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남양유업·롯데칠성음료·하이트진로음료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8월7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남양유업(003920)이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구매 인증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편의점이나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하고 응모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GS모바일 상품권, 테이크핏 몬스터(6입)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테이크핏 몬스터'는 지난 5월 출시된 제품으로 병당 단백질 43g을 담아 국내 시판 단백질 음료 중 최대 함량을 자랑한다. 기존 '테이크핏 맥스' 대비 약 1.4배 늘어난 350㎖ 대용량으로, 고강도 운동 직후 단백질 보충은 물론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또한 한 병에 당 1g, 지방 1g, 콜레스테롤 10㎎ 수준의 '3저 설계'와 186㎉의 열량으로 부담을 낮췄으며, 초코바나나 맛을 적용해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함 없이 부드러운 목넘김을 구현했다.  


롯데칠성음료(005300가 8월7일부터 16일까지 열흘간 강릉 경포해수욕장에서 '처음처럼 경포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동해안 최대 해변 경포해수욕장에 등장한 초대형 처음처럼'이란 콘셉트로 기획된 팝업 스토어는 '처음처럼'의 핵심 요소인 100% 암반수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공간과 '처음처럼'의 핵심요소가 가미된 DIY공간, 라운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릉 경포해변 중앙광장에서 행사기간 중 15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떨어지는 암반수 모형 잡기 게임이 펼쳐지는 '암반수 테마 게임존'과 암반수 안에 들어와 있는 듯한 역동적 분위기의 '미니 팝업 체험존'으로 구성된 암반수 체험공간은 관람객들이 '처음처럼'의 차별적 요소인 암반수를 다양한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팝업 스토어는 나만의 개성이 담긴 마이라벨 만들기, 나만의 처음처럼 포스터 만들기, 나만의 처음처럼 키링 만들기를 할 수 있는 DIY공간과 간단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휴식 라운지 등이 운영될 예정이며, 게임 참가자와 SNS에 인증샷을 남긴 관람객에겐 비치타올, 미니 선풍기 등 다양한 증정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여름 제철 과채인 토마토 풍미를 담은 '진로토닉워터 토마토'를 출시했다.  

제철 식재료를 적극 소비하고 공유하는 제철코어(Seasonal Core) 트렌드는 '지금 아니면 못 먹는다'는 희소성과 함께, 맛과 건강, 감성까지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여름 대표 제철 농산물인 토마토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와도 맞물려 '토마토코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열풍이다.  

진로토닉워터 토마토는 신선한 토마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에 진로토닉워터 특유의 청량함과 은은한 탄산이 어우러져 깔끔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토마토 소주 하이볼을 진로토닉워터 토마토 한 병이면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얼음과 함께 단독으로 마시면 시원한 토마토 에이드로도 즐길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제로 칼로리(식품등의 표시기준에 의거, 100㎖당 4㎉ 미만 제로 칼로리 표시) 제품으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300㎖로 휴대성도 뛰어나 여름철 캠핑이나 홈파티 등 장소 제약 없이 다양한 상황에서 마시기 편리하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전문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새우버거에 한국의 매운맛을 담은 '청양 바삭 통새우버거', '청양칠리 새우 베이컨'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글로벌 트렌드 'Swicy(Sweet+Spicy)'를 반영해 롯데리아의 대표 인기 메뉴 '리아 새우'에 청양고추를 더해 국내 소비자 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한국의 매운맛을 즐겁게 느낄 수 있도록 재해석했다.  

'청양 바삭 통새우버거'는 청양고추를 입힌 통새우 튀김에 진한 감칠맛의 청양칠리소스를 더해 느끼함 없이 깔끔한 매운맛이 특징이며, 새우 패티와 바삭한 통새우 튀김이 더해져 더욱 풍부한 새우 풍미와 식감을 구현했다.  

'청양칠리 새우 베이컨'은 베이컨과 토마토의 풍성한 볼륨감에 청양칠리소스를 가미해 다채롭고 매콤한 맛으로 기본 라인업을 확대했다. '청양 바삭 통새우버거'는 단품 8천 4백원, '청양칠리 새우 베이컨'은 단품 6천 3백원에 제공된다.  

