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24가 국내 편의점 최초로 기존 삼각김밥 일색의 주먹밥에서 눌러 짜먹는 새로운 형태의 차별화 용기를 활용한 주먹밥 '눌러밥'을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눌러밥'은 기존 편의점 주먹밥들이 주로 삼각김밥 형태로 만들어진 것과 다르게 튜브컵 형태의 용기에 담겨있어 말 그대로 눌러 짜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손에 묻히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취식의 편리성까지 개선했다.
이마트24가 이번에 선보이는 '눌러밥'은 2종. '눌러밥 트러플크림리조또'는 구운 버섯과 베이컨, 양파 등을 볶은 밥에 최현석 셰프의 킥 포인트인 트러플크림소스를 부어 리조또 형태로 만들었다. '눌러밥 불짬뽕볶음밥'도 오징어귀, 대파, 혼합야채 등을 볶은 밥에 여경래 셰프의 킥 포인트인 불짬뽕소스가 활용됐다.

이마트24는 최현석 및 여경례 셰프가 개발에 참여한 만큼 고객들에게 검증된 맛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행사카드로(삼성카드/우리카드) '눌러밥' 2종을 결제 시 3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이마트24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 가능한 번들 봉지라면 전 상품 30% 할인 및 다양한 생필품을 대상으로 덤 증정 행사 등을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이 23일부터 8월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FC바르셀로나의 아시아투어 첫 경기인 FC서울과의 친선경기를 기념해 기획한 행사다. 유니폼과 굿즈는 물론, 선수단의 기록을 담은 아카이브 전시와 포토존, 현장 이벤트까지 준비해 두 구단 축구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한데 모았다. 더불어 이번 FC바르셀로나의 내한이 15년 만에 이뤄진 만큼 국내 축구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두 구단의 선공개 굿즈를 포함해 총 600여 종에 달하는 굿즈를 대규모로 선보인다. FC바르셀로나의 클래식 저지와 머플러, 키링 등 인기상품을 팝업스토어에서 선공개하며, 특히 '제2의 메시'로 불리는 '라민 야말'의 이름과 등번호가 새겨진 공식 유니폼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한 FC서울의 클래식 저지와 공식 유니폼, 그리고 최근 출시된 'FC서울 X 짱구는 못말려' 굿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FC 바르셀로나의 클래식 저지 티셔츠, 블랙 티셔츠, 머플러, 쿠페 베어 키링과 FC 서울의 1983 저지, 클래식 카라티 등이 있다.
팬심을 더욱 자극할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풍성하다. 먼저 7월31일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친선경기를 맞아 스코어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23일부터 30일까지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경기 스코어와 최초 득점자를 모두 맞춘 고객에게 '리오넬 메시 친필 사인 유니폼 액자' 또는 '린가드 & 정승원 친필 사인 유니폼 액자'를 추첨해 총 2명에게 1개씩 증정한다. 또한 7월28일 저녁 7시에는 FC서울의 정승원, 김진수 선수가 참여하는 팬미팅과 사인회를 진행한다.
친선경기와 연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 방문한 고객에게는 QR 인증 이벤트를 통해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팝업스토어 한정 특별 부채를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FC서울 팬사인회 응모권, 경기 예매권, 신상 의류 등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개인 SNS에 팝업스토어 인증 게시글을 올린 고객에게는 FC서울 유니폼, FC바르셀로나 의류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CU가 유튜브 채널 '폭스클럽'과 손잡고 이달 23일 MBTI 컨셉을 내세운 '폭스 콤보 MBTI 견과 플래터' 2종을 출시한다.
'폭스클럽'은 현재 구독자 약 50만 명을 보유한 인기 채널로, 코미디언 김지유, 허미진, 한지원 3인이 스케치 코미디, 패러디 콩트 등의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노포 탐방, 술자리 합석 등을 다룬 컨텐츠들이 20~30대 젊은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CU가 이달 폭스클럽과 함께 내놓는 견과 플래터는 각종 견과류와 스낵을 담은 안주 플래터를 맥주나 탄산음료 등에 끼워 함께 먹는 제품이다. 음료나 주류 캔을 개봉한 뒤, 트레이를 결합하면 한 손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은 최근 MZ세대들의 대표적인 자기표현법으로 자리잡은 MBTI 성격유형 테스트를 활용해 재미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 기획 과정 중 폭스클럽 멤버들의 의견을 반영해 'T(사고형)와 F(감정형)의 성격 차이'를 밈처럼 사용하는 트렌드를 컨셉으로 정했다.
