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슈퍼는 19일부터 '상생 천도복숭아'를 본격 판매하며, 우박 피해 농가를 지원하고 소비자 물가 부담을 낮추는 상생 유통에 나선다.
올해 복숭아 작황은 전년 대비 부진할 것으로 전망된다. 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4월 개화 기에 폭설과 한파로 냉해 피해가 발생해 열매 수가 10% 이상 감소했다. 이에 더해 5월 말에는 경북·충북 등 주요 산지에 우박까지 겹쳤다. 우박에 의한 상처로 과실 겉면이 손상돼, 외형상의 이유로 정품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물량이 크게 증가한 상황이다.

이에 롯데마트·슈퍼는 경북 산지의 우박 피해 천도복숭아 60톤을 수매해 기획 상품 '상생 천도복숭아(2kg/팩)'를 선보인다. 이는 과일팀 MD가 산지 방문 중 우박 상황을 직접 목격하고 기획한 상생 프로젝트로, 크기가 작거나 외형에 미세한 상처가 있는 원물을 활용했다. 일반 상품과 맛과 영양은 같지만, 정상 판매가 기준 약 30% 저렴하게 가격을 책정했다. 해당 상품은 일부 점포에서 테스트 운영을 거쳐 19일부터 전국 롯데마트·슈퍼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한다.
'상생 천도복숭아(2kg/팩)' 출시 기념으로, 19일부터 25일까지 5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8월 초까지 시기별 품종을 반영한 ‘상생 복숭아'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피해 산지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물가 부담을 덜 수 있는 과일 소비 기회를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롯데마트와 슈퍼는 2023년에도 충북 산지의 우박 피해 사과를 수매해 '우박 맞은 보조개 사과'로 선보인 바 있다. 당시 외형 손상으로 유통이 어려운 사과를 기존 판매가 대비 5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며, 준비한 200톤 물량이 모두 소진될 만큼 높은 호응을 얻었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이어져 오고 있는 '과일릭(과일+홀릭)' 트렌드와 고물가 상황 속 스몰 럭셔리(작은 사치) 경향을 주목해 과일을 소재로 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인을 강화해 나간다. 이와 함께 아이스크림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묶음행사도 진행한다.
최근 자취가구가 증가하고 고물가 상황이 이어지면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과일을 주스나 디저트 등 일상 먹거리에서 찾는 현상이 늘어나고 있다. 세븐일레븐도 지난 4월 단독 출시한 '망고요거트빙수'가 빙수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함에 따라 이러한 현상을 반영해 과일 함량을 높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과일이즘(과일+ism)'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이 처음 선보인 과일이즘 시리즈 아이스크림은 '딸기이즘바'다. 과일 중 딸기맛을 가장 선호하는 고객층 수요를 반영해 첫 과일로 딸기가 선택되었다. 상큼한 딸기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진하고 달콤한 딸기 초코가 코팅돼 있다.
오는 25일부터는 딸기이즘 2탄 '콘딸기이즘'도 출시한다. 유지방이 함유된 부드러운 딸기 아이스크림에 치즈와 쿠키 조각, 딸기 시럽 등이 첨가돼 상큼함, 고소함, 달콤함 등 다양한 맛을 느껴볼 수 있다.
여름철의 경우 겨울 시즌보다 일명 '쭈쭈바'로 잘 알려진 펜슬 타입 또는 빙수 타입 등의 셔벗류 상품이 높은 매출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세븐일레븐은 여름 과일과 셔벗을 결합한 상품들을 출시하기도 했다.
세븐일레븐은 풀오픈탭 투명캔에 들어간 상큼한 자몽 셔벗 상품 '프룻자몽캔샤베트'를 최근 출시했다. 자몽 조각 원물이 통으로 들어가 있으며, 사각거리는 진한 맛의 자몽 셔벗이 들어 있어 무더운 여름철과 잘 어울린다.
