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7월16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CJ제일제당(097950)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오는 19일까지 '알뜰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초특가 할인쿠폰이 제공돼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10% 할인 중복쿠폰도 동시에 사용 가능하며, 별도의 '포춘쿠키' 이벤트에 참여하면 1만원, 8000원, 6000원 등 장바구니 중복쿠폰을 램던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기획전은 △1+1 행사 △50% 이상 할인 △벌크 특가 △득템세트' 총 네 가지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1+1 행사' 제품은 비비고 서울식소불고기전골, 비비고 김, 고메 크리스피너겟 등 총 200개 제품이 해당된다. '50% 이상 할인' 제품은 비비고 사골한우곰탕, 햇반 우리아이 유기농쌀밥, 더건강한 닭가슴살 직화통살구이, 냉면육수 동치미맛 등 스테디셀러 제품들이다.
'벌크 특가'에서는 비비고 왕교자, 비비고 순살고등어구이, 업사이클링 햇반, 고메 함박스테이크 등 한번에 대량 구매해 쟁여놓기 좋은 상품들을 판매한다. '특템세트' 제품으로는 비비고 갈비탕·꼬리곰탕 세트, 밸런스밀 프로틴쉐이크 귀리·견과·카카오 세트 등 종류나 맛이 다른 여러 제품들을 묶음할인으로 구성해 놓았다.
특히 '알뜰위크' 기간 동안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10㎏' 제품을 23% 할인가에 판매하는데, '생생배송'으로 주문 후 생산지에서 바로 배송해, 갓 담근 김치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8월부터는 '비비고 총각김치' 3㎏, '비비고 열무김치' 3㎏ 등 별미김치를 추가하는 등 '생생배송' 라인업을 확대한다.
아워홈은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오늘도착, 내일도착'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전국 어디든 익일 배송을 실시하며, 일부 지역은 당일 배송도 가능하다.
아워홈은 아워홈몰의 가파른 성장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배송 경쟁력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아워홈몰의 올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6%, 신규 가입자 수는 230% 증가했다.
오는 17일 주문 건부터 당일, 익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제품의 신선도와 품질 관리를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 편의를 도모한다. 아워홈몰에서 전일 자정 전까지 결제를 완료한 주문 건은 전국 모든 지역(도서산간 제외)에 익일 내 배송된다. 서울, 경기 등 특정 지역에 한해서는 오전 주문시 당일 배송받을 수 있는 '오늘도착' 서비스도 운영한다. 또한 배송일을 주 7일로 확대해 주말 및 공휴일에도 안정적으로 상품 배송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현재 당일, 익일 배송 서비스 적용 제품은 냉동·냉장 간편식, 육가공류, 일부 김치류 등 아워홈이 직접 제조한 제품이며, 향후 적용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워홈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카테고리 다변화와 맞춤형 프로모션 확대 등 자사몰 서비스 고도화를 추진해왔다.
아워홈몰은 고객 연령과 구매 건수, 선호 제품 및 재구매율 등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공지능(AI) 기술을 결합해 '고객 맞춤 상품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온더고, 김치, 폭립 등 대표 인기 메뉴 할인, 아워홈몰 세일 페스타 등 합리적인 장보기를 위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하이트진로(000080)는 25년 오크통 숙성 원액 100%로 완성한 '일품진로 25년산'을 오는 17일 출시, 8000병 한정 판매한다.
하이트진로는 2018년 '일품진로 18년산'을 시작으로 매년 고연산 한정판을 출시하며 국내 최상급 프리미엄 소주 시장을 확대하는데 앞장서 왔다. 일품진로 고연산 제품은 세계 유명 주류품평회인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출시 첫해부터 2025년까지 증류주 부문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대외적으로도 독보적인 품질을 인정받았다. 또한, 출시와 함께 매년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일품진로 25년산'은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층 원액만을 선별해 25년 이상 숙성한 제품으로, 목통의 위치를 주기적으로 바꾸고 교체하는 등 긴 시간 동안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맞춰 탄생했다. 오크통 숙성 특유의 스모키한 향미와 함께 바닐라·체리·초콜릿 리큐어 같은 깊고 부드러운 단맛이 특징이다.
