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표 서울대 子 50kg 감량, “션에게 최신식 시계 선물받아” 뭉클

마이데일리
션, 정지웅./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배우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이 션에게 최신식 시계를 선물 받았다.

정은표는 5일 개인 계정에 “지웅이는 군 생활하는 동안 전자시계를 차고 다녔다”면서 “제대하고 나서 시계 안 바꿔도 되냐니까 러닝 할 때 거리 확인이 되는 시계가 있기는 한데 좀 더 있어보고 구매를 하든지 하겠다고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리고 당장은 정이 들어서 쉽게 바꾸지 못하겠다고 했다. 유튜브 션과 함께 촬영도 그 시계를 차고 했었는데 며칠 전에 션 삼촌이 만나자고 연락이 왔다고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무슨 일이냐니까 자기도 모르겠다고 한다. 약속 장소에 나갔더니 운동할 때 차는 최신형 시계를 선물로 주셨다고 한다. 하나 사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션님이 시원하게 해결을 해주셨다. 션님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지웅은 션과 함께 최신식 시계를 차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다.

한편, 한때 120kg까지 나갔던 그는 군대에서 꾸준한 운동과 식단을 병행한 끝에 현재는 70kg을 유지하고 있다. 그는 현재 션과 함께 달리기에 매진하고 있다.

정지웅은 지난 2009년 예능 프로그램 '붕어빵' '유자식 상팔자'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또한 서울대에 정시로 입학해 화제를 모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은표 서울대 子 50kg 감량, “션에게 최신식 시계 선물받아” 뭉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