이와 함께 여름 시즌 제철 과일인 복숭아를 활용해 '복숭아파르페'도 출시했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저당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진한 복숭아 맛을 담은 셔벗형 파르페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이와 함께 이달부터 급격히 늘어난 아이스크림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아이스크림 묶음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폴라포포도, 뽕따소다 등 57종의 아이스크림 1+1행사 및 77종의 아이스크림 2+1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내달부터는 한 달간 업계 단독으로 하겐다즈 전 상품 2개 구매 시 4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펩시콜라, 칠성사이다제로 등 인기 탄산음료 1+1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17일부터 29일까지 13일간 로보락 신제품 Saros Z70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에서 소개하는 로보락 Saros Z70(사로스 Z70)은 강력한 청소 기능은 물론 5축 로봇 팔을 탑재해 물건 정리 기능까지 갖춘 신개념 모델로,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단독 할인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펼쳐진다. 행사장에서는 스탬프 획득 시 사탕, 홀로그램 스티커, 양말, 방향제 등 다양한 기프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올여름 장마가 평년보다 약 2주가량 빨라지면서, 고온다습한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웨어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BYC는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의 6월 둘째 주(6월 9일~15일) 판매 매출이 전주(6월 2일~8일) 대비 64.2% 증가했다고 밝혔다.
'보디드라이'는 부드럽고 가벼운 냉감 원사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습한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기능성 쿨웨어다. 나일론과 스판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나 무더운 날씨에도 장시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올해 선보인 2025년형 '보디드라이'는 밝고 시원한 색상과 함께 이너웨어는 물론 홈웨어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라운드 티셔츠, 크롭탑, 숏팬츠 등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베이직 티셔츠 판매 호조에 힘입어 5월부터 티셔츠 상품군의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16% 성장했다고 밝혔다.
특히 미쏘의 '베이직 R넥 티셔츠'는 출시 3개월 만에 아이보리와 블랙 컬러가 전량 품절되며, 지난달 리오더를 진행했다. 베이직 R넥 티셔츠는 9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깔끔한 핏을 갖춘 데일리 티셔츠로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유명 패션 유튜버의 '기본티' 블라인드 테스트 영상에서 베스트 가성비 아이템으로 꼽히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 입고가 완료된 이번 리오더 제품은 여름철 착용감 개선을 위해 기존의 부드러운 레이온 혼방 소재에서 더 탄탄하고 안정감 있는 소재로 변경해 선보인다. 실루엣이 정돈되면서 비침에 대한 우려를 줄여, 데일리 티셔츠로의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이외에도 △수피마 코튼 R넥 반팔 티셔츠 △탄탄 골지 반팔·나시 △쿨링 티셔츠 △캡나시 라인이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며 리오더를 진행 중으로, 이중 일부 제품은 입고가 완료됐다.
현대백화점이 백화점 업계 최초로 가상자산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열어 눈길을 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3일까지 일주일간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국내 1위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와 협업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65㎡(약 50평) 규모로, 가상과 현실을 연결하는 미래지향적 디지털 자산 거래소를 콘셉트로 운영된다. 먼저, 행사장에 마련되는 5가지 체험 공간에서는 △투자 성향 MBTI 진단 테스트 △가상자산 키워드 타자 게임 △업비트 관련 퀴즈 게임 △스톱워치 이벤트 △소셜미디어(SNS) 공유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은 각 미션 성공 시 '비트코인(BTC) 모형 코인'을 1개씩, 총 5개를 받을 수 있다.
수령한 모형 코인으로는 업비트 굿즈 상품 교환 또는 경품 행사에 참여 가능하다. 모형 코인 2개를 제시하면, 고객은 비트코인 기념 주화, 손선풍기 등 업비트 굿즈를 뽑을 수 있는 '100% 당첨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럭키 드로우를 통해 순금 1돈(3.75g)으로 만든 비트코인 기념주화, 삼성전자 갤럭시 S25 엣지 업비트 익스클루시브 스마트폰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업비트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코드를 입력하면 3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앱을 통해 증정한다.
이마트24가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OTD'를 선보인다.
