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3000원, 오늘 저녁은 삼겹살!”…배민B마트, 삼겹살 100g 990원 타임특가딜 진행

뉴스밸런스
  ▲배민B마트가 삼겹살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타임특가 딜을 진행한다. /우아한형제들 제공
[뉴스밸런스 = 최혜진 기자] 배민B마트가 국민 먹거리 삼겹살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타임특가 딜을 진행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11일부터 4일간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B마트에서 무항생제 1등급 국내산 냉장 삼겹살을 100g당 990원, 300g 기준 2,97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타임특가딜은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1시간 내 즉시배달 또는 원하는 시간에 상품을 받아보는 예약배달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배민B마트는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소비자가 필요한 상품을 즉시배달하는 퀵커머스의 대표주자다. 가공식품을 비롯해 정육, 과일, 채소 등 다양한 신선식품과 휴지, 세제 등 필수 생활용품들로 상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으며, 생필품 250여 종의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최저가도전’ 기획전을 상시 운영하면서 소비자의 체감 물가를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이번 타임특가딜 이벤트는 고객들이 무더위 속 외출 없이도 신선한 정육을 할인된 가격에 받아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획전과 가격 정책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배민B마트는 오는 13일부터 고객들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배민 포인트(총 1000만 포인트)를 ‘무더위 지원금’으로 제공하는 아이스크림 기획전도 준비하고 있다.

Copyright ⓒ 뉴스밸런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돈 3000원, 오늘 저녁은 삼겹살!”…배민B마트, 삼겹살 100g 990원 타임특가딜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