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오는 6월13일 금요일부터 15일 일요일까지 3일간 '과일데이'를 개최한다.
올해 상반기 과일데이는 14개 품목 과일을 대상으로 하며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최대 40% 까지 할인한다. 지난해 6개 품목에서 대상을 대폭 확대했다.
먼저 수박 전 품목을(까망애플/조각수박 제외)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한다. 이마트는 6월 때 이른 무더위로 일찍부터 수박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고, 40만통의 수박을 준비했다.

또한 성주참외(3입~8입), 하우스감귤(800g), 제스프리 골드키위(팩/뉴질랜드산)도 각각 30% 할인해 판매한다. 국산 블루베리(200g)는 40% 할인한 4980원, 대추방울토마토(1.5Kg)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금 시기에만 맛 볼 수 있는 햇 제철 과일들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체리(500g/미국산), 천도복숭아(5~9입), 산딸기(350g)는 행사카드 결제 시 각각 정상가 대비 20% 할인해 판다.
1년 내내 꾸준하게 찾는 인기 과일들까지 선택의 폭을 대대적으로 넓혔다. 연중 과일 매출 2위 사과는 보조개 사과(4입~8입/봉)를 정상가에서 40% 할인하고, 6위인 바나나는 고산지 바나나를 정상가에서 40% 할인해 판매한다.
이외에도 오는 15일까지 과일 3만원 이상 결제 시 e머니 3000점을 적립할 수 있도록 하고, 이마트앱 이마트팜에서 과일 수확 시 바나나, 체리, 복숭아, 자두 등 실제 과일로 바꿀 수 있는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마트24도 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날씨에 시원한 수박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통수박부터 소포장 수박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수박 5종을 선보이고 할인행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이달 13일부터 △고당도 통수박 6kg미만 △고당도 통수박 8kg 미만 △미니애플수박 800g △조각수박 1/4 △순살수박 등 수박 라인업을 확대한다.
고당도 통수박 2종은 국내 수박 유명산지인 함안, 안동, 부여 지역의 상품으로, 당도 10브릭스(Brix) 이상을 엄선해 진한 단맛을 자랑한다.
또한 1~2인 가구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약 0.8~1kg의 작은 통수박인 '미니애플수박'과 수박 한통의 1/4조각을 판매하는 '조각수박'도 선보인다. 이들 상품은 모두 11브릭스 이상의 달콤한 당도와 탁월한 아삭함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순살수박'은 수박 껍질을 제거하고 한입크기로 자른 조각 수박으로, 소비자들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이마트24는 한입 크기의 조각 수박부터, 1/4 조각 수박, 통수박까지 다양한 규격의 수박을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무더워진 날씨에 부담 없이 수박을 즐길 수 있도록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6월 말일까지 '고당도수박(8kg 미만)'을 3100원 할인, '고당도수박(6kg미만)' 3000원 할인, 순살수박은 7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에서 '다이슨'을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다이슨(Dyson)'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아시아 공항 면세점에 위치한 유일한 다이슨 매장으로, 고객들은 신라면세점에서 다이슨의 인기 뷰티 제품을 전문가 상담과 함께 직접 체험해보고 공항에서 출국 전 바로 구입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다이슨' 매장에서는 다이슨의 대표 제품인 '에어랩'을 포함해 총 8종을 판매한다. 또한,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할 수 있는 다이슨 슈퍼소닉과 에어랩 등 인기 상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신라면세점 단독 제품으로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에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인천공항점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252번과 254번 게이트 사이에 위치한 다이슨 매장에서는 '에어랩 오리진' 또는 '에어스트레이트' 구매 시 트래블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제2여객터미널 252번과 254번 게이트 근처에 마련된 다이슨 전시존 방문 후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다이슨 헤어 제품 샘플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에어랩 오리진' 구매 시 헤어 스타일링에 사용하기 좋은 '라운드 볼륨 브러시'를 증정하며, 헤어 기기와 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전용 파우치를 제공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에서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뷰티 브랜드 및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에서는 △나스(Nars),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 △스킨수티컬즈(SkinCeuticals), △아우구스티누스 바더(Augustinus Bader) 등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이 출국 당일 '3시간 전' 구매 가능한 상품 중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인기 상품 카테고리별 순위를 발표했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내 '3시간 전' 상품은 고객이 출국일 당일에도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출국 3시간 전까지 공항 인도장에서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어 여행객들 사이에서 실용적인 쇼핑 방식으로 자리 잡고 있다.