이로써 만들어진 T컨셉의 견과 플래터는 주로 이성적인 논리로 매운 맛의 대화를 나누는 T의 특성을 반영해 맵기를 높였다. 프레첼과 함께 불닭맛 캐슈볼과 마라맛 땅콩으로 화끈한 맛을 더했다. 반면, F컨셉 제품은 감정과 인간관계를 중시하는 스윗한 이미지를 구현하기 위해 달콤한 아몬드, 캐슈넛 강정과 프레첼을 구성했다.
이번 제품은 폭스클럽 구독자인 BGF리테일의 MD가 컨텐츠 시청 후 직접 협업을 제안해 만들어졌다. 폭스클럽 멤버들이 맥주를 넣은 일회용 컵 뚜껑을 활용해 각종 스낵과 안주를 얹은 뒤 '콜팝(콜라+치킨팝)'처럼 만들어 즐긴 것에서 착안했다.
특히 하절기에 편의점에서 주류, 음료과 함께 안주류의 동반 구매 경향이 높다는 점과 최근 견과류 등 건강한 간식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까지 고려해 재미와 맛, 건강까지 한 데 담은 이색 아이템을 기획하게 된 것이다.
CU가 이처럼 인기 유튜버와 손잡고 이색 상품을 출시하는 이유는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 상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시장 내 콘텐츠의 영향력 증가에 인플루언서 콘텐츠가 트렌드를 이끄는 하나의 미디어로 역할을 확대하면서, 평소 해당 인플루언서에 관심 많은 구독자들이 콜라보 상품에 재미를 느끼고 구매까지 이어가는 것이다.
앞서 CU는 약 120만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4인조 걸밴드 'QWER'과 스파클링 와인을 합작 출시해 누적 판매량 3만 개를 기록했고, 와인 유튜버 와인킹과 함께 와인 기획 세트를 선봬 출시 당시 와인 매출을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끌어올리기도 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와인 수입·유통 전문사 비노에이치는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 유명 스푸만테(이탈리아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958 산테로'를 국내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958 산테로는 복숭아·오렌지·딸기 등 천연 과즙을 블렌드해 상큼한 과실의 향과 맛을 살린 게 특징이다.

이번 선보이는 958 산테로 와인은 '엑스트라 드라이 밀레시마토' '벨리니' '미모사' '로시니' 등 4종이며,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프리미엄 이탈리안 그로서란트 '이탈리(EATALY)'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셔츠 큐레이팅 기획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스티브 루즈 핏 셔츠 △시어서커 옴브레 체크 셔츠 △스티브 데님 숏 슬리브 셔츠 △스티브 옥스포드 셔츠 △스티브 린넨 셔츠 등 캐주얼부터 클래식을 아우르며,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입기 좋은 셔츠를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상품 중 시어서커 소재를 활용한 긴팔 셔츠는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시어서커 옴브레 체크 셔츠'는 빈티지한 컬러감으로 버뮤다 카고 데님 팬츠와 함께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좋다.
소매 없는 디자인의 '스티브 옥스포드 슬리브리스 셔츠'를 비롯해 크롭 기장감, 오버핏 등 다양한 실루엣의 셔츠로 고객 취향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MLB키즈가 경량성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스트릿 감성의 키즈 러닝화 '트랙 러너'를 출시했다.
야구장 트랙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트랙 러너'는 긴장감 있는 날렵한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127g(180㎜ 기준)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메쉬 소재에 메탈릭한 광택감이 있는 부드러운 합성가죽을 매치해 스피드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스트릿 무드를 강화했으며, 신고 벗기 편한 원터치 매직테이프에 MLB키즈만의 아이덴티티를 전하는 빅로고를 더해 입체감을 살렸다.
