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6월10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오비맥주 카스가 대표적인 K-안주 치킨과 청량한 카스의 환상적인 조합을 재치 있게 풀어낸 '치카치카(치킨X카스) 캠페인'을 6월부터 본격 전개한다.
'치카치카'는 브랜드 슬로건 '치맥엔 카스'를 위트 있게 표현한 캠페인명으로, 맥주와 치킨을 함께 즐기는 순간마다 자연스럽게 카스를 떠올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대표 안주 '치킨'과의 시너지에 주목해, 디지털 콘텐츠 협업, 이색 굿즈, 대형 페스티벌 참가 등을 연계한 통합 마케팅 활동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캠페인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7월2일부터 6일까지는 대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2025 대구치맥페스티벌'에 공식 맥주 브랜드로 참가한다. 올해 카스는 '치카치카'를 테마로 한 브랜드 부스와 함께 '카스 브랜드데이' 공연을 선보인다. 매년 100만명 이상이 찾는 국내 대표 여름 축제인 '대구치맥 페스티벌'에는 카스가 2014년부터 10년 연속 공식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다.
또 Z세대에게 인지도가 높은 콘텐츠 크리에이터 '닛몰캐쉬'와의 협업을 통해 '치카치카 마법' 콘셉트 기반의 숏폼 시리즈 콘텐츠를 선보인다. '미친 마술사' 세계관을 바탕으로 카스와 치킨이 함께할 때 벌어지는 일상을 유쾌하게 연출한다. 해당 콘텐츠는 닛몰캐쉬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올여름 동안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더해 배달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여름철 복날 시즌 치킨과 카스를 함께 주문 시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카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무더운 날씨에 간편하고 실속 있게 치맥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맥주를 따르면 잔 내부에 닭다리 모양이 드러나는 재미 요소를 더한 '카스 닭다리잔'과 '치카치카'를 테마로 포크와 오프너를 결합해 실용성을 더한 '치카 포크너' 등 이색 굿즈 출시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할 예정이다.

하림(136480)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을 전국 홈플러스에서 판매한다.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은 신선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는 '소스인팩' 제품이다. 별도의 양념 없이 칼칼한 닭볶음탕을 만들 수 있어 지난해 말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하림은 '궁중찜닭용 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태양초 고추장소스가 들어있는 볶음탕용' 등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즐길 수 있는 소스인팩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의 판매처를 전국 홈플러스로 확대하게 됐다.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은 매콤한 고추장 양념에 마늘을 듬뿍 넣어 은은한 단맛과 알싸한 풍미를 살렸다. 끓는 물에 닭고기를 1~2분간 데쳐낸 뒤, 매콤마늘소스, 물(200㎖)과 함께 끓이면 완성된다. 맛있게 매운 닭볶음탕으로 초여름 더위를 날리고 기력을 보강하기에 제격이다.
하림은 홈플러스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이스 블렌딩티 시장은 최근 프랜차이즈 카페 및 식음료 제조사를 중심으로 차음료 카테고리 가운데 가장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주목받는 카테고리로 부상했다. 블렌딩티는 차음료를 베이스로 과일 농축액을 함께 배합해 맛을 낸 액상차 음료다. 하이트진로음료는 해당 시장의 성장 잠재력에 주목하고, 아이스티를 새로운 주력 제품군으로 육성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티도씨는 '가장 맛있는 나만의 티 온도(℃)'라는 의미를 담은 블렌딩 아이스티다. 세계 3대 홍차로 손꼽히는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 추출액을 베이스로, 홍차의 깊은 풍미와 과일의 상큼함을 정교하게 블렌딩해 가장 맛있고 완벽하게 블렌딩된 아이스티를 지향한다. 패키지 내 티백 모양의 엠블럼과 과일 이미지를 통해서도 신선함과 조화로움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상큼한 자몽맛의 '티도씨 자몽 아이스티'와 달콤한 체리맛의 '티도씨 체리 아이스티'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최적화된 제로칼로리(식품등의 표시기준에 의거, 100㎖ 당 4㎉ 미만으로 제로칼로리 표시), 제로슈거, 제로색소 제품으로, 물처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데일리 차음료다.
