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8월4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매일유업의 피크닉이 한층 진화한 '체감형 쿨링(cooling) 탄산음료'인 신제품 '피크닉 Chill 제로'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톡 쏘는 탄산음료로, 탄산 특유의 짜릿함과 '마실수록 입 안에 쌓이는 쿨링감'을 구현하는 원료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첫 모금의 시원함이 마지막까지 이어지며, 마실수록 더욱 풍부해지는 청량감을 경험할 수 있어 여름철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 더불어 설탕과 색소, 칼로리 모두 제로인 '트리플 제로(triple zero)' 제품으로 건강과 식단 관리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상큼한 과일맛이 돋보이는 레몬라임과 오렌지 두 가지 맛(flavor)으로 선보였으며, 제품 용량은 350mL로 실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다.

'피크닉 Chill 제로'는 1984년 첫 선을 보이며 올해로 출시 41년을 맞은 국민음료 브랜드 '피크닉'이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탄산음료 제품이다. 달콤함이 선사하는 작은 행복감으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 세대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피크닉만의 뉴트로(newtro)한 감성을 청량한 탄산 음료로 풀어내어 기존 피크닉 음료들을 즐겨 마시던 고객들은 물론,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가벼운 탄산음료를 찾던 소비자들에게도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피크닉 Chill 제로'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8월4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신상잇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8월10일까지 진행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서도 최대 48%의 가격 할인과 피크닉 한정판 굿즈 증정 등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구매고객을 위한 '7777' 행운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명 '7777'은 숫자 7(칠)의 발음이 제품명인 Chill(칠)과 동일한 데서 착안했으며,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행운까지 가득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피크닉 Chill 제로'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꽝 없는 스크래치 지류 행운권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1등 LG 스탠바이미2(1명), 2등 피크닉X삼성 갤럭시 버즈3 프로 케이스(20명), 3등 피크닉 굿즈 텀블러(100명), 4등 피크닉 Chill 제로 24입 X 1박스(100명), 5등 네이버 포인트 500점(7556명)을 제공한다.
bhc가 말복과 여름방학을 맞아 8월 한 달간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과 공공배달앱 소비 진작 확대 조치에 발맞춰 기획된 것으로,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8월 말까지 '땡겨요' 앱을 통해 bhc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4,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앱 최초 가입자 또는 첫 주문 고객에게는 추가로 5,000원 쿠폰이 지급돼 총 2회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7월 출시된 신메뉴 '콰삭톡'에 1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일 1매,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 적용된다.
여기에 더해, 정부의 공공배달앱 쿠폰 정책 완화에 따라 이달 25일부터 '땡겨요'를 포함한 공공배달앱에서 2만 원 이상 주문을 2회만 하면 다음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기존의 1인 1회 제한도 사라져 자주 이용할수록 혜택이 커지는 구조다.
'땡겨요'에선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서울사랑상품권'으로 받으면 다른 배달앱과 달리 앱 내 결제와 현장 결제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더불어, 이번 혜택은 가맹점에도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상생형 배달앱 '땡겨요'는 2%의 낮은 중개수수료와 광고비 무료 정책으로 운영돼, 가맹점주의 수익성 제고에도 도움이 된다.
디아지오코리아의 프리미엄 데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Don Julio)'가 오는 9월까지 데킬라의 새로운 매력을 제안하는 '돈 팔로마(Don Paloma)'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 시즌 동안 하이볼 스타일의 돈 훌리오 칵테일을 통해 상큼하고 청량한 데킬라의 매력을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팔로마(Paloma)는 데킬라를 베이스로 자몽 즙과 소다를 첨가해 만든 칵테일로, 멕시코에서는 마가리타를 뛰어넘는 인기를 자랑한다. 자몽의 상큼함과 데킬라의 깔끔한 끝 맛이 조화를 이뤄 무더운 날씨에 기분 전환용으로 즐기거나 매콤한 음식을 먹을 때 잘 어울리는 칵테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돈 훌리오가 제안하는 '돈 팔로마'는 '돈 훌리오 블랑코'를 베이스로 한 새로운 스타일의 하이볼로, 보통의 팔로마와 차별화된 한층 균형 잡힌 맛을 선사한다. '돈 훌리오 블랑코'는 최고급 블루 아가베만을 사용하고 숙성 과정을 거치지 않아 아가베 본연의 매력을 가장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깔끔하고 달콤한 아가베의 풍미와 신선한 감귤류의 향을 가지고 있어 팔로마로 즐기기 더없이 완벽하다.
