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7월25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오뚜기(007310)가 세계 각국의 전통 카레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즈키친 세계카레' 신제품 '브라운비프카레'를 출시한다.
2022년 8월 첫 선보인 '오즈키친 세계카레' 시리즈는 56년간 국내 카레 시장을 이끌어온 오뚜기의 제품 개발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해 해외 현지의 카레 맛을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크랩푸팟퐁 △치킨마크니 △치킨마살라 △포크키마 △포크빈달루 △비프코르마 등 총 7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오즈키친 브라운비프카레'는 뉴질랜드산 쇠고기를 큼직하게 썰고, 쫄깃한 양송이버섯을 듬뿍 넣어 씹는 맛을 살렸으며, 오랜 시간 볶아낸 달콤한 양파와 고소한 버터루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일본식 브라운 카레 특유의 부드럽고 깊은 맛을 선사한다.
파우치 형태의 상온 제품으로 보관이 용이하며, 조리법도 간단하다. 끓는 물에 파우치 그대로 넣어 3분간 가열하거나 제품 상단의 표시선까지 개봉한 뒤 전자레인지에 약 1분10초 정도 따뜻하게 데우기만 하면 된다. 밥 위에 얹어 간편하게 맛있는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으며, 돈까스, 새우튀김 등 다양한 토핑과 함께 먹으면 더욱 풍성한 일본식 카레를 완성할 수 있다.

신제품 '샘표 홍게간장'에는 '홍게 발효장'이 무려 77%나 함유되어 있다. 100% 국내산 홍게와 대한민국 1등 간장인 샘표 양조간장을 함께 숙성해 홍게의 깊은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 여기에 신선한 굴과 다시마, 멸치 등 바다의 풍미를 더해주는 재료와 샘표 79년 발효 기술이 담긴 자연콩발효액을 함께 숙성해 풍부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단맛과 짠맛, 감칠맛, 깊은맛, 해산물의 풍미까지 균형 있게 갖춘 '샘표 홍게간장' 하나면 누구나 간편하게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짜지 않고 깔끔한 맛에 은은한 단맛까지 더해져, 굴소스나 조미료, 액젓 등 별도의 재료 없이도 조림, 볶음, 무침 등 다양한 요리에 깊은 맛을 더할 수 있다.
신제품 '샘표 홍게간장'은 7월25일 오후 5시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단독 선출시된다. 출시를 기념해 홍게간장 2병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이후 7월27일부터는 네이버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해 주요 온라인몰과 이마트 등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림(136480)이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화끈한 동대문엽기떡볶이 소스를 더한 신제품 '맛닭가슴살 엽떡맛'을 출시한다. 앞서 선보인 '동대문엽기떡볶이'와 함께 선보인 냉동 제품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다리살'의 인기에 힘입어,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냉장 닭가슴살로도 라인업을 확대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인 '맛닭가슴살 엽떡맛'은 '동대문엽기떡볶이'의 오리지널 소스를 그대로 활용해 중독성 강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잘 다져진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쫄깃한 떡이 콕콕 박혀 있어 씹는 재미가 있다. 한 팩(100g)당 17g의 고단백질의 엽떡맛 닭가슴살을 195㎉로 부담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화끈한 맛을 즐기는 MZ세대는 물론, 식단 관리 중에도 '속세의 맛'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하림 '맛닭가슴살'은 냉장 보관 제품으로, 포장지를 살짝 뜯은 뒤 전자레인지에 약 1분간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신제품 '맛닭가슴살 엽떡맛'은 기존 냉동 닭가슴살 제품들과 다르게 GS25, CU 등 전국 편의점을 통해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으며, 하림 공식 온라인몰 하림몰에서도 판매한다.
더본코리아(475560)의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대표 백종원, 이하 '홍콩반점')이 오는 28일부터 8월3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홍콩반점 메뉴 주문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위로 외출이 어려운 고객들이 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할인 행사로, '배달의민족' 앱에서 제공하는 전용 쿠폰을 활용해 홍콩반점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혜택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배너에서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포장·배달·배민1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ID당 1일 1회 제공되며, 최소 주문 금액은 2만원이다. 단, 타 쿠폰과의 중복 사용은 제한된다.

이번 패키지는 칼스버그 500㎖ 캔 6개와 전용 글래스 1개로 구성됐으며, 전국 주요 대형마트 3사와 GS25·세븐일레븐·CU 등 주요 편의점에서 8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전용 글래스는 단순한 기념품을 넘어 맥주 고유의 맛과 향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됐다. 잔 바닥 안쪽에는 칼스버그의 상징인 홉 잎 모양 로고(Hop leaf logo)가 정교하게 각인돼 있다. 이 각인은 잔 안에서 지속적인 버블을 생성해 맥주의 부드러운 목 넘김을 도와주고, 풍성한 거품을 오래 유지시키며 칼스버그만의 맛과 향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도록 한다.