여행 수요가 높았던 지난 6월 1주차(6월1일~7일) 집계 결과, 화장품 부문에서는 신세계면세점 단독 입점 브랜드 메디큐브의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가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선호도를 입증했다.
이어 에스티 로더의 '갈색병'(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과 함께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메이크업포에버 'HD SKIN 프레스드 파우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듀오 기획세트'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향수 부문에서는 조 말론 런던의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고, 이어 르라보의 '떼 마차 26 오드퍼퓸', 조 말론 런던의 또 다른 인기 제품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톰 포드 뷰티의 '오드 우드', 딥티크의 '도손 오 드 뚜왈렛'이 뒤를 이었다.
주류는 대만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비노바리끄 솔리스트'가 1위를 차지했으며, 발렌타인 30년, 돔페리뇽 2015 빈티지, 로얄살루트 21년, 파이퍼하이직 레어나이트 2013 샴페인 등 고급 주류가 상위를 차지해 기념용·선물용 수요가 높게 나타났다.
건강식품 및 리빙 부문은 건강을 챙기려는 여행객들의 니즈가 반영되며, 오쏘몰 이뮨과 정관장 에브리타임로얄이 나란히 상위권을 기록했다.
이 외에도 브라운 '전기면도기 NEW 시리즈9 PRO+',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정관장 에브리타임로얄 면세에디션 등 실속형 선물 및 자기 관리용 상품이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페라가모 선글라스, 쌤소나이트 라이트박스 캐리어 등 여행 실용성과 패션을 모두 고려한 상품군이 순위에 올랐다.
이번 순위에서는 출국 직전이라는 시간적 특성을 반영해, 휴대가 간편하고 실용적인 상품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선물용과 자기 관리형 소비가 동시에 나타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세계면세점 단독 K-뷰티 상품과 기획세트, 프리미엄 주류·향수 등 희소가치와 만족도를 동시에 갖춘 제품이 인기를 끌며, 여행 직전에도 신중하게 선택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보여줬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목동점 7층 보타닉하우스에서 서울아리수본부의 '마이 소울 워터 아리수'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는 서울시 수돗물 '아리수'를 테마로 게임, 파우치 꾸미기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가 마련됐다.
행사 곳곳을 돌며 스탬프 카드를 완성한 후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아리수로 만든 콤부차와 아이스티 시음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업사이클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정상 판매가 어려운 재고 피케 티셔츠를 감각적인 키링 의류로 재해석한 2025 업사이클링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업사이클링 컬렉션은,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편집숍 '코지모지(Cosymosy)'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특히 '강아지 키링' '뱁새 키링' 등으로 유명한 코지모지와의 시너지를 통해 패션의 감도와 트렌드, 친환경 가치까지 모두 담아냈다.
헤지스는 이번 협업을 위해 아이코닉 피케 티셔츠 중 오염, 훼손, 마감 불량, 변색 등으로 정상 판매가 어려운 품질 기준 미달 재고 수백 장을 선별했다. 해당 재고는 해체 및 재구성 과정을 거쳐, 강아지 키링 전용 '탱크탑'과 '호박 팬츠' 형태의 미니 의류로 재탄생했다. 이처럼 단순한 재활용을 넘어 스토리텔링과 창의적 디자인을 결합한 이번 프로젝트는, 업사이클링의 새로운 진화를 보여준다.
특히 이번 협업에는 고객에게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가기 위한 스토리텔링도 더해졌다. 티셔츠가 버려질 때마다 슬퍼하던 강아지 캐릭터 '샐리'가, 버려질 뻔한 헤지스의 피케 티셔츠를 시원한 탱크탑과 팬츠로 직접 리폼 해 입는다는 이야기다. 이러한 스토리를 담은 '샐리의 수선실' 패키지는 △코지모지의 빅 사이즈 강아지 키링 △헤지스 업사이클링 키링 의류(탑+호박팬츠 세트)로 구성되며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샐리의 수선실' 패키지는 헤지스 주요 오프라인 15개 매장과 LF몰, 헤지스닷컴 등 온라인 채널, 그리고 한남동에 위치한 코지모지 오프라인 매장 내 특별 조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헤지스는 '그린 디자인(Green Design)'이라는 슬로건 아래 △친환경 소재의 적극적 도입 △3D 버추얼 기술을 활용한 샘플 최소화 △재고 소각 대신 새활용 중심의 업사이클링 실천 등 환경을 고려하는 '착한 패션'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파하고 있다. 2023년, 2024년에 이어 올해도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를 이어가는 헤지스는, 앞으로도 트렌드와 지속 가능한 가치를 담아 다양한 채널과 친근한 방식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국내 대표 캐주얼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다.