티도씨 2종은 500㎖ 페트(PET) 용기로 출시되며, 전국 편의점과 유통대리점,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온라인몰, 쿠팡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017810)식품은 30초만에 간편하게 맛있는 밑반찬을 완성할 수 있는 신제품 '30초간편 김자반 무침 만들기(108g)'를 출시했다.
'30초간편 김자반 무침 만들기'는 풀무원이 지난해 선보인 '3분 간편 건어반찬 키트' 2종(통영멸치볶음 만들기, 보리새우볶음 만들기)에 이은 세 번째 간편 조리 키트다. 지난해 출시한 제품들은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홈쿡' 트렌드와 건강한 식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풀무원은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반찬인 '김'을 활용한 신제품으로 간편 반찬 키트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돌김자반, 견과류, 소스 등을 한 세트로 구성한 올인원 키트(All-in-One)로 별도 재료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남해 연안에서 자란 신선한 김자반을 한 번 볶아 고소함과 향긋한 바다의 향을 살리고, 사과식초가 들어간 새콤달콤한 간장 베이스 소스로 단짠의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여기에 고소한 아몬드와 볶음 참깨를 더해 김자반 무침의 풍성한 식감과 감칠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제품 패키지는 원재료의 신선함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안전안심 수산물' 기업자가마크 엠블럼을 표기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풀무원은 연 4회 정기적인 방사능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육안 선별을 비롯해 색채선별, 금속검출기, X-ray 등 꼼꼼한 이물 선별 공정을 거쳐 섭취 안전성을 높였다.
조리법은 매우 간편하다. 동봉된 재료를 모두 넣고 30초간 버무리기만 하면 맛있는 김자반 무침이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홍고추나 쪽파를 추가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007310)가 청양고추의 화끈한 매운 맛을 담은 신제품 '땡초김말이'를 출시했다.
'땡초김말이'는 떡볶이 등 다양한 분식 메뉴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튀김 메뉴로, 기존 김말이 제품과 달리 청양고추를 첨가하여 강렬하고 화끈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특히, 국산 김을 사용하여 고소한 풍미를 더했으며, 오뚜기 당면을 활용하여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간편한 조리법도 눈길을 끈다.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에서 11분간 조리하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어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땡초김말이'는 오뚜기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과 대형마트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여름철 청량감을 더해줄 '전통주 칵테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제일제면소는 완성도 높은 면 요리는 물론, 전통주와 즐기기 좋은 일품요리를 함께 선보이는 한식 전문 브랜드로, 우리나라의 우수한 지역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전통주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신메뉴를 기획했다. 한국 대표 전통주에 여름 제철 참외와 깻잎 등을 더한 칵테일 2종으로, 제일제면소 명동점과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에는 문배주양조원의 '문배술 25'가 베이스로 활용됐다. 문배술은 한국 전통 방식으로 빚은 증류주로, 첨가물 없이 곡물만으로 빚었음에도 배 향이 느껴진다고 해 붙여진 이름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주로 자리매김하며 남북 정상회담 만찬주로도 선정된 바 있다.
먼저 '참외로운 문배'는 문배술에 제철 참외와 바질을 조화롭게 블렌딩해 달콤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문배 향긋할깻'은 코리안 모히토 콘셉트의 칵테일로, 돌배 향의 문배술에 깻잎과 라임을 더해 향긋하면서도 산뜻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전통주 칵테일과 잘 어울리는 제일제면소만의 한식 요리 페어링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문배의 여름 세트'는 전통주 칵테일 2잔과 '제일 항정수육'으로 구성돼, 고소한 육향과 칵테일의 청량함이 어우러진 맛을 즐길 수 있다. 전통주 칵테일 2잔과 '직화 낙지볶음'으로 구성된 '문배의 풍미 세트'는 낙지볶음의 매콤한 맛과 참외의 달콤함, 깻잎의 쌉싸름한 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이외에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까지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문배의 여름 세트' 또는 '문배의 풍미 세트' 주문 시 10%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일 오후 8시 이후 전통주 칵테일 2잔 주문 시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2+1 혜택'을 제공한다.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 '아이얌'이 신제품 '눈꽃팡 우유'와 '눈꽃팡 인절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밀가루 없이 Non-GMO 옥수수와 국산 유기농 현미를 사용해 만든 어린이용 간식으로, 단단한 식감에 익숙하지 않아 부드러운 간식을 찾는 어린 아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아이얌 눈꽃팡은 부드러운 '우유맛'과 볶은 백태로 맛을 낸 '인절미맛' 등 2종으로 출시됐으며, 입 안이 약한 아이들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도록 눈처럼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칼슘', '아연', '비타민D' 등 각종 영양소를 균형 설계해 아이들의 뼈 성장과 면역력까지 고려했다.
