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명동·홍대에 '비비고X세븐틴' 팝업 매장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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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경제] CJ제일제당이 글로벌 K-팝 그룹 세븐틴과 협업한 ‘비비고X세븐틴’ 캠페인으로 외국인 관광객이 집중되는 명동과 홍대에 오프라인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비비고X세븐틴 팝업 현장에서 판매하는 김스낵·컵떡볶이·고추장·쌈장
비비고X세븐틴 팝업 현장에서 판매하는 김스낵·컵떡볶이·고추장·쌈장 등 제품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포인트경제)

이번 행사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올리브영 명동역점’에서 오늘부터 내달 8일까지 2주간,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 오는 30일부터 내달 29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팝업 현장에서는 세븐틴의 팀 컬러와 로고를 패키지에 적용한 비비고 김스낵·컵떡볶이·고추장·쌈장을 판매한다.

또한, 명동역점 팝업은 매장 내부의 ‘K-팝 존’을 호텔 컨시어지처럼 만들고 한정판 비비고 제품과 세븐틴 10주년 기념 앨범을 함께 판매한다. 호텔 본관 컨셉으로 꾸민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는 식품 브랜드 최초로 비비고가 매장 전체 단독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세븐틴 데뷔 10주년 생일파티를 컨셉으로 CJ제일제당이 올리브영 명동역점(왼쪽)과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오른쪽)에서 운영하는 '비비고 호텔' 팝업 현장 [사진=CJ제일제당](포인트경제)
세븐틴 데뷔 10주년 생일파티를 컨셉으로 CJ제일제당이 올리브영 명동역점(왼쪽)과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오른쪽)에서 운영하는 '비비고 호텔' 팝업 현장 [사진=CJ제일제당](포인트경제)

현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는 세븐틴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는 포토존과 세븐틴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월을 설치하고, 현장에서 스페셜 패키지 비비고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비비고X세븐틴’ 장바구니를, 3만원 이상 구매 시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또한, 명동역점∙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 팝업과 온라인몰에서 행사 제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하면 ‘비비고X세븐틴’ 스냅포토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팝업을 방문한 후 SNS에 인증샷을 남기면 비비고 스티커와 세안밴드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어, 내달에 외국인 소비자 대상으로 ‘세븐틴 with 비비고 쿠킹클래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한식 조리와 시식 체험이 가능한 해당 클래스는 예약 개시 1주일 만에 80%가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팝업 행사에 대해 “글로벌 소비자들이 ’비비고X세븐틴’ 콜라보 제품을 실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비비고와 K-푸드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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