돈 훌리오는 소비자들이 멕시코의 다채로운 식문화와 '돈 팔로마'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더타코부스' '도스타코스' '페스카데리아' 등 전국 80여 개의 멕시칸 레스토랑, 라운지, 칵테일 바와 협업해 '돈 팔로마'를 소개하며, 각 매장 등급에 따라 구성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운영한다.
모든 참여 매장에서는 메뉴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상위 8개 '탑 티어' 매장에서는 메뉴 프로모션, 카카오톡 쿠폰 인증, 하이볼 할인 이벤트까지 총 3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오는 9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은 매장에서 돈 팔로마 하이볼을 더욱 다채롭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매장 정보 및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돈 훌리오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헥토헬스케어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랩)이 우리 아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임빅키'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키즈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김석진LAB(랩)은 '건강한 성장이 곧 행복한 성장'이라는 철학 아래 성장 발달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기반으로 한 키즈 맞춤형 건기식을 연이어 선보이며 키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미국 인디애나 대학교 치의과 교수 출신 김석진 대표의 전문성과 브랜드 신뢰를 기반으로 어린이 성장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김석진LAB(랩) 아임빅키'는 청담이든의원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정다이 원장이 직접 성분 배합 개발에 참여해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기능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고려한 배합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핵심 원료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음'에 기능성을 인정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사용했으며, 해당 원료는 굴을 유산균으로 발효해 얻은 기능성 원료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성장 관련 주요 지표 총 6가지의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실제로 6~11세 건강한 어린이 100명을 대상으로 한 24주간의 시험결과,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 섭취군은 대조군 대비 평균 0.87cm(28.51%) 더 성장했으며, 전체 신장 변화량, 성장 속도, 키 표준 편차 점수, 성장결합단백질 등 성장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6~9세 신장 백분위 3~25%에 해당하는 어린이 대상으로 한 시험결과에서는 성별 신장 변화량 및 성장인자에서도 유의미한 개선이 관찰되며 기능성과 안전성이 재차 확인됐다.
'김석진LAB(랩) 아임빅키'는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을 포함한 8중 복합성 기능성 설계에 더해 세계적인 프리미엄 원료사인 DSM사의 비타민 D, K 등을 함유해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적인 다양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한다. 스테아린산,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룰로스, 사이클로덱스트린, HPMC 등 불필요한 부형제를 배제해 건강하게 섭취 가능하다.
맛에 민감한 아이들을 위해 초코맛으로 개발돼 물이나 우유에 타서 마시거나, 요거트 및 아이스크림 등에 토핑해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1일 1포로 간편한 성장 관리가 가능하다.
헥토헬스케어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17일까지 드시모네 공식몰에서 제품 2박스 구매 시 '드시모네 키즈 스텝2'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구매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김석진LAB(랩) 키즈 오메가3 스마트츄'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컴포즈커피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활성화에 동참하며, 지역사랑상품권 이용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컴포즈커피는 8월4일부터 11월30일까지 지역사랑상품권과 연동되는 지자체 앱에 등록된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민생지원금, 지역사랑화폐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시백은 각 지자체별 지역사랑화폐 캐시로 적립되며, 해당 지자체 내 컴포즈커피 매장에서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캐시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3개월이며, 해당 이벤트는 예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어 빠른 참여가 권장된다.
