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양아치" 힐난…'탈북 CEO' 이순실, 내돈내산 '이북카세' 5코스 공개 [사당귀]

마이데일리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KBS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탈북사업가' 이순실이 '내 돈으로 내가 만든' 이북카세 5코스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314회는 이순실이 '이모카세'로 알려진 김미령 셰프와 만나 매장 오픈을 위한 상차림과 메뉴를 배우며 이북카세 5코스를 공개한다.

이 과정에서 이순실의 무대뽀 이북카세 제조에 전현무가 "양아치다”라며 힐난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모카세로 알려진 김미령 셰프에게 한정식 상차림을 배운 이순실은 자신만의 북한 음식으로 이북카세를 선보이겠다고 큰소리를 친다.

일명 속도전 떡으로 불리는 옥수수떡을 즉석에서 만들어 손님들의 입에 직접 넣어주더니 그 뒤에 찹쌀순대, 콩비지찌개까지 일사천리로 뚝딱뚝딱 만들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그런데 이 모든 것은 자신의 공장에서 갖고 온 밀키트였던 것.

김치, 누룽지탕까지 선보이던 이순실이 매 코스마다 당당하게 밀키트를 뜯어 그릇에 담자 이 모습을 확인 한 김미령 셰프가 혼비백산하고 만다. 김미령은 "이거 직접 만든 거 아니에요?”라고 당황스러워하고, 이순실은 천연덕스러운 표정으로 "내 공장에서 만든 거라서 내가 만든 거다”라며 '내돈내만'을 외쳤다고. 이에 전현무는 "양아치구먼”이라고 응대해 정글같이 먹고 먹히는 '사당귀' 먹이사슬을 인증한다.

전현무와 한 치의 양보 없는 말싸움을 펼치는 이순실이 이번에는 어떤 황당한 사건을 벌일지는 13일 오후 4시 40분 '사당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현무 "양아치" 힐난…'탈북 CEO' 이순실, 내돈내산 '이북카세' 5코스 공개 [사당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