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 OST '골든' 인기 식을 줄 모르네...美 빌보드 싱글 4위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지금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시대.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 '골든'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콘텐츠의 인기에 힘입어 SNS에선 '골든' 커버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인기와 차트의 스펙트럼이 넓어지고 있다.

21일(현지시각) 빌보드의 차트 예고 기사와 공식 SNS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속 인기 K팝 걸그룹 헌트릭스가 부른 '골든'(Golden)은 '핫 100'에서 전주보다 2계단 상승한 4위를 기록했다.

이달 초 81위로 이 차트에 처음 진입한 '골든'은 이후 23위, 6위, 4위를 차지하며 가파른 순위 상승을 보였다.

블랙핑크의 활약 역시 이어지고 있다. 최근 신곡 '뛰어'(JUMP)를 공개한 블랙핑크는 '핫 100'에 28위로 데뷔했다.

블랙핑크 노래가 싱글차트에 진입한 것은 이번이 10번째라고 빌보드는 전했다.

'뛰어'는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과 '글로벌 200' 차트에서 모두 정상에 올랐다. 헌트릭스 '골든'은 두 차트 모두에서 2위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그룹 에이티즈의 신곡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가 68위로 '핫 100'에 처음 이름을 올렸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케데헌' OST '골든' 인기 식을 줄 모르네...美 빌보드 싱글 4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