신제품 출시 기념 SNS 이벤트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신제품 2종과 어울리는 이모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얌 눈꽃팡 2종 세트'를 제공한다.

호주축산공사가 호주청정우 홍보대사 홍신애 셰프와 함께 여름철 입맛과 영양을 꽉 잡아주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채고의 식탁' 레시피 두 가지를 소개했다.
'채고의 식탁'은 호주청정우 홍보대사이자 요리연구가 홍신애 셰프가 호주청정우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국내 제철 농산물을 선정해, 해당 재료를 활용한 '팜 투 테이블' 호주청정우 레시피를 소개하는 온라인 캠페인이다.
홍신애 셰프가 호주청정우와 최고의 조합을 이루는 재료로 선정한 지역 농산물은 철원 고추냉이다. 향긋하면서도 알싸한 고추냉이의 향은 소고기에 감칠맛과 개운함을 더해, 입안 가득 깔끔하고 산뜻한 여운을 남긴다. 홍신애 셰프는 향긋한 고추냉이와 담백한 호주청정우의 조화를 살린 메뉴로 '호주청정우 고추냉이 스테이크 솥밥'을 선보였다.
고추냉이 스테이크 솥밥에 사용되는 호주청정우 부채살은 마블링과 살코기가 적절한 비율을 이루고 있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국거리, 스테이크, 찜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매력만점 부위이다. 또한, 고추냉이에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여름철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이 되며, 철분, 아연 등 필수영양소가 풍부한 호주청정우와 함께 먹으면 다양한 영양성분을 쉽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최적의 궁합을 자랑한다.
홍신애 셰프가 선정한 또 다른 지역 농산물은 대파구이로 유명한 스페인의 '칼솟 타다(Kalsot Tada)' 품종을 국내 환경에 맞게 재배한 함양파이다. 양파에는 퀘르세틴(Quercetin)이라는 성분이 풍부한데, 이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피로 회복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육류와 함께 먹으면 양파의 비타민 C성분이 육류 내 철분의 흡수율을 높여, 맛과 영양적인 측면 모두에서 궁합이 좋기로 유명하다. 홍신애 셰프는 특유의 달큰하고 쌉쌀한 자랑하는 함양파와 호주청정우 불고기용 소고기로 누구나 좋아하는 달짝지근한 맛의 '호주청정우 함양파 불고기'를 소개했다.

파리바게뜨는 베스트셀러 케이크인 '마이넘버원'을 커스터마이징 케이크로 새롭게 선보였다.
소비자들은 마이넘버원의 6가지 플레이버의 조각 케이크(고구마, 초코생크림, 딸기생크림, 치즈 수플레, 피치얼그레이, 블루베리요거트)중에서 종류와 수량을 선택해 홀케이크로 구성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462가지 조합이 가능하다.
'마이넘버원'은 2011년 베이커리 업계 최초의 컴비네이션(combination) 케이크로 출시된 파리바게뜨 대표 스테디셀러다. 파리바게뜨는 4월 소비자조사를 통해 선호도가 높은 플레이버를 활용한 새로운 마이넘버원을 선보였다. 이번 커스터마이징 도입을 통해 소비자 개인의 취향을 더욱 다양하게 반영했다.
파리바게뜨는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와 함께 '토트넘 마이넘버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홀케이크와 조각케이크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축구 경기로 은유해 '팀플(홀케이크)도 갠플(조각케이크)도 완벽한 #마이넘버원'으로 위트 있게 표현했다.
프랜차이즈 빌더 플랫폼 운영 기업 세컨드유레카는 무인카페 킨크커피가 업계 최초로 전국 동시 프리 커피 데이(FREE COFFEE DAY)를 개최한다.