또한 MLB키즈만의 OPENCELL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탄성을 구현하고, 가볍고 유연한 EVA 소재의 미드솔이 착화감을 더욱 편하게 한다. 여기에 흡습속건성과 향균 효과를 제공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야구 홈플레이트를 패턴화해 디자인된 아웃솔에 미끄럼 방지를 위한 고무를 적절히 배치해 가벼우면서도 러닝에 알맞은 접지력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은 이달 브랜드 모델인 배우 노윤서와 함께 여름철 피부 표현 노하우를 담은 시즌 캠페인 '노 프렙, 노 퍼펙트(No prep, No perfect)'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프렙 없이는 완벽한 피부 표현도 없다' '준비 과정 없이는 완벽함도 없다'는 두 가지 의미를 담았다. 노윤서는 연작의 베스트셀러인 스킨 퍼펙팅 라인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피부 비법과 일상을 공개한다.
미니 브이로그 형식으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카메라 앞에 완벽한 모습으로 서기 위해 준비하는 노윤서의 모습을 보여준다. 노윤서는 프렙 제품을 사용해 어떤 각도에서도 빈틈없이 빛나는 속광을 완성하며 카메라 앞에 아름다운 얼굴을 드러낸다.
캠페인 영상 속 노윤서의 완벽한 피부를 완성한 연작의 '베이스프렙'은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수분 베이스 제품이다. 화장이 들뜨는 것을 방지해 하루 종일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특히, 청담동 메이크업숍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올해 7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증가할 정도로 인기다.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프렙 워터'는 메이크업 위에 가볍게 분사하는 속광 픽서 기능의 미스트다. 공들여 스킨케어 한 듯 속광을 빠르게 연출해주고 다크닝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 톤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어 여름철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연작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신세계V(SHINSEGAE V),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브랜드가 공식 입점된 주요 온라인몰에서 '프렙 워터'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휴대가 간편한 20ml 미니 사이즈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24일까지 신규 입점 브랜드 주력 상품을 소개하는 월간 프로모션 '신인의 한 수'를 진행한다.
'신인의 한 수'는 G마켓 카테고리매니저(CM)가 상품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신규 판매자를 선별해, 이들의 대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7월 신인의 한 수에서는 △셀올로지 △언파 △바디프로젝트 △안국건강을 포함, 총 6개 신규 및 재입점 패션·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1,2회차가 모두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패션 잡화 및 뷰티 카테고리 외에도 건강기능식품까지 참여 대상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반값특가' 코너에서는 각 브랜드 대표 상품을 무조건 50% 할인해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3개의 상품을 소개하며,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1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좋은 품질을 자랑하는 화장품이나 데일리 패션의류, 영양제를 구매할 수 있다.
22일에는 '언파 차차 자몽향 1450 고불소 치약' '바디프로젝트 NFC 유기농 레몬즙' 등을 제안한다. 23일에는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24일에는 '셀올로지 포어샷 앰플' 등을 추천한다. 그 외에도 '입덕특가' 코너에서는 사은품과 함께 구성한 상품이나 캐시 적립 등의 혜택을 더한 상품을 선보이고, '하루특가' 코너에서는 하루동안 혜택을 더 키운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에서 '신인의 한 수' 기획전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놀유니버스가 오는 7월28일까지 역대급 할인 혜택이 쏟아지는 ‘NOLDAY(놀데이)' 해외편을 선보인다.
먼저, NOL은 매일 오전 10시마다 해외숙소 80%, 해외 항공권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탑승 및 투숙일 기준 10월 말까지 적용 가능하다. 또한, 이용일 상관 없이 항공 및 숙소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총 45만 원 상당의 쿠폰팩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4만 개 이상의 해외투어 및 티켓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중화 지역에 특화된 혜택을 선보인다. 상해, 청도, 북경 등 중국 인기 도시부터 대만, 홍콩, 마카오, 몽골까지 포함해 매일 오전 10시 숙소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투어·액티비티 10% 할인, 패키지 상품 5% 할인 혜택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NOL 통합 회원은 매일 오전 10시마다 해외숙소 50%, 해외 항공권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 가능하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어린이 수영장 파티 '키즈 버블 쇼 데이(Kids Bubble Show Day)'를 7월19일부터 8월30일까지 선보인다.