일품진로 25년산은 8000병 각 제품마다 리미티드 넘버를 부여해 최상급 프리미엄 오크 소주에 걸맞은 한정된 레스토랑과 업소, 호텔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정판 거래 플랫폼인 크림(KREAM)에서 7월23일 오전 11시부터 25일 오전 11시까지 48시간 동안 사전 예약을 받는다. 이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에게 1병씩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외식 물가 상승으로 내식 수요가 급증하면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 수준의 맛을 낼 수 있는 조미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다양한 요리에 감칠맛을 더할 수 있는 치킨스톡은 주방 필수 조미료로 자리 잡고 있다. 대상 청정원이 2016년 선보인 '쉐프의 치킨스톡'은 이러한 수요에 힘입어 종합 액상 조미료 시장에서 3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튜브형 '쉐프의 치킨스톡'은 닭고기와 닭뼈, 각종 채소들을 우려내 기존 제품의 깊고 진한 맛과 품질을 유지하면서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손으로 눌러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어 양 조절이 쉽고, 요리 중 한 손으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가볍다. 또 부피가 작아 냉장고 보관 시 높은 공간 활용도를 자랑하며, 떨어뜨려도 깨질 위험이 없는 튜브 소재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은 지난 5월 '프리미엄 굴소스'를 튜브형으로 선보인 데 이어, 이번 신제품까지 라인업을 확대하며 소비자 사용 경험 개선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조리 환경에 맞춘 편의형 소스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오뚜기(007310)가 본격적인 여름철 냉면 시장을 겨냥해 '평양냉면 육수'를 출시한다.
'평양냉면 육수'는 2024년 리뉴얼 출시해 전문점 수준의 평양냉면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은 '고기고명 평양물냉면'의 육수를 별도 제품화한 것이다.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넣어 깔끔한 육향을 살렸으며, 새콤한 동치미 냉면 육수와는 차별화된 구수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1인분씩(300g) 소포장되어 있어 소비자가 필요한 만큼만 구매해 활용하기 편리하다. 개인 취향에 따라 삶은 면과 고명만 더하면 전문점 못지 않은 평양냉면을 완성할 수 있다.
'평양냉면 육수'는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남양유업(003920)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자사몰 '남양몰'에서 대표 발효유∙단백질 음료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쿨썸머 음료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남양몰 멤버십 서비스 'S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수분 보충과 영양 섭취가 중요한 여름철에 어울리는 제품 중심으로 구성했다. 행사 제품은 △단백질 24g 함유∙저당 설계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 △단백질 43g 함유∙3저(저당·저지방·저콜레스테롤) 설계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식사 대용 또는 간식으로 좋은 '맛있는 두유GT' △수분 충전용으로 제격인 0㎉ 차음료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등이다. 이와 함께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는 △장 건강 특화 발효유 '불가리스 플레인'을 반값에 제공하는 핫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구매 고객을 위한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마련됐다. 핫딜 이벤트를 제외한 전 행사 제품 구매 확정 시 1000포인트가 적립되며, 2주 이내 포토리뷰까지 남기면 1000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적립은 오는 8월8일 일괄 지급된다.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hy(한국야쿠르트)와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 2종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과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을 새롭게 출시한다.
연세유업은 베스트셀러인 '연세우유 생크림빵'에 대해 새로우면서도 친숙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hy와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협업 브랜드인 hy의 '야쿠르트'는 197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국민 음료로 자리잡았으며, 최근에는 당 함량을 낮춘 '야쿠르트1971 제로'를 출시하는 등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되는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은 특유의 부드럽고 촉촉한 빵 속에 새콤달콤한 야쿠르트 크림이 가득한 것이 특징으로,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 안 가득 상큼한 풍미가 퍼진다.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은 부드러운 시트 사이사이에 진하고 풍부한 야쿠르트 크림을 아낌없이 담아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부드럽고 기분 좋은 맛을 선사한다.
두 제품의 패키지에는 hy 자체 제작 캐릭터인 '야쿠(YAKU)'가 프린팅 돼 협업의 정체성을 한층 더 강조할 예정이다.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은 이달 16일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은 오는 23일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연세유업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0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한 소비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연세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댓글 추첨을 통해 야쿠르트 공식 굿즈인 '야쿠르트 보냉 런치백'과 '야쿠 피크닉 매트'가 증정된다.

