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TV 앞 바닥에 털썩…이동휘 "티비장 사줄게요" 폭소

마이데일리
배우 손석구. / 손석구 인스타그램 캡처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배우 손석구가 게임 삼매경에 빠진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석구는 29일 자신의 SNS에 "데스 스트랜딩 2. 이른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 히데오 코지마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석구가 거실 바닥에 앉거나 엎드린 채 TV 화면에 몰입해 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배우 손석구. / 손석구 인스타그램 캡처

민소매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은 편안한 차림으로 바닥에 털썩 앉은 그는 화면에서 눈을 떼지 못하며 높은 집중력을 보였다. 그의 곁에는 '데스 스트랜딩' 캐릭터 피규어, 플레이스테이션 5 본체, 다양한 소장 타이틀과 포터블 기기까지 정성스럽게 꾸며진 게임 공간이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TV 속에 들어갈 기세", "굉장히 만족스러운 표정", "너무 가까우면 눈 나빠져요" 등 유쾌한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배우 이동휘 역시 "형 티비장 하나 드려요?"라며 장난스러운 댓글을 남겼고 손석구는 "티비장 있으면 진짜 잘할 수 있을 것 같아"라고 화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손석구는 최근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나인 퍼즐'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한 자신이 설립한 영화사 '스태넘'의 창립작 '밤낚시'로 영화제와 광고제에서 주목받으며 연기뿐 아니라 제작자로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석구, TV 앞 바닥에 털썩…이동휘 "티비장 사줄게요" 폭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