함께 선보이는 '칼스버그 미라클 캔'은 리버풀 FC가 2005년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연출한 '이스탄불의 기적' 2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한정판 캔이다. 리버풀을 상징하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칼스버그 고유의 그린이 조화를 이루며, 역전 드라마의 주역이었던 선수들의 모습과 주요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전면에는 'The Miracle of 2005' 문구와 리버풀 FC 공식 엠블럼이 더해져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칼스버그는 덴마크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라거로, 밝고 투명한 골드빛 색상과 미세하고 부드러운 기포가 특징이다. 라거 특유의 깔끔한 바디감과 함께 곡물의 고소함, 홉의 쌉싸름한 여운이 조화를 이루며 균형 잡힌 풍미를 제공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빕스 합정역점'을 7월25일 리뉴얼 오픈한다.
빕스 합정역점은 서울 2, 6호선 합정역과 연결된 대형 상업시설 '딜라이트 스퀘어'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과 풍부한 유동 인구를 갖춘 복합상권의 중심지로, 학생, 직장인, 가족 고객 등 다양한 수요층을 아우르는 거점 매장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좌석 규모는 약 280석으로 대폭 확대됐으며, 최대 40인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룸이 신설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 또한 도심 속 자연과 같은 라운지석 조경 등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적용해 프리미엄 다이닝 브랜드의 정체성을 명확히 했다. 여기에 디카페인 원두, 오트밀크 등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커피 옵션도 추가돼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고객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오픈 당일 선착순 100팀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빕스 인더백'을 증정한다. 채끝 스테이크(150g) 3000원 프로모션(일일 30개 한정) 및 단체 회식 고객을 위한 25% 할인 혜택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빕스는 매장 리뉴얼뿐만 아니라 핵심 상권 리로케이션, 전략적 출점 등을 통해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오픈한 롯데백화점 광복점, 청주 커넥트현대점, 롯데백화점 일산점 모두 지역 대표 매장으로 빠르게 자리잡으며 고무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먼저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오픈 당일 전국 빕스 매장 중 매출 1위를 기록하며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부산 대표 외식 명소로 떠올랐고, 청주 커넥트현대점은 7월 기준 일 평균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일산점의 리로켅션 매장인 롯데백화점 일산점 역시 오픈 당일 매출 1위는 물론, 주말 예약 조기 마감 등 높은 고객 반응을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고소한 시즌 한정 '반반 후.크.샌'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스테디셀러인 '후레쉬 크림샌드빵'에 고소한 옥수수 크림을 더했다. 젊은 고객층에서 제품명을 '후.크.샌' 이라는 애칭으로 줄여서 부르는 것에 착안해 '반반 후.크.샌'으로 제품명을 정했다. 쫄깃한 빵 사이사이 절반은 고소한 옥수수 크림이, 나머지 절반은 달콤한 연유 크림이 샌드되어 2가지 맛을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후레쉬 크림 샌드빵'은 빵과 연유크림의 조화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식빵처럼 칼집이 나 있어, 손으로 살짝 뜯으면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즐길 수 있으며, 우유나 커피와도 잘 어울린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오는 8월1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써머 페이백'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이번 '써머 페이백' 프로모션은 여름철 가족 모임·회식·휴가철 외식 등으로 높아진 외식 수요에 맞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이 창고43의 대표 메뉴를 직접 경험하고,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창고43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대표 메뉴로 구성된 바우처가 증정된다. △30만원 이상이면 '에피타이저 스페셜 메뉴 바우처' △50만원 이상이면 '창고스페셜(150g) 바우처'가 제공되며, △100만원 이상 시에는 2매 △150만원 이상 시에는 최대 3매까지 바우처가 제공된다. 혜택은 일행 당 1회만 적용되며, 선수금 결제 및 선물세트 구매 금액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창고스페셜'은 안심과 등심을 함께 구성한 구이 시그니처 메뉴로, 부위별 식감과 풍미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창고43만의 숙성 기법과 무쇠판 조리 방식, 끌로 찢듯이 자르는 독창적인 제공 방식이 어우러져 깊은 인상을 남긴다. '에피타이저 스페셜'은 시즌 대표 메뉴 중 엄선된 구성으로, 여름철 입맛을 돋우기에 적합하다.
더불어, 창고43은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매장으로 운영돼 고객이 직접 준비한 와인이나 주류를 자유롭게 반입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프리미엄 한우와의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즐기고, 고객이 스스로 준비한 특별한 식사 자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다이닝 경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주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7월에는 전국 매장에서 이탈리아 와인 '테누테 실비오 나르디43'을 기존가 대비 약 40% 할인가에 제공하며, 광주요 구슬잔과 함께 화요를 즐길 수 있는 세트 프로모션도 운영 중이다.