더본코리아(475560)의 우동·덮밥 전문점 역전우동0410(이하 역전우동)이 '흑백요리사'로 잘 알려진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와 협업해 여름 시즌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역전우동은 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철, 입맛을 돋우고 속까지 든든하게 채워줄 '대가초계면(물&비빔) 2종'과 '제육돈까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오랜 시간 급식 현장에서 대중적인 맛을 연구해온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친근하고 완성도 높은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인 '대가초계면'과 '대가초계비빔면'은 여름철 보양식으로 사랑받는 시원한 닭고기 냉국수 '초계면'을 역전우동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다.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의 특제 겨자소스를 곁들인 닭가슴살 고명을 중심으로, '대가초계면'은 살얼음 육수와 김가루를 더해 시원하고 담백한 맛을, '대가초계비빔면'은 매콤달콤한 비빔소스와 어우러져 한층 더 자극적인 여름 별미로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제육돈까스'는 제육볶음과 돈까스를 한 접시에 담아 두 가지 인기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특히 간편하고 푸짐한 한 끼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역전우동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00% 당첨 경품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7월23일부터 8월31일지 급식대가 콜라보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메뉴당 1매의 스크래치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아이패드, 닌텐도 스위치, 애플워치, 역전우동 2만원 모바일 금액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는 배달을 제외한 홀 매장 이용 및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점포별 쿠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주력 제품인 'A2+우유'의 보관과 휴대 편의성을 극대화한 멸균제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A2+우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A2+우유'는 형질 검사를 거쳐 A2 단백질 유전형질을 가진 젖소에서 분리·집유해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등급의 고품질 원유와 A2 단백질만을 함유한 우유다. 목장, 수유, 생산, 제품 총 4단계의 A2검사 실시는 물론, 세균과 미생물을 한 번 더 제거하는 EFL(Extended Fresh Life) 공법을 적용해 압도적인 신선도와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A2우유가 소화용이성을 비롯해 장내 유익균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임상결과가 국제학술지에 등재되는 등 A2우유의 긍정적 영향이 알려지며 A2+우유는 우유 섭취 후 소화불편감을 겪는 소비자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더 좋은 우유'로 호평 받고 있다. 실제로 A2+우유는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200만개를 돌파했고, 올해 6월 기준 누적 판매량은 6400만개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서울우유는 소비자들이 'A2+우유'를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멸균우유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고온·고압으로 멸균 처리한 제품인 만큼 상온에서 약 4개월(15주) 정도 보관이 가능하고, 170㎖의 부담 없는 용량이라 누구나 한 번에 맛있게 마실 수 있다. 또, 페트병과 종이팩의 장점을 결합한 환경친화적 콤비돔 패키지를 적용해 휴대도 간편하다.
신제품 'A2+우유 멸균제품(170㎖)'은 대형마트, 슈퍼(SSM), 서울우유 공식몰(나100샵,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레시지가 본격적인 무더위 시즌을 맞아 중식 스타 셰프 박은영과 협업해 개발한 '삼선 해물 냉짬뽕'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위가 길어지면서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철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응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퍼러시지는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메뉴를 통해 여름철 한정 수요를 선점하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선보인 '삼선 해물 냉짬뽕'은 손으로 치댄 듯 쫄깃한 생(生) 중화면을 사용했다. 면을 여러 번 밀어 면 사이의 기포를 제거해 전문 중식당 수준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육수는 국내산 무를 사용해 깊고 시원한 맛을 내면서도 배퓨레의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져 깔끔한 감칠맛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중식 전문점 못지않은 해산물 구성도 눈길을 끈다. 오징어와 새우, 위소라를 푸짐하게 담아 한입마다 풍부한 맛과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프레시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7월16일 저녁 9시에 '신상잇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새롭게 출시된 '삼선 해물 냉짬뽕'을 소개한다. 또 네이버푸드페스타 기간인 7월20일까지 브랜드 쿠폰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굽네몰이 신제품 '닭가슴살 볼케이노 불만두' 출시를 기념해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닭가슴살 볼케이노 불만두'는 닭가슴살 만두 4종(오리지널, 김치, 갈비, 청양고추)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기존 만두의 담백함에 굽네 치킨의 대표 메뉴인 볼케이노 치킨의 소스를 더해 '화산처럼 폭발하는 매운맛'을 자랑하는 매운맛 특화 제품이다.
무더운 여름, 매운맛으로 더위를 날리는 '이열치열' 트렌드에 딱 맞는 신제품 '닭가슴살 볼케이노 불만두'는 매운맛을 강화한 볼케이노 소스를 듬뿍 넣어 자극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풍미를 자랑한다. 쫄깃한 메밀 만두피와 함께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신선한 야채와 촉촉한 육즙이 조화를 이뤄 감칠맛을 더한다. 전자레인지 3분 조리하는 것만으로도 갓 쪄낸 듯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사이즈가 한 입 크기여서 먹기 간편하고 트레이에 담겨있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굽네몰은 '닭가슴살 볼케이노 불만두'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굽네몰 자사몰에서만 제품 5팩을 64% 할인한다.