이러한 헤지스의 브랜드 ESG 활동과 지속 가능한 스토리는 공식 인스타그램 '헤지스 그린스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세계 최대 음반사 유니버설 뮤직과 손잡고 Z세대를 대표하는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Olivia Rodrigo)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반팔 티셔츠 2종으로, 앨범 <GUTS>의 아트 소스를 활용해 디자인됐다.
올리비아 로드리고는 데뷔 앨범 <SOUR>로 제64회 그래미 어워드 3관왕에 올랐으며, 2023년에 발표한 <GUTS> 앨범으로 그해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한 세계적인 팝스타다. 작년에는 첫 내한 공연을 통해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양일간 약 1만 5000여 명의 팬들과 만나기도 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이 인천 연수구와 함께 지역 식품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하는 '연수랑 현아랑 식품 판매전'을 개최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4일과 15일, 28일과 29일 총 4일간 고객들에게 다양한 먹거리와 혜택을 제공하는 '연수랑 현아랑 식품 판매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중소 식품업체의 경쟁력 강화와 판로 확대를 위한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연수구의 공공 브랜드 '연수랑'의 인지도 제고도 목표로 한다.
이에 행사에는 연수구에 위치한 식품 제조 및 가공업소, 즉석 판매 제조업소 등 총 9개 업체가 참여하며, 30여 개의 지역 식품 브랜드가 함께한다. 연수랑 브랜드를 활용한 '연수랑쿠키'를 비롯해 프리미엄 저염 소금 '모에솔트', 주꾸미볶음 밀키트 '송쭈집', 천연 버터 마카롱 '황홀스레' 등 다채로운 지역 식품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방문 고객에게는 '연수랑쿠키'가 증정된다. 2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바질 화분도 받을 수 있다.
SGC솔루션이 신제품 '글라스락 리얼 그릭요거트 메이커'를 출시하며 공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글라스락 고유의 내열강화유리로 만든 유리볼과 스프링&스프링 케이스, 누름판, 미세 메쉬 필터망 등 그릭요거트를 만들 수 있는 구성품들이 결합된 형태로 선보이는 신규 카테고리 제품이다.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로 인한 그릭요거트 소비 추세에 맞춰 출시됐다.
'글라스락 리얼 그릭요거트 메이커'는 국내 제조 판매 제품 중 유일하게 내열강화유리 소재의 유리볼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유리볼은 깨끗한 자연소재로 만들어져 유해물질 발생 우려가 없고 오래 써도 냄새 배임이 없어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2L의 넉넉한 용량으로 1.8L 요거트 기준 한 번에 최대 700g의 그릭요거트를 만들 수 있다.
함께 구성된 스프링은 음식물에 닿지 않도록 케이스를 더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약 0.1mm의 촘촘한 미세 메쉬 필터로 유청이 맑고 깔끔하게 분리되며 세척과 건조도 간편하다. 또한 사면결착 방식의 뚜껑과 실리콘 패킹으로 유청 분리 시 냉장고 냄새 유입을 차단해 준다.
열과 충격에 강한 내열강화유리볼과 모든 구성품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며, 유청 분리 외에도 샐러드볼과 믹싱볼, 채반, 짤순이 용도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 동봉된 제품 안내서의 큐알(QR) 코드를 통해 다양한 그릭요거트 레시피와 그릭요거트 메이커 활용법을 제공한다.
SGC솔루션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에서 소비자 체험단 20인을 모집한다. 참여자에게는 '리얼 그릭요거트 메이커'로 만든 그릭요거트를 보관하고 담아먹기 좋은 '아카시아 원목 원형볼'과 유리밀폐용기 '센스'를 제공한다.
또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17일부터 30일까지 이번 신제품 구매 시 '온더테이블 볼 타입 2개 세트&스파츌라'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라스락 리얼 그릭요거트 메이커'는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및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가 자사 라운지에 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QUANTUM BEAUTY CAPSULE)' 전용 체험을 위한 '에스테틱 존'을 조성했다.
바디프랜드는 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의 출시를 계기로, 고객들이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방문해 적극적으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라운지 환경 조성에 나섰다. 바디프랜드 도곡라운지와 청라라운지에 전용 체험 공간인 '에스테틱 존'을 마련해 고객들이 바디프랜드 신제품 '퀀텀 뷰티캡슐'을 보다 안락하고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게 한 것.