써브웨이(Subway®)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선착순 한정 굿즈 '아이스 카도 텀블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25일부터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1만8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1800원의 금액을 추가하면 텀블러를 받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매장에서만 참여 가능하다.
'아이스 카도 텀블러'는 써브웨이의 시그니처 캐릭터 '카도'를 여름 버전으로 재해석한 굿즈로, '튜브 카도'와 '태닝 카도' 두 가지 디자인 중 하나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16oz 용량의 텀블러는 휴대성이 뛰어나 여름철 시원한 음료를 담기에 적합하며, 귀여운 비주얼로 소장 가치를 더한다.
투썸플레이스가 'TWOSOME MATCHA(투썸 말차)' 플랫폼을 론칭하고, '떠먹는 말차 아박'을 출시했다.
최근 MZ세대 중심으로 웰니스 트렌드가 확산되며 '말차(MATCHA)'가 일상 속 세련된 디저트로 주목받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시그니처 케이크 '떠먹는 아박(아이스박스)'을 말차 버전으로 재해석한 '떠먹는 말차 아박'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1일 선보인 말차 음료 3종에 이어, '투썸 말차' 플랫폼을 디저트 영역까지 넓히기 위한 연장선상에서 기획됐다.
'떠먹는 아박'은 피스 케이크 카테고리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온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디저트다. 지난해에는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 '떠먹는 로투스 아박' 등 시리즈 확장을 통해 투썸플레이스의 '떠먹는 아박 시리즈'는 연간 약 600만개 판매를 기록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이는 국내 인구 10명 중 1명이 맛본 수치로, 평균 5초마다 1개씩 판매된 셈이다.
이처럼 '떠먹는 아박' 라인업은 꾸준히 새로운 스핀오프 제품을 선보이며 시즌 트렌드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프리미엄 디저트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떠먹는 말차 아박' 역시 꾸덕한 아박의 매력에 말차의 풍미를 더해 디저트 시장에서 또 한 번의 흥행을 예고한다.
'떠먹는 말차 아박'은 진한 말차 마스카포네 크림, 다크 초코 쿠키, 말차 가나슈를 층층이 레이어링해 쌉싸름한 말차와 달콤한 초코의 조화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숟가락으로 떠먹는 독특한 형태와 묵직한 식감 덕분에, 냉장고에 시원하게 보관해 여름철 간편한 디저트로 즐기기 좋다. 1인용 피스 케이크부터 여럿이 나눠 먹을 수 있는 파티팩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타벅스가 올여름 글로벌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프라푸치노를 더욱 시원하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7월25일부터 8월17일까지 매주 금, 토, 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프라푸치노와 블렌디드 음료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라푸치노 30 위켄드'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와 7월25일부터 재출시되는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를 포함해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전체 프라푸치노 음료와 블렌디드 음료가 대상 음료에 포함된다.
7월25일, 26일, 27일을 시작으로 8월15일, 16일, 17일까지 매주 금, 토, 일 총 12일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이벤트 대상 음료 1잔 당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하거나 사이렌 오더, 드라이브 스루존 주문, 스타벅스 앱 딜리버스 주문 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시간에는 최대한 많은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영수증 당 최대 4잔까지만 구매 가능하다.
7월28일부터 8월10일까지는 프라푸치노의 가장 큰 특징이자 시럽, 드리즐, 자바칩 등 다양한 부재료를 추가해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는 서비스인 '커스텀'을 유쾌한 방식으로 풀어낸 '랜덤 프라푸치노' 이벤트를 시작한다.
랜덤 프라푸치노 이벤트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음료인 '자바 칩 프라푸치노',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카라멜 프라푸치노', '제주 말차 크림 프라푸치노',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5종의 음료로 구성했으며, 각 음료별로 고객에게 추천하는 커스텀을 가미해 색다른 맛과 풍미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커스텀이 포함된 음료 5종을 톨 사이즈 한정으로 6500원에 판매하며, 고객이 직접 매장 내 비치된 랜덤 프라푸치노 카드를 뽑아서 주문하면 된다. 카드 겉면은 고객이 미리 음료명을 알 수 없도록 알파벳 표시만 되어 있으며 카드를 펼치면 음료가 공개되어 이름 그대로 랜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랜덤 프라푸치노 이벤트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가 가능하며, 커스텀 변경은 불가능하다.
또한, 지난 21일부터는 프라푸치노와 블렌디드를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한 고객에게 음료 픽업 시 빨대 장식으로 꽂을 수 있는 귀여운 '베어리스타 스트로우 픽'을 제공하고 있다.