뿐만 아니라, 8월 한 달간 LG유플러스닷컴 회원들을 대상으로 '유플투쁠 X 컴포즈커피' 구매인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전국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민생지원금, 지역사랑화폐, 카드, 현금 등으로 음료를 구매한 후 영수증을 캡처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경품으로는 컴포즈커피와 산리오캐릭터즈의 콜라보 굿즈 중 하나인 △산리오캐릭터즈 루메나 선풍기(350명) △팥절미 밀크쉐이크 2잔(1100명) △아메리카노(ICE) 2잔(3600명) △아메리카노(ICE) 1잔(1만명) 등 총 1만5050명에게 푸짐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9월17일에 발표되며, 경품은 같은 날부터 9월30일까지 순차 지급된다.
국순당이 여름 휴가철 및 본사가 위치한 강원도 횡성의 여름철 대표 지역축제인 둔내 고랭지 토마토축제 기간을 맞아 횡성양조장에서 '주향로 OPEN DAY' 및 국가무형유산 막걸리 빚기 체험 등 우리술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순당 횡성양조장 '주향로'는 '술 향기 가득한 길'이라는 뜻의 우리술 역사ᆞ문화 체험 공간으로, 정부로부터 '찾아가는 양조장'에 선정된 명소이다.
'주향로 OPEN DAY'는 8월15일과 16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사전 예약 없이 국순당의 백세주와 막걸리 등 우리술 생산현장 견학 및 시음이 가능하다. 별도의 안내문과 주요 관람 포인트마다 QR코드를 스캔하면 관련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시음은 정해진 시간에 진행하고 이외는 자율견학으로 진행된다. 입장료는 무료이다. 견학 가능 시간 및 자세한 내용은 주향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국가무형유산 막걸리 빚기 체험은 '주향로 OPEN DAY' 기간에 주향로에서 진행한다. 체험단은 주요 협업기관을 통해 사전 모집하고 잔여 자리는 현장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8월15일은 국내 로컬여행 플랫폼인 데이트립과, 8월16일은 국립횡성숲체원의 숲결캠프 프로그램과 협업해 주향로 견학 및 술빚기 체험을 진행한다. 술빚기 체험은 유료이며 OPEN DAY 50% 특별 할인 금액으로 진행된다. 또한 OPEN DAY 기간에 코레일투어와 협업한 주향로 견학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둔내 고랭지 토마토축제'는 8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강원도 횡성군 둔내종합체육공원에서 진행된다. 인기 행사인 토마토 풀장이 총 5회 운영되며, 소비자가 참여하는 토마토 활용 이벤트 및 신선한 토마토를 만날 수 있는 시식 코너 등이 마련된다. 국순당은 성공적인 축제를 위해 백세주 선물 세트를 협찬하고 토마토 활용 막걸리 빚기 체험을 위한 누룩과 백설기 등 준비물 및 사전 강사 육성과 교육 강의안 등을 지원한다. 관람객의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위한 주향로 OPEN DAY도 토마토 축제 기간에 맞춰 진행한다.
국순당 주향로는 평시에는 사전 온라인 예약으로 운영되며 국순당 주향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국순당 '주향로 OPEN DAY' 및 둔내 고랭지 토마토 축제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국순당 주향로 홈페이지 및 횡성군청 홈페이지 횡성여행을 참조하면 된다. 횡성지역에 있는 종합휴양타운인 웰리힐리파크 및 국립횡성숲체원도 방문객을 대상으로 안내와 홍보를 제공한다.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8월 한 달간 BBQ앱 주문 고객에게 알찬 혜택을 쏜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BBQ앱을 통해 총 5만원 상당의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쿠폰팩은 앱 가입 후 즉시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며 △황금올리브치킨 반마리 증정 쿠폰 2장 △랜덤치즈볼(10알) 증정 쿠폰 1장 △모둠감자 증정 쿠폰 1장 △배달비 5000원 지원 쿠폰 1장을 증정한다.

BBQ는 30년간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무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8월을 맞아 소비자 체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혜택을 크게 늘렸다.