'BOTD'는 '오늘의 빵집(Bakery of the Day)'을 뜻하는 이마트24의 새로운 베이커리 브랜드로, 차별화된 빵과 디저트를 통해 '고객이 매일 방문하고 싶은 빵집' 역할을 하는 편의점으로 자리잡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이마트24가 새로운 베이커리 브랜드를 론칭하는 이유는 빵 매출이 매년 신장세를 보이며, 편의점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카테고리 중 하나로 보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마트24의 빵 매출은 전년대비 23년 25%, 24년 17% 증가하고 있으며, 올해 4월에 출시한 '우유크림쫀득모찌빵'은 출시 후 현재까지 디저트 카테고리 내에서 매출 2위를 차지하는 등 신상 빵과 디저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이마트24는 'BOTD' 브랜드를 통해 맛과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다양한 빵과 디저트 상품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마트24가 처음 선보이는 'BOTD' 상품은 △단팥크림큐브빵 △메론크림빵(26일 출시) △메론크림롤(26일 출시) 등 3종이다.
'단팥크림큐브빵'은 고소한 바닐라빈이 콕콕 박힌 깊은 풍미의 크림과 달콤한 단팥앙금이 가득 들어 있는 큐브 형태의 통식빵으로 폭신한 빵에 가득 올려진 달콤한 비스킷과 고소한 아몬드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손바닥안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디저트로서 부족함 없는 크기와 양이다.

또한, 촉촉한 빵 안에 메론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메론크림빵'과 메론향이 느껴지는 시트지에 부드럽고 진한 메론 풍미가 가득한 크림을 넣은 '메론크림롤'도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단팥크림큐브빵' 상품 구매 시 '이프레쏘 커피(HOT)' 또는 '하루이리터생수펫50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19일부터 말일까지 진행한다. 식사 후 카페 방문이 일상이 된 고객들을 위해, 이마트24는 디저트를 구입하면 커피 한잔 또는 생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행사도 준비했다.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의 선 케어 라인인 'UV 프로텍터'가 누적 판매 1000만 개를 돌파했다.
2003년에 선 케어 제품을 처음 출시한 헤라는 19년 연속 국내 선 카테고리 시장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자외선 차단 기술의 혁신과 진화를 이끌고 있다. 2022년에는 기술력을 한층 강화한 'UV 프로텍터' 라인을 출시했으며, 올해 5월에는 누적 판매 1천만 개를 돌파했다. 변화한 환경에 따라 자외선은 물론 블루 라이트, 적외선, 미세먼지를 동시에 차단하는 '5중 차단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고기능 선 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해당 라인의 대표 제품인 'UV 프로텍터 톤업'에는 차별화된 'UV-R Pro™' 기술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1.5배 향상된 광노화 보호 효과가 있다. 'UV-R Pro™'는 광노화의 근본 원인을 차단해 피부 저속 노화 효능을 강화하는 자외선 차단 기술로,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해당 제품에 적용됐다.
UV 프로텍터 라인은 헤라만의 페이스 메이크업 전문성을 바탕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안티에이징 효능을 얇고 가벼운 제형에 담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화사한 생기를 더해주는 '톤업', 도시 환경에 최적화된 안티에이징 데일리 선크림 '멀티 디펜스',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춘 '익스트림 포스 레포츠', 수분감 있는 가벼운 제형의 '프레쉬', 클린 포뮬라의 데일리 선밤 '액티브 선밤'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으며, 일본과 태국 등 해외 시장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헤라는 UV 프로텍터 라인의 1천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에게 15ml 샘플 3개를 추가 제공하는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6월29일까지 진행하며, 헤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아모레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써모스'가 야외활동 시 가볍게 목을 축이기 좋은 '아웃포켓 미니 텀블러'를 출시했다.
아웃포켓 미니 텀블러는 150ml 용량과 95g 무게의 초경량·콤팩트 텀블러로, 360도 회전형 후크가 장착된 전용 '후크 커버'가 함께 제공돼 가방이나 바지 고리에 걸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산책 등 야외활동이나 종이컵 대용 텀블러가 필요할 경우 사용하기 적당하다.