더불어 기존 만두 제품 전체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도 진행한다. 'NEW 닭가슴살 만두' 4종 8팩을 59% 할인, 'BEST 닭가슴살 만두' 5종 10팩은 60% 할인된 다. '닭가슴살 만두' 7종 14팩도 61% 할인가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지난 4월 출시된 '닭가슴살 곤약 새우 만두' 2종(오리지널, 청양고추) 역시 프로모션에 포함된다. 이 제품은 투명한 곤약감자피와 탱글한 새우, 국내산 닭가슴살로 속을 꽉 채워 칼로리는 낮추고 맛과 육즙은 그대로 살린 든든한 한 끼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촌설렁탕이 여름철 보양식 수요 증가에 맞춰 편의점 CU와 함께 컵밥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3종은 한촌설렁탕 브랜드 단독 출시 '서울식 설렁탕', '한촌스지도가니탕'과 끓여먹는 밀키트 라인업 '팔도한끼' 브랜드로 출시되는 '닭다리삼계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7월16일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인 가구 증가와 외식 물가 상승 등의 영향으로 집에서 싸고 간편하게 보양식을 챙겨 먹는 '홈보양족'이 늘고 있다. CU가 발표한 최근 여름철(6~8월) 보양식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22년 30.8%, 2023년 28.5%, 2024년 25.1%로 지속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한촌설렁탕은 간편한 조리와 합리적인 가격의 보양식을 즐기려는 수요 증가 트렌드와 40년 전통의 브랜드 노하우를 접목, 바쁜 일상 속에서도 푸짐하고 정성 가득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한 구성의 신제품을 기획했다.
이번에 새로 리뉴얼 출시되는 '서울식 설렁탕'은 기존 양지고기 대신 부드럽고 쫄깃한 소볼살을 사용하고 건더기 양을 기존 대비 60% 이상 늘려 더욱 푸짐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여기에 계란지단과 후추를 더해 풍부하고 깊은 풍미의 국물 맛을 완성했다.
함께 출시되는 '한촌스지도가니탕'은 쫄깃한 식감의 스지와 도가니 부위를 푸짐하게 담아낸 제품으로 계란지단과 파후레이크를 더해 맛과 비주얼 모두를 살렸다. '닭다리삼계탕'은 국내산 통닭다리와 찹쌀, 당근, 대파, 인삼가루 등 정통 삼계탕의 재료에 누룽지를 추가해 간편하면서 든든한 여름철 보양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농업법인 지평이 프리미엄 생막걸리 '지평탁주'를 새롭게 선보인다.
'지평탁주'는 춘천 소양강의 청정 지역에서 자란 국내산 찹쌀(함량 39.6%)을 원료로 사용해, 진한 맛과 풍부한 향을 담아낸 프리미엄 생막걸리다. 다량의 찹쌀이 빚어낸 특유의 감칠맛과 묵직한 바디감, 부드러운 질감을 살려 막걸리 본연의 매력을 극대화했으며, 알코올 도수는 12도다.
쌀, 누룩, 물 외에는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은 무첨가 생막걸리로, 원재료 고유의 향과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통 누룩, 현대 누룩, 계량 누룩을 배합한 발효 방식으로 은은한 단맛과 산뜻한 산미, 깊은 누룩 향이 어우러진 입체적인 향미를 완성했다. 패키지는 지평 블루 컬러와 쌀알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 완성했다.
'지평탁주'는 750㎖ 단일 용량으로 출시되며,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헥토헬스케어가 직접 개발한 균주를 사용한 질 유래 유산균 '이너바이옴'을 출시했다.
이너바이옴은 헥토헬스케어 R&D 센터 연구진이 자체적으로 연구∙개발한 유산균을 배합해 만들었다. 건강한 한국 여성에서 유래한 특허 받은 균주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BELR47)와 질 유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BELG74)를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했다. 특히 락토바실러스 가세리는 SCIE급 논문에 등재돼 균주의 과학적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장용성 코팅 캡슐을 적용했으며, 부담 없는 목 넘김과 소화를 돕기 위해 초소형 식물성 캡슐로 제작했다. 또, 생균의 활성을 보호하기 위해 습기와 빛 차단이 가능한 특수 MS용기를 적용하여 보관의 안정성까지 높였다.
