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X이민호 '전지적 독자 시점' 아이맥스 개봉 확정

마이데일리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아이맥스 /롯데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이 아이맥스(IMAX) 특별관 개봉을 확정했다.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었다'라는 새롭고 신선한 세계관과 현실 속 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오감 만족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져가는 가운데 '전지적 독자 시점'이 아이맥스 상영을 확정지으며 예비 관객들을 한층 더 설레게 한다. 아이맥스의 압도적인 스크린 규모와 선명한 화질이 쾌감 넘치는 판타지 액션 시퀀스를 박진감 넘치게 전달하며 관객들에게 압도적인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에 아이맥스의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 시스템은 소설 속 세계에서 울려퍼지는 다채로운 소리들을 실감나게 전달하며 ‘김독자’와 동료들의 장대한 여정에 깊이 빠져들게 만들 것이다.

'전지적 독자 시점'과 아이맥스의 만남에 대해 아이맥스 해외 개발 및 배급팀 부사장 크리스토퍼 틸먼(Christopher Tillman)은 “리얼라이즈픽쳐스 및 롯데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전지적 독자 시점'의 스릴 넘치는 세계를 아이맥스에서 생생하게 구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많은 사랑을 받은 웹 소설을 기반으로 한 스펙터클한 스토리를 통해 팬들은 아이맥스에서만 볼 수 있는 깨끗한 이미지와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로 심장이 두근거리는 액션 판타지를 경험할 수 있다”라는 말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역시 “'전지적 독자 시점'의 광활한 세계관과 스펙터클한 액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아이맥스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협업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몰입감과 영화적 체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오는 2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효섭X이민호 '전지적 독자 시점' 아이맥스 개봉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