후크 커버에 내장된 충전재가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틀을 보호하며, 입구를 단단히 고정해 주는 조임식 스트랩 설계를 적용했다. 여러 개의 고리형 밴드가 달려 있어 키링, 펜 등 소품을 이용해 나만의 텀블러로 꾸밀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텀블러 마개는 스크류 오픈 방식으로 손쉽게 여닫을 수 있고 물이 샐 걱정이 없으며, 음용구가 외부에 노출되지 않아 위생적이다. 또한 스마트 패킹이 적용돼 뜨거운 음료를 담아도 마개 내부에 맺힌 물방울이 흘러내리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개-패킹-본체의 심플한 3피스 구성으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컬러는 샌드시티, 포레스트시티, 스톤시티 세 가지로 출시됐다.
쿠첸이 여름철 대표 노파이어 주방가전인 인덕션 라인업 확대를 위해 'FLEX 인덕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FLEX 인덕션'은 최대 3400W의 강력한 출력과 세련된 디자인, 직관적인 조작, 탁월한 안전성을 고루 갖춰 더운 여름철 요리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완성하는 제품이다. 우측은 넉넉한 대화구, 좌측 2개 화구로는 플렉스 모드를 활용할 수 있어 사각 팬, 전골 냄비 등 다양한 조리 용기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화구별 조작이 가능해 인덕션을 처음 써보는 사람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편리하다. 화구마다 조작 버튼이 구분돼 있어 화력과 시간을 간단히 조절할 수 있으며 플렉스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깔끔한 블랙 상판이 적용된 'FLEX 인덕션'은 모던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한다. 블랙 상판에 외곽 프레임을 더해 유리 파손의 걱정 없이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청소도 간편하다. 젖은 천이나 전기레인지 전용세제로 닦아주기만 하면 번거로운 주방가전 관리를 쉽게 끝낼 수 있다. 인덕션 설치도 빌트인, 프리스탠딩, 제품 띄움 3가지 방식으로 가능해 주방 컨디션에 맞게 설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8중 안전장치 시스템을 갖췄다. 전원 자동꺼짐, 출력 제어, 과열 방지, 잔열표시, 상판열 차단, 터치키 오동작 방지, 과전류 보호 등 다양한 조리 환경에 맞는 안전 설계와 고화력 출력에도 오래 버틸 수 있는 내구성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쿠팡은 고객들이 꼭 맞는 침대와 매트리스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침대&매트리스 전문관'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최대 45% 할인 상품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수면 전문 브랜드인 씰리, 썰타, 슬로우베드, 럼멜, 지누스부터 종합가구 브랜드 한샘, 리바트, 일룸, 까사미아 등 약 1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10만원대 실속형 제품부터 30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라인까지 폭넓은 가격대의 상품을 선보인다.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글로벌 수면 전문 브랜드 씰리의 '브라이드 펌 매트리스 하드타입'과 '메리미2 매트리스 미디엄하드타입' 등 신규 상품도 준비했다.

특히 쿠팡의 '로켓설치' 대상 침대 및 매트리스 구매 시 기존 침대 및 매트리스 무료 내림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 모든 지역에서 사다리차나 계단 사용료 없이 무료 설치 및 주문 다음 날 바로 설치 받을 수 있는 빠른 배송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한정 기간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침대와 매트리스는 개인의 수면의 질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지만 온라인에서는 사이즈, 쿠션감, 종류 등 선택 요소가 복잡해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이 많았다. 쿠팡은 이러한 고객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전문관 내에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 찾기' 가이드를 제공하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와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의 온라인 수면 쇼핑 경험을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 찾기 가이드'에서는 고객이 최적의 상품을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브랜드 △사이즈(싱글, 더블, 슈퍼싱글, 퀸, 킹, 라지킹) △경도(쿠션감) △매트리스 종류(본넬스프링, 독립스프링, 라텍스/메모리폼) △구성품(매트리스, 침대프레임, 침대+매트리스 세트) △침대 종류 등 다양한 조건별 맞춤형 상품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KT&G가 가성비와 사용자 휴대성을 높인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Ez(lil SOLID Ez)'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릴 솔리드 Ez'는 지난 2024년 '릴 솔리드 3.0'에 이어 KT&G가 새롭게 출시하는 솔리드 디바이스 신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완충 시 최대 33개비까지 사용이 가능해 현재까지 시판되고 있는 전자담배 디바이스 중 최대 사용량을 자랑한다.