삼정KPMG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키즈 산업이 2025년 약 60조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경남권 최대 규모 키즈 테마 시설을 보유한 거제 벨버디어가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첫 키즈 풀파티를 선보인다.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고객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키즈 버블 쇼는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연령에 따라 구역을 분리했다. △13개월부터 4세 미만은 유아 구역 △5세 이상은 어린이 구역으로 운영한다. 행사는 하루 두 번 진행된다. 오후 2시 30분부터는 맛보기 행사로 30분 동안 동요 버블 쇼를 진행한다. 오후 5시 30분부터 8시까지는 안전 교육을 시작으로 키즈 DJ와 함께하는 동요 EDM 댄스 타임이 펼쳐진다. 물총, 구명조끼, 물안경 등 물놀이에 필요한 장비도 대여 가능하다.
행사는 8월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된다. 투숙객과 거제 주민은 30% 할인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한화리조트 주중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롯데호텔 월드가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La Seine)' 리뉴얼 오픈 2주년을 맞아 8월 한 달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세느는 지난 2023년 8월 총 270여 개의 좌석과 5개의 별실을 갖춘 프리미엄 다이닝 공간으로 전면 재단장했다. 리뉴얼의 핵심은 맞춤형 공간 제공과 서비스 강화였다. 특히, 새롭게 마련된 키즈 스테이션과 영상 및 사진 연출이 가능한 미디어 파사드 룸은 가족단위 고객과 특별한 기념일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참나무 장작 그릴과 오븐 등 최신식 조리 설비를 도입해 라세느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와 랍스터를 비롯한 메인 요리의 풍미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롯데호텔 월드는 라세느 리뉴얼 2주년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주중 성인 점심 가격을 기존 가격에서 2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점심 및 저녁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라세느'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사 중 제공되는 응모지에 '라세느'로 삼행시를 작성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 라세느 투어 상품권(롯데호텔 서울 또는 월드, 부산, 제주 각 2매씩) △롯데호텔 월드 숙박권 △델리카한스 케이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2매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중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다목적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의 여름방학 성수기 기간 동안 야간 운영에 돌입해 운영시간을 오후 10시까지 연장하고 낮부터 밤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피서객들을 적극 공략한다고 밝혔다.
7월18일부터 8월17일까지 스플래시 베이는 주중과 주말 구분 없이 매일 낮 시간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키즈 캠프' 등 어린이 동반 시 선택지를 넓혀줄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밤에는 야간 입장권을 신설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DJ 파티를 열 예정이다.
스플래시 베이는 장마, 폭염 등 올여름 변덕스러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사계절 내내 트로피컬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유리 돔 형태의 실내 워터파크다. 낮에는 신나는 물놀이 공간, 밤에는 화려한 조명 아래 판타지 가득한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워터코스터 '아쿠아레이서', 바디슬라이드 '스플래시 트위스터' 등의 워터 어트랙션, 아이들을 위한 '워터 플레이그라운드'와 함께 일일 이용객을 위한 편의 시설, 식음료 메뉴 등도 강화해 올여름 특별한 휴가지를 찾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번 성수기 이벤트를 통해 낮에는 전문 레크리에이션 MC가 진행하는 다양한 가족친화적 레크리에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2시부터 9시30분까지, 정해진 시간에 따라 버블 타임을 운영하며, 버블 풀에서는 거품 놀이와 함께 온 가족이 참여하는 릴레이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오후 3시부터 6시 사이, 하루에 총 3회 운영되는 레크리에이션 세션에서는 물속에서 이동하며 즐기는 '수중 올림픽', 최고의 가수를 선발하는 '온 가족 노래방' 등 패밀리 게임에도 참가할 수 있다.
야간 입장권으로 즐길 수 있는 저녁 시간대(저녁 7시부터 밤 10시) 스플래시 베이는 형형색색의 화려한 조명, 신나는 음악과 함께 트렌디한 풀사이드 파티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특히, 1층에서 올려다볼 수 있는 2층 스플래시 라운지에 위치한 DJ 부스에서 총 2번, 저녁 7시와 8시 반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라이브 DJ 공연을 펼친다. 이용객들은 야간 입장권에 포함되는 웰컴 드링크 (칵테일 또는 음료) 1잔과 함께 신나는 물놀이와 DJ 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어린 자녀가 있는 투숙객의 경우, 데이케어 프로그램 '인스파이어 키즈 캠프'에 자녀를 맡겨 스플래시 베이에서의 물놀이 및 레크리에이션은 물론 '바운스 더 퍼스트'에서의 실내 스포츠, 야외 공원 '디스커버리 파크'에서의 액티비티까지 진행되는 동안 프라이빗한 여유를 즐길 수도 있다.