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 전용 체험 공간인 '에스테틱 존'에는 제품이 추구하는 프리미엄의 가치가 반영됐다. 전용 에스테틱 샵에 온 듯한 독립된 프라이빗 룸을 제공하며, 고객이 제품 체험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에스테틱 샵과 유사한 낮은 조도, 아로마 향과 적절한 온·습도가 설정된 공간에서 고객들이 마사지와 함께 심신의 안정감을 느끼도록 했다.
바디프랜드 라운지 '에스테틱 존'은 도곡, 청라 라운지를 시작으로 순차 확대할 예정이며, 체험은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내 라운지 체험예약 시스템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 가능하다. 원하는 시간에 무료로 피부 및 두피관리, 마사지를 함께 받을 수 있다.
지난 5일 정식 출시한 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은 마사지와 뷰티케어가 결합된 신개념 헬스케어로봇®이다. 바디프랜드 하이엔드 모델인 '퀀텀'에 한층 진화된 기술을 입혀 현대인의 피부, 두피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LED를 조사해 얼굴 피붓결(10.55%)과 피부 광채(3.07%) 개선, 빗질에 의해 끊어진 모발의 감소(56.65%), 두피 진정(7.57%) 등에 유의미한 효과를 줄 수 있음이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입증됐다. 이 밖에도 '퀀텀 뷰티캡슐'은 사용자 빅데이터 기반의 'AI 추천 마사지' 기능을 도입해 개인화된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는 특징을 가졌다.
청호나이스가 오는 1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 채널'에서 폭염대비 썸머특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 채널'은 최신 IT 및 가전 트렌드를 소개하는 채널로 소비자와 소통을 통해 구매 전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쇼핑 라이브 콘텐츠이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라이브 특별 렌탈료 할인과 함께 네이버 포인트 지급, 라방 중 기프티콘 추첨 등 제품별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보고 렌탈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별도의 상담 없이 온라인을 통해 즉시 렌탈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얼음정수기 '옴니 플러스' △자가관리정수기 '셀프' 로 구성했다.
레고코리아(LEGO Group)가 '레고 원피스' 신제품 공개를 기념해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 여행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9일 공개된 '레고 원피스' 시리즈는 레고그룹 최초로 아시아 애니메이션을 테마로 한 제품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원피스> 시즌1을 바탕으로 밀짚모자 해적단이 결성되는 주요 여정을 담은 총 5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8월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레고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네이버 공식몰에서 '레고 원피스' 신제품 5종 대상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중 '고잉 메리호 해적선(75639)' 세트를 예약한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2인 왕복 항공권과 숙박이 포함된 8월 일본 여행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1일 발표되며, 사전 예약 제품은 정식 출시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특히 행사 제품인 '고잉 메리호 해적선'은 밀짚모자 해적단의 상징적인 해적선을 정교하게 구현한 디자인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제품 공개 4일만에 사전 예약 2차 물량까지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1일 진행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도 방송 시작 10여분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깨끗한나라가 에이앤이 글로벌 미디어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과 손잡고 고객 맞춤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네고왕 행사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깨끗한나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대국민 체험 기회로, 실속 있는 쇼핑의 문턱을 크게 낮췄다. 행사는 오는 18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깨끗한나라 공식 온라인몰 '깨끗한나라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네고왕 행사에서는 깨끗한나라의 대표 영유아케어 브랜드 '보솜이'와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 인기 제품들을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행사 품목은 △보솜이 메가드라이 팬티 아기 기저귀 △보솜이 액션핏 팬티 아기 기저귀 △보솜이 액션핏 썸머 팬티 아기 기저귀 △보솜이 펀앤플레이 아기 물티슈와 함께 반려동물 배변패드 △포포몽 발도장 제로 패드가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이번 할인 행사는 한 제품만 구매해도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도 함께 제공돼 실속과 편의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이 15일까지 '슈퍼브랜드데이 일동후디스 편'을 진행한다. 일동후디스의 주력상품을 특가 판매하고, 캐시적립과 라이브방송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슈퍼브랜드데이'는 브랜드사와 협업을 통해 대표 상품을 강력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G마켓과 옥션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특히, 일동후디스 편은 지난 4월 G마켓과 일동후디스가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하고 마케팅 협력을 강화함에 따라, G마켓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도 더 커졌다.
