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코스맥스, 디자이너 브랜드 뷰티 사업 확대 맞손

뉴스밸런스
지난달 29일 안지수 W컨셉 상품기획담당(왼쪽)과 최재우 코스맥스 국내마케팅본부 부문장이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W컨셉
[뉴스밸런스 = 진유선 기자] W컨셉은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전문 기업 코스맥스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뷰티 사업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W컨셉은 뷰티 확장 가능성이 높은 패션 브랜드를 선별해 브랜드 정보 및 판매 전략을 제공하고, 코스맥스는 해당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제품 기획과 제조를 담당한다.

 

이후 W컨셉은 신규 브랜드의 시장 안착을 위해 광고와 마케팅 등 유통 전반에 걸친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안지수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디자이너 브랜드의 고유 감도와 세계관을 뷰티로 확장함으로써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입체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코스맥스와의 협력을 통해 시장에 없는 새로운 뷰티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밸런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W컨셉-코스맥스, 디자이너 브랜드 뷰티 사업 확대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