 마련돼 한층 풍성하다.
가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스페셜 미식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스카이킹덤 31층 모던 다이닝 레스토랑 '더 리본(The Ribbon)'에서는 9월1일부터 11월 말까지 셰프가 직접 엄선한 재료로 선보이는 '셰프스토리-가을 이야기(Chef’s Story Autumn)'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
런치에는 제철 과일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땅콩 호박으로 만든 프랑스식 수프(벨루떼)를 시작으로, 메인 요리는 양등심 구이 및 재료를 종이에 담아 오븐에 구워내는 프랑스 전통 요리법으로 만든 제주산 꽃돔 빠삐요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빠삐요트는 내열 봉투에 담아 제공돼 식사 내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홍시 젤라또와 몽블랑 등 가을의 맛을 담은 디저트도 준비했다.
디너 코스는 런치 메뉴에 더해 가을 청어와 대게 케이크, 겹겹의 파이 속에 가을 잡곡과 새우를 채워 넣은 프랑스식 파이 요리(볼오방) 등 셰프의 정성을 담은 요리를 더했다.
컨템포러리 차이니즈 다이닝 '페이(FEI)'에서도 오는 9월15일부터 11월 말까지 추계 특선 코스 요리 '금추성연(錦秋盛宴)'을 선보인다. 신선한 가리비 등으로 만든 네 가지 전채 모둠 요리를 시작으로, 딤섬 및 해삼과 전복 요리, 왕새우 찜 등으로 이어진다. 마무리로 에그타르트와 망고시미로(사고 펄 디저트) 등 후식도 제공돼 풍성한 가을 한 상을 완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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