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임경제]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경영을 위한 올바른 선택을 지원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ERP의 핵심 '리드플래닛'이 8월21일부터 23일까지 삼성동 COEX C홀에서 개최되는 '제80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200여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창업 관련 기업이 한자리에 모여 하반기 창업정보를 알려주는 장이다. 박람회 첫날에는 △이원일 셰프(방송인·외식 컨설턴트) △장호준 셰프(외식 창업 멘토) △남준영 셰프(푸드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참여하는 외식창업 솔루션 토크쇼도 함께 진행돼, 창업과 운영 노하우를 실전 Q&A 형식으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리드플래닛은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복잡하고 어려웠던 가맹 사업을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랜차이즈ERP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리드플래닛 관계자는 "가맹사업법에 기반한 효율적인 전자계약, 안정적 가맹점 관리를 위한 매출분석시스템 등을 활용해 어떻게 해야 더 안정적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지를 안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리드플래닛은 기술 신용평가를 통해 TI-3 등급을 받으면서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했던 실전 경험과 600여개 업체를 교육했던 이론 노하우도 가지고 있다.
리드플래닛 관계자는 "원재료, 레시피 등 가맹점 품질관리, POS 연동으로 가맹점별 실매출 분석, 메뉴별 판매량과 고객층 분석에 기반한 본사 정책 수립과 프로모션 기획안 구축 지원, 가맹점 방문 실적 관리 시스템 등으로 효율적인 수퍼바이저 관리를 도와준다"며 "성공적인 가맹점 관리에 관심있는 가맹본부의 상담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