이너바이옴 출시를 기념해 최대 40% 할인과 함께 론칭 기념 10% 쿠폰을 지급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동일 제품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구매 후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헥토헬스케어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포뮬레이션(DSF)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공식 공급하고 있으며, 드시모네 라인업 확대는 물론 자체 연구 및 균주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올해 초 R&D 센터에서 개발한 '닥터브레스 구강유산균'에 이어 질 유래 유산균 이너바이옴을 연이어 선보이며 '유산균 명가'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건강빵 신제품 3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SLOW TLJ'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한다. 이번 신제품은 카무트, 오트밀 등 저속노화를 대표하는 곡물을 활용했으며 뚜레쥬르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고식이섬유&저당 카무트 곡물식빵'은 촉촉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곡물식빵으로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카무트와 밀기울을 듬뿍 넣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카무트는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된 곡물로 식이섬유,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밀기울은 밀가루를 가공할 때 얻을 수 있는 밀의 속껍질로 영양소가 풍부하다.
슈퍼곡물 '오트밀'을 활용한 식빵과 모닝롤도 선보인다. '슬로우 오트식빵'은 카무트, 듀럼밀, 오트밀로 식이섬유를 채웠으며 통곡물을 그대로 넣어 씹을수록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슬로우 오트 모닝롤'은 버터, 우유, 계란을 뺀 '3無' 제품으로 버터, 우유, 계란 대신 '오트밀 페스토'를 더해 만들어 더욱 고소하고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SLOW TLJ'는 뚜레쥬르가 오랫동안 지켜온 '건강'에 대한 철학과 '저속노화(Slow Aging)'의 기능적 이미지를 접목시킨 것으로, 뚜레쥬르는 기존에 선보여온 건강빵 제품들과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을 'SLOW TLJ'로 소통하고 있다. 'SLOW TLJ' 캠페인의 첫 신제품으로 지난 달에는 '고단백 저당 씨앗 깜파뉴' 및 이를 활용한 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다.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두 가지 과일 맛을 섞은 쿨라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취향에 맞춰 다양한 맛을 조합해 즐기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를 반영해 두 가지 과일 플레이버를 믹스해 개발했다. 복숭아·리치·멜론 등 여름철 인기 과일 본연의 색감과 맛을 살려 던킨의 시그니처 음료 쿨라타로 완성했다.
'리치앤피치 쿨라타'는 과즙이 풍부한 열대과일 리치와 제철 복숭아 베이스를 겹겹이 쌓아 화려한 비주얼과 달콤함을 강조했다. '멜론앤멜론 쿨라타'는 주황빛 칸탈로프멜론과 연둣빛 멜론 베이스를 레이어드해 멜론의 진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가 레디팩 증정 '아이스크림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4일간 운영되며, 패밀리 또는 하프갤론 사이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레디팩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레디팩은 총 10종 중에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다.
패밀리와 하프갤론은 각각 5가지, 6가지 플레이버를 고를 수 있어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아이스크림 핸디팩이다. 함께 증정되는 레디팩은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민트 초콜릿 칩' 등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메뉴를 종류별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랑통닭이 멤버십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17일 단 하루 동안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앱 출시 1주년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 당일 노랑통닭 멤버십 앱을 통해 주문하면 전 메뉴를 7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PAYCO 포인트로 결제 시 추가로 4000원이 할인돼 최대 1만 1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노랑통닭 멤버십 앱은 2024년 7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고 가맹점의 배달앱 수수료 부담을 낮추기 위해 출시됐다. 이후 누적 회원 수 약 12만5000명을 돌파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앱에는 '스마트오더' 기능이 적용돼 배달과 포장은 물론 결제까지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주문 현황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첫 주문 할인, 결제 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상시 혜택과 이벤트가 제공된다. 아울러 외부 플랫폼에서 발행한 E-쿠폰도 멤버십 앱을 통해 손쉽게 사용 가능해, 고객 편의성과 가맹점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여름철 맞춤형 이벤트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를 오는 7월17일부터 8월10일까지 총 25일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휴가철과 복날 등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bhc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자사앱을 통한 실속 있는 혜택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내 bhc 자사앱에서 2만 원 이상 주문하면 응모 가능하며,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경품은 △리모와 캐리어(1명) △하나투어 50만원 상품권(3명) △bhc 모바일 금액권 3만원권(100명) △1만원권(500명) 등 모바일 쿠폰부터 여름철 휴가에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템까지 폭넓게 준비해 실용성을 더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