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현대모비스(012330)가 세차·안전·디지털키 등 다양한 인기 차량용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기를 앞두고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하던 차량용품을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쉽게 경험해 볼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현대모비스는 오는 5월30일부터 6월8일까지 경기도 남양주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1에서 '모비로드(Mobi Road)'라는 주제로 인기 차량용품 차종별 60여 가지를 전시한다.
'모비로드'는 장거리 자동차 여행 중에 들러 휴식과 쇼핑을 겸하는 복합휴게소 콘셉트로, 현대모비스가 운전자와 탑승객들에게 든든한 동반자가 된다는 의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모비스가 판매 중인 △세차용품 △안전용품 △디지털키 등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시연을 통해 매력도를 높이는 마케팅전략으로 대규모 체험공간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최대 3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현대모비스의 대표 용품으로는 최근 세차 마니아층에게 뛰어난 세정력과 고급스러운 향으로 유명한 오로르 세트를 비롯해 차량 내부 안전용품으로 인기가 많은 차량용 소화기 등이다. 더불어 각종 블랙박스, 필터류, 방향제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모비스는 이번 팝업스토어 기간 공휴일 등으로 가족 단위 이동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행운의 룰렛 및 포토부스 등 다양한 현장이벤트를 준비했다. 참가한 모든 방문객에게는 룰렛을 통해 100% 당첨 경품으로 세차용품과 방향제, 팝업스토어 한정 굿즈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편 현대모비스 차량용품은 오프라인 용품숍 또는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