또한, 15분 이내 3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디바이스 무게가 77g으로 가벼워 손에 잡히는 슬림한 그립감으로 휴대 편의성을 강조했다.
릴 솔리드 Ez는 18일부터 릴 브랜드 전용 매장인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온라인몰인 '릴 스토어'에서 우선 판매되며, 이후 25일 전국에 위치한 '릴 스테이션'과 네이버 온라인몰로 확대된다.
대한민국 가장 높은 곳에서 몸과 마음을 깨우는 특별한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이틀간 개최된다.
롯데 백화점 문화센터와 연계해 마련된 이번 요가 수업은 오는 6월22일과 7월12일 이틀간 서울스카이 118층 북측 스카이데크에서 오전 8시40분부터 10시10분까지 약 한시간 반 동안 진행된다. 빈야사, 인요가 등 다양한 요가 수련을 통해 참가자들은 자신의 호흡에 집중하고 함께한 이들과의 교감을 통해 진정한 휴식의 의미를 되새긴다.
특히 이번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는 서울스카이 오픈 전에 진행돼, 서울 도심과 하늘을 배경으로 한 공간에서 온전히 자신에게 몰입하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한다. 지상 500m에서 내려다보는 탁 트인 전경은 일상에서 벗어나 몰입의 순간을 선사하며, 참가자들은 이번 수업을 통해 스스로의 감정을 차분히 들여다보는 시간을 맞이할 수 있다.

서울스카이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한 회차 당 최대 30명이 참여할 수 있다. 현재 6월과 7월 강의 모두 조기 마감돼 대기 접수를 통해 추가 신청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요가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청주 도심 속 오아시스를 제안하는 '엔포드 호텔'이 오는 7월5일 단 하루,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빔산토리 코리아와 협업해 '위스키 클래스'와 '게스트 바텐딩'으로 구성된 특별한 미식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호텔 최상층(21층) 프라이빗 라운지 바 '더 라운지 리히트 21'에서 열리며, 1부 '위스키 테이스팅 클래스'와 2부 '게스트 바텐딩' 세션으로 구성된다. 위스키 클래스는 빔산토리 코리아 소속 엠버서더 김진환 바텐더가 진행을 맡아, 프리미엄 위스키 '메이커스 마크(Maker's Mark)'의 역사, 풍미, 테이스팅 노하우를 소개하고 직접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에게는 △메이커스 마크 위스키 1병 △게스트 바텐딩 시그니처 칵테일 1잔 △‘더 라운지 리히트 21' 주류 20% 할인권(5매)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본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총 2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1부 클래스 종료 후에는 김진환 바텐더가 '스페셜 게스트 바텐더'로 참여하는 2부 게스트 바텐딩 세션이 열린다. 이 자리에서는 메이커스 마크를 베이스로 한 엔포드 시그니처 칵테일을 공개하며, 클래스 참가자는 물론 더 라운지 리히트 21을 방문한 일반 고객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이 국내 유일의 레고 테마룸에서의 숙박에 석식과 조식 뷔페 이용 및 어린이 음료할인 등 '맛있는' 혜택을 포함한 '디너 딜라이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레고랜드 파크에서의 즐거운 하루를 마무리하고, 다음 날 아침까지 여유로운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석식과 조식, 2번의 뷔페가 모두 포함된 구성으로 마련됐다.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여름 시즌 맞춤형 혜택으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의 '디너 딜라이트' 패키지는 2025년 6월17일부터 8월2일까지 판매되며, 투숙 가능 기간은 6월18일부터 8월3일까지다. 투숙 당일에는 석식 뷔페가, 다음날 아침에는 조식 뷔페 이용권이 포함돼 제공되며, 체크인 시 등록된 인원수에 따라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이용할 수 있다. 추가 인원은 현장 결제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운영 시간은 조식 오전 7시부터10시까지, 석식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이다.