지난 6월11일부터 8월1일까지 BBQ는 FC바르셀로나 서울 경기 공식 스폰서 활동과 함께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했으며, 하반기에도 BBQ앱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기반 고객 혜택 확대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정관장 침향 전문 브랜드 '기다림'이 '진짜 침향'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달 28일 정관장은 '진짜 침향' 캠페인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식약처에 등재된 침향 '아퀼라리아 말라센시스'만을 사용한다는 핵심 메시지를 통해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침향의 가치를 전달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기다림 침향'(30개입)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30일 마음평온 명상 가이드북'이 제공된다. 총 30일간 4단계로 나누어진 주차별 프로그램으로, 침향을 섭취하며 하루 10~15분 동안 명상 오디오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30일 명상을 완주한 고객들에게는 프로모션 혜택이 주어진다.
정관장 '기다림 침향'은 국내 침향 시장에서 위치가 강화되고 있다. 정관장이 고품질 오리지널 침향을 깐깐하게 판별하는 과정이 소비자 니즈에 적중한 것으로 보인다. 정관장만의 유전자 분석 기술과 인도네시아 현지 정부기관에서 발급하는 원료 인증서가 주목받는 이유다.
정관장은 고품질 침향을 확보하기 위해 9단계(공급계약-산지생산-인도네시아 정부 확인-해상 및 내륙운송-품질검수-유전자 분석-품질 안전성검사-CITES수출입허가-국내수입통관)의 이력관리를 거쳐 계약에서 완제품 생산까지 침향의 원산지와 품질을 꼼꼼히 확인하고 있다.
커피빈코리아(이하 커피빈)가 대표 여름 시즌 음료 ‘블랙다이몬'을 활용한 커피빈 APP 전용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블랙다이몬 룰렛 이벤트'와 ‘투표 프로모션'에 이어, 더운 여름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블랙다이몬 음료를 주제로 한 게임 방식과 풍성한 경품을 구성해,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했다.
8월4일부터 13일까지 진행 되는 <블랙다이몬 선물을 찾아라> 게임은, 게임판 속 블랙다이몬 이미지를 클릭해 속에 숨겨진 동일 이미지 3개를 찾는 게임이다. 총 5번의 클릭 기회 안에, 같은 음료 이미지를 3개 찾으면 해당 음료에 대한 경품이 지급된다.
경품으로는 △블랙다이몬 카페수아 무료음료권 △바닐라빈 오트 블랙다이몬 무료음료권 △블랙다이몬 아메리카노 무료음료권 △블랙다이몬 카페라떼 1+1 쿠폰 △블랙다이몬 1000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경품은 당첨 즉시 증정되며, APP쿠폰함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객은 단순한 참여만으로도 대표 여름 음료 '블랙다이몬 4종'을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ID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동일 이미지 3개를 찾지 못하더라도 커피빈 멤버스 포인트인 ‘콩'이 지급돼 꽝 없는 이벤트로 운영돼 혜택을 더했다.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자사몰을 리뉴얼하고 열흘 간의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굽네몰은 지금까지 보내준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에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 내용으로는 먼저 기존 회원 등급별로 승급 시 제공되는 쿠폰을 월 1회 정기적 제공으로 변경하고 골드 등급부터 무료배송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회원 주문 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홈페이지 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해 카테고리별 제품 아이콘을 추가 배치하는 등 전반적인 개선을 통해 향상된 고객 경험 역시 선사한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열흘 간 자사몰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매일 아침 10시마다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9900원 릴레이 타임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날짜 별로 다른 제품이 특가로 오픈되며 대표적으로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는 정상가 대비 최대 62%의 파격적인 할인율이 적용된다.
행사 제품으로 화산처럼 폭발하는 매운맛과 쫄깃한 메밀 만두피 속 육즙을 가득 머금은 '닭가슴살 볼케이노 불만두', 고소한 계란과 단짠 간장 소스의 황금 비율로 구현한 간장계란밥의 풍미에 탱글한 식감의 알곤약을 더한 건강 간편식 '곤약잡곡 부드러운 닭가슴살 간장계란밥', 당류 단 1g으로 당 걱정은 낮추고 시장 떡볶이 같은 매콤칼칼한 풍미를 살린 '저당 소스듬뿍통살 떡볶이맛' 등을 만날 수 있다.
