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울산 지역 서비스 편의성 제고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아우디 코리아가 울산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아우디 울산 서비스센터(울산광역시 남구 돋질로 356)는 연면적 2988.15㎡ 규모로, 아우디 울산 전시장 건물 3층에 위치한다. 총 6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하루 최대 30대 정비 처리 역량을 갖추고 있어 울산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부품보관 공간이 한 건물 내에 함께 운영되는 3S(Sales, Service, Spare Parts) 콘셉트를 적용해 차량 구매 상담부터 정비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이번 울산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은 울산 지역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보다 가까이에서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라며 "앞으로도 전국 주요 거점에서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더욱 높은 수준의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우디 울산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격주 운영된다.
 
울산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아이언오토는 △부산 △울산 △경남 지역 아우디 공식 딜러사다. 2019년 국내 최대 규모의 아우디 양산 서비스센터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부산 금정·창원·울산·김해에 4개의 신차 전시장과 양산의 공식 인증중고차 전시장, 민락·금정·양산·창원·진주·울산에 6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앞으로도 전국 주요 거점의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 전반에 걸쳐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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