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드립' 세계관 확장…키·이창섭 '살롱드돌' MC 출격 [공식]

마이데일리
'살롱드돌' 샤이니 키-비투비 이창섭/ENA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ENA와 TEO(테오)가 '살롱드립'의 세계관 확장 버전을 선보인다.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ENA 신규 예능 '살롱드돌 : 너 참 말 많다'는 아이돌 선후배들이 함께 모여 하찮은 논쟁거리를 두고 격렬한 토론을 벌이는 토크쇼로, TEO의 인기 콘텐츠 '살롱드립'의 세계관 확장 버전이다. '살롱드립'의 초창기를 이끈 주역이자 '놀라운 토요일', '혜미리예채파', 'My name is 가브리엘' 등에 참여한 이태경 PD가 메인 연출로 합류했다.

MC로는 그룹 샤이니(SHINee) 키(Key·김기범)와 비투비(BTOB) 이창섭이 이름을 올려 기대를 더한다. 연예계 대표 선배 아이돌인 두 사람은 K-POP 아이돌 후배 게스트들과 만나 영역불문 다양한 주제를 두고 첨예한 입담 대결을 펼친다.

하찮은 주제이지만 극한의 선택지 속에서 치열한 난상 토론을 벌이는 아이돌 스타들의 예측불허 수다 향연이 '살롱드돌'만의 재미 포인트로, 또 하나의 '밥 친구' 예능 탄생을 예고하고 나섰다.

올해 데뷔 18년 차를 맞이한 샤이니 키는 '놀라운 토요일'부터 '나 혼자 산다'까지 예능과 음악 무대에서 종횡무진하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대표적인 예능돌이다. '놀라운 토요일'에서 절정의 호흡을 선보인 이태경 PD와의 재회도 놓칠 수 없는 기대 포인트다.

비투비 이창섭은 유튜브 콘텐츠 '전과자: 매일 전과하는 남자'를 통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애드리브와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주며 단숨에 예능 원석으로 자리매김했다. '살롱드돌'에서는 낯가림과 장난기가 공존하는 일명 '아수라' 캐릭터로, 군 시절을 함께 보낸 절친 키와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프리퀄 콘텐츠에는 메인 MC 키와 이창섭을 비롯해 털털하고 솔직한 매력을 지닌 육각형 아이돌인 소녀시대 효연이 객원 MC로 합류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이들 3인은 다양한 선택 상황을 두고 치열한 토론을 벌이며 '살롱드돌'의 본격적인 포문을 연다.

'살롱드돌: 너 참 말 많다'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살롱드립' 세계관 확장…키·이창섭 '살롱드돌' MC 출격 [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