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흑백 사진 뚫고 나오는 미모…'꽃'보다 예뻐

마이데일리
조이 / SM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첫 번째 미니앨범을 통해 작사에 도전하며 한층 성장한 아티스트적 면모를 보여준다.

18일 발매되는 조이 첫 번째 미니앨범 ‘From JOY, with Love’(프롬 조이, 위드 러브)는 타이틀 곡 ‘Love Splash!’(러브 스플래시!)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조이가 직접 작사한 곡들도 만날 수 있어 조이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다채롭게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조이가 단독 작사로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Get Up And Dance’(겟 업 앤 댄스)는 흥겹고 강렬한 사운드의 팝 댄스곡으로, 운명처럼 마주친 상대와 함께 춤을 추며 이 순간을 신나게 즐기고 싶은 마음을 열정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조이의 밝고 시원한 보컬과 만나 곡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린다.

또 다른 수록곡 ‘Unwritten Page’(언리튼 페이지)는 조이가 작사에 참여한 왈츠 리듬 기반의 팝 발라드곡으로,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하게 된 미래의 내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던 나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와 조이의 감성적인 보컬이 잔잔하고도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조이 / 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12일 0시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에는 흑백의 미니멀한 연출을 통해 오롯이 조이에게만 집중한 세 번째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와 무드 클립을 오픈, 자신을 있는 그대로 아끼고 사랑하는 ‘Self Love’(셀프 러브)의 메시지를 세련되게 담아내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조이 첫 번째 미니앨범 ‘From JOY, with Love’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이, 흑백 사진 뚫고 나오는 미모…'꽃'보다 예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