킨크커피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킨크 1주년 감사제의 일환으로 킨크 프리 커피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테마는 킨크 커피 잇 포워드(KiNK Coffee It Forward)로, Pay It Forward 정신에서 착안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행사는 전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8시간 동안 하루 300잔의 핫 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일반 무인카페와는 차원이 다른 신선한 원두로 내린 진짜 맛있는 커피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킨크커피 1주년 기념 프리 커피 데이는 소비자와 점주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무인카페 업계 내에서 킨크커피만의 차별화된 브랜드력을 보여주는 취지를 담았다. 세컨드유레카는 이번 행사를 위해 매장당 행사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무료 원두 사용량 지원, 행사 시간 매출 100% 보상, 조기 품절을 대비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지원, 홍보물 지원 등이 모두 포함된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프리미엄 진 헨드릭스 진의 한정판 신제품 '헨드릭스 오아시움(HENDRICK'S OASIUM)'을 국내 출시한다.
헨드릭스 오아시움은 헨드릭스 진이 매년 선보이는 실험적인 한정판 라인 '캐비닛 오브 큐리어시티(Cabinet of Curiosity)'의 일곱 번째 시리즈로, 마스터 디스틸러 레슬리 그레이시(Lesley Garacie)가 사막 여행 중 발견한 오아시스 속 울창한 숲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신제품은 헨드릭스 진 고유의 오이와 클래식한 주니퍼베리 향에 싱그러운 허브, 은은한 시트러스 향을 더해 청량하고 이국적인 풍미를 자아낸다. 특히 기존 헨드릭스 진의 클래식한 향에 더욱 풍성한 그린 노트가 더해져 진 애호가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패키지는 따뜻한 모래빛 컬러를 바탕으로 오아시스가 연상되는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더해 제품의 콘셉트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으며, 바틀의 코르크부터 유리까지 모든 요소를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것도 특징이다.
헨드릭스 오아시움은 토닉 워터와 오이 슬라이스를 곁들인 진 토닉에 가장 잘 어울리며, 보다 특별한 레시피로는 '헨드릭스 오아시움 피즈'를 제안한다. 오아시움에 핑크자몽 주스, 라임 주스, 설탕 시럽을 더하고 탄산수와 오이 슬라이스로 마무리한 레시피로, 시트러스한 향을 강조해 밝고 상쾌한 풍미를 선사한다.
헨드릭스 오아시움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리쿼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데일리샷과 편의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스마트 오더,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KFC '켚스낵 2900원' 프로모션은 KFC의 인기 메뉴로 구성된 켚스낵를 정가 대비 약 47.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1000원을 추가하면 음료가 함께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간식 타임을 완성할 수 있다.
켚스낵은 순 닭고기살로 만든 부드럽고 쫄깃한 '너겟' 5조각과 바삭하고 짭쪼름한 '프렌치프라이(M)'로 구성된 콤보 메뉴로, 간편한 식사나 든든한 간식으로 적합하다. 가볍게 한 끼를 해결하는 스내킹(Snacking)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켚스낵이 새로운 선택지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17일까지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KFC 매장과 자사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신제품 '더블 쉬림프 크런치' 피자는 갈릭 버터 쉬림프와 케이준 쉬림프 두 가지 새우에, 고구마무스와 포테이토 크런치를 더해 새우의 진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기존 쉬림프 피자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식감과 맛으로 해산물 마니아는 물론 새로운 토핑 조합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자헛은 이번 프리미엄 피자 신제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규 사이드 3종도 출시한다. 우선, 갈릭버터새우의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고급스러운 △'갈릭버터 쉬림프 리조또'와 스낵형 사이드 메뉴 △'골든 바이트'와 △'팝콘 해시브라운'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골든 바이트'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고소한 체다 콰트로퐁듀치즈 소스가 가득 차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팝콘 해시브라운'은 바삭한 식감과 한 입 크기의 간편함으로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로 부담없이 맛볼 수 있다.
