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국내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중 최대 얼음 저장량을 갖춘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MAX)’를 21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1kg의 대용량 얼음 저장 공간을 제공해 기존 ‘아이콘 얼음정수기 오리지널’(0.74kg) 대비 약 3배 확대된 용량을 자랑한다. 이에 따라 대가족이나 홈파티 등 얼음 사용량이 많은 환경에서도 넉넉하게 얼음을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 1.1kg 용량의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에 이어 최대 얼음량을 갖춘 ‘맥스’를 추가하며 총 5종, 18개 모델에 이르는 가정용 얼음정수기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를 통해 시장 내 리더십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는 얼음 크기를 조각 얼음, 작은 얼음, 큰 얼음 등 3가지 중에서 선택해 맞춤 제빙할 수 있다. 이 기능은 음료나 요리 등 다양한 용도에 맞춰 얼음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제품에는 코웨이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시스템이 적용돼 얼음을 빠르게 생성한다. 또한 얼음 생성 및 배출 구간 전반에 8중 UV 살균을 도입해 위생을 강화했다. 얼음 트레이에는 고온수 자동 살균 기능이 탑재돼 99.9% 살균 효과를 구현했다.
스마트 원터치 기능을 통해 버튼 한 번으로 정량의 얼음을 추출할 수 있으며, 온수 온도와 추출 용량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 가능하다. 라면, 드립커피, 차 등 메뉴별 최적 온도와 용량을 자동으로 제공하는 ‘레시피 모드’도 포함됐다.
신제품은 아이스 화이트, 아이스 그레이, 아이스 블루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방문 관리서비스 전용 상품으로 판매된다. 고객은 2개월 또는 4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의 방문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필터 교체와 살균 케어를 포함한 제품 내외부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 및 자세한 정보는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갤러리, 코웨이닷컴 홈페이지,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는 대용량 얼음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