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가 이사왔다' 임윤아, YTN '컬처INSIDE' 출연

마이데일리
그룹 소녀시대 겸 배우 임윤아 YTN '컬처INSIDE' 출연 이미지/CJ ENM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올여름 예상치 못한 반전,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의 임윤아가 내일(23일) YTN '컬처INSIDE'에 출연한다.

배우들의 진심 어린 열연, 순수 무해한 웃음과 감동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의 임윤아가 23일 오후 7시 20분부터 진행되는 YTN '컬처INSIDE' 인터뷰에 출연한다.

YTN '컬처INSIDE'는 매주 화제가 되는 인물과 이야기를 나누는 문화 프로그램.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대한 감사 인사를 비롯해 영화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 그리고 배우 임윤아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임윤아는 '악마가 이사왔다'를 통해 각종 행사, 무대인사, TV 및 라디오 등 다양한 방식으로 관객들과 만나며 영화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악마가 이사왔다'를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꾀한 임윤아의 다채로운 이야기는 오는 8월 23일 오후 7시 20분 YTN '컬처INSIDE'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선지(임윤아)를 감시하는 기상천외한 아르바이트에 휘말린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의 고군분투를 담은 악마 들린 코미디 '악마가 이사왔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악마가 이사왔다' 임윤아, YTN '컬처INSIDE'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