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로봇 ‘에덴로보’의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고객 참여형 전신 스트레칭 클래스를 총 4회에 걸쳐 진행했으며, 고객들의 높은 만족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3일 밝혔다.
](https://www.pointe.co.kr/news/photo/202505/45257_55934_417.jpg)
바디프랜드는 1세대 스트레칭 강사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강하나 씨를 초청해 전신 스트레칭의 원리에 대해 강연하고, 고객들이 직접 몸을 움직여보는 운동 세션에 이어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에덴로보’를 체험해보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이번 전신 스트레칭 클래스는 송파 라운지를 시작으로 동탄, 도곡, 신세계센텀시티 라운지에서 총 4회 진행됐으며, 총 80명 고객이 참여했다.
이번 고객행사는 전문 스트레칭 강사가 직접 바디프랜드 ‘에덴로보’ 제품에 구현된 전신 스트레칭 메커니즘을 설명하여 고객들의 이해를 도왔다.
‘에덴로보’ 제품에 탑재된 ▲노 젓기 운동 ▲크로스홀딩 운동 ▲복부코어 운동 모드를 연상시키는 스트레칭 강연을 진행하며 고객들이 전신의 다이내믹한 움직임을 유도하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의 장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과 함께 하는 체험형 원데이 클래스를 여러 번 진행해왔지만, 실제 제품과 밀착된 건강관리 클래스는 이번이 처음이었던 만큼 고객들 반응이 더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건강관리 아이템으로서 헬스케어로봇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