피자헛은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6월30일까지 '더블 쉬림프 크런치' L 사이즈 피자 포장 구매 시 1만원 할인과 콜라(1.25ℓ)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회원 대상 '6월 신제품 도장깨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 시 적립되는 도장 수에 따라 파스타 3종 50% 할인 쿠폰과 '리치 치즈 파스타'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도장 4개를 모두 모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피자 무료 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스포츠 시즌을 맞아, 응원과 함께 치킨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땡겨요' 앱을 통해 4000원 할인 쿠폰을 기본 제공하며, 신규 가입자 또는 첫 주문 고객에게는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이 한 번 더 지급돼 총 2회에 걸쳐 최대 9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하루 1회 사용 가능하며,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과 포장 주문 모두 적용된다. 지난 2월 말 출시 이후 빠르게 스테디셀러 반열에 오른 '콰삭킹'을 비롯해 '뿌링클', '맛초킹' 등 전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땡겨요'는 신한은행이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개발한 공공 배달앱으로, 기존 배달 플랫폼 대비 낮은 수수료 구조를 통해 가맹점주의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hc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혜택 제공과 함께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실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IGIN은 국산 쌀과 사과를 주재료로 만든 한국 전통주로, 세계 주류시장에 한국 술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IGIN APPLE(GIN)'은 사과의 향긋한 풍미를 더해 대중의 진입장벽이 높은 주종인 '진(GIN)'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함께 선보인 RTD(Ready to Drink) 제품 'IGIN APPLE TONIC' 2종은 새콤토닉(자두맛), 달콤토닉(수박맛)으로 구성됐으며, 청량한 탄산감에 새콤달콤한 과일의 풍미가 어우러져 산뜻한 과일 칵테일처럼 누구나 가볍게 즐기기 좋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진은 IGIN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첫 행보인 이번 화보 공개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빙그레(005180)가 요맘때 모델로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를 발탁했다.
하츠투하츠는 지난 2월 데뷔한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8인조 걸그룹으로 첫 싱글 'The Chase'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잠재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빙그레는 하츠투하츠 특유의 신선한 매력이 요맘때의 가볍고 산뜻한 브랜드 콘셉트와 어울린다고 판단해 하츠투하츠를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은 작년의 기억을 되새기는 하츠투하츠 멤버들을 통해 여름을 앞두고 매 순간 산뜻한 요맘때가 함께했다는 의미를 전달한다.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와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식물성 음료 브랜드 '오트몬드' 광고 모델로 배우 설인아를 발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설인아의 건강한 이미지와 운동 등 자기 관리를 열심히 하는 모습이 오트몬드의 건강한 식물성 음료 특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설인아는 지난해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 '무쇠소녀단1'에서 수영, 사이클, 달리기에 도전하며 '운동 천재'로 주목받았고, 올해 하반기에는 '무쇠소녀단2'에서 복싱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는 '맛있게 건강으로 꽉 채운 가벼움'이라는 콘셉트로 바쁜 아침 칼로리를 고민할 때, 출출한 오후 간식을 망설일 때, 다이어트 식단에 불만족할 때 3가지 맛의 오트몬드를 선택해 마시는 장면을 소개한다. 상황에 따라 오트몬드 오리지널은 안도감, 초코는 무해함, 언스위트는 만족감을 채워준다.
광고는 설인아가 포만감이 필요한 순간에 "바쁜 아침에도 칼로리를 고민하는 당신에게 딱 31 칼로리만 먹어야 한다면?"이라고 질문한다. 31㎉ 샌드위치 한 입, 35㎉ 초코 케이크 한 입, 28㎉ 아몬드 세 알과 오트몬드 오리지널, 초코, 언스위트 한 팩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같은 칼로리지만 다른 포만감을 가진 오트몬드를 선택한다.
오트몬드 광고 영상은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에서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이츠의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트로피칼 브리즈(TROPICAL BREEZE)' 콘셉트의 여름 과일 주스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름 신메뉴는 △수박 주스 △파인애플 주스 △복숭아 주스로 구성됐다. 더카페는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 3종을 활용해, 시원하고 달콤한 과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신메뉴를 준비했다. 특히 더카페는 지난해에는 수박 주스와 파인애플 주스 2종을 선보였는데, 올해는 복숭아 주스를 추가해 선택 폭을 넓혔다.
더카페의 수박 주스는 지난해 출시 후 더카페의 여름 시즌 음료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메뉴다. 이번에도 올해 수확한 국산 수박을 사용해 신선한 제철 수박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파인애플 주스 역시 대표적인 열대과일인 파인애플을 갈아 만들어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느껴지는 여름 인기 음료 중 하나다. 올해 새로 추가된 복숭아 주스는 복숭아 과육을 담아 달콤한 맛과 함께 재미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게 준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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