또한, 이번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아동 인원수에 맞춰 탄산 리필 컵 또는 슬러시 리필 컵이 랜덤 증정된다. 해당 리필 컵을 지참하면 횟수 제한 없이 레고랜드 리조트 내 음료 판매 매장에서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탄산 및 슬러시를 구매해 즐길 수 있다.
한편, 디너 딜라이트 운영 기간 중 레고랜드 호텔에서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호텔 2층 데스크에서는 매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장래 희망'을 주제로 한 브릭 작품을 만들어보는 창작 이벤트가 운영되며,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상상력과 개성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호텔 전역에 비치된 레고 브릭을 활용해서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매일 오후 6시에는 호텔 2층 플레이 그라운드에서 어린이 뮤지컬이 상시 공연된다. 6월21일부터 여름 시즌의 인기 공연인 '브론즈 훅의 파이러츠 파티'가 무대에 올라 아이들에게 특별한 저녁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용감한 꼬마 해적들을 선발하기 위한 파티 콘셉의 공연으로 여름시즌의 마스코트 브론즈 훅 캐릭터가 직접 등장해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재밌는 미션을 주고, 가족이 함께 미션을 풀며 댄스를 즐기는 등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의 디너 딜라이트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13곳에서 '렛츠 고 스위밍(Let's Go Swimming)'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전국 유명 휴양지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여름휴가 인기 콘텐츠인 수영장, 바다, 워터파크 등과 연계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여름 인기 콘텐츠(수영장, 해수욕장 선베드, 워터파크 입장권 등) △지점별 혜택(조식 뷔페, 식음 바우처, 시즌 음료 등) 등이다. 또한 6월23일부터 8월31일까지 2박 이상 투숙 고객에 한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선물은 올 여름 바캉스룩을 완성해줄 켄싱턴 시그니처 비치백과 비치타월로,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야외 수영장을 운영해 시원한 강원도의 여름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야외 수영장 2인 △실내풀과 사우나 2인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1만원 바우처로 구성됐다. 야외 수영장은 7월1일부터 8월17일까지 운영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바다와 맞닿아 있어 편리하게 해수욕장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선베드 2인 혜택이 포함됐다. 선베드는 7월11일부터 8월17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해당 기간 외에는 해수사우나 2인, 미니바 세트와 클래식 팥빙수가 제공된다.
제주 지역의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성인2, 소인1) △야외 수영장 3인(성인2, 소인1)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야외 수영장은 9월14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리조트는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중문색달해수욕장이 위치해 바다에서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교원그룹 호텔 체인 '스위트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합리적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얼리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스위트호텔 제주 △스위트호텔 남원 △블룸호텔 객실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특전이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스위트호텔 제주는 2박 이상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디럭스 더블·트윈 객실 예약 시 치맥 세트를, 패밀리 타입 이상 객실 투숙 시 조식 뷔페 1회 이용권(2인)을 제공한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전 객실 1박 예약 고객에게 가든풀 4인 이용권과 가든풀 치맥 세트를 제공하며, 연박 고객에게는 카바나 2시간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블룸호텔은 디럭스 더블·트윈 객실 2박 이상 예약 시 치맥 세트를 증정하며, 패밀리 타입 이상 객실 투숙 시에는 조식 뷔페 1회 이용권(2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위트호텔은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위트호텔 제주·남원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고객에게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아이스 뱅쇼 또는 뱅쇼에이드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스위트호텔 남원은 주중 한정 팥빙수 무료 쿠폰을 선물한다.