이번 신메뉴에 근간이 되는 '리아 새우'는 1980년부터 롯데리아를 대표하는 인기 메뉴로 현재까지 새우 패티를 활용한 신메뉴를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지난 2021년 새해를 맞아 한정 출시된 '사각새우 더블버거'는 출시 1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하는 폭발적 인기를 입증하여 현재까지 정규 메뉴로 운영되고 있다.  

풀무원(017810)은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이 론칭 4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동안 #풀무원을 꾸준히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 많은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1차, 2차로 나눠 진행되며, 매일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부터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 경품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매일 100% 당첨되는 쿠폰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룰렛을 통해 40%, 15%, 10% 할인 쿠폰 또는 1만원, 7000원, 5000원 장바구니 쿠폰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50%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밀, 샘물, 건강식물원, 아미오 등 브랜드별 전용 할인 쿠폰도 마련됐다.  

디자인밀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샘물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건강식물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아미오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등 각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4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4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 기간에는 할인 쿠폰 혜택이 더욱 확대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최대 1만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최대 2만원)되는 장바구니 쿠폰이 제공되며, 첫 구매 50% 할인 쿠폰과 브랜드별 전용 쿠폰도 1차와 동일하게 이어진다. 또한, 6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는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풀무원은 이번 4주년을 맞아 그간의 자사몰 성장 성과도 함께 공개했다.  

오픈 4주년을 맞은 #풀무원은 월 방문 고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하는(2024년 7월~2025년 6월) 등 자사몰의 눈에 띄는 성장세를 기록했다. 첫해와 비교해 매출은 69% 증가했으며, 구매자 수와 주문 건수도 각각 48% 늘어나며 국내 대표 바른먹거리 쇼핑몰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풀무원은 풀무원은 '나와 지구를 위한 바른먹거리 마켓, #풀무원'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가능한 바른먹거리 실천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식품기업 온라인몰 중 유일하게 새벽배송과 일일배달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고 있으며, AI 기반의 상품 추천과 리뷰 분석 기능을 통해 고객의 구매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올해는 녹즙 공식몰을 새롭게 오픈했으며, 녹즙 구독 서비스를 통해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풀무원샘물은 국내산 통귀리를 우려낸 프리미엄 곡물차 '하루귀리'의 1.5ℓ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8월 한 달간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하루귀리' 500㎖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루귀리'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엄선한 국내산 통귀리를 비롯해 100%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한 RTD(Ready-To-Drink) 액상 차 음료로, 지난 5월 500㎖ 용량을 처음 선보인 이후 건강한 수분 섭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귀리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과 필수 아미노산, 현미 대비 4배 높은 칼슘을 함유한 곡물로, 간편하게 균형 잡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식재료로 주목받고 있다. '하루귀리'는 100%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액상 차 음료로,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무균 충전 시스템을 통해 제조돼 실온에서도 최대 12개월까지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1.5ℓ 대용량 제품은 물처럼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곡물차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해 기획됐다. 특히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 여럿이 함께 마시거나, 하루동안 충분히 음용할 수 있는 용량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대용량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와 더불어 풀무원샘물은 '하루귀리'를 보다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8월 한 달간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하루귀리' 500㎖ 제품을 대상으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폭염이 이어지는 여름철, 건강한 수분 보충을 위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루귀리'는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세븐일레븐을 비롯한 오프라인 채널과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샵풀무원)'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카페인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네스프레소의 베스트셀러 블렌드 커피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디카페인 캡슐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카페인 섭취를 조절하거나 다양한 커피 옵션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카페인을 줄인 '디카페인 커피'가 새로운 선택지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관세청 수출입 무역통계에 따르면 디카페인 생두 및 원두 수입량은 2018년 1724톤에서 2024년에는 7000톤을 넘어서며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다.  