굽네몰 회원을 위한 구매 전후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금액별로 사용할 수 있는 총 2만5000원의 할인 쿠폰팩을 제공하며, 리뷰 적립금을 두 배로 증정해 최대 1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리뷰 더블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굽네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몰 공식 계정의 이벤트 게시물을 스토리로 공유하고 인증 구글폼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5만원 상당의 굽네몰 제품을 증정한다.
버거킹이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 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끈 레시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7꽉 통새우와퍼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꽉 통새우와퍼'는 버거킹의 베스트셀러인 '통새우 와퍼'에 통통한 갈릭페퍼 통새우 3마리를 추가, 총 7마리의 새우가 들어가 어느 곳을 베어 물어도 새우와 함께 육즙 가득한 100% 순쇠고기 비프 패티가 입 안 가득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7꽉 통새우와퍼 세트'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상가 대비 약 9%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기존 통새우 1마리 추가 금액으로 3마리를 더할 수 있어 더욱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앞서 버거킹은 지난 2023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꿀팁 레시피를 반영해 킹등급 회원 전용으로 같은 프로모션을 한정 기간 전개한 바 있다. 당시 뜨거운 고객 반응에 힘입어 올해는 일반 고객까지 대상을 확대해 다시 한 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리바게뜨가 여름 대표 과일 '수박'을 활용한 '수박 컵케이크'를 출시했다.
'수박 컵케이크'는 시원하고 달콤한 과즙이 풍부한 국내산 수박을 사용했다. 열대과일 리치의 풍미가 가득한 '리치 생크림'과 고소한 아몬드 시트를 층층이 샌드한 후, 시원하고 달콤한 제철 수박을 큐브 형태로 썰어 토핑으로 올려냈다. 리치 생크림의 새콤달콤함과 아삭한 수박 식감의 특별한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간편하게 떠먹을 수 있는 부담 없는 사이즈의 컵케이크로, 혼자서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대상웰라이프의 청소년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 하이멘토'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부체력 관리가 특히 중요한 수능 100일 전 시점을 맞아 수험생의 영양 보충과 컨디션 관리를 돕고자 마련됐다. 8월 한 달간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뉴케어 하이멘토 24개입 박스를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제품 구매 시 단백질 간식 '마이밀 한입쏙쏙 프로틴바(15개입)'를 무료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원조 서울대 의자로 불리는 '시디즈 아이블' 의자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뉴케어 하이멘토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팩 3개입도 특가로 선보인다.
뉴케어 하이멘토는 대상웰라이프의 균형 영양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장시간 앉아서 공부하는 청소년들이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고 에너지를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단백질 8g을 포함해 3대 영양소를 고르게 담았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함유했다. 비타민B2, 아르기닌, 타우린도 함유해 공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액상형 타입으로 편의성을 높였고, 초콜릿 맛으로 기호성을 높였다.
hy가 8월 한 달간 프레딧 정기구독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쁜 일상을 건강하게, 이젠 정기구독 시작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구독 고객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hy는 구독 유형에 따라 프레딧 인기 제품을 특별경품으로 구성했다.
주 3500원 이상 구독하는 '일간 구독' 고객은 '잇츠온 무항생제 신선란 10구' '잇츠온 닭가슴살 샐러드' '잇츠온 하루연두부 3종' 중 하나의 무료 교환 쿠폰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월 정기결제 금액 12000원 이상 구독하는 '주간·월간 구독' 고객에게는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3개 또는 '야쿠르트 XO' 5개 중 하나가 무료로 증정된다.
또한 8월 정기구독을 신청한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갤럭시 Z 폴드7, 갤럭시 워치8, 프레딧 적립금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정기구독 신청자는 이벤트 혜택 이외에도 구독 상품 최대 20% 할인, 결제 금액 1% 적립, 매월 10% 페이백 쿠폰 등 실속 있는 기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태제과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1호 과자 연양갱의 광복절 80주년 에디션을 출시한다.