얼리 썸머 패키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위트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가 'F1® 더 무비' '엘리오' '28년 후' 등 다양한 장르의 기대작을 CGV 기술 특별관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탑건: 매버릭'의 조셉 코신스키 감독과 브래드 피트가 함께한 화제작 ‘F1® 더 무비'를 비롯해 디즈니·픽사 신작 '엘리오', 좀비 스릴러 '28년 후'까지 각 작품별 특성에 최적화된 기술 특별관 상영으로 관객에게 완벽한 영화 관람의 체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5일 개봉하는 'F1® 더 무비'는 SCREENX, 4DX, ULTRA 4DX, IMAX, Dolby Atmos 등 전 포맷으로 선보인다. 베테랑 드라이버 '소니 헤이즈(브랜드 피트)'가 최하위 팀에 합류해 천재적인 신예 드라이버와 함께 일생일대의 레이스를 펼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SCREENX에서는 실제 F1 서킷의 전경을 정면과 좌우까지 270도 확장된 화면으로 구현해 질주하는 자동차, 피트스탑, 환호하는 관중 등 실제 경기장의 현장감이 생생하게 전달된다. '탑건: 매버릭'으로 SCREENX 포맷 최고 흥행 기록을 기록한 조셉 코신스키가 다시 한번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한다. SCREENX는 CGV영등포(일명 영스엑), 용산아이파크몰, 홍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4DX에서는 상영관 전체를 울리는 배기음에 엔진 진동, 주행 속도에 따라 변화하는 바람과 급커브의 움직임 등을 모션 효과로 정밀하게 구현해, 관객은 마치 드라이버가 된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다. 4DX는 CGV왕십리, 영등포, 청담씨네시티 등에서 상영한다.

SCREENX와 4DX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ULTRA 4DX에서는 한층 더 강화된 드라이빙 액션의 박진감을 느낄 수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일명 용포디), 왕십리, 영등포 등에서 볼 수 있다.
조셉 코신스키 감독이 강력 추천한 IMAX에서는 대형 스크린과 선명한 화질, 파워풀한 사운드로 레이싱의 스피드와 생생함을 극대화한다. Dolby Atmos는 입체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경기장의 역동적인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IMAX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일명 용아맥), 센텀시티(일명 쎈아맥), 왕십리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Dolby Atmos는 CGV여의도, 영등포 등에서 관람 가능하다.
오는 18일 개봉하는 디즈니·픽사의 신작 애니메이션 '엘리오'는 4DX 및 Dolby Atmos로 상영한다. 영화는 외계인에게 납치당하기를 꿈꾸는 외톨이 소년 엘리오가 어느 날 갑자기 우주로 가게 되며 겪는 일을 그렸다.
'인사이드 아웃' 시리즈에서 보여준 슬픔과 불안에 이어 외로움이라는 감정에 주목한 이번 작품은 외로움을 통해 희망과 연결의 메시지를 전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4DX에서는 무중력 공간을 표현한 부드러운 모션 체어, 향기와 따뜻한 바람 효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에어샷, 진동, 섬광 등 다양한 액션 효과로 우주 속 모험을 온몸으로 체감할 수 있다.
오는 19일 개봉하는 '28년 후'는 SCREENX로 상영한다. 좀비 스릴러 ‘28일 후'의 세계관을 확장한 후속작으로, 대니 보일 감독과 알렉스 가랜드 작가 등 오리지널 제작진이 다시 호흡을 맞췄다. SCREENX에서는 좀비의 돌진 장면을 좌우로 확장해 관객이 좀비 떼에 포위당한 듯한 압박감을 전하며, 시리즈 특유의 디스토피아적 분위기와 생존 과정에서의 스릴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CGV는 SCREENX, 4DX, IMAX 등 기술 특별관 관람 고객을 위한 포맷별 전용 포스터 굿즈도 마련해 선착순 증정한다. 특히 SCREENX에서는 리뉴얼된 와이드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해 영화 팬들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영화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