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의 따뜻한 인사… 2집 타이틀곡은 ‘안녕, 우주’

마이데일리
그룹 NCT 도영/SM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NCT 도영이 두 번째 앨범 타이틀곡 ‘안녕, 우주 (Memory)’로 소중한 인연에게 따뜻한 인사를 띄운다.

그룹 NCT 도영/SM엔터테인먼트

신곡 ‘안녕, 우주 (Memory)’는 시간이 지나도 우리가 함께한 모든 순간이 찬란한 추억으로 오래도록 남아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록 장르 곡이다. 도영의 파워풀한 보컬과 시원한 기타 리프가 어우러져 벅찬 감정을 터뜨린다.

도영은 이번 타이틀곡을 통해 모든 것들은 지나간다지만, 소중한 것들은 기억 속에 쌓여 영원히 존재하고, 막막한 날들 속 기댈 수 있는 안식처 같은 하나의 우주가 되며, 함께한 인연들에게 진심을 담아 건네는 ‘안녕’은 끝이 아닌, 나의 우주에 머무를 자리를 내어주는 따뜻한 인사임을 전하고자 한다.

그룹 NCT 도영/SM엔터테인먼트

오늘(28일) 0시 NCT 공식 SNS 채널 등에 공개된 ‘비 마이 라이트’(Be My Light) 콘셉트 티저 이미지는 드넓게 펼쳐진 바다와 요트, 대교 위 도영의 모습을 통해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도약의 순간을 담아냈으며, 자연의 청량하고 푸르른 느낌으로 희망찬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그룹 NCT 도영/SM엔터테인먼트

도영 두 번째 앨범 ‘소어’(Soar)는 비상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작지만 단단한 용기를 북돋아줄 총 10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도영의 따뜻한 인사… 2집 타이틀곡은 ‘안녕, 우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