이 프로그램은 금요일부터 일요일 사이 투숙객이라면 유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48개월에서 만 8세 이하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총 4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에 더해 자연 채광 아래 태닝을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 실내 루프탑 '프라이빗 태닝 존'을 운영하며, 프라이빗하고 널찍한 공간에서 물놀이 도중 식사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카바나 패키지' 등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스플래시 베이 패키지 상품이 마련된다. 스플래시 베이와 더불어 미디어 아트 전시관 '르 스페이스', 식음 바우처로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일일 방문객용 '인스파이어 플레이 패스'도 휴가지에서의 선택지를 넓힌다.
교원그룹의 호텔 체인 스위트호텔 남원이 여름철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호캉스와 미디어아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오리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피오리움 패키지는 여름방학 기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남원시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됐다.
'피오리움'은 자연과 빛을 테마로 한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으로, 남원의 새로운 문화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피오리움과의 연계를 통해 투숙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피오리움 패키지는 △객실 1박 △피오리움 입장권 3매△조식 뷔페 이용권 3매 △가든풀 입장권 3매 △옛날 팥빙수 △키즈 선물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숙박과 식사, 여가·문화 체험까지 모두 포함돼 가족 단위 고객이 풍성하게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 패키지는 오는 8월31일까지 체크인하는 일정에 한해 예약 가능하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위트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22일 미국 팝아트 작가 '조엘 메슬러'와 협업, 트로피컬 분위기의 회화 작품을 모티프로 차용해 여름 시즌 이벤트를 꾸미고 이를 활용한 굿즈들을 선보이는 '트로피컬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인생의 여유와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는 조엘 메슬러의 작품에 영감을 받아 아웃도어 풀(수영장)을 비롯해 레스토랑, 객실 등을 각각 열대 정원 분위기의 호캉스 공간으로 연출했다.
조엘 메슬러는 현재 미국 뉴욕에서 활동하는 팝아트 작가로 작가가 성장한 LA의 날씨와 자연환경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미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라다이스시티가 키아프리즈 기간인 9월 1일부터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작가의 상설 전시를 여는 것의 사전 행사 차원이다.
그 일환으로 파라다이스시티는 9월 2일까지 객실 패키지 5종을 판매한다. 패키지 타입에 따라 객실 업그레이드, 열대과일 빙수, '온더플레이트' 조식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되며 패키지 투숙객 한정 굿즈도 특전 제공한다. 조엘 메슬러 테마의 피크닉 매트와 리버시블 백, 사쉐(방향제) 3종 세트로 소장가치가 높다.
리조트 내 환경연출을 통해 여름 시즌 분위기도 달군다. 아웃도어 풀을 트로피컬 무드로 연출하고 8월31일까지 매 주말 DJ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디저트 신메뉴도 인기를 끌 전망이다. 9월2일까지 '트로피컬 시그니처 빙수'와 함께 에이드 5종 등 다채로운 여름 한정 메뉴를 '가든 바이 라쿠'에서 판매한다.
9월7일까지 여름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쇼도 챙겨볼 볼거리다. '원더박스' 외벽의 가로 약 95m 스크린에 테마 영상을 강렬한 색채로 수놓아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편집숍 '샵파트(#PART)'는 형형색색의 작품이 새겨진 티셔츠와 비치타월, 앞치마, 오븐 장갑, 에코백 등 실용적 아이템을 내년 1월까지 판매한다.
