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브리지톡’ 팝업 이벤트 성료…MZ세대 공략

마이데일리
/풀무원샘물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풀무원샘물은 지난 12일 시흥 웨이브파크에서 ‘하이 브리지톡(Hi BREEZYTOK)’ 팝업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풀무원샘플은 야외풀 인근 미오코스타존에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강한 탄산과 깔끔한 맛이 특징인 먹는샘물 ‘브리지톡’을 소비자에게 알렸다.

풀무원샘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선착순 3000명에게 ‘브리지톡 캔 1종’을 증정했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 완료 시 타투 스티커 3종과 할인 쿠폰을 제공했다. 웨이브파크 내 풀무원샘물 광고 인증샷을 제시한 방문객에게는 ‘브리지톡 500mL’를 증정했다.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두 차례 진행된 타임 이벤트에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유 참여자에게 레몬청, 청포도청, 자몽청 등과 브리지톡으로 만든 에이드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웨이브파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공 서핑장으로 여름철 여가를 즐기려는 다양한 연령대의 방문객이 찾는 복합 레저 공간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MZ세대와 가족 단위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풀무원샘물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풀무원샘물, ‘브리지톡’ 팝업 이벤트 성료…MZ세대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