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임경제] 맘스커리어가 주최하는 임신·육아교실 '케이클래스'가 지난 14~1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베페·일동생활건강·아누리·더블하트·바이오모아메디칼·럽맘·한국산후조리원연합회·참약사·베이비박스 등이 후원했으며 '우리 가족 여름 루틴, 속 편한 하루'를 주제로 진행됐다.
첫째 날인 14일에는 임유미 약사가 여름철 우리 가족 장 건강을 지키는 방법에 대해 강연했다. 임 약사는 장이 면역과 전신 건강을 좌우하는 중요한 허브 역할을 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온 가족을 위한 장 건강 4원칙과 좋은 유산균 선택법 등을 소개했다. 둘째 날 강의에서는 '엄마들의 여름 필수 가이드북'을 주제로 벌레 물림, 땀띠, 농가진, 수족구, 장염 등 여름철 발생하기 쉬운 질환의 예방법과 대처법을 공유했다.
임 약사가 강조한 것은 '기본 면역력'이었다. 임 약사는 "모든 아이가 같은 환경에 있어도 면역력이 좋은 아이는 병에 잘 걸리지 않는다"며 "잘 먹고, 잘 자고, 잘 싸고, 잘 노는 생활 습관이 최고의 예방법이다. 여기에 여름철 아이 면역력 관리를 위한 기본 영양제로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D, 오메가3를 챙겨주면 좋다"고 전했다.
강의 후에는 최현정 서울시 저출생 담당관이 현장을 방문해 직접 '탄생응원서울 프로젝트 시즌 2'의 다양한 지원 사업을 안내했다. 아울러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는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일자리 플랫폼 '맘스잡'과 든든육아파트너로 함께해 준 일동생활건강의 유산균 '비오비타'를 소개했다.
아울러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했다. 추첨 경품으로는 △테이크호텔 숙박권(조식 포함) △유팡 젖병소독기 △마마루 유모차 △아누리 베이비룸·매트 △일동생활건강 비오비타 2종 △더블하트 출산선물세트 △깃털 808 바디풍 등이 마련됐으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바이오모아메디칼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선크림 △헬로우랩 트래블 키트 △농심 간식꾸러미 등이 증정됐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