네스프레소는 카페인 섭취를 조절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고자, 기존 네스프레소의 본연의 맛과 풍미를 유지하면서 카페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캡슐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출시 제품은 버츄오 라인의 '더블 에스프레소 키아로 디카페나토(Double Espresso Chiaro Decaffeinato)'와 오리지널 라인의 '비엔나 룽고 디카페나토(Vienna Lungo Decaffeinato)' 총 2종이다. 2종 모두 네스프레소 디카페나토 라인 특유의 섬세한 천연 디카페인 공정을 통해 기존 커피와 거의 동일한 풍미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더블 에스프레소 키아로 디카페나토'는 버츄오 라인의 더블 에스프레소(80㎖) 사이즈로는 처음 선보이는 디카페인 제품이다. 깊고 진한 맛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더블 에스프레소 라인업 중 '키아로'의 우디한 풍미를 그대로 재현했다. 브라질과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를 짧은 시간 내 강하게 로스팅하여 와일드한 우디향과 곡물향의 조화로운 밸런스를 구현했으며, 묵직한 바디감과 깔끔한 끝맛이 특징이다. 아이스로는 물론 우유와 함께 라테로 달콤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비엔나 룽고 디카페나토'는 전 세계의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월드 익스플로레이션' 시리즈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비엔나 룽고'의 디카페인 제품이다. 브라질과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부드러운 바디감과 균형 잡힌 맥아 곡물향을 그대로 살렸다. 오스트리아 비엔나 커피하우스에서 영감을 받은 고유의 우아한 풍미를 그대로 구현했으며 우유를 더하면 비스킷과 캐러멜이 연상되는 달콤한 라테로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 2종은 카페인 부담 없이 깊고 진한 본연의 커피 풍미를 즐길 수 있어, 한여름 열대야에도 시원한 아이스 커피로 즐기기 좋다. 디카페인 옵션 확장을 통해 네스프레소는 카페인 섭취를 줄이면서 커피 취향을 충족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국육류수출협회가 미국산 돼지고기를 활용해 신메뉴를 출시한 수제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의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지원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피자알볼로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신메뉴는 미국 인기 소시지 브랜드 쟌슨빌 제품을 활용한 '쟌슨빌 소시지피자', '쟌슨빌 소시지스틱' 2종이다.  

피자알볼로는 20년간 정직한 식재료로 맛있고 건강한 피자를 만들어온 브랜드로, 창립 20주년을 맞아 80년 전통의 미국 대표 소시지 브랜드 쟌슨빌을 접목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쟌슨빌 소시지는 신선한 미국산 돼지고기로 만들어 국내에서도 호평 받는 프리미엄 소시지로, 진한 풍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한 '쟌슨빌 소시지피자'는 콰트로 치즈피자 베이스에 쟌슨빌 스모크 스킨리스 소시지를 듬뿍 올려 훈연향과 육즙 가득한 풍미가 어우러진 미국 소시지 본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쟌슨빌 소시지스틱'은 피자알볼로의 인기 사이드 메뉴인 흑미도우 치즈스틱에 쟌슨빌 스모크 소시지를 더해 미국산 소시지의 깊은 맛을 선사한다. 신메뉴 2종은 '쟌슨빌 세트'를 통해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피자알볼로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메뉴는 쿠팡이츠, 요기요, 땡겨요, 먹깨비 등 주요 배달앱과 피자알볼로 자사몰에서 주문 가능하다. 특히 자사몰 단독 혜택으로 자사몰에서 쟌슨빌 소시지피자 주문 시에는 '로제 페페로니 피자 R' 한 판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7일부터 인기 모바일 게임 '마피아42'와의 특별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피자알볼로는 게임 콘셉트를 반영한 스파이의 일급기밀 '쟌슨빌 소시지피자', 경찰 조사용 '쟌슨빌 세트'를 한정 판매하며, 첫 주문 고객에게는 1만7000원 이상 주문 시 5000원 할인 혜택과 함께 3만5000원 상당의 마피아42 아이템 쿠폰을 제공해 게임팬들의 열띤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마피아42는 피자알볼로 컬래버레이션 한정 아이템과 피자 콘셉트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 UI와 테마에도 피자알볼로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적용해 유저들에게 브랜드와 게임 세계관을 연결한 신선한 몰입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한국파파존스가 달콤함과 바삭함을 담은 신메뉴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을 선보이고, 출시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은 파파존스가 야심차게 출시한 '멜로우 콘크림'과 신개념의 '크루아상 크러스트' 조합으로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과 바삭한 도우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맛의 밸런스를 경험할 수 있다.  

