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8월, 기대해도 좋아 [MD픽]

마이데일리
가수 임영웅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가수 임영웅이 오는 8월 정규 앨범과 예능으로 팬들을 찾아온다. 오랜 기다림 끝에 돌아온 '트로트 히어로' 임영웅의 행보가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풍성할 예정이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지난 24일 임영웅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월 29일 정규 2집 'IM HERO 2'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 임영웅은 팬클럽 '영웅시대'를 상징하는 하늘빛 배경에 구름으로 피어난 하트와 다채로운 꽃으로 동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설렘을 한껏 끌어올렸다.

'IM HERO 2'는 지난 2022년 5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IM HERO' 이후 약 3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발라드부터 트로트, 팝, 힙합, 댄스, 포크까지 장르의 경계를 뛰어넘으며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해 온 임영웅이 이번 앨범에서는 또 어떤 감성과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크다.

정규 앨범 발매와 더불어 임영웅은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한다. 오는 8월 26일 SBS에서 첫 방송되는 '섬총각 영웅'을 통해 자연 속에서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무대 위 화려한 모습 뒤에 숨겨진 임영웅의 소탈하고 따뜻한 면모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8월 30일 방송 예정인 KBS 2TV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가제)은 그의 이름을 내건 첫 단독 특집이다. 기존 경연 형식에서 벗어나, 임영웅과 오랜 친분을 나눠온 아티스트들과 함께 무대를 꾸미고 따뜻한 토크를 나누는 힐링 음악쇼가 될 전망이다. '이제 나만 믿어요', '사랑은 늘 도망가', 'Do or Die', '온기' 등 발표하는 곡마다 전 세대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특집에서도 임영웅의 진심 어린 음악 세계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8월 가요계와 예능계를 동시에 달굴 임영웅의 활약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뜨겁다.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영웅'이자 대체 불가능한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그가 이번에는 또 어떤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의 8월, 기대해도 좋아 [MD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