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빙그레가 신제품 ‘요플레 그릭 딸기’, ‘요플레 그릭 복숭아’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요플레는 1983년 국내에 처음 출시된 대한민국 대표 요거트 브랜드다. 떠먹는 요구르트 제품 중 인지도가 가장 높아 대명사처럼 사용되기도 한다.

이번 신제품은 요플레의 대표 인기 맛인 딸기와 복숭아를 그릭요거트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100% 국내산 딸기 과육과 100% 리얼 복숭아 과육을 담아 상큼하고 풍부한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빙그레는 앞서 ‘요플레 그릭 플레인’과 ‘요플레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대용량 제품인 ‘요플레 그릭 마일드’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 과일맛 2종 출시로 브랜드 라인업을 더욱 확대하며 성장 중인 그릭요거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
특히,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그릭 브랜드 전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도 새롭게 리뉴얼했다. 최근 변경된 글로벌 요플레 로고를 적용해 주목도를 높이고, 요거트의 깔끔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함으로써 브랜드의 통일성과 정체성을 더욱 강화했다.
최근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따라 국내 그릭요거트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지난 40년간 소비자와 함께해 온 요플레가 이번 신제품 역시 그간 쌓아온 발효유 노하우를 담아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제품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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