'멜로우 콘크림'은 메뉴명 그대로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과 체다 치즈가 어우러져 크리미하면서도 달콤하고 짭조름한 '단짠단짠'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상큼함을 더하는 파인애플과 포슬포슬한 포테이토 큐브, 톡톡 씹히는 콘 등 다채로운 토핑이 더해져 풍성한 맛과 식감을 완성한다.  

이번 신메뉴에 처음 적용된 '크루아상 크러스트'는 겹겹이 결이 살아 있는 대표 페이스트리 크루아상을 크러스트로 구현한 것으로 바삭한 식감과 진한 버터의 풍미가 어우러져 기존 크러스트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멜로우 콘크림을 포함해 일부 피자를 제외한 라지 사이즈 피자에 '크루아상 크러스트' 선택이 가능하다.  

파파존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8월7일부터 오는 9월7일까지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 주문 시 7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혜택은 '멜로우 콘크림' 라지 사이즈 피자에 크루아상 크러스트를 선택한 경우에 한해 적용된다.  

CJ푸드빌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뚜레쥬르의 대표 제품 25종을 25%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진행되며, CJ푸드빌과 뚜레쥬르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할인 제품은 뚜레쥬르의 인기 제품 25종으로 선정했다. 뚜레쥬르가 오랫동안 지켜온 '건강'에 대한 철학과 '저속노화' 흐름에 맞춰 출시된 건강빵 라인업 'SLOW TLJ'를 비롯해,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베스트셀러 빵류, 양과류, 선물류 등 카테고리별 대표 제품들이 포함됐다.  

특히 'SLOW TLJ'은 카무트, 오트밀 등의 곡물을 활용해 고단백, 고식이섬유, 저당 등의 기준으로 개발된 건강빵 라인업으로, 영양과 맛, 포만감을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단백 저당 씨앗 깜파뉴', '고식이섬유&저당 카무트 곡물식빵' '슬로우 오트식빵', '슬로우 오트 모닝롤' 총 4종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소금버터롤, 기본좋은 베이글 2종, 옛날 꽈배기 도넛 등 뚜레쥬르의 대표 빵 제품들과 리얼 브라우니 및 스콘 등의 양과류, 솔티드 버터 파운드와 클래식 롤케이크 등 선물류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해 만족도를 높였다.  

배스킨라빈스가 8월7일부터 9일까지 패밀리 사이즈 구매 고객에게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마지막 복날인 말복을 맞아, 무더위로 지친 소비자들이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재충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네이버페이와 함께하는 추가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 패밀리 사이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여기에 네이버페이로 전액 결제 시 3000원이 추가로 할인돼, 최대 60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서울 노원구 롯데백화점 9층에 '노원롯데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2005년 6월 문을 연 노원점은 20년간 지역사회에서 사랑받아온 매장으로, 그 신뢰에 보답하고자 더욱 쾌적하고 현대적인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리뉴얼은 노원롯데점이 입점한 롯데백화점의 전면 리뉴얼과 맞물려, 주차와 날씨 등 고객 불편 요소를 해소하고 쇼핑·문화생활과 연계되는 쾌적한 이용 동선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노원롯데점은 '일상 속 아웃백'이라는 브랜드 메시지에 맞춰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도심형 다이닝 공간으로 설계됐다. 지하철 4·7호선 노원역과 연결돼 대중교통 접근성이 우수하며, 영화관 및 쇼핑시설과의 연계로 도심 속 복합문화공간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총 45개 테이블, 220석 규모의 매장은 아웃백의 정체성을 담은 그린 캐노피와 오픈 키친 상부의 레드 캐노피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호주의 사막과 대자연을 모티프로 한 부메랑형 시각 연출과 정통 부스석 배치로 고객에게 몰입감 있는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오픈 키친을 도입해 조리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도록 하여 투명성과 신뢰도 또한 높였다. 단체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룸(10석)도 갖춰 가족 모임이나 비즈니스 미팅에도 적합하다.  

리뉴얼과 동시에 포장 및 배달 서비스 'TAKE-OUTBACK'도 운영을 시작해, 고객들이 집에서도 아웃백의 인기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멤버십 고객 선착순 200팀에게 Taste Atelier '멜터&멜트 패키지' 200개를 증정해 프리미엄 다이닝 브랜드로서의 경험을 일상 가까이에서 전할 계획이다.  


