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도 놀랐다…'이로운 사기' 역주행에 깜짝 "무슨 일?"

마이데일리
배우 천우희가 '이로운 사기' 역주행 소식에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다. / 마이데일리 및 천우희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배우 천우희가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역주행 소식에 놀라움을 표했다.

천우희는 지난 26일 자신의 SNS 계정에 "무슨 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tvN 드라마 '이로운 사기'가 넷플릭스 한국 'TOP 10 시리즈'에서 3위를 차지한 장면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이로운 사기' 포스터 / tvN

'이로운 사기'는 공감 불능 사기꾼과 과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이다. 2023년 7월 종영한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최근 넷플릭스에서 뒤늦게 화제가 되며 역주행 인기를 얻고 있다.

예상치 못한 차트 역주행에 당사자인 천우희 역시 당황한 듯한 반응을 보였고, 이를 본 팬들은 SNS 댓글을 통해 "'이로운 사기' 역주행 축하드려요"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이번에 나오는 '마이 유스'도 잘 볼게요" 등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천우희는 JTBC 새 금요시리즈 '마이 유스'에서 배우 송중기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마이 유스'는 15년 전 소년과 소녀였던 두 사람이 다시 재회하며, 각자의 무대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천우희도 놀랐다…'이로운 사기' 역주행에 깜짝 "무슨 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