1945년생 연양갱이 국가보훈부 서울지방보훈청과 손잡고 독립운동의 참뜻을 전하는 호국보훈 전도사로 나섰다. 서울지방보훈청은 호국보훈 정신도 일깨우기 위해 광복과 동갑내기인 연양갱을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광복절 에디션은 연양갱 생일 축하 의미도 담아 80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
연양갱 광복 80주년 에디션은 독립운동을 상징하는 다섯 곳을 담았다. 독립운동의 역사적 의미와 하나씩 모으는 재미까지 더했다. 힘들었던 광복의 여정을 한눈에 느낄 수 있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기념관'을 시작으로 수많은 독립지사들이 희생된 '서대문형무소'에 이어 독립운동을 대표하는 '안중근기념관' '김구기념관'에 이어 광복의 기쁨을 누린 '독립기념관'까지 담았다. 험난하고 찬란했던 광복의 의미를 다섯가지 디자인으로 보여준다.
연양갱을 즐기며 장소 설명도 함께 읽을 수 있다. 여기에 무궁화와 함께 연양갱 캐릭터 '갱이'와 보훈부의 '보보'까지 나란히 등장해 역사와 브랜드, 공공 메시지가 하나로 어우러진 특별한 광복에디션을 완성했다.
연양갱과 함께 역사 현장을 직접 찾아보는 '독립운동 역사 탐방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섯 가지 상징 장소를 방문한 뒤, 패키지 QR코드를 통해 해태제과 홈페이지에 인증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커플 운동화를 증정한다. 한 곳만 방문해도 참여할 수 있는데 많이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도 높다. 독립투사의 숨결이 깃든 장소를 찾아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까지 진행된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속되는 무더위로 과거 고객의 사랑을 받았던 여름 시즌 인기 음료를 8월4일부터 다시 선보이며 무더운 여름철 활력을 더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름 시즌 음료는 총 3종으로 △프렌치 바닐라 라떼 △피치 딸기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등 커피 1종과 피지오 2종이 낙점됐다. 해당 음료들은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상쾌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에 즐기기 제격이다.
특히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지난해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내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인기리에 판매됐던 음료를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였던 여름 시즌 음료로, 지난해 300만 잔 이상 판매되며 높은 고객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당시 여름 프로모션 음료로 선보였던 5종의 음료 중 가장 빠르게 150만 잔을 돌파하며 고객 요청에 따라 프로모션이 종료된 이후에도 판매를 이어가기도 했다.
해당 음료는 톨 사이즈 기준 블론드 에스프레소 2샷을 넣어 진한 커피 풍미와 깊은 프렌치 바닐라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달콤한 맛으로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커피다. 블론드 에스프레소를 기본 레시피로 사용하며, 블론드 에스프레소 특유의 산뜻함과 경쾌함이 아이스 음료와 잘 어울려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이어 스타벅스 파트너의 전문화된 노하우로 직접 제조하는 스파클링 음료인 '피치 딸기 피지오'와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등 피지오 음료 2종도 소개된다.
'피치 딸기 피지오'는 상큼한 복숭아와 딸기의 은은한 핑크빛에 발포성이 더해져 마치 스파클링 와인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지난 2023년 6월 출시 당시 많은 고객의 눈과 입을 사로잡았던 음료다. 약 1년 2개월간 약 350만 잔 판매되며 고객의 사랑을 받았고, 운영의 효율화를 위해 잠정 중단됐다 이번 무더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상큼하고 청량감 있는 음료로 낙점돼 다시금 선보이게 됐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역시 무더위에 지친 에너지를 끌어올릴 수 있는 제품으로 선택됐다. 이 음료는 지난 4월 두 번째 봄 시즌 음료로 약 한 달간 선보였던 음료로, 새콤달콤한 체리와 자두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를 얻으며 약 100만 잔 판매됐다. 톨 사이즈 기준 타우린 1000mg, 비타민C 50mg, 비오틴 30ug 등 일일 권장 섭취량에 해당하는 영양소가 들어있으며, 중간 크기인 그란데 사이즈 기준 99kcal로 칼로리가 낮다. 또한 카페인이 없어 건강관리 트렌드에 안성맞춤인 음료이기도 하다.
