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배우 이영애가 우아함의 교과서 같은 미모를 뽐냈다.
이영애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은수좋은날 #KBSDRAMA"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영애가 식사를 즐기는 모습부터 일상 스타일링까지 공개하며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애는 블랙 민소매 원피스에 프릴 디테일이 더해져 한층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이트 빅 사이즈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그는 선글라스로 세련되고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자연스럽게 묶은 헤어스타일과 플랫 슈즈는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배가시켰다.

이영애 사진에 팬들은 반가움을 드러냈다. "언니 여전히 너무 우아해요! 우아함의 정석... 언니처럼 늙고 싶다", "사랑해요", "심플한데 너무 우아하고 고급스러워요!! 이영애 배우 최고" 등 많은 댓글이 달렸다.
한편 이영애는 기업인 정호영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과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이영애는 오는 9월 20일 공개되는 KBS 드라마 '은수 좋은 날'에 배우 김영광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한다. 해당 작품은 학부모 강은수와 두 얼굴의 선생 이경이 마약 가방을 둘러싸고 벌이는 처절한 동업기를 그릴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