먼저, G마켓과 옥션에서만 선보이는 단독기획 상품을 슈퍼브랜드데이 특가에 판매한다. 일동후디스의 스테디셀러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최저가 수준에 제안하며,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NEW 업그레이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67% 할인가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밀크쉐이크 ZERO'는 52%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그 외에도 10여 개의 일동후디스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캐시적립 혜택도 있다. 3일간 캐시적립 행사 상품 구매 시 구매 가격의 10%를 스마일캐시로 적립 받을 수 있다.
13일에는 라이브방송도 편성했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인 G라이브를 통해 밤 9시부터 라이브방송 전용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방송 구매고객 중 '하이뮨 구매왕' '하이뮨 득템왕' '하이뮨 소통왕'을 선정해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페이지 상단에서 '슈퍼브랜드데이 일동후디스 편'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2025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파티'를 단독 판매한다.
'반얀트리 오아시스 풀파티'는 다음 달 12일부터 8월23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The Oasis)'에서 열리는 대표 여름 이벤트다. 서울 남산을 배경으로 물놀이와 함께 국내외 최정상급 뮤지션과 DJ의 공연을 즐길 수 있어 매년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아이들의 소연, 키드밀리, 원슈타인 등 인기 아티스트와 DJ들이 대거 참여해 한층 더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NOL은 지난 2023년부터 3년 연속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파티' 공식 판매처로 참여하며 여가의 즐거움을 공유하고 있다. 올해도 풀파티 입장권 1매와 웰컴 드링크 1잔이 포함된 패키지를 얼리버드 한정 특가로 단독 오픈한다. 7월 얼리버드 입장권은 6월24일까지, 8월 얼리버드 입장권은 6월30일부터 7월13일까지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선착순으로 3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27% 중복 할인 가능하다.
SK스토아는 홈쇼핑 업계 최초로 DNA 분석을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패키지, '뉴트리션핏 집중케어 비타민 세트'를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무작정 먹는 영양제가 아닌, 개인의 유전 정보를 분석해 건강상 취약한 영역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건강상태별 제품 구성을 제안하는 과학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이다.
고객은 해당 상품 구매시 △클라이피 유전자 검사 키트 △멀티비타민 테아닌 (6개월분)을 먼저 배송 받는다. 이후 검사 키트를 반송하면, 보건복지부 유전자검사 숙련도 평가 A 등급 인증기관에서 총 129종 유전자 항목에 대한 분석이 진행된다. 분석 결과에 따라 △체지방 △피로 △수면 △피부 건강 관련 제품 중 고객에게 적합하다고 판단된 건강기능식품(6개월분)을 추가로 배송 받는다.

유전자 분석 결과 및 고객 정보는 철저한 보안 절차를 통해 안전하게 보호되며 분석 및 데이터 처리 전 과정은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한다. 모든 유전자 정보는 암호화돼 저장되고, 분석 후 안전하게 폐기된다.
'뉴트리션핏 집중케어 비타민 세트'는 기존의 막연한 건강기능식품 복용에서 벗어나 유전적 특성과 건강 상태를 과학적으로 고려한 새로운 영양 관리 방식을 제안한다. SK스토아는 이를 통해 보다 체계적이고 신뢰도 높은 건강 솔루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첫 방송은 오는 17일 저녁 7시31분에 진행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0% 적립 △상품평 작성 시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유전자 검사키트가 포함된 해당 패키지는 SK스토아 방송 중에만 구매할 수 있으며, 분석 결과에 따라 제공된 건강기능식품 4종은 SK스토아 온라인몰을 통해 추가 구매가 가능하다.
쿠팡이 내달 17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
할인 대상은 서울·경기를 제외한 전국 비수도권 지역의 호텔, 리조트, 펜션 등 약 1만여 개 숙박시설이다. 쿠팡은 해당 숙박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7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7만원 미만 결제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쿠팡 내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다운로드한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대표 숙소로는 부산 해운대 ‘썬클라우드'와 ‘팔레드시즈', 경북 경주의 ‘코오롱호텔', 강원 속초의 ‘카시아속초 호텔앤리조트'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목포 ‘오션호텔', 전주 ‘호텔토랑', 제주 ‘해비치 호텔앤리조트' 등 전국 각지의 대표 호텔들이 대거 참여한다.