할리스가 전 메뉴에 샷 추가 옵션을 도입, 각기 다른 취향에 맞춰 커스텀 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힌다.  

최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음료, 시럽, 과일 등 여러 재료를 조합해 새로운 맛을 즐기는 '믹솔로지(Mix+Technology)' 트렌드가 확산되고, 자신의 입맛에 맞춰 메뉴를 커스터마이징하는 식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카페 업계에서도 다채로운 고객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옵션 도입에 집중하고 있다.  

할리스 역시 전 메뉴를 대상으로 샷 추가 옵션을 제공하며 커스텀 음료 시장을 겨냥한다. 커피는 물론, 티, 스파클링, 할리치노 등 샷이 들어가지 않는 메뉴와 조합하여 나의 취향에 맞춘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출시 1개월만에 1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국내 샷 추가 음료 트렌드의 포문을 연 '아샷추'의 바통을 이어받을 수 있는 새로운 음료의 탄생이 기대된다.  

할리스가 추천하는 이색 조합은 최근 전세계적인 인기를 기록하며 식음료 트렌드의 중심에 선 제주 말차 라떼에 샷을 추가한 '말샷추', 복숭아 자두 스파클링에 샷을 더해 달콤한 과육과 쌉싸름한 에스프레소의 맛을 즐기는 '스샷추', 달콤한 흑당 버블티에서 맛의 밸런스를 더한 '버샷추' 등이다. 이 외에도, 나의 취향에 맞춰 새로운 조합도 만들어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메가MGC커피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초코젤라또'를 활용한 인기 메뉴 2종을 8월7일부터 단 2주간 한정 판매한다.  

고객 성원에 재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초코젤라또 딸기라떼 프라페'와 '초코젤라또 말차라떼' 2종으로, 지난해 '단종 인기 메뉴'에 대한 이벤트성 출시이다. 최근 팥빙젤라또파르페 열풍과 함께 젤라또 트렌드와 여름 디저트 수요에 맞춰 한정 판매하는 미니시즌으로 기획됐다.  

이번 시즌은 '달콤함 봉인 해제! 영웅의 귀환'이란 컨셉 아래, 꾸덕하고 진한 초코젤라또의 풍미를 중심으로 인기 플레이버와 결합해 출시한다. '초코젤라또 딸기라떼 프라페'는 진하고 꾸덕한 초코젤라또를 부드럽고 상큼달콤한 딸기 연유 쉐이크에 더한, 달콤함의 끝판왕 메뉴다. '초코젤라또 말차라떼'는 진하고 꾸덕한 초코젤라또를 제주산 고품질 말차, 쌉싸름한 블렌딩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올 여름, 말차 트렌드의 최정점을 노리는 것으로 보인다.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한 팥빙젤라또파르페 등 메가MGC커피의 기존 젤라또 메뉴들이 연일 화제를 모으며 롱런하는 가운데, 이번 인기 메뉴의 한정 출시를 통해 올여름 젤라또 트렌드를 더욱 확실하게 견인해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고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판정 판매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7일부터 13일까지는 메가MGC커피 공식 앱 회원에게 재출시 2종 메뉴 할인 쿠폰을, 8월14일부터 20일까지는 전 고객 대상 단품 할인 혜택도 제공해 시즌 한정 재출시 메뉴를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파이브가이즈를 운영하는 에프지코리아가 11월 경기도 여주에 국내 9번째 매장인 '파이브가이즈 여주'를 새롭게 오픈한다.

'파이브가이즈 여주'는 브랜드 최초로 수도권 도심을 벗어나 교외형 상권에 선보이는 매장으로, 교통 요지이자 관광 중심지인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하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다. 매장은 WEST 분수광장 인근에 위치하며, 총 390.58㎡(약 118평), 112석 규모로 조성된다.

프리미엄 아울렛 내 첫 매장인 '파이브가이즈 여주'는 교외형 상권 특유의 쇼핑·관광 수요와 맞물려,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새로운 거점으로 주목된다.

전국 각지에서 방문하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입지적 특성을 살려 보다 다양한 고객층에게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2007년 국내 최초 교외형 아울렛으로 문을 연 이후, 현재 연간 1000만명이 방문하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아울렛으로 자리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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