롯데관광개발은 창립 54주년을 맞아 오는 8월31일까지 '2025 롯데관광 유럽 GRAND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가오는 겨울 출발 예정인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부터 유럽 지역별 베스트 셀러, 연중 최저가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판매가 할인은 물론 얼리버드 예약 혜택 등 최대 1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명예의 전당' 카테고리에서는 판매 비중이 높았던 유럽 인기 상품을, '비즈니스 클래스' 카테고리에서는 좌석이 확보된 겨울 시즌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지역별 베스트'에서는 지중해, 동유럽 등 유럽 주요 지역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여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가 프로모션인 ‘옐로팡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단 1주간 진행되는 이번 ‘옐로팡딜'은 여름철 고객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인기 여행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국내 △일본 △사이판 △괌 △태국 등 총 5개의 지역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숙박과 식사, 관광지 등이 포함돼 있어 일정 고민 없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풀패키지'부터 일부 자유 일정이 포함된 '세미패키지', 항공과 숙소만 포함돼 있는 '에어텔'까지 여행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중에서 노랑풍선은 오전·오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출발이 가능해 일정 구성의 유연성이 높은 '후쿠오카 3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특급 힐튼 호텔에서의 2박 및 자유일정이 포함돼 있어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보장하며, △바다 위의 도리이와 부부 바위가 인상적인 '사쿠라이 후타미가우라' △이토시마 해변 포토 스팟인 '야자수 그네' △붉은 지붕에 새하얀 매화가 일품인 '다자이후 텐만구' 등 주요 랜드마크를 관광할 수 있다.
휴양과 액티비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괌 PIC 리조트' 상품도 준비했다. 오후 출발 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 본 상품은 괌 현지 선호도 1위 리조트인 ‘PIC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맑은 바다와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아가나' △사랑의 종을 울리며 로맨틱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연인·부부의 필수 코스 '사랑의 절벽' △괌 아가나의 대표 명소이자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스페인 공원' 등의 관광이 포함돼 있다.
특히 'PIC 리조트 골드카드'를 이용해 전일정 호텔식 및 레스토랑, 워터파크 등 부대시설, 스포츠 강습, 액티비티 장비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착시 체험과 눈과 입이 즐거운 맛집에서의 식사가 준비돼 있는 '치앙마이/치앙라이 5/6일', 월드리조트에서의 전일정 숙박과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사이판 4/5일', 에메랄드 빛 바다와 천혜의 경관을 가진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서귀포 중문 3일' 등 다채로운 상품이 준비돼 있다.
노랑풍선은 옐로팡딜 상품을 예약할 경우 최대 6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화요일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노랑풍선의 자체 기획으로 운영돼, 최적화된 판매 채널을 통해 타 상품 대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관람할 수 있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여름방학을 맞아 8월 한달 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우선 '아쿠아 패밀리 캠프'를 진행한다. 여름 밤 아쿠아리움에서 가족과 함께 캠프를 즐기며 해양생태계를 배워볼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오후 8시부터 익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된다. 나만의 해양생물 만들기, 수달 먹이 만들기부터 펭귄 행동풍부화 체험, 수달 생태설명회까지 재미있고 유익한 활동으로 구성했다. 2인 이상 가족(보호자 포함)을 대상으로 하며, 8월 2일~3일, 8월8일~9일, 8월16일~17일 총 3회 진행된다.
아쿠아리움의 물고기를 치료하는 수산질병관리사와 함께하는 생생한 직업 체험 프로그램 '나도 아쿠아리움 물고기 의사'도 진행한다. 프로그램 전용 교재로 수산질병관리사 직업에 대해 배우고, 현미경으로 직접 생물을 관찰하며 관찰일지를 작성해본다. 이외에도 물고기 치료 및 비바리움 수조 만들기 등 실습 체험도 함께 해볼 수 있다. '나도 아쿠아리움 물고기 의사'는 초등학생(만 7~13세)을 대상으로 하며, 8월4일, 11일 총 2회 열린다.
힐링 프로그램 '아쿠아 가드닝'도 있다. 아쿠아리움 전문 학예사와 함께 수초 수조를 관람하고 나만의 테라리움을 만들며 '물멍'까지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체험객들은 직접 수초를 만지고 옮겨 심으며 생물의 소중함을 배워갈 수 있다. 소규모 프라이빗 클래스로 가족 혹은 연인과 즐기기에 좋은 '아쿠아 가드닝'은 8월6일, 13일 총 2회 진행된다.
이번 아쿠아리움 여름방학 맞이 프로그램은 유료이며 참가하기 위해서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