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확연한 차이'.. "딱 걸렸어"

마이데일리
이상호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임현주 기자]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가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공유했다.

이상호는 10일 소셜미디어에 "다이어트가 필요없는 이유"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상호는 상의를 모두 벗은채 차렷 자세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영상에는 비포 애프터라는 자막과 함께 가운데 검정색 선이 그어져있다. 이상호는 옆으로 돌아 불룩 나온 배가 쏙 들어갔다며 애프터 사진을 과시했다.

이어진 장면에서 어디선가 "컷" 소리가 나자마자 검정색 선이 없어지면서 두 사람이 "수고했어"라며 악수를 한다. 이상호의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영상인즐 알았더니 쌍둥이가 나란히 서서 비교 사진인것처럼 연기한 것이었다.

이상호 소셜미디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 속았어" "앗 감쪽 같아요" "와 빵터졌네" "진짜 살빼신줄"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웃었다.

한편 이상호는 동생 이상민과 함께 '쌍둥이 개그맨'으로 활동 중이다. 2006년 KBS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고 최근엔 동생과 함께 개인 채널 '쌍둥이 TV'를 운영 중이다. 2023년 프로듀스 101 출신인 김자연과 결혼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확연한 차이'.. "딱 걸렸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