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창립 40주년 기념식…“AX 선도기업 비전 선포”

마이데일리
AI·데이터 인프라 솔루션 전문기업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창립 40주년 기념행사를 열고 AX 분야 선도기업으로 도약한다는 중장기 비전을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 /HS효성

[마이데일리 = 정수미 기자] AI·데이터 인프라 솔루션 전문기업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창립 40주년 기념행사를 열고 AX 분야 선도기업으로 도약한다는 중장기 비전을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정규 대표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 28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40주년 기념 영상 상영, 시상식(장기근속상, 공로상, HIS인상, 모범사원상), 대표이사 기념사 등 공식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어 국내 클래식 공연팀 중 최다 공연 횟수를 기록한 ‘THE히어로즈앙상블’의 성악 무대가 펼쳐져 참석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또한 회사는 4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웹페이지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40주년 슬로건 ‘같이한 40년, 가치할 미래’는 고객과 함께 걸어온 지난 40년의 신뢰와 앞으로의 도전 의지를 담았다”며 “회사는 AX 선도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비전을 세우고, 기존 스토리지 사업 경쟁력 강화와 함께 데이터센터 인프라 기반의 AI·클라우드·친환경 데이터센터 등 신사업을 발굴∙육성해 미래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양정규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는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지난 40년간 혁신과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 IT 인프라 산업과 함께 성장해왔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데이터 인프라 역량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AX 시대 선도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창립 40주년 기념식…“AX 선도기업 비전 선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