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 농구대잔치'가 열린다…한기범농구교실, '제23회 아잇과 함께하는 한기범배 농구대잔치' 8월 9~10일 개최

마이데일리
'제23회 아잇과 함께하는 한기범배 농구대잔치' 포스터. /한기범농구교실 제공

[마이데일리 = 심재희 기자] 대한민국 생활체육 농구의 선두주자인 한기범농구교실이 주최하고 스포츠 브랜드 아잇(AIITE)이 후원하는 '제23회 아잇과 함께하는 한기범배 농구대잔치'가 오는 8월 9일과 10일 양일간 일산 홀트장애인종합체육관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이번 대회는 유소년부터 성인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생활체육 농구 축제로 의미를 더한다. 'ABC , 루키 로우, 루키 하이, 주니어, 청소년, 여자부, 성인부' 부문 등 총 7개 레벨로 세분화돼 치러진다. 다양한 실력과 연령의 참가자들이 경쟁과 교류의 장을 펼치게 된다.

참가 대상은 한기범농구교실의 프로그램을 수강 중인 전 회원이다. 전 경기는 조별리그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에는 신성트로피와 한기범농구교실이 공동 제작한 개인 트로피가 수여된다. 스포츠 브랜드 아잇에서 후원한 농구용품도 함께 증정된다.

또한, 경기 중간에는 나이키 이태원타운, 몰텐코리아, 스매싱스포츠 등의 협찬을 통해 농구화와 농구공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벌어진다.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대회의 안전한 운영을 위해 더자인병원이 공식 의료지원 파트너로 참여한다. 현장에는 전문 의료진이 상주해 응급처치와 부상 예방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한다. 참가자들이 안심하고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한기범 한기범농구교실 회장은 "이번 대회는 단순한 승패를 가리는 자리를 넘어, 스포츠를 통해 성장하고 교류하며 하나가 되는 무대가 되기를 바란다"며 "무엇보다도 부상 없이 뜨겁고 멋진 플레이로 대회를 채워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한기범농구교실은 앞으로도 스포츠를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 국제스포츠전문지도자협회, 몰텐코리아, 루키더바스켓, 세종특별시농구협회, OP스코어, 이태원타운, 점프볼, 한솔, 센트럴치안과의원 등 다양한 기관의 후원과 협력 속에서 치러진다. 스포츠와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으로서 한기범농구교실의 위상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모든 경기는 한기범농구교실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관련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각 지점별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생활체육 농구대잔치'가 열린다…한기범농구교실, '제23회 아잇과 함께하는 한기범배 농구대잔치' 8월 9~10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