공차코리아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공차 지원금 프로모션'과 '중복 맞이 중복 할인 프로모션' 등 가맹점 매출 회복 및 소비자 혜택 강화를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여름철, 시원한 공차 음료를 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공차코리아는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업에 동참하는 동시에, 자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공차 지원금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또한, 중복 시즌을 맞아 인기 음료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중복 맞이 중복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하며,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차 지원금 프로모션'은 정부의 민생지원 정책에 발맞춰, 공차가 자체적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소비자 지원 프로그램이다. 쿠폰은 오는 28일,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주문 건당 5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결제 수단의 관계 없이 7월28일부터 8월7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굿즈 지급 품목을 포함한 음료 및 푸드 등 전 메뉴에 적용 가능하며, 1인 1회 한도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매출 확대 등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전 국민에게 지급되는 지원금이다. 공차코리아는 정부 정책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며, 전국 공차 가맹점에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 바 있다.
또한, 공차코리아는 중복을 맞아 7월30일 하루 동안 '중복 맞이 중복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의 인기 음료 2종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SKT 및 KT 멤버십 회원에게는 추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대상 음료는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와 '딸기 쥬얼리 밀크티'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최근 출시된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는 고소한 타로 베이스에 부드러운 밀크폼과 쫀득한 타로 쥬얼리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진한 타로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딸기 쥬얼리 밀크티는 얼그레이 티 베이스에 상큼한 딸기와 딸기 쥬얼리가 더해져, 풍부한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형 밀크티다.
발베니가 장인정신과 전통의 가치를 조명하는 '발베니 메이커스 캠페인'의 세 번째 에피소드 '부토' 편을 공개하고, 8월 한 달간 스페셜 푸드 페어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발베니의 공식 뮤즈인 김고은 배우와 안성재 셰프는 전통 한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스토랑 '부토'를 찾아 '궁극의 페어링'을 탐색하는 여정을 이어간다. 부토를 이끄는 임희원 셰프는 '좋은 재료는 좋은 땅에서 나온다'는 철학 아래, 채소를 중심으로 한 창의적이고 편안한 한식을 선보이고 있다. 임 셰프는 지난해 방송된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셀럽의 셰프'로 출연해 주목받은 바 있다.
이번 발베니와 부토의 스페셜 푸드 페어링은 플로럴 향과 싱그러운 과일 풍미를 지닌 '발베니 프렌치 오크 16년'과 조화를 고려해 구성됐다. '흑백요리사'에서 안성재 셰프에게 합격을 받은 부토의 시그니처 메뉴 '베지테리언 사시미', 깊고 구수한 맛이 위스키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누룽지 삼계죽과 백김치'가 마련된다. 디저트로는 꽈배기를 잘게 썰어 식감을 살린 '꽈배기 아이스크림'과 발베니를 활용해 달큐하게 조린 '금귤정과'가 준비돼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스페셜 푸드 페어링 프로모션은 8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운영되며, 캐치테이블을 통해 사전 예약을 접수 중이다.

신규 매장은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에 위치하며, 총 413.1㎡(약 125평) 규모, 118석으로 조성됐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파이브가이즈 용산'은 KTX의 주요 거점인 용산역과 바로 연결된 초역세권 입지로, 수도권은 물론 지방 고객까지 아우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새 매장은 이달 리뉴얼을 마친 아이파크몰의 신규 F&B 리빙존 '도파민스테이션' 내에 입점한다. 총 6500㎡(약 2000평) 규모로 MZ세대를 타깃으로 기획됐다. 약 40개의 트렌디한 식음 브랜드가 신규 오픈한다. 파이브가이즈는 이들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식문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픈 당일에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캡슐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30만원 상당의 파이브가이즈 기프트카드를 비롯해 파이브가이즈 파우치, 인생네컷 사진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여름 시즌을 맞아 갤러리아백화점과 함께 탄산음료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갤러리아 명품관 또는 광교점에서 갤러리아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탄산음료 1잔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는 7월18일부터 31일, 8월1일부터 2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각 기간당 1회씩 최대 2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쿠폰은 갤러리아백화점 어플에서 다운로드 가능하고, 파이브가이즈 용산을 제외한 전국 7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가 7월 '31데이'를 진행한다.
'31데이'는 매달 31일마다 진행되는 행사로,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는 31일 당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되며,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2000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해피앱,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31데이'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31 VIP 스탬프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연간 총 7회 진행되는 '31데이' 행사에 참여하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멤버십 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1회 싱글레귤러 1+1 △2회 블록팩 1+1 △3회 더블주니어 1개 증정 △4회 파인트 1개 증정 △5회 레디팩 1개 증정 △6회 쿼터 1개 증정 △7회 나눠먹는 와츄원 케이크 1개 증정의 혜택이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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