고려은단이 오는 8월4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방문판매 정경미' 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본격적인 폭염 속에서 무너지기 쉬운 현대인의 건강 밸런스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활력 증진, 혈액순환, 눈 건강 등을 돕기 위한 고려은단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방송은 4일 오후 7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개그우먼 정경미가 유쾌한 방문판매원 콘셉트로 출연해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제품을 직접 소개한다. 방송 중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메가도스 이뮨샷 △메가도스C 3000 비타민C 3000mg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기억력+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퓨어 밀크씨슬 등 고려은단의 베스트셀러 제품이 포함돼 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다양한 특별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방송 중 전화 연결된 고객에게는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메가도스 이뮨샷' 30병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소통왕 선정 및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스파클링 제로' 30캔을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최대 5000원 할인 쿠폰 20매가 추가 제공되며, 주문 제품은 당일 발송 서비스와 네이버 도착 보장 혜택을 통해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다.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고기 파티'편 우승 메뉴인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워홈은 이번 시즌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한 집밥형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는 아워홈과 편스토랑이 함께 선보이는 여섯 번째 협업 메뉴이다. 지난 1일 방송된 '고기 파티' 편에서 등갈비와 짬뽕 소스의 이색적인 조합이 아워홈 전문가 평가단과 연예인 평가단의 호평을 받아 최종 우승 메뉴로 선정됐다.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는 16시간 숙성을 통해 잡내를 제거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아워홈 특제 양념으로 직화 방식의 강렬한 불향과 짬뽕 특유의 얼얼한 매운맛을 구현해, 식욕을 자극하는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매콤한 양념은 밥과 함께 비벼서 한 끼 식사로 먹기에도 제격이다.
조리 방식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쿠킹호일로 감싼 등갈비를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서 16분간 조리하면 육즙 가득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나며, 더욱 진하고 풍부한 맛을 원한다면 호일은 아래에만 깔고 위는 열어둔 채 180도에서 12분간 조리하면 된다.
신제품은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컬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해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17일까지 최대 3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본코리아의 중식 전문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하 홍콩반점)이 민생 경제 회복에 동참하고자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하는 '민생회복 국민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홍콩반점은 민생회복 소비쿠폰 시행 취지에 맞춰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그에 따른 소비 활성화 기여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8월 6~7일까지 이틀 간 홍콩반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짜장면을 3900원에 즐길 수 있다. 단, 포장 및 배달 주문 시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지만, 홀 영업이 어려운 배달 전문 매장의 경우에는 포장 주문 시 짜장면 3900원 혜택이 제공된다.
홍콩반점은 배달 이용 고객을 위해 지역화폐를 통해서 주문이 가능한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4~31일까지 '땡겨요'를 통해 홍콩반점 메뉴 주문 시 4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앱 내 행사 배너를 통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땡겨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가 여름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별미김치 신제품 '오이나박물김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김치 소비자들의 입맛이 다양해지면서 배추 외에 다양한 채소를 활용해 색다른 풍미를 살린별미김치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계속되는 폭염에 입맛을 잃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제철의 신선함을 즐길 수 있는 별미김치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대상 종가는 제철 맞은 국산 오이를 활용해 오직 8월과 9월,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오이나박물김치'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오이나박물김치'는 제철 오이와 무, 당근, 배 등을 한 입 크기로 썰어 아삭한 식감과 시원한 맛을 살린 물김치다. 구입 후 바로 먹으면 청량하고 개운한 맛을 즐길 수 있고, 숙성 후 먹으면 새콤한 맛이 더해져 여름철 지친 입맛을 돋우는 데 제격이다. 소면이나 냉면을 추가하면 온 가족 여름 한 끼 식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또, 국산 재료만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고, 재료 손질이나 양념 준비까지 번거롭게 직접 담글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 PET 타입 용기에 담아 보관도 편리하다.
'오이나박물김치'는 현재 종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