추가 혜택도 있다. '속초 호텔 더블루테라'는 룸 업그레이드와 함께 6월22일까지 최대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강릉의 ‘SL호텔'은 룸 업그레이드, 1+1 조식, 최대 20% 할인을 마련했다.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는 최대 30% 할인 및 얼리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국내 여행 수요를 늘리고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정부 주도의 숙박 지원 사업이다. 할인 쿠폰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에서 'GG세대(Grand Generation, 55세~ 74세)'를 위한 객실 패키지 '헤리티지 오브 모먼트(Heritage of Moments)'와 조식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GG세대는 은퇴 이후에도 경제적 여유를 갖고 여가, 웰니스,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세대를 의미한다. 이번 패키지는 조부모, 부모, 자녀 3대가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6월30일까지다.
롯데호텔 서울의 패키지는 메인타워 주니어 스위트 룸과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한우 미역국,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헤리티지 인룸다이닝 세트',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 프로그램' 프리미엄 세트,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 혜택 등으로 편안함과 웰니스를 조화롭게 담았다.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패밀리 룸과 갈비탕, 미역국, 핫케이크, 커피로 구성된 인룸다이닝 패밀리 모닝 세트(3인), 마카롱 웰컴 커티시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GG세대의 나만을 위한 균형 잡힌 아침 식사 트렌드에 맞춰,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 65세 이상(1961년생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골든 모닝(Golden Morn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인 방문 시 1인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2+1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프로모션은 올해 말까지 운영된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여름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8월30일까지 '뉴트로(New+Retro)' 콘셉트의 '2025 씨메르 트로피컬 풀파티 위드 크로마'를 개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최근 확산하고 있는 레트로 열풍에 주목해 이번 풀파티를 뉴트로 콘셉트로 기획했다. '씨메르' 1층 야외 수영장 전체를 뉴트로 분위기로 꾸미고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공연으로 가득 채운다. KICO, ROXY, VOYNICH J 등 파라다이스시티 내 클럽 '크로마' 소속 DJ와 전문 운영 인력도 대거 합류해 지난해보다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만난다. 풀파티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회차마다 다른 테마로 매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대표적으로 6월28일과 7월5일에는 형형색색의 네온 조명과 함께 에어로빅, 디제잉 무대를 선보인다. 7월12일에는 아프리카와 동남아 테마의 공연을 펼치고, 7월 19일에는 관객 참여형 댄스 퍼포먼스로 구성된 비키니 페스타를 여는 등 색다른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티켓은 오는 16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판매한다. 풀파티 1인 입장 외에 '크로마' 애프터파티 1인 입장, 웰컴 드링크 1잔 혜택이 포함된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 야놀자, 마이리얼트립 등을 통해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발권도 가능하다.
풀파티와 연계한 객실 패키지도 준비했다. 파라다이스시티 내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스위트룸 1박에 풀파티 2인 입장권, 그리고 선베드 혹은 카바나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최고급 스위트룸에 걸맞은 프리미엄 리큐어 또는 모엣 샹동 와인 1병 등의 특전도 누릴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CJ온스타일을 통해 ‘일본 큐슈'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여름 성수기와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가성비 높은 단거리 해외여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큐슈 지역을 대상으로 선보이며 오는 14일 오후 6시40분부터 CJ온스타일을 통해 50분간 방송된다.
본 상품은 숙박과 식사, 관광지 등이 포함돼 있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전통적인 패키지의 장점과 자유여행의 재미를 결합한 '세미패키지'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최저가 39만원 대부터 이용할 수 있어 타사 대비 저렴한 가격 경쟁력이 강점이다.

아울러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등을 통해 오전·오후 다양한 항공편으로 출발이 가능하며 전 객실이 오션뷰로 구성돼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 특급호텔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에서 전일정 숙박한다.
주요 관광 일정으로는 △바다 위에 세워진 사랑의 상징 ‘사쿠라이 후타미가우라' △자연과 낭만이 어우러진 인증샷 명소 ‘야자수 그네' △일본 전통과 사계절 풍경을 느낄 수 있는 ‘다자이후 텐만구' △미래적 감성과 쇼핑의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라라포트 후쿠오카' 등 후쿠오카 지역의 핵심 관광 명소를 둘러볼 수 있으며 하루 자유 일정이 포함돼 있어 다채로운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싱싱한 해산물, 파스타, 튀김, 샐러드 등이 포함돼 있는 '고급 해산물 뷔페' △다채로운 해산물을 주재료로 한 덮밥인 '카이센동 만들기 등 다채로운 미식 체험까지 가능해 여행 만족도를 높였다.
노랑풍선은 홈쇼핑 방송 중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본 전통 디저트 ‘우메가에모찌' △고층 객실 업그레이드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